수박 제조사를 아시는 분 계신가요? 그것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말해 줄 수 있어요?

질문하셔서 감사합니다. 똑똑한 아이와 학부모들, 안녕하세요. 이 페이지를 여는 것을 환영합니다. 나는 네가 반드시 우리와 다가올 차원에 대해 많은 호기심과 의문이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내가 일일이 대답하기를 기다리고 있다. :)

우리는 무엇입니까?

수박은 달콤하고 즙이 많은 과일로, 창작자는 과학 탐구정신, 창의력, 행동력으로 가득 찬 사람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그것은 아이들의 프로그래밍 교육에 대한 우리의 아름다운 비전을 담았습니다. 즉, 그 학습 과정 경험은 여름에 수박을 마음껏 먹는 것과 같습니다. 최종 결과는 우리가 시대정신, 과학적 사고, 실천기능을 갖춘 차세대 창작자로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재미있는 프로그래밍 캠프" 란 무엇입니까?

우리는 네가 어떤 일을 잘 할 수 있다고 믿는다, 특히 네가 좋아하는 일을 할 수 있다고 믿는다.

예, 프로그래밍을 포함하여 모든 것이 쉽다고 말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과학적 방법을 통해 일의 난이도를 분해하고 낮출 수 있다고 믿는다. 그런 다음 올바른 태도, 집착의 열정, 완강한 의지, 뛰어난 창의력으로 이 과정과 결과의 가장 아름다운 부분을 성공적으로 포용하고 맞이할 수 있다.

그래서 우선 재미있어야 한다. 함께 프로그래밍을 배우면 선생님이 재미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저는 숀 씨입니다. 5 살 음악, 7 살 전자디자인, 12 살 프로그래밍을 시작한 표준제정자, 숀 씨 14 살 첫 소프트웨어 출시 이후 걷잡을 수 없다. 15 세 때 해커로 사이버 시스템 공방을 조직했습니다. 17 세 대학 부품 RedPill 팀 Intel 컵 임베디드 대회에 참가하여 아시아 태평양 지역 1 위를 차지했습니다. 25 세의 나이에 독일에서 유학하여 세계 각지의 음악가들에게 학습 도구를 제공한다. 제품 Pro Metronome 은 전 세계 2 천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음악을 배우고 창작하는 데 도움을 주었고 애플과 삼성이 TV 광고로 선정했다. 등산, 도보, 스키, 다이빙, 록, DJ, 사진 등을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Shawn 씨는 STEAM 에서 과학, 기술, 엔지니어링, 예술, 수학의 전체 범위를 실현했습니다. 이런 선생님과 그의 친구들이 우리 아이들과 함께 프로그래밍을 배우는데, 어떻게 재미가 없을까요? :)

이 수업은 매우 재미있다.

지도 교육 비디오의 지식은 비교적 포괄적이다.

Dell 의 각 수업은 특정 질문이나 목표에 대한 설명과 동영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교육용 영상에는 프로그래밍에 대한 지식뿐만 아니라 수학 물리 공학 등 관련 지식점도 있다. 과 그의 친구들이 호흡을 맞춘 애니메이션과 생동감 있고 재미있는 해설까지 더해져 아이의 사고를 넓히는 데 도움이 된다.

프로그래밍 환경은 빌딩 블록입니다.

Map 은 텍스트 편집기에서 코드를 직접 직면하는 것과는 다릅니다. 우리의 기초가 없는 아이들은 그들에게 프로그래밍 사고와 논리 (예: 순환, 조건 판단 등) 를 가르치는 경향이 있다. ) 그래픽 방식으로 Scratch 를 기본 교육 환경으로 선택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임무의 난이도는 민첩하다.

거의 모든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의 기본 과정 외에도, 우리는 여력이 있는 아이들을 위해 추가적인 도전이 있는 주제를 일치시켜 더욱 교묘한 방식으로 그들의 도전을 완수했습니다. 따라서 아이가 임무를 완수하지 못해 생기는 좌절감이나 간단한 기초 임무로 인해 생기는 권태에 대해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때로는 도전이 커질수록 극복의 즐거움이 커지기 때문이다. :)

과정은 매우 재미있다.

즉각적인 피드백과 격려는 교육 과정에서 매우 중요하다. 우리는 교과 과정에서 메달 제도를 설계하여 아이들이 각종 우수한 자질에서 문제를 배우고 해결하도록 격려했다. 예를 들어, 각 과목이 발표된 후 제때 공부를 시작한 학생은 조새 훈장을 받게 되고, 선생님이 미리 가르치지 않은 방법과 내용을 사용하면 탐험가 훈장을 받게 되며, 숙제 제출 과정에서 자신의 창의적인 자료를 사용하면 크리에이티브 홈 훈장 등을 받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등) :)

다방면으로 아이들의 학습 환경과 분위기를 교류하는 것은 플랫폼, 학부모, 교사, 상담원의 전반적인 구성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아이들의 공부는 대부분 플랫폼에서 교육용 동영상을 보고 숙제를 함으로써 이루어진다. 우리는 언제든지 수업 중의 질문과 답변을 따를 것이다. 우리도 아이가 제출한 숙제를 제때에 심사할 것이다. 일상적인 연락 메커니즘으로서, Dell 은 모든 학부모의 위챗 집단에서 항상 관심과 답변을 유지하여 학부모와 아이들이 언제든지 우리를 찾을 수 있도록 합니다. 아이의 학습 상황과 숙제 제출은 자동으로 학부모에게 통지된다. 학부모 중에서 우리는 학부모와 소통하여 더 나은 교육 방식과 방법을 토론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너는 재미있다.

프로그래밍은 기술일 뿐만 아니라, 더욱 중요한 것은 일종의 사고 방식이다. 세계를 인식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수천 가지의 방식처럼, 거의 무한한 새로운 차원 (자동 제어, 사물인터넷, 인공지능, 빅데이터 ...) 을 확장했습니다.

"해커제국" 에서처럼 해커제국을 아는 네오는 가상적인 표상에서 디지털 스트림의 세계를 보고 결국 스미스를 물리쳤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해킹명언) 그리고 만약 당신이 프로그래밍 사고와 기술을 마스터, 당신은 관찰 하 고 세계의 많은 현상의 본질을 분석, 문제의 핵심을 찾아, 해결 하기 시작, 또는, 뿐만 아니라 기술, 하지만 아름다움의 전체, 그리고 당신은 자신과 세상을 더 좋게 만들 것입니다. :)

우리의 만남을 기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