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광남

별표 ★ "오 ~

신조' 를 본 후 많은 사람들이 로버트 패틴슨 서클에 가루가 되었다.

영화에서 그가 연기한 닐은 남자 주인공과 함께 부러움을 자아내는 아름다운 우정을 펼쳤다.

결국, 그는 남자 주인을 위해 아낌없이 죽음에 나가 "너의 끝, 단지 나의 시작일 뿐, 나는 출발점에서 너를 기다린다" 는 한마디를 남기고, 온 영화의 가장 큰 눈물을 바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영화에서 노란은 장난스럽게 패딩슨과 농담을 했다. Welive in A Twilight World (우리는 황혼의 세계에 살고 있다).

이것은 영화에 나오는 대사이다.

대사 속' 트위트' 는 마침' 트와일라잇' (이하' 트와일라잇') 의 영어 제목이다.

패딩슨 본인은 이 명작을 매우 싫어한다.

그는 일찍이' 트와일라잇' 에 대해 처음으로 침을 뱉은 적이 있다.

토구 소설, "내가 이 소설을 읽을 때, 나는 그것이 전혀 출판되어서는 안 된다고 느꼈다."

투구극, "만약 한 남자가 매일 너를 죽인다고 해도 그를 너무 사랑한다고 말한다면, 너희 둘은 아마 IQ 가 오프라인일 것이다."

영화 속 자신의 연기를 토하며 "사실 내 모든 연기를 총결하면 한 문장이다. 눈에 콘택트렌즈를 끼고 있어 매우 불편하다" 고 말했다. 표정은 가벼운 변비와 마리화나를 많이 피우는 조합이죠. "

황혼' 시리즈가 전 세계에서 33 억 달러의 흥행 실적을 거두기는 했지만 패딩슨은 영화 공연으로' 금산베리상' 에 3 도 뽑혔다.

이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시청자들에게' 변비연기',' 얼굴 마비' 라는 비판을 받았던 이 유류 소생이 언젠가는 노란 영화의 큰 포인트가 될 줄은 꿈에도 생각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결국, 10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면, 로버트 패틴슨 개인 풍평은 한 마디로 형용할 수 없을 것 같다.

영국의 배우는 일반적으로 크게 두 가지 범주로 나뉜다.

하나는 학패형 배우로 옥스퍼드와 캠브리지를 읽으면 휴 그랜트 (옥스퍼드), 떨슨 (케임브리지) 등과 같은' 놀이' 와 같다. 또 다른 종류는 케이트 베킨젤, 키라 네이틀리 등 연예계 출신 배우다.

패딩슨은 이 두 종류의 배우들보다 이질적으로 보인다.

그는 대학을 다닌 적도, 연예계 가문에서 나온 것도 아니고, 어머니가 소속사에서 취임한 직무에 의지해 모델로 데뷔했다.

데뷔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그는' 해리 포터와 불꽃컵' 의 감독에게 선발돼 영화에서 해리의 선배 세드릭에 출연했다.

"세드릭의 죽음" 은 이 시리즈의 매우 전환점적인 전략이다.

그의 죽음은 볼드모트의 공식 귀환을 선언했을 뿐만 아니라 시리즈 전체가 더 어둡고 잔혹한 줄거리에 들어설 것이라고 선언했다.

세드릭에 출연한 뒤 패딩슨의 안치를 둘러싸고 열띤 토론이 벌어졌다.

한쪽은 그가 외모가 아름답고 귀족적인 기질을 지녔으며 호그와트 교초에 출연할 수 있는 최고의 인물이라고 생각한다. 한편, 그의 옆얼굴은 비교적 네모난 것 같고, 얼굴값은 정교하지 않고, 심지어는' 부드러운 소 오방' 과도 같다고 생각한다.

방간에 의견이 분분했지만 패딩슨은 외형의 우세로 캐서린 허드웨이크 감독의 사랑을 받아' 모광' 출연 기회를 얻었다.

이 마리수 뱀파이어 영화는 곧 패딩슨에게 붉은 보라색의 맛을 맛보게 했다.

팬들에 의해 정상류로 밀려난 패딩슨은 언론에 의해' 주드 로 후계자' 로 칭송되기도 했다.

이와 함께 두 주인공은 사랑의 불을 연극까지 확장하여 CP 가루에 견실하게 먹이를 주었다.

붉게 물들자 패딩슨은 곧 명성에 지친 고민을 느꼈다.

로버트는 인터뷰에서 "모든 사람이 당신을 알게 되면 삶이 목을 더 세게 꼬집는 것을 느낄 수 있다" 고 말했다.

배우로서, 그는 공연에서 더 많은 주동성을 얻어 놀라움을 창조하기를 더 갈망한다. 구경하는 상업영화는 분명히 그의 공연 방면의 야망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하지 않다.

그래서 그는 독립영화에 뛰어들어 자기돌파를 모색하기 시작했다.

그는' 귀신재' 감독 데이비드 코난버그와 합작하여' 메트로폴리탄' 과' 별도' 를 연이어 촬영했다.

이 두 영화에 출연하는 것은 그가 영화를 고르는 방면의 진보라고 할 수 있지만, 영화 자체는 그다지 질이 좋지 않다.

그동안 그는 이전의 안면 마비형 연기를 이어받아 팬들에게' 대사를 읽는 기계' 라는 구호를 받아 코난버그의 팬들 중 많은 사람들이 그를 몰아냈다.

다니엘 래드클리프 처럼' 아이돌' 라벨을 찢기 위해 패딩슨도' 자폭' 의 길을 걸었다.

그는 준미의 얼굴, 귀족 기질을 포기하고 조용한 미소소년에서 자신을 날리는 현나리로 변모했다.

전쟁 전 어린시절',' 잃어버린 Z 시티',' 좋은 시간' 에서 연이어 현한 이미지를 연기한 것은 물론, 촬영장에서 6 주 연속 머리를 감지 않았고, 청바지는 며칠 동안 계속 입고 자기도 못 견디는 냄새가 날 때까지 입었다고 팬들에게 대담하게 폭로했다.

그가 한 가장 미친' 장거' 중 하나는 사생밥 한 명을 탈분까지 몰아넣는 것이다.

약간의 재' 를 촬영할 때, 한 소녀가 매일 그의 숙소에서 웅크리고 기다리고 있었다. 지루해하는 그는 달려가서 여자에게 말했다. "같이 식사해요? 나도 혼자야. " 그 결과, 식탁에서 그는 두 시간 동안 여자에게 고생을 하며 자신의 생활의 각종 불행에 대해 끊임없이 불평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희망명언)

그 후로 이 소녀는 더 이상 쭈그리고 앉아 그를 기다리지 않았다.

2017 년에는 패딩슨에게 매우 중요한 해였다.

올해 그는 사버디 형제 감독의' 좋은 시간' 에 주연을 맡았다.

그는 거의 자신의 힘으로 이 영화의 출현을 촉진시켰다.

이에 앞서 사버디 형제 감독의' 천인식' 은 패딩슨에게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그는 자진해서 사버디 형제에게 연락을 취해 협력을 구했다. "다음번에 무엇을 찍으든 제작진에 가서 밥을 짓더라도 나는 발을 섞어야 한다."

그 후 얼마 지나지 않아 편의를 위해' 좋은 시간' 을 맞춤화했다.

영화에서 패딩슨은 흐트러진 얼굴의 변두리인 역을 맡았다. 그는 하룻밤 사이에 경찰에게 잡혀간 동생을 구해야 한다.

좋은 시간' 은 칸영화제의 주요 경기 부문에 진출했을 뿐만 아니라 상영 후 6 분 동안 기립 박수를 받았다.

많은 매체들이 그를 "영화 이후 최고의 공연에 기여했다" 고 극찬했다.

이 영화에 힘입어 그는' 트와일라잇' 이라는 꼬리표를 따는 데 성공했다.

이후 연기가 치솟은 그는 줄곧 빛을 발하기 시작했다.

영화' 등대' 에서 그는 칸 영화제 윌리엄 다포와 함께 연기해 노골적인 연기를 전혀 잃지 않았다.

카메라가 그의 얼굴을 클로즈업했을 때, 그가 보여준 상태는 더 이상 텅 빈 잘생긴 얼굴이 아니라 극도의 감정화를 드러냈다. 두려움, 광기, 절망, 열광.

외형 속박에서 벗어난 그는 마침내 민첩하고 총명한 영화 선택의 고수가 되었다.

다음으로, 상업분야로 복귀한 그는 새로운 사업 발발기를 맞이할 것이다.

새로운 배트맨으로서 그는 많은 DC 가루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

그 전에, 그는 "배트맨" 을 망쳐버리면 A 편을 찍을게! "라고 독한 말을 한 적이 있다."

지난달' 배트맨' 의 예고가 나오자 인터넷 전체가 깜짝 놀랐다.

예고에서 우리는 더 사악하고 어두운 배트맨을 볼 수 있다.

별다른 말 없이 패딩슨에게 비치된' 스모키 메이크업' 스타일만으로도 모든 것을 설명할 수 있다.

역사상 가장 젊은 세대의 배트맨으로서, 그는 벤 애플렉을 계승하여 DC 우주의 새로운 개나리가 될 것이다.

다만 패딩슨이 이전에 코로나 진단을 받았기 때문에 배트맨은 현재 잠시 휴업해야 한다.

패딩슨이 하루빨리 회복되어 관객들이 이 이 영화를 일찍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연기력이 탄탄한 것 외에도 사적인 패딩슨은 사실 걷는' 경왕' 이다.

일찍이' 해리 포터와 불꽃컵' 촬영 틈에서 그는 짙은 모래조각 기질을 드러냈다.

패딩슨: 어차피 돈을 낼 필요가 없으니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패딩슨이 노란과 처음 만났을 때, 두 사람은 4 시간 동안 이야기를 나누었고, 노란은 새 영화가 찍히는 것을 전혀 언급하지 않았다. 그래서 4 시간 동안 이야기를 나눈 후, 패딩슨은 "우리가 도대체 무슨 얘기를 하고 있는 거야?" 라고 마음속으로 토할 수 없었다.

"신조" 대본을 받은 후 패딩슨은 대본을 한 번 읽을 때마다 새로운 깨달음을 얻는다.

"처음 읽은 후, 나는 완전히 이해했다. 하지만 두 번째로 다시 읽었을 때, 제가 약간 당돌할 수도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

그래서 한 네티즌은 "대본을 볼 때 마동매, 현장에서 손홍뢰를 촬영했다" 고 조롱했다.

패딩슨: 안돼, 난 글을 몰라.

이와 같은 웃음줄기는 패딩슨에게 아직 많다.

깊이 이해한 후에, 우리는 그가 사실 땅바닥의' 보물소년' 이라는 것을 발견하기가 어렵지 않다.

배역을 감당할 수 있고, 농담을 할 수 있다. 이런 실력파 배우들은 마음을 움직이지 않는 것이 어려울 것 같다.

유량이 왕인 오늘날, 패딩슨처럼 감히 정수리 포위망을 벗어나 환골탈태하여 자아를 재창조할 수 있는 소생은 거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는 팬들의 열광과 과잉의 명성으로 그가 갈망하는' 독립' 과 큰 도박을 했다.

시간이 지나면서 그는 마침내 실력으로 그가 내기에서 이겼다는 것을 증명했다.

이것은 배우로서의 그의 기본적인 수양이자 배우로서의 실력 담당이다.

하지만 비춰보면 국내 유류 연예인 대부분이 이런 수양과 담당을 갖추지 못하고 있다.

대부분의 경우, 그들은 주변 사람들에 의해' 거대한 아기' 로 총애를 받거나, 자신의 연예 사업에 대한 통제력을 상실하고, 썩은 영화 (극) 를 접어든다. 걸음을 멈추고 자신의 연예 생활을 진지하게 검토해 볼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많은 배우들이 배우들의' 수동성' 에 감탄한 적이 있지만, 오래전에 패딩슨은 자신이 소속사에 의해 라인 인형으로 취급되지 말고, 주동적으로 전반을 장악하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는 것을 분명히 깨달았다. 그는 "많은 배우들의 문제는 그가 항상 브로커에게 일자리를 찾아 달라고 기대한다는 것" 이라고 일축했다. 너 스스로 일자리를 찾아야 해, 형제. 클릭합니다

유량과 자본에 휘둘린 포위망을 벗어나야만 에두에서 벗어날 수 있다.

이를 인식하고 노력해야 신선한 고기들이 패딩슨처럼 진정한 자격을 갖춘 좋은 배우가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