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2 충군의 마음

스타크래프트 II: 충군의 마음' 은' 스타크래프트 II' 의 2 부작이다. 폭설의' 스타크래프트 II' 는 3 장으로 나뉘어 발매된다. 각각 인족 줄거리 위주의' 스타크래프트 II: 자유의 날개', 충족 줄거리 위주의' 스타크래프트 II: 충군의 마음', 신족 위주의' 스타크래프트 II: 허공의 유산' 이다. 선수들이 웅장한' 자유의 날개' 를 체험한 뒤' 충군의 마음'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더욱 기대하고 있다. 2012 년 2 월 말,' 스타크래프트 II: 벌레들의 마음' 은 이미 온라인 예약을 시작했다. 중국어 이름: 스타크래프트 II: 충군의 마음 외국어 이름: StarCraft? 2:? 하트? Of? 더? Swarm 게임 클래스: RTS (인스턴트 전략) 게임 플랫폼: PC 개발자: 블리자드 발행자: 블리자드 출시 시간: 2012 년 주요 역할: 사라? 케리건 등 지역: 미국 게임 화면: 3D

카탈로그 예비 줄거리?

스타 링?

인간?

벌레?

최신 개발? 구성 요구 사항?

최소 구성?

권장 구성? 공식 FAQ?

게임 출시? 확장? 초보적인 줄거리가 인종적 특색을 부각시킬까? 인족 줄거리 디자인은 벌레족에게 적용되지 않습니까? 롭? Pardo 는 게이머들이' 자유의 날개' 의 인간 줄거리에 대해 보편적으로 만족한다고 밝혔고, 이러한 줄거리 설정 중 일부는 짐르노에만 적합하다고 밝혔다. 짐 르노 (Jim Renault) 는 인간 반란군의 수장으로서 휴베리안호 기함을 보유하고 있으며 용병을 고용하고 실험실을 소유 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벌레족이 가지고 있지 않으므로 이러한 요소를 기반으로 한 디자인은 "벌레들의 마음" 에 나타나지 않거나 다른 형태로 바뀌지 않습니다. "공허의 유산" 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응? 하지만' 자유의 날개' 에서 큰 호평을 받고 있는 분기 극의 선택디자인도 향후 2 편의 작품에도 등장한다. -응?

스타크래프트 2: 벌레들의 마음 포스터 줄거리가 풍부한가? 신병종 확정 가입? 도대체' 충군의 마음' 은 독립된 게임인가, 아니면 자료편인가, 롭? Pardo 는 명확한 대답을 했다. 싱글 스토리 방면에서 3 부작의 분량은 같을 것이다.' 충군의 마음' 의 줄거리 관수와 풍부함은' 자유의 날개' 와 같을 것이다. 멀티 플레이어 모드에서' 충군의 마음' 은 1 세대 자료편인' 모둥지 전쟁' 처럼 새로운 병종에 합류할 것이며, blzzcon2011 에서는 9 개의 신병종을 추가해 구병종을 삭제했다. -응? 스타링은 최근 전투 데이터에 대한 분석을 통해 개선될 만한 점들을 발견하여 그들이 적에 더 효과적으로 대항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그들의 발견에 따르면 스타영은 두 번째 영능 단위, 새로운 용떼를 반격하는 방법, 그리고 새로운 괴롭힘 방법을 도입했다. -응? 새 단위:? 폭풍 전함? 설명: 폭풍전함은 스타링의 새로운 주력 전함으로, 공중부대에 대량의 범위 피해를 입힐 수 있다. 그것은 또한 일반적인 대지공격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주요 역할은 제공권 획득을 돕는 것이다. -응? 선지자? 설명: 예언자는 별문에서 만든 영능 전함으로, 몇 가지 독특한 기술을 사용하여 공격하거나 소란을 피울 수 있습니까? 적을 교란하다. 우선 매몰 기술을 가지고 있어 결정체 광산을 잠시 채집할 수 없게 할 수 있다. 또 다른 기능 예측은 대상 적 건물의 시야를 얻고 별이 건물이 건설 중인 단위와 연구 중인 기술을 보여 줄 수 있다고 예언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또한 대상 건물을 다른 위상으로 옮기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위상 전송 기술을 갖추고 있어 공격이나 기술 또는 연구 기술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기술은 미사일 타워의 공격을 중단시키는 데 사용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충첨탑에 이용돼 상대방이 일시적으로 이룡 감염자를 생산하거나 공군을 업그레이드하지 못하게 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미사일, 미사일, 미사일, 미사일, 미사일, 미사일, 미사일) -응? 복제기 (현재 버전이 제거됨)? 설명: 복제기에는 한 가지 기술만 있습니다. 즉, 스스로를 비중복 단위로 변형합니다.

그들은 생산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점프충을 복제하는 것은 이득이 되지 않을 것이며, 철까마귀, 감염자, 공성 탱크와 같은 특수한 단위로 변형되면 별령이 새로운 전술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생산명언) -응? 모선의 핵심 (최신 병종)? 스타링의 최신 단위다. 초강력, 영인구, 공격, 모함으로 변할 수 있고 모함과 병존할 수 있다. 기술이 불분명하다. 1. 건물에 지속적으로 에너지를 회복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2. 모함으로 변할 수 있다.? 새로운 기술:? 스타링 허브는 아크 방패라는 새로운 기술을 추가했습니다. 이 기술은 임시로 건물에 추가적인 방패와 갑옷을 제공하고 광자 포와 매우 유사한 무기를 제공합니다. 이 무기는 일반 광자 포와 같은 피해를 입힐 수 있지만 가벼운 갑옷 단위에만 유효합니다. 이 기술은 별이 적들이 습격할 때 시간을 쟁취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응? 스타링 허브가 이번에 추가한 또 다른 새로운 기술은' 집단 리콜' 이라고 불리는데, 이 기술은 스타영을 조종하는 게이머들이 자신의 부대를 지도의 다른 지역에서 스타링 허브 근처로 돌려보낼 수 있게 한다. 리콜할 때 리콜된 단위는 몇 초 동안 움직이거나 아무 동작도 할 수 없습니다. -응? 퇴역 단위:? 멀티 플레이어 게임에 새로운 단위를 추가함에 따라 일부 단위를 제거하거나 게임의 균형을 유지하고 중복을 제거하기 위해 일부 기술을 변경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현재의' 충군의 마음' 아키텍처에서 스타영은 더 이상 모함 (최근 버전이 재발함) 과 항모를 생산할 수 없다. 이들 부대는 더 이상' 충군의 마음' 멀티 게임에 나타나지 않지만 플레이어는 여전히' 자유의 날개' 멀티 게임과 싱글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응? 인류가 수완이 많은 인간도 시기적절하게 기술을 개선하여 크프루싱 지역의 전투에서 더 잘 살아남는다. -응? 새 단위:? 분쇄기 (현재 버전이 제거됨)? 설명: 분쇄자는 중공장에서 만든 새로운 단위로, 인간 게이머들이 전쟁터를 장악할 수 있게 한다. 움직이는 형태에서 분쇄자는 공격력이 없다. 그러나 주둔 모드로 전환한 후, 그것은 대공지에 범위 손상을 입힐 수 있다. 우군 단위가 분쇄자의 사정거리에 들어가면 무기가 자동으로 폐쇄된다. -응? 흑과부 지뢰? 설명: 현재 버전은 분쇄자의 새 단위를 대체하고 재공장에서 제조합니다. 스타크래프트' 의 거미 궤뢰와 비슷하다. 차이점은 독수리 차량 배치가 필요 없다는 것이다. 스스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일정 시간의 준비를 거쳐 매장 상태로 변해야 역할을 할 수 있다. 적의 공중 지상군이 지나가면 흑과부 지뢰를 발동한다. 그것은 거의 순식간에 근처의 적대 목표에 붙어서 5 초 (시험판 대략적인 시간) 작용 후 폭발하여 주요 목표에 200 의 피해를 입힌다. 과거의 경험에 따르면 개인은 이 수치가 앞으로 약화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응? 전늑대? 설명: 전쟁 늑대는 작은 보행 기계 단위입니다. 자유의 날개' 의 뇌신과 마찬가지로 효율적인 대공무기와 스퍼터링 피해를 가지고 있다. 차이점은 전견이 더 작고 예민하다는 것이다. 그러나 기동성을 위해 그는 그에 따라 사정거리 일부를 잃었다. 전늑대는 또한 기계 단위에 추가적인 피해를 줄 수 있는 소형 대지무기를 보유하고 있다. 이것은 그가 적군의 공성 탱크에 특히 적합하게 만들었다. 비록 그는 다른 비기계적 단위에 대항하기에 적합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너무 강한 폭설로 베타 버전에서 삭제되었습니다. -응? 뇌신? 설명: 뇌신은 공대지에 대해 매우 강하지만, 가장 큰 문제는. 너무 크고 너무 무겁다. 그래서 인간은 대책을 생각했다: 그것을 더 크게 만드는 것이다! 벌레떼의 마음' 멀티 플레이어 게임에서 인간 플레이어는 한 번에 하나의 뇌신만 가질 수 있다. 그러나이 새로운 괴물은 더 강력한 지상 화력을 가지고 있으며 많은 피해를 흡수 할 수 있습니다. 그에 더하여, 인간은 뇌신의 대공무기를 폭격 기술로 바꾸어 넓은 지역에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공성 탱크와 마찬가지로 뇌신이 폭격포를 세우거나 내려놓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물론, 이런 무기를 전투에 투입하려면 대량의 투자 기술이 필요하다. 무기고와 핵융합심체가 있어야 뇌신을 만들 수 있다. -응? 단위 조정:? 악화는 바이킹 전투기와 비슷한 변형 가능한 단위로 업그레이드된다. 새로운 전투 모드로 전환하면 불길이 더 많은 생명값을 얻고 전방의 호형 영역에 화염 손상을 입힐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이로 인해 악불이 후기 전투에서 광열자 같은 경량단위에 대항하는 것이 더욱 효과적이다.

재무기고 업그레이드만이 전차와 기갑 형태에서 변형될 수 있다. -응? 유령의 보이지 않는 기술도 수정되었다. 이제 보이지 않는 효과는 더 이상 토글할 수 없다. 지금 보이지 않는 것을 가동하면 한 번에 일정 에너지를 소모하고 일정 기간 동안 지속된다. 보이지 않는 기간 동안 에너지는 계속 회복될 것이며, 유령은 융합 타격 유도를 중단하지 않고 다시 보이지 않을 수 있다. -응? 전열 순항함은 냉각 시간을 가진 레드라인 원자로라는 가속 기술을 갖추고 있다. 그러나 베타 버전에서는 이를 확인하지 못했다. -응? 마지막으로, 건물에 대한 추수자의 공격은 더 이상 특별한 가산 효과가 없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새로운 수동적 회혈 기술을 갖게 될 것이며, 이 기술을 통해 추수자는 전투 상태에 있지 않을 때 신속하게 생명값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응? 벌레들은 끊임없이 진화하고 변화하는 환경에 적응하는데, 특히 전장의 각종 위험에 직면했을 때 더욱 그러하다. 새로운 생물은 이충이 더 효과적인 공성 능력을 갖추도록 돕고, 더 많은 통제 기술을 주머니 속의 새로운 부대에 수입할 수 있도록 돕는다:? 날으는 뱀? 설명: 날으는 뱀은 세 가지 독특한 기술을 가진 새로운 비행 단위입니다. 눈 가리는 독운은 일시적으로 구름 속의 모든 지상 단위 사정거리를 근전으로 바꿀 수 있으며, 동시에 에너지를 소비하는 어떤 기술도 시전 할 수 없다. 납치 기술을 통해 날으는 뱀은 한 단위를 날으는 뱀의 위치로 끌어올릴 수 있다. 이 밖에도 날뱀은 시각 기생이라는 일회성 기술을 가지고 있다. 이 기술은 날으는 뱀의 눈매를 분리시켜 비중복 단위에 융합시켜 탐지기로 만들 수 있다. -응? 웜 그룹 숙주? 설명: 벌레 집단 숙주 는 일반 공격 능력 이 없는 지상 단위 로 이동 이 매우 느리다. 잠재 상태에서, 웜 그룹 숙주 천천히 움직이는 근접 단위-메뚜기-포위 하거나 적의 요새를 억제 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시 됩니다. -응? 단위 조정:? 부패자의 부패 기술은 새로운 기술로 대체되었다. 새로운 기술인 사이펀은 부패자들이 건물을 목표로 천천히 해를 입히고 동시에 피해를 이충의 자원으로 바꿀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응? 뇌수는 이제 새로운 잠재 돌격 기술을 갖추고 있어 지하에 잠입한 후 바로 지면으로 튀어나와 목표물에 충격을 주어 혼잡한 전장에서 전투에 더 빨리 합류할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응? 폭발충은 바퀴벌레와 비슷한 땅을 파는 발톱을 진화시켜 잠재된 상태에서 움직일 수 있게 했다. 이 진화는 다른 종족들이 경각심을 높이고, 숨겨진 폭충더미를 조심하고, 수시로 큰 부대에 탐지기를 휴대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응? 마지막으로, 가시뱀은 새로운 업그레이드 기술을 갖게 될 것이며, 이 업그레이드 후 벌레 담요 밖의 지역에서 가시뱀의 이동 속도가 업그레이드 전보다 향상될 것이다. -응? 퇴역 단위:? 눈벌레가 베어졌다. 그것의 탐지 기술은 독사와 그 시각 기생으로 대체되었다. -응? 최근 우리는' 스타크래프트 II: 충군의 마음' 과' 폭설 도타' 의 개발을 쉬지 않고 진행하고 있으며, 가까운 시일 내에' 충군의 마음' 을 옮겨 여러분을 만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우리는 1 인 전투에서 많은 좋은 물건들을 준비했지만, 이번에는 여러 사람과 대전하는 최근의 변화와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응? 인간? 지난번 폭설오락 카니발에 전시된 내용에 비해 인류는 이미 상당한 변화를 겪었다. 우리는 더 이상 분쇄자와 전늑대를 고려하지 않는다. 분쇄자의 작동 방식은 매우 직관적이지 않고, 또한 쉽게 도살농으로 쓰이기 쉬우며, 상대방은 거의 어떠한 경보도 받지 못한다. 그것의 원래 디자인 목적: 지도 통제는 거의 사용되지 않는다. 전늑대는 트럼펫의 뇌신처럼 느껴져 인간 게이머들에게는 참신하지 않아 새로운 전술을 개발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우리는 여전히 각종 단위, 특히 중공장의 단위를 테스트하고 있는데, 결국 지금의 중공장은 너무 가벼워 보인다. 우리가 인류의 개조에 대해 많은 도전에 부딪혔는데, 대부분의 이유는 이 종족이' 스타크래프트 II: 자유의 날개' 에서 이미 매우 효율적이고 자유도가 높은 인종이기 때문이다. 우리는 인간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전술을 더 많이 가져다 줄 수 있기를 바라며, 그래서 그들을 계속 보완할 것이다.? 만약 우리가 뇌신을 유지한다면, 우리가 실험하고 있는 대공 거미 천둥은 중공업 단위가 좁은 지형 환경 (예: 광점 근처) 에 들어갈 수 없는 방공능력을 제공할 수 있게 해 줄 것이다. 그러나 이 물건의 존재의 의미는 여전히 말하기 어렵다.

우리는 또한 공성 탱크 진영을 돌파하고 TvT 기계류의 전장에 더 많은 변수를 가져다 줄 수 있는 장거리 미사일 발사기를 실험하고 있다. -응? 스타 링? 지난해 폭설오락 카니발 이후 스타령도 많은 변화를 겪었다. 선지자는 여전히 게임에 남아 있으며, 우리가 예상한 대로 별의 희롱 역할을 맡고 있다. 그것은 게임 중기에 성령에게 적의 보조를 어지럽히는 더 큰 능력을 가져다 줄 수 있다. 복제기가 제거되었습니다. 실제 테스트에서는 적의 플레이어가 의도적으로 특정 병종을 짓지 않도록 하여 게임의 다양성을 증가시키기는커녕 오히려 줄였다. -응? 카니발에서 폭풍 전함은 강력한 대공 스퍼터링 우주선이다. 하지만 우리가' 자유의 날개' 에 봉황사정거리 업그레이드를 가한 이후, 우리는 별령이 더 이상 공중에 무기를 튀길 필요가 없다고 생각했지만, 우리는 여전히 별령에게 추가적인 공중화력을 주고 싶어 한다. 폭풍전함은 현재 초장거리 공성 무기로 공중과 지상 목표물을 공격할 수 있다. 이것은 대후기에 성령부대에게 상대에게 정면 대결을 강요할 수 있는 능력을 줄 수 있다. -응? 우리는 또한 스타 링 허브의 기술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집단 리콜은 스타링 부대를 더욱 능동적으로 만들 수 있다. 그들은 속도가 느린 광전사/보초병 부대로 지도를 순찰할 수 있으며, 상황이 바뀌면 언제든지 부대를 기지로 소환할 수 있다. -응? 이충? 이충의 표현이 가장 안정적이어서 카니발 이래 크게 변하지 않았다. 곤충군 숙주 은 여전히 이충의 공성 단위이며, 잠재된 후 (매우 이충적인 스타일로) 적을 원격으로 억압할 수 있다. 그러나 날으는 뱀은 몇 가지 새로운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원래 납치 기술 외에도 날으는 뱀은 특정 지역의 생물학적 단위를 범위 내에서 실명 할 수 있습니다. 실명을 당한 단위의 거리는 1 로 줄어든다. 이것은 인간 보병부대와 이충의 바퀴벌레/가시뱀 바다에 뚜렷한 효과가 있다. 날뱀은 또한 결정광을 먹음으로써 에너지를 회복할 수 있다. 하지만 이 기술은 목표 결정광산을 잠그고 채집할 수 없게 되므로 에너지를 회복하려면 자신의 기지에서 이 기술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에너지명언) -응? 우리는 안충을 보존하고 날으는 뱀을 순수한 시법 단위로 만들기로 결정했다. 우리는 눈벌레를 계속 고찰할 것이며, 그에게 더 많은 재미있는 기술을 추가할 수 있기를 바란다. -응? 우리는 또한 다양한 유형의 갱도충을 만들 수 있도록 충도망에 몇 가지 추가 기술을 추가하려고 노력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가장 흥미로운 갱도충은 각기 다른 곳에 균담요를 뿌려 이충을 위한 빠른 공격 경로를 만들 수 있다. 적의 건물만 공격할 수 있는 갱도충이 있어 이충기지 Rush 를 조직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응? 스타크래프트 II: 벌레들의 마음을 베타 테스트 단계에 들어가기 전에 우리는 여전히 많은 조정이 필요하다. 나는 모두가 묻고 싶어하는 것을 알고 있다. "언제 놀 수 있어?" " 플레이어에게 중요한 것은 가능한 한 빨리 게임을 시작하는 것임을 잘 알고 있으므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응? 현재 신병종 자료:? 폭풍 전함:? 제조 가격: 300/300? 건설 시간: 50 초? ,? 속도: 2.25? 발사 속도: 6? 상해: 49 (중갑 66)? 사정거리: 10 (업그레이드 후 22)? 예언자:? 제조 가격: 150/200? 속도: 3.75 (불확실)? 기술: 보이지 않는 입장 (보이지 않는 성모선 가능) 100? 계속 60s? 매장 (한 번에 전체 광산을 봉쇄하는 기술)? 예언 (적의 건축 시야를 얻고 R&D 기술 등을 보는 등)? 전늑대:? 제조 가격: 150/75? 건설 시간: 45 초? 속도: 2.85? 자동 석방된 미사일 기술을 가지고 기계 단위에 30 점 피해를 입힌 CD7s? 구성 요구 사항 최소 구성 시스템: Windows? XP? /? XP64? (서비스? 팩? 3)? , Windows? 비스타? /? Vista64? (서비스? 팩? 1)? , Windows? 7? 홈? 프리미엄? CPU:Intel? 펜티엄? IV? 1.3GHz, AMD? XP? 150? 메모리: (Windows? XP)? 512mb, (Windows? Vista)? 1024mb, (Windows? 7)? 1024mb? 그래픽: ATI? 라돈? 7200? 아니면? NVIDIA? 조지? 2? 시리즈 이상? 하드 드라이브: 15Gb 나머지? 환경: DirectX9.0c 가 설치되어 있습니까? 권장 구성 CPU:Intel? 펜티엄? D? /? AMD? 64? X2? 메모리: (Windows? XP)? 1024mb, (Windows? Vista)? 2048mb, (Windows? 7)? 2048mb? 그래픽: ATI? 라돈? X1600? 아니면? NVIDIA? 조지? 7600? GT 이상? 다른 책? 공식 FAQ 는' 스타크래프트 2: 벌레들의 마음' 이란 무엇인가? -응? 벌레들의 마음' 은? Blizzard? Entertainment? 즉시전략 장르인 공상과학게임' 스타크래프트 2: 자유의 날개' 의 첫 자료영화. 충군의 마음' 은' 자유의 날개' 의 서사시를 이어가며 새로운 거대한 전역을 발전시킬 것이며, 과거의 칼날 여왕 켈리건은 이번 이야기의 초점이 될 것이다. 이 자료편은 새로운 멀티플레이어 대전 내용도 추가될까요? 바틀렛 넷? 온라인 플랫폼의 새로운 기능 및 업그레이드. -응? 충군의 마음' 의 1 인 전투에는 어떤 기대되는 게임 특징이 있나요? -응? 충군의 마음' 의 전투는 약 20 개의 새로운 임무를 포괄할 것이다. 플레이어는 독특한 전투 제한 단위와 기술을 사용하여 벌레족을 진화시킬 수 있으며, 전체 진화는 생물 진화 모델을 사용하여 이 자료편의 벌레족 주제를 부각시킬 것이다. 예를 들어, 이화충은 돌연변이 유발을 통해 새로운 기술로 진화할 수 있는데, 이 기술은 사망할 때 기생충으로 분열시킬 수 있다. 또 한 마리의 유충에서 세 마리의 날개 발톱벌레를 부화시킬 수 있는 독특한 이화충인' 날개 발톱벌레' (임시 번역) 가 더 진화할 수 있다. 일반 유충을 돌파하면 두 마리의 이화충의 제한만 부화할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이화충에서 진화한 또 다른 종은 무서운' 빠른 짐승' (잠역) 으로, 이 종은 더 강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으며, 단거리 점프를 통해 적과의 거리를 빠르게 단축시킬 수 있다. -응? 드로잉 엔진에 기술적인 업그레이드가 있습니까? -응? 우리는 우리 화가가 켈리건이' 충군의 마음' 에서 탐구할 새로운 유형의 행성을 더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벌레 이끼의 모양과 행동 최적화, 기타 수정 등 그래픽에 대한 개선을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우리는 이 자료편의 최소 하드웨어 수요를' 자유의 날개' 의 하드웨어 사양과 동일하게 유지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응? 충군의 마음' 을 가진 많은 사람들이 대전에 어떤 변화가 있었나요? -응? 현재 우리는 아직' 충군의 마음' 의 새로운 멀티플레이어 대전 내용을 심도 있게 논의할 계획이 없다. 이 자료장에는 새로운 단위와 새로운 지도가 포함될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우리는? BlizzCon 은' 충군의 마음' 에 대한 많은 전쟁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공유한다. -응? 벌레들의 마음' 을 내놓는 동안, 바틀넷? 어떤 수정이 있을 것인가? -응? 바틀렛 넷? 강화 계획의 주요 중심 중 하나는' 충군의 마음' 이 발표되기 전후로' 성간 시장' 운영을 시작하는 것이다. 스타크래프트 2' 의 지도와 모듈 커뮤니티는 이미' 스타크래프트 2' 의 지도 편집기를 사용하여 수만 장 이상의 사용자 정의 지도를 발표했다. 스타간 시장' 은 맞춤형 지도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최적화하여 참신한 게임 경험을 찾는 게이머들이 모든 멋진 새로운 지도와 모듈을 더 쉽고 빠르게 검색, 정렬 및 평가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응? 벌레들의 마음' 을 실행하기 위해서는' 자유의 날개' 가 필요합니까? -응? 네, 북미와 유럽에서 실물박스 판매 모델을 채택한 지역에서는' 자유의 날개' 가 있어야' 충군의 마음' 을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운영 모델을 사용하는 다른 지역에 대해서는 나중에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응? 충군의 마음' 의 가격은 대략 얼마입니까? -응? 보통 우리는 게임이 곧 출시될 때까지 게임 판매 가격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발표하지 않는다. 우리는' 충군의 마음' 을 자료조각으로 취급하기 때문에 미국과 유럽의 박스형 판매 모델로 운영되는 지역에서는 그에 따라 가격을 책정할 것입니다. 다른 판매 모델로 운영되는 다른 지역에 대해서는 나중에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앞으로' 충군의 마음' 을 가정용 게임기에 이식할 것인가? -응? 스타크래프트 2: 벌레들의 마음' 은? Windows 및? Mac 시스템이 개발한 것입니다. 우리는 아직 게임 호스트 플랫폼에서' 스타크래프트' 를 출시할 계획이 없습니까? 충군의 마음' 은 언제 출시될 예정입니까? -응? 출시 예정? 게임 상장 외국의 모 쇼핑몰은 이미' 스타크래프트 2: 충군의 마음' 예약을 받기 시작했으며, 잠정 판매가격은 39.99 달러이다. 이 예매는 박스 버전이며, 가격은 최고 판매 가격입니다 (즉, 실제 판매 가격은 39.99 달러보다 낮을 것입니다). 북미와 유럽에서는 게이머들이' 충군의 마음' 을 구매하려면 먼저' 자유의 날개' 버전을 구입해야 한다. -응? 참고: 이 판매가격은 모 쇼핑몰에서 제시한 최고 판매가격 (즉, 실제 판매가격이 39.99 달러보다 낮음을 의미) 일 뿐, 실제 판매가격은 공식적으로 발표된 판매가격을 기준으로 한다. 모 쇼핑몰에서 예매한' 스타크래프트 2: 충군의 마음' 은 박스판 (실체판) 으로, 그 때 예정된 플레이어의 손에 배달되며, 보통 우편물은 발매 당일 발송된다. -응? "자유의 날개" 와 "벌레들의 마음" 에 대해서요:? Q:' 충군의 마음' 을 사용하려면' 자유의 날개' 를 미리 구매해야 하나요? -응? A: "북미나 유럽과 같이 박스 버전을 판매하는 지역에는' 자유의 날개' 게임이 있어야' 벌레들의 마음' 을 사용할 수 있다. 다른 모델을 채택한 지역의 경우, 우리는 앞으로 관련 소식을 발표할 것이다. " -응?

게임 예매 [1]Q:' 충군의 마음' 은 어떻게 가격을 책정합니까? -응? A: "보통 우리는 게임이 판매될 때까지 가격 정보를 공개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충군의 마음' 을 자료작품으로 취급하기 때문에 북미나 유럽과 같은 박스 판을 판매하는 지역에서는 이 점을 참고해 가격을 책정할 것이다. 다른 모델을 채택한 지역의 경우, 우리는 앞으로 관련 소식을 발표할 것이다. -응? " -응? 곤충 떼의 마음에 대하여:? 충군의 마음은' 스타크래프트 2' 의 두 번째 자료이다. 이야기는 자유의 날개를 이어가며 칼날 여왕 사라 케리간을 주인공으로 삼는다. 그리고 새로운 병종과 기타 설정을 도입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