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리핑은 10년 동안 모자를 벗지 않았는데, 모자를 벗을 때 겁이 났던 걸까요?

양리핑의 공작춤은 국내외적으로 잘 알려진 사람이 많을 것이다. 양립평은 제10대 중국무용가협회 부회장이자 전국 일류 배우이다. 하지만

한 조심스러운 친구가 문제를 발견했다. 그녀는 이제 공공장소에서 이 일을 10년째 하고 있다고 한다. (1) 양리핑의 모자는 장식용으로 오해를 받았으나 사실 관자놀이의 핏줄과 이마의 주름을 가리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양리핑은 1958년 11월 10일생으로 62세 이상입니다. 올해 나이. 양리핑은 어렸을 때 매우 아름다웠고 댄서였기 때문에 매우 우아하고 몸매가 아주 좋았습니다.

아마도 그녀는 어렸을 때 많은 사람들이 쫓았을 것입니다. 이제 그녀는 예순이 넘었고 시간이 그녀의 얼굴에 흔적을 남겼습니다.

양리핑의 모자는 소수민족의 특성을 갖고 있어 소수민족의 특성을 반영할 수 있는 일종의 장식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양리핑이 모자를 벗으면 이마의 핏줄이 유난히 뚜렷하고 주름이 많기 때문에 일부 사람들은 겁을 먹을 수도 있다. 내 생각에는 이것은 사진으로 찍을 만한 것이 아니고, 세월이 남긴 흔적일 뿐이고, 누구나 나이가 들면 이렇게 될 것이다.

모자를 벗은 양리핑은 우여곡절과 노화를 보여줬지만 여전히 매력적이라고 ​​생각한다. 내면에서 뿜어져 나오는 기질은 외모로 감출 수 없다.

지금도 그녀를 보면 아직도 살아서 무대에서 춤추고 있는 공작 공주라는 느낌이 든다. 그녀는 아름다움을 유지하기 위해 일부러 성형수술을 한 것이 아니다. 이런 자연스러운 현상도 일종의 아름다움이다. (2) 양리핑은 모자를 써서 모두에게 최고의 모습을 보여준다

양리핑은 평생 동안 아름다움을 추구해왔고, 아름다움은 그녀가 춤의 매력을 더 잘 보여줄 수 있게 해준다. 어렸을 때 양리핑은 젊고 아름다웠는데, 그 당시에는 모자를 쓰지 않고 그림 속에서 걸어 나오는 모습이었다.

그러나 나이가 들수록 그녀의 얼굴에는 세월의 흔적이 점차 남아갔다. 그리고 좋은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그녀는 식단에 매우 엄격하며 수십 년 동안 고칼로리 음식을 먹지 않았습니다.

댄스에 전념하다 시간의 흐름에 휩싸이면서 양리핑 관자놀이의 핏줄이 점차 튀어나왔다. 그녀의 생각에는 그것이 외모에 영향을 미치는데, 이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사람의 결점이다. 이러한 결점을 가리고 자신의 좋은 모습을 대중에게 보여주기 위해 그녀는 모자를 선택했다.

배우든 댄서든 모두 대중에게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 일부 여배우들이 외모를 개선하기 위해 성형수술을 선택하는 것처럼. 더 많은 시청자를 유치하기 위해 성형 수술을 통해 자신을 더 아름답게 만드십시오.

의지는 좋으나 성형수술은 위험하다. 양리핑은 모자를 써서 불룩한 핏줄을 가릴 수 있는데, 이 방법은 몸에 해를 끼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아름다움을 더해주며 대중의 관심을 끌 수 있다. (3) 양립평은 모자를 벗은 후 많은 우여곡절을 겪었지만 그녀의 춤 업적은 지울 수 없다

영웅들은 모두 황혼기를 갖고 있지만, 과거의 업적은 단지 그들이 과거의 업적을 지울 수는 없다. 황혼의 세월. 양리핑은 평생을 춤을 위해 헌신해 왔으며, 춤을 위해 많은 노력과 희생을 했으며, 물론 눈부신 성과도 거두었습니다. 그러한 무용가에게 우리는 존경과 존경을 갖고 그녀의 예술적 매력을 감상해야 한다.

이제 그녀의 얼굴에는 세월의 흔적이 남아있지만 그녀의 예술적 업적은 지울 수 없다.

양리핑은 어렸을 때 집안 형편이 좋지 않았지만, 그래도 춤에 대한 사랑은 멈추지 않았고, 스스로의 노력으로 마을에서 시솽반나 가무단에 입단하게 됐다.

이후 뛰어난 춤실력으로 중앙민족가요무단에 입단, 공작춤으로 무용단의 위상을 확고히 했다. 그녀가 선보인 솔로 댄스 '공작 깃털'은 특히 무대 위에서 우아하게 춤추는 공작처럼 똑똑해 전국적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양리핑은 중국 본토 댄서 최초로 대만에서 공연을 펼치고, 개인 댄스 파티를 여는 최초의 댄서다. 1993년 CCTV 봄 축제 갈라에서 그녀가 공연한 파 드 되 "두 그루의 나무"가 관객 최종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녀가 연출하고 주연을 맡은 창작 노래와 춤인 '운남의 인상'은 많은 상을 수상했으며 운남 문화를 알리는 데 뛰어난 공헌을 했습니다.

현재 양리핑은 62세이지만 여전히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댄스 경력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녀는 춤을 잘 추기 위해 사랑과 가족 등 많은 것을 희생했다. 초창기 중앙무용학원에 입학하면서 댄서와 사랑에 빠졌으나 결국 차이로 헤어졌다. 나중에 중국계 미국인이 그녀의 '공작 깃털' 댄스 때문에 그녀와 사랑에 빠졌지 만 두 사람은 결혼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이혼했습니다.

양리핑은 결혼 후 몸매 유지를 위해 아이를 가질 계획이 없었다는 후문이다. 남편이 사업가 집안에서 태어나 가계를 이어가는 것을 매우 중시했기 때문에 두 사람은 결국 이혼. 예술을 위한 이 쌍의 희생은 감탄할 만하다. 그녀가 댄스계에서 이렇게 높은 성취를 이룬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춤은 그녀에게 있어서 그 무엇도, 무엇도 대신할 수 없다.

양립핑은 이제 나이가 많아 얼굴에 세월의 흔적이 남아있지만 미술학도로서의 그녀의 업적은 지울 수 없다. 그녀가 춤을 위해 치른 희생은 엄청났고, 이는 그녀의 끈질긴 춤 추구와 모든 것을 포기하려는 의지를 반영하기도 했습니다. 이런 양리핑은 대중의 존경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어느 날 그녀의 머리가 백발이고 얼굴에 주름이 져도 사람들은 그녀의 우아한 춤을 여전히 기억할 것입니다. 결론:

양리핑은 평생을 무용계에 바쳐왔다. 그녀는 춤을 잘 추기 위해 많은 노력과 희생을 해왔다. 비록 그녀가 이제 나이가 들었고 관자놀이의 핏줄이 사람들을 불편하게 만들기는 하지만, 그녀가 춤에서 이룩한 업적은 우리의 존경을 받을 만합니다.

수십년 동안 춤을 춰온 그녀의 기질은 매우 매력적이어서 노화의 단점을 완벽하게 보완합니다. 지금도 그녀는 댄스계에서 계속해서 멋진 안무를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그녀의 영원한 젊음을 기원하며 그녀의 댄스 경력에 더 많은 영광이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