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탈옥 영화가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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탈옥' 1 * * * 4 분기 영화보다 더 예쁘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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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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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트의 전쟁

마지막 성

교도소 풍운' 은 내가 본 첫 탈옥의 가장 고전적인 영화다! ! ! 고전!

항공교도소

탈옥 2 인조' 한국의

클론 섬에서 탈출

닥쳐 (프랑스)

다음은 각 편의 소개입니다 ~ ('탈옥' 은 소개할 필요가 없습니다. 절대 후회하지 않습니다! ㅋㅋ)

구멍

줄거리 소개:

수감된 죄수들은 짜릿한 탈옥 작전을 계획했고, 그들은 감방 벽에 구멍을 파기로 결정했지만, 이 범인들의 공간과 행동은 항상 여러 가지 제한을 받는다.

구금자였던 클로드는 수리가 필요했기 때문에 11 번 감방으로 이사했는데, 감방 안의 네 사람은 너무 혼잡하다고 불평했지만, 어쩔 수 없이 감독관에게 복종하여 새로운 성원을 받아들였다. 점잖고 예의 바른 클로드도 마침내 네 사람의 인정을 받았는데, 이때 그는 그들이 함께 세심하게 계획한 탈옥을 계획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 룸메이트로서 그도 그 안에 가입했다. 그들은 땅을 파고 땅을 파고 탈출할 준비를 하고 있는데, 로렌드는 그들의 머리였다. 그들은 모든 도구를 이용하여 터널을 파는데, 그들이 성공하려고 할 때 지오는 그의 어머니를 위해 탈옥하고 싶지 않다고 말했고, 클로드의 아내 여동생은 뜻밖의 좋은 소식을 가져왔고, 클로드는 순리에 자유를 얻을 수 있을 것 같다. 이런 상황에 직면하여, 원래 한마음 한뜻이 있던 다섯 사람이 어떻게 선택할지, 죽기를 원하지 않는 사람들이 성공할 수 있을까? 그들 중에 나타난 그 밀고자는 또 누구입니까? 그의 결말은 무엇입니까?

간략한 설명:

프랑스 범죄 영화의 대가 자크 베이커의 생전 마지막 유작 (le trou) 은 탈옥 영화의 고전으로 불린다.

프랑스 범죄영화사 자크 베이커 ('골든 헬멧',' 돈 만지지 마') 생전 마지막 작품으로 프랑스 영화평론협회 최우수영화상, 영국 영화학원상 최우수

를 수상했다

외국어 영화와 최고의 외국 남자 배우 지명, 칸영화제 김야자상 지명, 프랑스' 영화수첩' 10 대 영화 중 하나로 평론계에서' 영화사에서 가장 긴장되고 강렬하며 가장 감동적인 범죄 제재 영화' 로 꼽힌다. 수감된 죄수들이 짜릿한 탈옥 작전을 계획했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그들은 감방 벽에 구멍을 파고, 영화가 구멍을 파는 과정을 둘러싸고 전개되기로 했다. 하지만 범인들의 공간과 행동은 항상 여러 가지 제한을 받는다.

이 영화는 프랑스 영화사에서 가장 유명한 블랙 영화 중 하나로, 범죄영화 대가인 자크 베이커는 명성이 크지 않은 배우들을 기용하여' 구멍' 을 고전 탈옥영화로 촬영했다. 줄거리가 풍부하고 흥미진진할 뿐만 아니라 진정한 예술 걸작이라고 할 수 있다.

이것은 확실히 영화사에서 탈옥에 관한 가장 위대한 영화라고 할 수 있다. 프랑스 영화는 철학적 의탁을 가지고 있으며, 자크 베이커의 이 작품은 분명히 존재주의의 영향을 가지고 있다. 죄수들은 탈옥이 필요하지만 중요한 순간에 한 사람이 기소되지 않아 위기에 직면해 있다는 극단적인 상황은 생각을 자극한다. 감독은 개성이 뚜렷한 다섯 사람을 만들었다. 마누의 신중함, 로란드의 교활함, 지오의 사납고,' 각하' 의 어리석은 척했다. 그들은 여러 가지 목적을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탈옥을 준비했지만, 위험한 상황은 오히려 끈질기게 버티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프랑스인들은 특히 범죄의 세부 사항을 구체적으로 묘사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그 중 절반 정도는 그들이 구멍을 뚫는 고난과 지혜를 묘사하는데, 이들은 인물 클로즈업과 강한 연극 충돌을 이루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브리슨의' 소매치기' 와 멜빌의 일부 탐정 영화도 마찬가지다. 너무 번거롭지만 인간성과 관객의 심리적 긴장도를 더욱 풍부하게 만들었다. 프랑스 영화평론가들은 그들이 구멍을 뚫고 철창을 톱질할 때의 음향에 대해 지나치게 큰 소리로 느꼈지만, 사실 감독이 여기서 보여준 것은 관객이 이 이 음효 심리에 반영한 과장을 표현한 것이다. 이것이 감독의 고명한 곳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감독의 안경팀 연결도 매우 유창했다. 로란드 등은 지형의 뒷모습을 보고 돌아오는 길로 뛰어내려 영화의 이완을 보완해 주었고, 로한은 기둥과 교도관들을 둘러싸고 숨바꼭질을 하는 장면이 아슬아슬해 숨이 막힐 정도로 눌려 관중의 입맛을 돋우고 있었다. 파리의 하수도는 범죄 영화에 영원한 양분을 제공한다. 시간을 알기 위해 의무실의 유리병을 훔쳐 모래시계를 만들려고 노력했는데, 이 단락의 투지 투용은 이런 영화의 고전이라고 할 수 있다. 그들이 물건을 훔친 수도관수리공은 클로드의 심리적 전환을 촉진하는 한 지점으로, 이러한 세부적인 안배로 극의 추진이 더욱 합리적인 심리적 동기를 갖게 되었다. 전옥장의 임검이 하마터면 전공을 포기할 뻔했는데, 이 충돌점들은 이 두 시간 남짓 된 이 영화를 조금도 지루하지 않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세부적인 감찰측의 번거로운 검사가 그들의 소포를 조사하는 것은 사실 그들의 탈옥 도구를 반증하는 것이 쉽지 않다는 것이다. 감옥 방은 감옥 창문으로 물건을 전달하는 것은 저글링과 같다. 그들이 땅굴을 파고 있을 때 외부 감경의 동정을 관찰하는 데 쓰였던 것은 칫솔 위의 작은 유리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장면은 마지막 장면이 땅굴을 파내기 위해 자유공기를 바로 숨을 쉴 수 있도록 흥분할 때까지 영화에 여러 차례 등장한다. 그러면 작은 거울의 반대편은 이 검은 영화를 절정에 이르게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유명언) 프랑스 영화인들의 상황과 인간성에 대한 인식도 미국인보다 높아 더 큰 현실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영화 두 주요 배우 미셸 콘스탄틴과 필립 레루아는 당시 모두 비전문배우였으며, 나중에는 연기력이 뛰어나 톱스타가 되었다. 배경음 외에 음악이 없는 실내극 영화조차도 흥미진진하기 때문에 영화의 성패를 결정하는 첫 번째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다. 이는 우리 중국 영화에서 가장 부족한 것이다.

쇼생크 탈출 (미국)

줄거리 소개:

젊고 유망한 대형 은행 부사장인 앤디는 아내를 총살한 혐의와 그에 밀린 골프 코치로 무기징역 두 명을 선고받았고, 그는 쇼생크 교도소에서 여생을 마칠 예정이다.

살인죄로 무기징역을 선고받은 라이더는' 쇼생크 유동점' 으로 비유되는데, 그는 네가 원하는 모든 것을 얻을 수 있다. 담배, 사탕, 위스키, 심지어 대마초까지 네가 돈을 낼 수 있다면. 새로운 수감자가 신고할 때마다 라이더는 도박마처럼 첫날밤에 울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내기를 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번에는 레드가 앤디를 압송했기 때문에 담배 두 갑을 잃었고, 울음을 터뜨리며 간청하던 불쌍한 귀신은 경호대장 허드리의 난봉에 의해 서쪽으로 보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방금 투옥된 앤디는 동성애자' 자매도움' 인 보그스의 괴롭힘을 계속 받고 있다. 매일 세탁실에서 일하는 것 외에는 보그스와 싸우는 것이다. 오랜 시간 동안 앤디는 누구와도 말을 하지 않았다. 바람을 쐬면 그는 정원에서 산책하는 것처럼 한가롭게 왔다갔다할 것이다. 한 달 후 앤디는 라이더 앞에서 입을 열었고, 얼마 지나지 않아 앤디는 라이더로부터 10 달러에 사온 암석 망치를 받았고, 그는 라이더에게 체스를 조각하여 시간을 보내라고 말했다. 곧 두 사람은 친구가 되었다.

1949 년 봄은 앤디 교도소 경력의 전환점이었다. 교도소는 10 명의 자원봉사자를 뽑아서 공장 옥상에 아스팔트를 칠해야 했고, 신통한 라이더는 다시 한 번 자신의 친구에게 혜택을 주었고, 물론 앤디도 증폭시켰다. 허드리는 동료들에게 형의 유산세가 너무 높다고 불평했고, 영리한 앤디는 마침내 허드리에게 아래층으로 밀려가기 전에 자신이 그의 파트너에게 맥주 세 병을 주는 조건으로 거액의 세금을 합법적으로 탈출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고 믿게 했다. 그래서 쇼생크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장면이 나타났다. 따뜻한 봄빛 속에서 10 명의 죄수들이 옥상에 비스듬히 기대고, 차갑게 차가운 타이거 맥주를 마시며, 앤디는 구석에서 미소를 지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앤디는 라이더로부터 리타 헤이워스의 거대한 포스터를 벽에 붙였다. 보거스와의 얽힘 속에서 앤디는 반죽음을 당했다. 보답으로, 줄곧 잔인한 허드리는 보그스를 식물인으로 만들었다.

앤디는 재세 제도의 특기에 정통하여 점차 과중한 육체노동에서 벗어났고, 전옥장 노턴의 고사를 거쳐 앤디는 감옥 도서관에 파견되어 모든 교도관들에게 재무지도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세금 신고에서 연금 신청에 이르기까지 모든 면에서.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그는 여전히 노든의 돈세탁 도구이다.

한편 앤디는 매주 주 의회에 편지를 써서 교도소 도서관 건설을 위한 경비를 신청해 달라고 요청했다. 마침내 주 의회는 눈송이처럼 앤디의 편지를 참을 수 없어 감옥에 200 달러와 기증된 도서와 물품을 나누어 주었다. 앤디는 기증품에서 무심코 음반 한 장을 발견해 경비가 준비되지 않았다고 확성기로 오랜만에 천추의 소리를 쇼생크 내 모든 옥우들에게 들려주고,' 피가로의 결혼식' 에 대한 마음이 잠시 바뀌는 것은 앤디의 2 주간의 감금이었다.

30 년 동안 수감된 라이더는 다시 가석방위원회에 의해 거절당했고, 이때 앤디도 쇼생크 10 년 동안 머물렀고, 먼로의 거대한 포스터는 라이더가 그에게 준 10 주년 선물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앤디는 여전히 끈기 있게 주 의회에 편지를 쓰고 있는데, 이번에는 매주 두 통이다. 1959 년에 주 의회는 매년 쇼생크 교도소 도서관에 500 달러를 지급하겠다고 약속했고, 얼마 지나지 않아 쇼생크 도서관은 최고의 교도소 도서관으로 개조되었습니다.

한 젊은 죄수인 토미의 도착은 앤디의 평온한 감옥 생활을 깨뜨렸는데, 그는 누가 앤디의 아내와 애인을 살해한 진짜 살인자인지 알고 있었다. 앤디가 희망으로 전옥장에게 사건 재심을 요청했을 때, 단호히 거절당하고 두 달 동안 감금된 처벌을 받았고, 유일한 정보원인 토미도 전옥장에게 모함을 당해 숨졌다.

절망의 앤디가 의기소침해졌고, 어느 날 그는 레드에게 멕시코의 작은 섬인 히하타니오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작은 호텔을 열고 낡은 배 몇 척을 사러 간다고 말했다. 그는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사람이 필요했다. 그는 레드에게 출소 후 반드시 벡스턴 목장에 가라고 했다. 그것은 그가 아내에게 청혼한 곳이었다. 그 큰 떡갈나무 밑에 철갑이 묻혔고, 라이더는 안에서 진실을 알게 될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날 밤 뇌우가 몰아치자 앤디는 포스터 뒤에서 거의 20 년 동안 바위망치로 뚫은 터널을 천천히 기어올라 교도소장 노턴이 깨끗이 씻긴 37 만 달러를 가지고 희망을 향해 달려갔다.

영화 리뷰:

쇼생크 탈출' 는 자유에 관한 이야기이다. 앤디의 자유의 길은 모두가 찾고 있는 길이다.

자유 1 위, 이것은 거의 인류의 * * * 같은 관점이다. 그러나 이 자유의 길은 죄수들에게는 그렇게 어려워 보인다. 우선, 그들은 자유를 가질 자격이 없다. 법은 그들의 자유를 박탈했다. 앤디가 감옥에서 한 일은 죄수들에게 그들의 사상이 자유롭다는 것을 깨닫게 하는 것이다. 그들은 자신의 꿈과 희망을 견지할 수 있다. 제도화는 무서운 부식물이다. 그것은 사람들로 하여금 자신의 생각을 갖지 않고 기계적인 사람이 되게 한다. 앤디는 결코 굴복한 적이 없다. 그는 그가 자유롭다고 생각한다. 그러면 그는 자유다. 마지막으로, 운명이 그를 대적하더라도 법은 보장되지 않지만 앤디는 자신의 운명을 지배하고 자신의 신이 되었다.

감옥에서의 상황은 대부분 대동소이하다. 잔인한 구타는 언제나 끊임없이 이어진다. 그래서 우리는 앤디의 처지를 보고 놀라지 않았고, 의외로 앤디는 여전히 자신을 견지할 수 있었고, 여전히 자신이 가고 싶은 길을 그대로 따랐다. 그의 강한 정신염력과 그의 풍부한 내면 세계는 그를 상대적으로 고독한 상태에 처하게 했다.

영화의 끝부분은 매우 따스하다. 햇빛, 해변, 보트. 두 교도소의 파트너가 그곳에서 만났다. 모든 것이 아름다운 시작인 것 같다. 미국 영화의 장점은 관객을 잘 보살피고 예술을 요구하지 않고 관객들을 감동시킬 것을 요구한다는 점이다. 해변에서 만난 그 장면은 나를 한바탕 야유하게 했다.

생명은 이런 상황에서만 계속될 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그들은 결국 무리를 떠나 혼자 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 사회는 결국 그들을 수용하지 못했다. 그들이 돌아올 수 있는 것은 단지' 추억이 없는 바다' 일 뿐이다.

영화 하이라이트:

Tommy Williams (TV 절도로 2 년 형을 선고받은 젊은이) 는 원래 브래드 피트를 위해 준비한 것으로, Tommy 의 Gil Bellows 역을 맡아 1997 년 인기 드라마집' AllyMcBeal' 역을 맡았다.

촬영지는 오하이오주의 만스필드 주립관리소 (Mansfield State Penitentiary) 였지만 감옥이 너무 낡아서 제작진은 촬영 전에 보수해야 했다. 실내극은 스튜디오에서 찍은 것이다. 이 감옥의 내부를 수리하는 것이 같은 세트를 짓는 것보다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이다. 미국 인도주의협회 (The American Humane Association) 는 브룩스와 관련된 영화의 모든 까마귀 촬영을 감독했다. 브룩스가 까마귀에게 구더기를 먹이는 장면이 있었는데, AHA 는 구더기가' 인도적' 이 아니라고 생각하고 자연사한 구더기로 바꿔 달라고 요구하자 제작진은 어쩔 수 없이 목숨을 걸었다.

모건 프리먼의 가석방 문서에 게시 된 사진은 실제로 프리먼의 막내 아들 알폰소 프리먼 (Alfonso Freeman) 이었습니다. 알폰소 (Alfonso Freeman) 는 영화에서 "새로운 죄수! 오늘의 새 죄수! " ("Fresh fish! Fresh fish today! We

제 2 차 세계 대전 영화:' 승리 대탈출'

동영상 설명:

이야기는 2 세기 말에 나치가 파리에서 축구 경기를 열었는데, 양 당사자는 잘 훈련된 국가대표팀과 연합군의 포로대였다. 전쟁 포로들 중에는 공을 잘 치는 사람도 적지 않지만, 실제 경기는 의도하지 않고, 단지 기회를 틈타 땅을 파고 도망가고 싶을 뿐이다. 하지만 정식 경기에서 그들은 5 만 프랑스 관객들의 격려로 탈출 계획을 바꿔 구장에서 독일군을 대패시켰다.

이 피날레는 전 영화의 초점으로 분위기 조절과 구기 연기가 모두 뛰어나며, 구왕 베일리와 여러 명의 유럽 축구 명수가 영화에서 전쟁 포로를 연기하는 것이 이 영화의 주요 특징이다.

54 회 오스카상 심사위원들이 단체로 졸지 않았더라면, 오스카가 된 김군은 의심할 여지 없이 역대 최고의 축구 영화' 승리대탈출' 을 수여했을 것이다. 미국과 영국이 1981 년 공동 촬영한 이 축구 블록버스터는 당시 일본처럼 강경파 톱스타 스태론이 주연을 맡았을 맡았을 맡았을 뿐만 아니라, 1980 년대 초 볼왕 베일리와 축구 황제 베켄바우어, 그리고 1980 년대 초 붉게 물든 축구 스타들도 포함됐다. 이야기는 제 2 차 세계대전 당시의 진실된 역사적 사실에서 취재하여 연합군 포로로 구성된 축구팀이 나치 독일의 팀을 좌절시켜 축구 경기를 이용해 연합군의 사기를 꺾으려는 음모를 분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제 2 차 세계 대전 중 프랑스. 독일군의 포로수용소에 있습니다. 오만한 독일군은 동맹국의 사기를 타격하기 위해. 놀랍게도 수감된 동맹군 포로와 축구 경기를 정했다. 경기는 용맹한 독일 국가대표팀과 약한 포로팀 사이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어느 쪽이 이길지는 한눈에 알 수 있을 것 같다.

미국 전쟁 포로 해치가 줄곧 기회를 틈타 도망가려고 했는데, 이번 중요한 구기 경기는 그의 계획을 뒤엎었다. 그의 운명도 귀신같이 심술궂게 경기와 연결되어 있다. 대중 소유 목적 경기가 마침내 도래했다. 중간 휴식 시간에 프랑스 저항단체는 포로대 탈의실로 통하는 터널을 뚫었다. 자유가 눈앞에 닥쳤지만, 명예를 위해 그들은 의연하게 남아서 경기를 계속하기로 결정했다. 영화는 모두 환희적인 경기 승리와 승리로 도망쳤다.

영화의 클라이맥스, 아슬아슬한 우여곡절, 특히 마지막에 축구스타들의 그라운드에서의 멋진 연기 장면은 지금까지도 많은 팬들과 팬들의 꿈 속에 깊이 남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특히 베일리는 영화 끝에서 피를 끓게 하는 거꾸로 쏘아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것은 정말 힘과 기교, 꿈과 현실, 반인반신의 흠잡을 데 없는 걸작이다!

하트의 전쟁

줄거리 소개:

제 2 차 세계대전. 독일 포로수용소. 이곳 전쟁 포로들은 국적에 따라 별도로 관리한다. 미국 전쟁 포로의 최고 장관은 맥라마라 대령 (브루스 윌리스), 직업군인, 신비하고 존경받는 인물이다. 톰 하트 중위 (콜린 파렐) 는 원래 예일 법대 학생이었는데, 유럽에 징집되어 참전하다가 전쟁터에서 포로가 되어 재판을 거쳐 맥라말라 수하로 배정되었다.

포로수용소에서도 계급제도가 있었고 장교와 병사는 서로 다른 막사에서 따로 살았다. 톰은 장교 진영에 배정했어야 했는데, 그와 대령은 두 사람이 만나자마자 불쾌했다. 대령은 톰이 포로가 된 것이 보기만큼 간단하지 않다고 의심했다.

사실은 톰이 재판에서 확실히 약간의 정보를 말했다는 것이다. 그는 대령에게 이 사실을 숨겼고, 알고 있는 대령은 그를 병영으로 나누어 처벌로 삼았다. 마찬가지로 병영으로 배정된 흑인 조종사 두 명, 링컨 스콧 (테렌스 하워드) 과 라마 아치 (비스러 섀넌) 도 있었다. 당시 미군은 여전히 인종차별을 실시하고 있었고, 두 흑인 장교는 백인의 차별과 모욕을 당했고, 아치는 백인 병사의 모함으로 독일인에게 살해되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흑인을 괴롭히는 가장 강력한 백인 인종차별주의 장교가 죽임을 당했고, 한 목격자가 스콧을 용의자로 지목했는데, 모든 증거가 그에게 매우 불리하다.

독일 나치 두목인 피셀 (마르셀 유리스) 은 맥라말라 대령의 요청에 동의했고 제네바 조약에 따라 군사 법정을 열어 스콧을 재판하고 대령이 판사로 재직했다. 이때 로스쿨 학생인 톰은 순조롭게 스콧의 변호사를 맡으며 조사를 시작했다. 그러나 일은 보기만큼 간단하지 않다. 하트의 심도 있는 조사는 대령과 충돌했고, 그와 스콧은 서로 이해하지 못했다. 살인사건 수사가 독일인들의 주의를 갈라놓자 대령은 그의 병사들을 데리고 포로수용소에서 탈출할 계획을 세우기 시작했다.

조사와 분석은 더 많은 비밀로 이어졌다. 모든 것이 밝혀질 때, 하트는 그가 경험해 본 적이 없는 상황에 직면했다. 개인의 명예와 국익, 군인의 의무와 자신의 신념 사이에 톰 하트는 반드시 그의 일생을 바꾸는 결정을 내려야 한다.

설명

하트의 전쟁을 보는 첫 번째 이유는 내가 브루스를 사랑하기 때문이다. 윌리스. 처음부터 호랑이 담룡위, 10 야드에 이르기까지 천은 항상 그의 내색하지 않고 조롱해 보이는 눈, 냉혹함 속에 온정이 있고 강인하고 의지가 있는 남자의 이미지로 모든 여자를 정복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용기명언) 하트의 전쟁도 마찬가지다.

영화는 차가운 눈밭에서 시작되었고, 콜린 파렐이 연기한 토미의 포로와 재판이 우리를 나치의 마지막 광기의 시대로 이끌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빙설, 추위, 죄, 차가운 눈빛, 약한 몸이 벌벌 떨고 있다.

윌리엄 맥나마라 대령의 형벌은 그다지 과한 것이 아니라 영화 속 다른 포로를 통해 토미에 대한 심문을 받쳐 주었다. 브루스가 출연한 것은 강경하고 슬기로운 미군 고위 장교였다.

토미는 의심할 여지 없이 강인하지 못한 사람이었고, 생존과 죽음에 대한 의지력은 그를 존엄하게 포로수용소로 보낼 수 없었다. 그는 연료창고의 주소를 제공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그가 부담하는 양심의 질책에 직면하여 강제 수용소 시대에는 인간성의 평등을 위해 싸우고 희생을 위해 더 많은 사람의 생명을 위해 자신을 바칠 때까지, 그는 35 명의 형제의 탈출을 위해, 이미 무고하게 희생한 흑인 장교를 위해 나서서 죽었다.

마지막 순간에 대령은 다시 돌아왔고, 독일군은 군공장으로 이용된 러시아 신발 공장에 의해 도망친 형제를 위해 폭파되었다. 영웅은 아무런 반격도 없이 쓰러져 죽었다. 마치 생명력이 없는 나무처럼 죽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경례를 했는데, 오른손을 들어 올리고도 떨렸다.

3 개월 후 전쟁이 끝나자 많은 사람들이 고향으로 돌아왔고, 아이들에게 명예, 존엄성, 책임, 희생이 무엇인지 설명할 수 있었습니다.

볼거리가 많은데, 각 배우들의 공연은 강제 수용소의 인종 갈등과 인간성의 틈을 포함하여 매우 충분하다.

가장 고전적인 대사는 나치 대령이 맥나마라 대령에게 "내가 실패한 것 같다, 그렇지?" 라고 말했을 때이다. 맥이 대답했습니다. "우리는 모두 실패자입니다, 그렇죠?

"IT LOOKS LIKE I AM LOSE R?"

"WE ARE ALL LOSER, AREN

마지막 성 (The Last Castle)

동영상 설명:

인생은 연극처럼, 기복이 심하다 "—엘빈 장군 (로버트 레드포드) 의 처지를 묘사하는 데 이 말이 더 적합할 수 있다. 걸프전에 참전한 이 사람은 뛰어난 군사 전략 재능으로 한때 삼성 장군으로 두드러졌는데, 잘못된 혐의로 군사법원에 계급을 빼앗기고 경비가 삼엄한 군사교도소에 투입됐다.

교도소의 소장인 윈터 대령 (제임스 간도페니) 은 가혹한 철권 정책으로 유명했는데, 처음에는 엘빈이 전설적인 대령에 대해 매우 존경했지만, 엘빈이 소장 관리 방법에 대한 불만을 표명한 후, 그러한 숭앙은 적의와 증오로 변해 버렸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엘빈과 부패한 전옥장은 공개 대치를 시작했고, 갈수록 치열해지는 대치는 결국 거대한 탈옥 작전을 불러일으켰다. 엘빈은 자신이 모집한' 신군' 인 1,200 여 명의 옥우를 지휘하며 전옥장 통치를 전복시키는 대전을 일으켰다.

"더 이상 군인이 아니다" 라는 선고를 받은 죄수들은 감옥에서 여전히 용감한 병사처럼 싸울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해야 한다. 따라서 이 탈옥 작전은 그들의 자유뿐만 아니라 그들이 생명으로 여겼던 영예와도 밀접한 관련이 있다.

막후에서 내가 만난 가장 큰 도전은 레드포드에게 표준 군례를 하는 법을 가르치는 것이다. "'대루 폭풍' 촬영에 대해 이야기할 때, 감독 로드 로리가 장난스럽게 말했다. 정치권 풍운 (The Contender) 을 연출한 로리는 유명한 서점사관학교 졸업생으로, 드림공장에서 군사+교도소 소재의' 맞아' 영화를 연출하도록 선발한 것은 더할 나위 없이 적합하다.

설명

무슨 일이 있어도 잘못된 판결로 감옥에 가게 되더라도' 더 이상 전사가 아니다' 가 되어도 결국 국기를 마주하고 존경할 것이다. 국기는 한 나라의 표시다. 어떤 상황에서도 국기에 대한 불경스러운 행동을 할 수 없다. 영화 속의 그 장군이 이전에 국기를 거꾸로 걸어야 한다고 말했지만 마지막 깃발은 여전히 1 이다

교도소 풍운

줄거리 소개:

젊고 유망한 광고 디자이너 노가요 (양가휘) 는 불량분자가 소란을 피우는 것을 막다가 실수해 3 년 형을 선고받았고, 옥중에서 개성이 어수룩하여 갱단의 맏이를 불쾌하게 하고, 근속히 모욕을 당했고, 노죄수 종천정 (주윤발) 은 의리를 보지 못하고 두 사람이 환난의 교분을 맺었다.

종천은 원래 온전하게 가정을 꾸렸는데, 도박 성성 때문에 아내를 잘못 죽였기 때문에, 감옥에 갇힌 그는 지난 일을 회상할 때 후회하며 높은 담에서 벗어나 다시 사람이 되기로 결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하지만 노가요를 대신해 호가호위 악랄한 전옥장 (자요양) 을 불쾌하게 한 그는 옥중 악세력의 소용돌이에 휘말려 궁지에 몰렸을 때' 참으면 참는다' 는 처세철학을 포기하고 폭행으로 폭력을 가하기로 결심했다.

의견:

몇 년 후 이 영화를 다시 되새기면서 80 년대 홍콩 영화가 고전적인 세대로 손색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각 배우의 연기는 모두 진지하여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다. 감독은 전체 영화의 주제를 아주 잘 표현했다.

감옥의 어둠, 등급의 구분, 검은 먹음, 갱단, 의리, 관용.

이 영화에서는 많은 인간성을 볼 수 있고, 동시에 당시 사회의 상황, 사람들의 사상을 비출 수 있다.

헤어스타일의 소탈함은 여전히 영화 전체의 하이라이트다. 악곡생에서 춤을 추는 장면, 목초지에서 잔디를 깎는 장면, 그리고 마지막으로 노씨야요가 출소했을 때 옥우들의 송별 축복은 감동적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렇게 여러 해가 지났는데도 홍콩 영화가 나를 감동시킬 줄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정말 고전적이다.

항공교도소

줄거리 소개:

공중교도소는 미국에서 가장 위험한 범죄자를 수송하기 위해 특별히 마련된 비행기다. 카메룬 (니콜라스)? 케이지 Nicolas Cage 장식) 이 비행기를 탄 것은 그의 죄악이 하늘에 사무쳤기 때문이 아니라, 그가 딸의 생일을 따라잡기 위해 직접 딸에게 선물을 주기 위해 신청한 비행이었다. 그는 감옥에서 잘 행동했고, 전옥관은 그의 이 요구를 승낙했다. 하지만 한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이번 비행기에서는 살인마들을 호송하고 있습니다.

형사들은 수시로 발생할 수 있는 위험에 대해 매우 조심했지만, 비행 과정에서 그 폭도들이 여전히 비행기의 모든 경찰을 납치했고, 카메론도 어쩔 수 없이 탈출임무를 완수하도록 도와주었다.

지상의 연방부대는 비행기를 내리기로 결정하고, 광신자들을 일망타진하고, 위험에 처한 카멜렌은 이 공중감옥에서 탈출해야 하는가?

의견:

올해 너무 많은 문예영화, 블록버스터, 혹은 난해한 영화를 보고 영화에 대해 어떤 저촉감이 생기기 시작한다면, 의심할 여지 없이 해약이다.

영화는 편안하고 즐거운 대단원의 결말이다. (이것은 내가 어떤 영화를 보지 않기로 결정한 것에 영향을 미친다.) 영화제가 드러낸 근육은 마치 하느님처럼 느껴졌다. 그가 냉정하게 단호하게 말했다. i

닥쳐 (프랑스)

줄거리 소개:

철알 (제랄드 파파 계약) 은 시간, 장소, 대상을 가리지 않고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큰소리였기 때문에 친구가 없었고, 감옥에서 룸메이트를 연이어 바꿔 그가 아무 말도 하지 않는 킬러 루피를 만날 때까지 계속 룸메이트를 바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철알은 계속 루피에게 말할 수 있고, 루피 (장 르노) 는 말을 하지 않고, 화를 내지 않고, 머릿속에는 항상 탈옥을 계획하고 있다.

루피의 탈옥 계획은 완벽했지만, 철알에 달라붙고 싶지는 않았지만, 철알의 도움으로 두 사람은 혼란 속에서 도망쳤다. 루피의 마음속에는 여자친구를 위해 복수할 계획도 있지만, 철알은 루피와 영원히 친구가 되어 식당을 열고 싶을 뿐이다. 쉴 새 없이 지껄이고, 하나는 상대에게 입을 다물라고 소리쳤다. 두 사람은 도망가는 도중에 충돌이 끊이지 않고 웃음거리가 쏟아졌다.

의견:

전형적인 프랑스 스타일의 유머 코미디, 감동적이지만 과장은 아니다.' 난형제',' 호구 위험에서 벗어나다' 등 영화에서 이렇게 따뜻하고 편안한 코미디 요소를 찾을 수 있는 것은 같은 것 같다.

이 영화 스타일에서는 여전히 위버가 줄곧 걸어온 과장형 코미디 노선을 걷고 있다. 두 주인공은 꼼짝도 하지 않고 생동감 있고 재미도 있어 불꽃을 만들 수 있지만 감독의 명작을 비교해 보면 단조롭고 지루해 보이고 끝도 대강대강대강 끝나며 웃음거리 더미도 약간 저속하고 딱딱하게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희망명언) 르노의 간판' 쿨형' 은 좀 지겨워요.

클론 섬에서 탈출

줄거리 소개:

링컨 (이반? 맥그레그 오웬 맥그리거 (McGregor) 와 조던 (스칼렛)? 존슨 Scarlett Johansson 장식) 은 그들이 세상과 단절된 동네에 살고 있다고 생각했다. 과학자들에 따르면, 그들은 지구상에서 마지막으로 살아남은 인간이라고 한다. 이들 집단에서는 제비를 뽑아 인선을 결정하고, 세외도원의 작은 섬에 가서 생활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선택하지 않기 전에, 그들은 자유롭지 않고 규제받는 생활을 참아야 한다.

링컨과 조던이' 행운' 으로 당선되었을 때, 그들은 놀라운 비밀을 발견했다. 이른바 도원도는 전혀 존재하지 않았고, 그들 자체도 섬 주민들의 복제판에 불과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그들은 작은 섬으로 가서 아름다운 생활을 맞이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의 생생한 장기를 꺼내 인류를 구하였다. 링컨은 그의 친구가 어떻게 메스 밑에서 해부되는지 직접 목격했다.

이에 따라 두 사람의 이번 당선도 복제도에서 탈출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됐다.

의견:

이 영화에서 보여준 것은 통상적인 의미의 감옥이 아니라 겉으로는 세상과 단절된 도시처럼 보인다. 하지만 이곳에서는 정상적인 인간에게 필요한 장기를 제공하기 위해 사람을 불법 복제하는 일을 하고 있다. 복제인이 독립사상과 독립인격을 가지고 있을 때, 그는 원형과 구별된다. 혹은 그가 원형의 액세서리가 아니라 독립인이라 할 때, 이곳은 이미 감옥이 되었다.

과학기술의 출현은 반드시 인류 과정의 발전을 촉진할 것이다. 그러나 동시에 그것은 양날의 검이 될 것이다. 어떻게 이 기술을 잘 파악하고, 상인이 되어 불법 이윤을 얻을 수 있는 무기가 아니라, 적어도 지금은 인류가 어떤 면에서 자신이 지은' 감옥' 을 벗어나지 않은 것 같다.

탈옥 2 인조

줄거리 소개:

박만수 (간우성 분) 는 전형적인 좋은 시민으로, 그는 매일 규칙을 존중하고 분수를 지키며,' 잘못된' 일은 절대 하지 않는다. 직장에서든 생활에서든, 박만수는 빨간불도 뚫지 못하는 작은 인물이다. 그는 매일 조용히 살면 된다.

양철곤 (김수로 분) 은 좋은 시민 박만수와 정반대로 전형적인 불량시민 대표다. 백수 유민으로서 범죄는 그의 반복 행위다. 지금까지 알려지지 않은 양철쿤 범죄 건수는 15 회에 이른다. 다른 사람의 눈에는 무서운 감옥이 그의 눈에는 아름다운 집처럼 보였다. 감옥에서만 양철곤이 자신의 생계를 위해 뛰어다니지 않기 때문이다. 감옥에서의 무료 점심과 숙박은 그의 행복이다. 이런 마음가짐과 견해를 안고 양철곤은 끊임없이 법을 어기고 규율을 어기며 자신의' 감옥에 갇히는' 소망을 만족시킬 수밖에 없었다.

박만수와 양철곤은 전혀 다른 두 사람입니다. 창조주의 놀림으로 두 사람이 이상하게 만났습니다. 박만수의 최악의 날부터 시작됩니다. 이 날은 박만수의 가장 재수 없는 날이었고, 그의 결혼은 위기에 처했고, 회사에 출근할 때 불행히도 사장에게 해고당했습니다. 가까스로 집에 갈 때까지 기다리던 시간, 몹시 답답했던 그는 안급으로' 소변 엄금' 이라고 적힌 벽 밑에서 사적으로 손을 풀었다. 이번 작은 실수 때문에 이 슈퍼 재수 없는 놈은' 공정하고 엄한' 경찰에 의해 경찰서로 끌려와 양철곤과의 만남을 시작했다.

의견:

코미디 장르의 영화는 처음부터 끝까지 웃음을 자아내고, 결말만 다소 뿌듯하지만 대가가 무겁다.

박만수, 양철곤, 확연히 다른 두 사람, 하지만 좀 더 독하게 살아야 하는 사회의 이질적인 모습이다. 성실한 사람, 하지만 모든 종류의 울퉁불퉁, 따돌림.

두 주인공의 마지막 선택은 어쩔 수 없고 기대된다. 그들의 일생에 닥친 인정과 따뜻함은 어느 날 밤까지 중축 합되어 점차 재생되는 것 같았고, 결국 그들은 의연하게 죽어서 새로운 생활을 기대하고 있었다.

유일한 것은 그들이 죽기 전에 친구가 생겼고, 아무도 그들을 이해하지 못했고, 그들은 서로를 이해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