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면의 4 자 성어
1. 미친 추측 성어의 마지막 글자는 얼굴의 성어
정면으로 대면하여 의논하거나 대면하여 변론하다.
동풍인면은 일 년에 한 번 봄바람이 여전하지만, 그 해에 만난 사람은 다시 볼 수 없다. 일방적으로 한 방면의 일을 단독으로 책임지다.
얼굴을 바꾸는 비유는 겉모습과 형식만 바꾸고 내용은 실질적으로 변하지 않는다. 회두토면은 온 얼굴에 먼지가 가득한 모습이다.
낙심하거나 의기소침한 태도도 묘사한다. 하토형의 얼굴은 몸이 야위고 얼굴이 초췌한 것을 묘사한다.
탕 아래 비유에 기회를 틈타 일을 하다. 두 개의 흰 밀가루 비유가 겉과 속이 다르고, 두 방면이 비위를 맞추다.
여산의 진면목은 사물의 진상이나 사람의 본색을 비유한다. 소머리 마면 미신 전설 속의 두 귀신 졸졸, 하나는 소 같고, 하나는 말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온갖 추악한 사람을 비유하다. 얼굴을 내밀다: 폭로하다.
머리와 얼굴을 드러내다. 원래 여성이 대중 속에 나타났다는 뜻이다.
지금은 공개적으로 모습을 드러내는 것을 가리킨다. 2. 미친 추측 성어의 마지막 글자는 얼굴의 성어
정면으로 대면하여 의논하거나 대면하여 변론하다.
동풍인면은 일 년에 한 번 봄바람이 여전하지만, 그 해에 만난 사람은 다시 볼 수 없다. 일방적으로 한 방면의 일을 단독으로 책임지다.
얼굴을 바꾸는 비유는 겉모습과 형식만 바꾸고 내용은 실질적으로 변하지 않는다. 회두토면은 온 얼굴에 먼지가 가득한 모습이다.
낙심하거나 의기소침한 태도도 묘사한다. 하토형 면직은 몸이 야위고 얼굴이 초췌한 것을 묘사한다.
탕 아래 비유에 기회를 틈타 일을 하다. 두 개의 흰 밀가루 비유가 겉과 속이 다르고, 두 방면이 비위를 맞추다.
여산의 진면목은 사물의 진상이나 사람의 본색을 비유한다. 소머리 마면 미신 전설 속의 두 귀신 졸졸, 하나는 소 같고, 하나는 말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온갖 추악한 사람을 비유하다. 얼굴을 내밀다: 폭로하다.
머리와 얼굴을 드러내다. 원래 여성이 대중 속에 나타났다는 뜻이다.
지금은 공개적으로 모습을 드러내는 것을 가리킨다. 3. 마지막 글자는 다한 4 자 성어
마지막 글자는 다한 4 자 성어 65 조: 재물이 고갈되고 돈과 힘이 모두 소진된다.
생활이 곤궁한 지경에 빠졌다는 것을 비유하다. 악의 근절: 악; 서비스: 필수.
나쁜 사람 나쁜 일을 없애는 것은 반드시 깨끗하고 철저해야 한다. 재물은 최선을 다해 돈과 힘을 다 써버렸다.
생활이 곤궁한 지경에 빠졌다는 것을 비유하다. 천령은 무궁무진하다: 고대 전설에는 큰 참나무가 있어 수명이 길다.
참나무처럼 오래 산다. 늘 남의 장수를 기원하는 말로 쓰인다.
충류에서 충류까지: 동류의 사리를 추궁하다. 끝: 극정밀한 곳으로 가다. 사리에 대해 충분한 추론을 하는 것을 가리킨다.
아무리 궁리해도 더 이상 이유를 찾을 수 없어 할 말이 없다. 가난한 이치를 다 말하다: 문어; 가난: 끝, 끝.
할 말이 없고, 도리에 어긋나면 변명할 수 있다. 머리금은 머리맡의 돈을 다 써버렸다.
돈이 다 떨어져서 생활이 곤혹스럽다는 것을 비유한다. 차가 철을 관할하여 쇠쐐기를 다 닳았다.
여정이 멀다는 것을 묘사하다. 먹을 수 없다: "다" 하고 옷을 입는다.
먹고 입는 것은 다 먹을 수 없다. 생활이 부유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먹을 수 없다: 옷을 입는다. 먹고 입는 것은 다 먹을 수 없다.
생활이 부유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칼 접기 화살: 휴식; 화살: 화살.
칼도 부러졌고 화살도 다 써버렸다.
최후까지 전투를 묘사하여 더 이상 싸울 힘이 없다.
고독한 등불은 고독을 골라 낸다: 외롭다; 선택 완료: 심지가 다 타 버렸습니다. 심지가 다 타서 전등이 마르지 않았다.
혼자 외롭게 등불을 마주하고 혼자 있어서 밤늦게 잠을 잘 수 없다는 뜻이다. 생활이 고달프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감격해 마지않는 심정은 끝이 없다. 형용이 매우 감격하다.
더 많은 하인은 사람이나 사물이 많다는 것을 형용하기 어렵고, 숫자도 셀 수 없다. "더 많은 종들의 어려움" 과 같습니다.
드럼 고갈 드럼: 드럼 소리; 쇠퇴: 미약하다. 전북 소리가 미약하여 힘이 이미 다 떨어졌다.
전쟁이 거의 실패할 때의 참상을 묘사하다. 문장 말미가 느슨하고 힘이 없는 것도 일컫는다.
활 꺾이는 칼은 전력이 없어 상상할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기관은 기관을 세운다: 주도면밀하고 교묘한 계략.
마음을 다 써버리는 것을 비유하다. 기관 소진 기관: 주도면밀하고 교묘한 계략.
마음을 다 써버리는 것을 비유하다. 강랑은 강랑을 다 한다: 가이드는 강엄을 향해 있다.
원래 강엄은 문명이 적고, 만년시문에는 좋은 문장이 없다는 것을 가리킨다. 재능의 감퇴를 비유하다.
와인 란 싱 란: 최선을 다하십시오; 흥: 흥이 나고, 흥이 난다. 술잔치가 끝나서 흥이 없어졌다.
기진맥진: 피로, 피로. 정신이 지쳐서 힘이 다 빠졌다.
정신과 몸이 극도로 피로하고 지쳐서 정신이 지치고 기력이 소진된 것을 묘사하다. 정신과 몸의 극도의 피로를 묘사하다.
궁핍한 것을 헤아리는 것은 계책이 다 소진된 것을 뜻한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궁핍한 계략" 과 같다.
미터 고갈 미터: 계획; 가난, 굴곡: 다, 다. 계책과 힘이 다 떨어졌다.
강엄은 남조량강을 만들기 위해 문명이 거의 없고, 세명은 강랑이라고 한다. (공자, 논어, 논어, 명예명언) 만년 시문에는 좋은 문구가 없는데, 당시 사람들은 그 재능이 다 되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중에 비유에 자주 사용되어 재사가 쇠퇴했다. 집집마다 온 가족이 죽는 것을 일컫는다.
백성의 가난과 재물이 국민의 빈곤을 다 써버리고, 국가의 부도 다 소모되었다. 여어폐금은 가죽 가운이 찢어져서 돈이 다 떨어졌다.
형편이 어렵다는 것을 비유하다. 여어: 가죽옷.
가죽옷이 닳아서 돈이 다 떨어졌다. 생활이 곤궁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악무로 가라: 없애라; 서비스: 꼭. 나쁜 사람을 제거하는 것은 반드시 철저히 해야 한다.
비유는 나쁜 사람 나쁜 일을 달래서는 안 된다. 나무꾼이 나무를 베는 도끼 손잡이가 이미 썩었다.
시간의 길과 세상일의 변천을 비유하다. 구이 저우 당나귀 기술 구이 저우: 구이 저우.
비유가 제한된 약간의 재간도 이미 다 써버렸다. 기수는 이미 기량을 다했다: 운명.
사람이 이미 생명이 위독하고, 곧 죽거나 생명력이 없다고 묘사하다. 정이 지극한 것은 사람에 대한 우정이 이미 극에 이르렀다는 것을 의미한다.
인심이 상한다는 것은 인심이 극에 달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인심이 무궁무진한 사람의 이기심이 만족스럽지 않을 때.
자비와 의로움: 극, 가장; 완료: 모두 사용합니다. 인의의 도를 다하다.
사람의 선의와 도움이 이미 최대한으로 이루어졌다는 뜻이다. 바닥을 쓸어 파괴가 깨끗이 되었다는 것을 표시하다.
어떤 문화재를 헤아려 헤아려 헤아려 보고, 정신 기개함 등을 거의 상실한 것을 많이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바닥을 쓸고 있는 것은 모두 완전히 깨끗하고, 전혀 남아 있지 않다.
땅을 쓸고 비유를 다하여 철저히 파괴하다. 체면, 위풍이 깨끗하게 없어지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가난은 이미 아무런 세력과 재간이 없다는 뜻이다. 산과 물이 바닥까지 다다랐다.
궁지에 몰릴 길이 없다는 비유. 물이 궁핍한 산은 물과 산이 모두 끝에 이르렀고, 앞에는 갈 길이 없었다.
비유가 궁지에 빠지다. 거의 다 잃어버리고 다 잃다.
함께 죽다: 끝. 함께 죽거나 함께 멸망하다.
도도한 비유는 흐르는 물처럼 끊이지 않는다. "도도하고 무궁무진하다" 와 같다.
무궁무진: 끝. 끝도 없고, 한계도 없다.
위곡은 일의 시작과 끝을 매우 상세하고 주도면밀하게 이해하는 것을 상세하게 말한다. 오일 건조 램프는 가능한 한 빨리 죽을 것이라는 비유를 한다.
"오일 드라이 라이트 잔디 소진" 과 같습니다. 기름이 마르고 불이 다 소진된 것을 형용할 수 있다.
한눈에 보기: 보세요. 한눈에 보면 사물이 모두 눈앞에 들어온다.
뜻이 간절하고 간절하며, 언사는 조금도 보류하지 않는다. 뜻이 간절하고 간절하며, 언사는 조금도 보류하지 않는다.
쓸어버리자마자 단번에 깨끗이 쓸어 버리다. 비유는 깨끗이 제거한다.
모든 말은 마음속의 말을 다 하고, 조금도 보류하지 않는다. 일망타투는 빠짐없이 전부 잡거나 철저히 숙청하는 것을 비유한다.
한 잔 마시고 다 마시다: 마시다. 단숨에 다 마셨다.
술을 매우 시원하게 마시는 것을 묘사하다. 한 마디로 일이 우여곡절되고 복잡하다는 것을 형용하기 어렵다. 한 마디로 분명히 말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뜻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갚다. 아직 마음껏 말하지 않고 하고 싶은 말을 다 할 수 없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지아이큐: 아름다움과 악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지아이동은 불타버렸다.
좋은 것과 나쁜 것을 비유하여 함께 죽다. 시계가 새다: 드립, 고대 타이머.
아침 시계가 이미 울렸고, 주전자가 새는 물도 다 떨어질 것이다. 노년의 힘이 쇠하여 노년에 이르렀음을 비유하다.
심야를 가리키기도 한다. 지혜가 가난해야 지능과 재능을 다 할 수 있다.
아는 것이 모두 다 알면서도 말하지 않는 것이 없다. 알기만 하면 말하지 않을 것이 없다. 4. 마지막 단어는 네 글자 성어
입니다비일비재하다: 하나씩 하나씩 얻어맞다. 도처에서 묘사가 매우 흔하다.
어깨를 겨루는 것이 도처에 널려 있다. 동류의 사물이나 상황을 많이 묘사하다.
불녕은 오직 닝: 언어 보조 단어, 무의미한; 만: 그냥; 예: 그래요. 그뿐만이 아니다. 그뿐만이 아니다.
백일무는 백 가지 일을 하는 것이고, 한 가지도 제대로 하지 않았다. 형용한 것은 모두 잘못했고, 아무런 쓸모가 없다.
눈에 띄는 것: 시선에 닿는다. 눈이 보는 곳은 곳곳에 널려 있다.
고개를 끄덕이며 찬성이나 긍정을 표시했다.
고개를 끄덕이는 것은 찬성이나 긍정을 나타내는 것이다.
독행은 옳다. 남의 의견을 고려하지 않고 자기가 옳다고 생각하는 대로만 한다.
눈과 귀가 아닌 것은 관능이 평소와 다르다는 것을 의미한다.
숙이는 것은 숙이는 것이다: 고개를 숙이고, 허리를 굽히다. 바로 그거야. 고개를 숙이고 줍기만 하면 곳곳에 널려 있다. 형용이 많으면 쉽게 얻을 수 있다.
고개를 숙이면 모두 고개를 숙여 줍기만 하면 도처에 널려 있다. 형용이 많으면 쉽게 얻을 수 있다.
* * * 상국은 국가의 대정 방침이다. * * * 국가의 정책과 방침을 상의하다.
각 행은 행이다: 해, 해; 예: 맞습니다. 각자 옳다고 생각하는 대로 하다. 각각 한 세트씩 하는 것을 비유하다.
적성성이란 장기적으로 형성된 잘못을 말하며, 왕왕 옳은 것으로 간주된다.
눈을 들어 모두 고개를 들어 보면 온통 눈으로 가득하다. 형량이 많다.
무관심은 절충이다. 의견이 분분하여 어느 쪽이 맞설 지 결정할 수 없다는 뜻이다.
Mozhong yi 는 mo 입니다: 아니, 아니면; 진심으로: 절충, 결론; 예: 네. 어느 것이 맞는지 모르겠다. 의견 차이를 형용하여 일치된 견해가 없다.
의견이 일치하지 않는 것은 어느 것이 옳은지 결정할 수 없다. 의견 차이를 형용하여 일치된 견해가 없다.
사람이 아닌 것은 인사의 변천을 의미하고, 경치는 여전하다.
옳고 그름은 상식과 모순되거나 반대인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옳을 수 있다.
실사구시란 실제 대상에서 출발하여 사물의 내부 연계와 발전의 규칙성을 탐구하고 사물의 본질을 인식하는 것을 말한다. 보통 사물의 실제 상황에 따라 일을 처리하는 것을 가리킨다.
스승의 마음은 당연히 스승의 마음이다: 마음을 스승으로 삼는다. 여기서 자신을 믿는 것을 가리킨다. 자연: 자신의 주관적인 의도에 따라 행동하십시오. 독선적인 것을 묘사하고, 다른 사람의 정확한 의견을 받아들이려 하지 않는다.
곳곳에 널려 있다. 어떤 사람이나 사물이 보편적으로 존재한다는 것을 가리킨다.
도도한 자는 천하가 모두 홍수로 가득 차서 도처에 널려 있다. 사회가 보편적으로 분란을 비유하다. 어떤 낮은 사람이나 나쁜 풍조가 도처에 널려 있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시비성을 익히는 것은 어떤 잘못된 일에 습관이 된 것이지, 원래는 옳다고 생각하는 것이다.
비 승리 연습은 습관이다: 습관; 아니요: 틀렸습니다. 예: 맞습니다. 어떤 잘못된 일에 습관이 되었는데, 원래는 옳다고 생각했다.
한가하고 한가하지 않은 것은 중요하지 않은 시비와 의론이다. "한가하고 한가하다" 와 같다.
또한 복잡한 경우: 또, 다시. 이것도 마찬가지입니다.
어제 옳고 그름: 아니, 잘못; 예: 네, 맞습니다. 지금은 옳다, 과거는 틀렸다.
질비문은 화려한 외모만 있고 그에 상응하는 실질은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5. 마지막 글자는 시계의 4 자 성어입니다. 한 시계 위에 두 마리의 용이 있습니다. 한 노인이 부축해
시계 위에는 두 마리의 용이 있고, 한 노인이 지팡이를 짚고 옆에 서서, 네 글자의 성어 () 를 맞춰본다. 늙은 용종 L ݤO T ݤI L 善 NG 는 용종 (): 행동이 불편한 모습을 설명한다. 노령이 쇠약하고 행동이 불편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출처 돈 이단 "감사의 선물" 이 나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물체나 동물을 비유할 수도 있다. 일반적으로 술어, 부사어, 정음시계로 쓰인다. "z-n-n" 으로 읽을 수 없습니다. 변형시계 붓다' 는 글을 쓸 수 없다. 근의어 노기횡추반의어가 젊어지고, 노익장, 생기발랄한 분별 ~' 노기횡추' 와는 다르다: ~ 노인용 몸매를 가리킨다. 중립적입니다. "노기 횡추" 는 노인에게는 사용되지 않는다. 태도를 가리키다 경멸적인 말이다. 예문 그는 올해 겨우 50 대이다. 그냥 ~ 모습. 영어 번역 be old and shaky. 6. 네 번째 단어에 직면 한 관용구는 무엇입니까
낯을 열지 마라: 생면: 새로운 면목. 원래 의도는 링연각의 공신 초상화가 이미 퇴색되어, 조 장군이 다시 그린 후에야 생기가 있는 것 같았다. 비유는 또 다른 새로운 형식이나 국면을 창조했다.
얼굴을 내밀다: 공개 석상에 나타나는 것을 가리킨다. 각광을 지적하다.
봄바람이 얼굴에 가득하다: 봄바람: 웃음을 가리킨다. 사람을 기쁘게 하는 슈창 표정을 비유하다. 형용과 유쾌한 얼굴.
단독 면: 한 방면의 일을 단독으로 책임진다.
얼굴을 바꾸다: 원래 사람의 외모가 바뀌 었습니다. 현재 많은 비유는 외모와 형식만 바꾸고 내용은 실질적으로 변하지 않는다.
구형면: 비둘기 모양: 산비둘기의 모양, 복부가 낮고 흉골이 튀어나온다. 얼굴: 황달의 안색. 몸이 여위고 얼굴이 초췌하다고 묘사하다.
여산의 진면목: 사물의 진상이나 사람의 본색을 비유한다.
소두마면: 미신전설 속의 두 귀신 졸졸, 한 마리는 소, 한 마리는 말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온갖 추악한 사람을 비유하다.
얼굴을 내밀다: 던지다: 드러내다. 머리와 얼굴을 드러내다. 원래 여성이 대중 속에 나타났다는 뜻이다. 지금은 공개적으로 모습을 드러내는 것을 가리킨다.
헝클어진 머리와 때가 묻은 얼굴: 머리카락이 헝클어져서 얼굴이 더럽다. 옛날에는 가난한 사람들의 생활 조건이 매우 나쁜 모습을 묘사했다. 일반적으로 수식이 없는 것을 가리킨다.
그물은 한쪽을 열었다: 새를 잡는 그물을 3 면 치우고 한 면만 남겨 두었다. 관용적인 태도를 취하여 사람들에게 탈출구를 주는 것을 비유하다.
마음을 씻고 얼굴을 바꾸다: 낡은 사상을 없애고 낡은 면모를 바꾸다. 비유가 철저히 회개하다.
유두가루: 머리에 기름을 바르고 얼굴에 가루를 바르세요. 사람을 요염하고 저속하게 꾸미는 것을 묘사하다.
승면염불면을 읽지 않는다: 승면을 보지 않고 불면을 본다.
부끄러워하지 마라: 수치: 수치. 얼굴을 맞대고 비판하는 것을 모욕으로 여기지 않는다. 원의를 표시하여 다른 사람의 비평에 귀를 기울이다.
국면을 모르다: 아직도 시무를 모른다.
반근 팔면: 구제는 한 근에 16 냥, 반근은 82 근이다. 한 개에 반 근, 한 개에 82 근, 무게가 같다. 서로 같은 것을 비유하여 상하를 가리지 않다. 또한 "한 개 반 근, 한 개 팔둘", "반근대 팔둘" 이라고 한다.
백수 북쪽: 북쪽: 고대에는 남쪽을 존귀하게, 북쪽은 비천하게 여겼는데, 이것은 학생이 스승을 공경하는 의식을 가리킨다. 노년에도 스승을 모시고 직업을 받는다고 한다.
승면을 보지 않고 불면을 보다: 제 3 자의 정면을 보고 누군가를 도우거나 용서하는 것을 비유한다.
원수가 만나니 유난히 부러워요: 부러워요: 격분한 모습. 적들이 서로 부딪쳐서, 서로 더욱 격노했다.
메추라기 국수: 너덜 너덜 한 옷, 얇은 얼굴 모양. 가난하고 초라한 모습을 묘사하다.
추가 사방: 사방이 포위되어 고립위급의 곤경에 빠지는 것을 비유한다.
동서면: 동서 방향이 뒤바뀌는 것을 가리킨다. 뒷비유는 시비가 뒤바뀌며, 시청각이 어지럽다.
동풍인면: 일 년에 한 번 봄바람은 여전하지만, 그 해에 만난 사람은 다시 볼 수 없다는 뜻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정면으로: 직접 의논하거나 직접 대면하여 토론하다.
뚱뚱한 얼굴: 체태비만을 묘사하며, 때로는 아이가 귀엽다는 뜻이다. 살찐 귀와 같다.
얼굴을 가리다: 여전히 얼굴을 바꾸다. 비유는 겉모습과 형식만 바꾸고 내용은 실질적으로 변하지 않는다.
얼굴을 바꾸다: 신분을 바꾸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붉은 얼굴: 사람의 안색이 좋고, 안색이 붉고, 얼굴에 광채가 가득한 것을 묘사한다
새얼굴: 배고픔과 날씬한 모습을 가리킨다. 7. 마지막 단어는 숫자의 4 자 성어
좌석 충전수 충당: 시체 자리처럼, 즉 그 자리에서만 직무를 수행할 수 없다는 뜻입니다. 충전수: 불합격한 사람으로 액수를 채우다. 스스로 겸손하여 일을 할 수 없는 말이다.
셀 수 없이 많은 수를 계산할 수 없다. 형용이 많다.
셀 수 없이 많은 승리: 다; 계산: 회계. 숫자도 셀 수 없다. 형량이 매우 많다.
불충분한 톱니 수: 가치가 있습니다. 셀 수 없다는 뜻으로 언급할 가치가 없다.
더 많은 종 어려운 원래 의도는 유교 행, 갑자기 말을 끝낼 수 없습니다, 한 가지 말을 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중간에 사람을 변경하더라도 반드시 끝낼 수 없습니다. 나중에 사람이나 사물을 묘사하다.
갠지스 강 모래 수 갠지스 강: 남아시아의 큰 강. 갠지스 강의 모래알처럼 계산할 수 없다. 형량이 많다.
온몸을 헤아리다: 온몸, 모든 것을 가리킨다. 수: 그 수는 무예를 가리킨다. 모든 능력, 모든 권술수완.
금곡주 수 벌주 세 말의 은어. 옛날에는 잔치할 때 벌주를 하는 싸움수를 가리킨다.
수를 남용하는 것은 재간이 없는 척하고 재화는 좋은 물건을 사칭하는 것을 비유한다.
역력도 셀 수 있다: 분명하고 뚜렷한 모습. 한 가지나 한 가지씩 분명히 셀 수 있다.
아주 적은 수의 형용이 매우 적고, 셀 수 있다.
어려운 더 많은 종 수 원래 의도는 유교 행, 갑자기 말을 끝낼 수 없습니다, 한 가지 말을 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중간에 사람을 변경하더라도 반드시 끝낼 수 없습니다. 나중에 사람이나 사물을 묘사하다.
손꼽아 헤아릴 수 있는 수가 매우 적어서, 손가락을 당기면 셀 수 있다.
마음속에 무수한 손가락들이 상황에 대해 잘 알지 못하고, 마음속에 밑바닥이 없다
마음속에 상황과 문제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있고, 일을 처리하는 데는 어느 정도 자신이 있다.
가슴에 무수한 손가락들이 상황에 대해 잘 알지 못하고, 마음속에 밑바닥이 없다.
가슴에는 상황에 대한 명확한 이해가 있고, 마음속에는 밑바닥이 있다.
발탁하기 어렵다: 발탁하다. 모든 머리카락을 뽑아서 셀 수가 없다. 죄행을 형용할 수 없을 정도로 많다.
더 어려운 하인은 사람이나 사물이 많다는 것을 묘사하고, 숫자도 셀 수 없다. "더 많은 종들의 어려움" 과 같습니다.
셀 수 없이 많은 수: 계산. 셀 수 없다. 형량이 매우 많아 계산하기 어렵다.
재난을 당한 것은 손가락의 운명에 재난을 당할 운명이다.
발신 모수 발신: 발신; 모: 안 돼요. 모든 머리카락을 뽑아도 셀 수가 없다. 죄행을 형용할 수 없을 정도로 많다. 8. 마음을 마지막 단어로 하는 10 개의 4 자 성어
성어 질의 결과
성어 어목 해석 출처 인기
암실박심은 은밀히 볼 수 없는 양심에 부끄러운 일을 하고 있다. 위안 장양호' 계령곡': "암실박심, 부자가 되어도 하늘의 뜻은 어떠한가." 809
암실은 어두운 방에서 양심을 속이고 나쁜 짓을 한다. 도둑질을 일컫는 .. 송진원정' 사림광기 권구 경세 격언': "인간간 속삭임, 천문이 .. 868
백수의 마음은 노년기의 의욕이다. 당나라 왕 보 "탱 왕 파빌리온 순서": "오래 된 때 yizhuang, 오히려 흰색 머리 의 마음을 이동? 가난하고 유익한 .. 582
화이트 워터 캄 심장 화이트 워터: 맑은 물; 감: 사진. 맑은 물이 비친다 .. 777
재해 심장 패키지: 숨기기, 포함; 화심: 사람을 해치는 마음. .. "주전 소서기년": "소국은 무죄이고, 사실대로 죄를 믿는다. 대국의 안정에 의지할 것이다 .. 566
벽혈단심은 정의의 뜨거운 피, 적성의 붉은 하트로 가득 차 있다. 모양 .. "장자 외물": "지홍은 촉으로 죽고 피를 숨기고 3 년 만에 벽으로 변했다." 1606
입니다독창적인 마음을 품지 마라: 교묘한 마음. 기교와 예술측 .. 당 왕스원' 맹호연 집서': "문은 고대를 따르지 않고, 장인의 마음은 독특하다." 952
딴 속셈이 있다: 심심, 계획. 마음속에 따로 계산이 있다. 참조 .. 572
불신심 불신: 신하의 본분을 지키지 않고 봉건 사회에서는 .. 505
인심을 얻지 못하다: 소원, 소원. 군중의 지지를 받지 못하다 ... "구당서 고슈한전": "첫째, 한수는 루산을 훔쳤지만, 사람은 ... 570
측은한 마음 측은함: 다른 사람의 불행에 대해 동정을 표하다. 설명 오른쪽: "맹자 보고서": "동정심, 모두가 가지고 있습니다." 989
마음속으로 이미 어떻게 대처할 방법을 계산했다. 송 공평중' 속세설 교묘': "이존진이 부교를 만들려고 하자 군리는' 강 .. 474
라고 말했다적담하고 충직하다: 비유가 참 순수하다. 매우 충직하다고 묘사하다. 명 탕현조' 환혼기 회경': "도둑의 호웅은 이전, 충심은 적개심, 후진 ... 769
적자의 마음: 갓난아기.
인심이 순수하고 선하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 맹자 이로하':' 어른, 그 적자의 마음을 잃지 않는 자도.' 1850
공공심으로 일을 고려하는 것은 국가와 집단의 이익을 출발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 699
경탄한 눈으로 어떤 심각한 상황을 보고, 마음속으로 충격을 받았다. 당 한유' 창리집 정요씨 묘비명': "그리고 시를 위해 목을 베었다." 664
충격적으로 어떤 심각한 상황을 보고, 마음속으로 충격을 받았다. 당 한유' 창리집 정요씨 묘비명': "그리고 시를 위해 목을 베었다." 806
눈 깜짝할 사이에 애통해하다: 매우 슬프다. 울다. 눈앞의 풍경을 보고 이끌다 .. 남조 양무제' 장홍적지를 추증하다': "나는 고생을 덜 하고, 정이 절실하다. 비록 집 .. 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