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설맥주는 어떠세요?
Part ..1왕권은 영원하지 않다.
지난해 폭설 카니발부터' 무요왕의 분노' 에서' 왕권은 영원하지 않다' 는 대사는 줄곧 이 회사에 대해 이야기할 때 언급되었다. 실제로 20 18 은 폭설로 기록이익을 기록한 해이며 연말에도 오랜 기간 주가의 최고점에 이르렀다. 그러나 세상은 변덕스러워서 폭설이 절정에 이른 것 같아 쇠락했다.
지난해 말부터 올해 7 월 초까지 폭설 주가가 35% 폭락했다. 20 19 는 폭설에 있어서는 편안하고 즐거운 순간이 아니라는 것을 모두 알고 있지만, 영향이 이렇게 강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올해 3 월 발표된 1 분기 재무보에서 폭설의 이윤은 지난해 4 억 8 천만 달러에서 3 억 4 천만 달러로 크게 떨어졌다.
더 중요한 수치는 폭설의 영업이익이 654.38 달러+0 억 2 천만 달러에서 5500 만 달러로 폭락해 폭설주영업으로 인한 이익이 크게 줄었다는 것이다. 20 18 1 분기에는 파수꾼연맹, 자료영화' 아제로스를 위한 헤게모니' 등 뉴스 가입이 있었지만 20 19 1 분기와 20 18 을 비교하는 것은 다소 불공평했지만 수입은
폭설 카니발 20 18 이 발표한' 디아블로 신: 영생' 은 폭설 시리즈 문제의 발폭점이다. 발표회가 끝난 후 이 핸드투어에 대한 평가가 엇갈렸다. 사실 객관적으로 볼 때 폭설은 상업회사로서 핸드투어 시장을 중시하며 어두운 핸드투어를 선택하는 것도 나무랄 데가 없다. 플레이어는 이 핸드투어를 배척하는 것이 아니라 폭설이 디아블로 4 를 기대했을 때 디아블로를 선보였다. 디자이너는 심지어 "휴대 전화가 없습니까? 클릭합니다 플레이어를 쉽게 화나게 하는 이런' 금구' 는 플레이어가 실제로 좋아 보이는 이 어두운 손놀림을 가리키는 것도 당연하다.
폭설이 직면한 또 다른 폭풍은 2 월의 감원이며, 이는 회사의 전략적 조정과 관련될 수 있다. 폭설은 지난 한 해 동안 기록적인 이윤을 거두었음에도 불구하고 4 분기 재보 전화 회의에서 800 명을 감원했다고 발표했다. 그 중 209 명은 폭설에 의해 잘렸다.
폭설의 CEO 인 로버트 코티지 (Robert Cotic) 는 전화회의에서 "감원 계획이 재능 있는 사람들에게 더 큰 시전 공간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굳게 믿는다" 며 기대이윤을 달성하는 것도 "많은 요인에 의해 결정된다" 며 "감원 계획이 추진됨에 따라 우리 업무가 더 효율적일 것이라고 보장할 수는 없다" 고 말했다.
주목할 만하게도, 코티지 본인도 상당히 논란의 여지가 있다. 그가 미시간 대학에서 공부할 때, 그는 스티브 웨인의 투자를 받아 애플 II 를 위한 소프트웨어를 개발했고, 그는 잡스의 건의를 받아들여 학교를 그만두고 창업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티브 웨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1990 년 게임업계도, 게임도 즐기지 않았던 코티지는 친구와 함께 지분 25% 를 매입해 199 1 부터 오늘까지 CEO 를 맡았습니다. 그는 위신디가 폭설을 통제하는 동안 폭설의 합병을 추진했고, 20 13 년 논란이 있는 수단을 통해 위신디의 손에서 폭설을 되찾았다.
20 109 년 로버트 코티지는 비영리 단체인 As You Sow 가 선정한 최고 연봉 100 명의 CEO 중 한 명이다. 순위는 주로 CEO 와 일반 직원의 보상 비율을 위주로 주식 등의 참고 요소를 보완한다. 그리고 이 차트에서 Cotic 은 게임 업계 역사상 임금이 높은 1 위가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20 17 에 따르면 그의 연봉은 175 만 달러, 지분은 2600 만 달러입니다.
폭설은 올해 감원 중인 대부분의 비개발부 직원들이 게임 발행, 전기 경쟁, IT, 마케팅 등을 포괄한다. 폭설은 갱신 빈도에서 경쟁사에 비해 큰 열세에 처해 있다. 이는 폭설 연마와 재발행의 일관된 리듬과 관련이 있지만, 현재 환경에서 폭설의 리듬은 플레이어의 점성을 높이는 부정적인 요인이다.
폭설이 같은 지출을 유지하면서 더 많은 게임 콘텐츠를 개발하려면 비개발부 감원이 불가피하다. 폭설도 연초에' 폭풍영웅' 의 경쟁팀을 잘라 개발자 그룹을 다른 프로젝트로 옮겼다. 각 팀은 폭설로 양성된 팀이다. 하지만 폭설은 갑자기 이 직원들이 필요한 프로젝트가 부족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폭설 전 사장 마이크 모한 (Mike Mohan) 이 지난해 이직한 이후 폭설에 대한 개입이 심화되고 있다. 이것은 단지 재정적 영향이 아니다. Cotic 의 지도하에 설화 출시를 통해 상업적 성공을 거두었다. 폭설은 자신의 리듬에 따라 꾸준히 전진하며 기존 IP 에 집중해 완벽을 연마할 때 신작을 내놓고 있다. 폭설의 리듬은 수동적인 시각에 의해 흐트러질 수 있습니까? 단지 반년만으로는 답을 볼 수 없지만, 최종 변화는 플레이어가 받아들일 수 없을 것이다.
현자는 시간에 따라 변한다.
회사에 투자하려고 하면 최악의 경우는 모든 원금을 잃는 것이다. 하지만 번창한 기업에 대한 안목이 있다면, 원금보다 몇 배나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고, 폭설은 이런 양질의 투자 대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성공명언) 한 가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은 지난 5 년 동안 폭설의 주가가 108% 상승하여 두 배 이상 올랐다는 것이다. 폭설이 지금 어려운 시기에 처해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그렇다고 시장이 그들에 대한 자신감을 잃었다는 뜻은 아니다.
초기의 게임회사들은 게임 제작과 판매의 순환을 통해서만 수익을 얻을 수 있었다. 즉, 그들의 이윤은 매출과 완전히 연계되어 있었다. 플레이어에게 게임을 판매하는 것은' 망치 장사' 이지만, 현재 게임사들은 더 많은 방법으로 수익을 낼 수 있으며, 끊임없는 DLC 를 제공하거나 마이크로거래에 가입하여 게임 내용을 풍부하게 함으로써 게임의 수익 주기를 연장할 수 있다. 이 모델은 플레이어의 눈에는 엇갈리지만 게임 회사의 수익성을 높였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이것이 우리가 지금 점점 더 많은' 서비스 게임' 을 보고 있는 이유이다.
블리자드 CEO 로버트는 장기 전략에 대해 언급하면서 "오늘날 우리가 기존 IP 에 집중하는 것은 매우 적절하다" 고 말했다. 게이머는 더 적은 게임에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새로운 작품을 만드는 것은 연예계에서 가장 어려운 임무였다. "
각종 매체들이 올해 폭설 카니발에 대한 전망도 볼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신자료편과' 난로석 전설' 신자료편 등' 재래식' 업데이트 외에도' 파수꾼 2' 와' 디아블로 4' 등 기존 시리즈의 속작이 올해 폭설 카니발에서 발표될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 20 19 1 1 이번 달은 폭설에 중요한 순간이다
큰 환경에서 보면 폭설손에는 여전히 충분한 칩이 있다. 202 1 년 글로벌 게이머 수가 22 억에서 27 억으로 증가할 것으로 집계됐다. 이 65,438 달러+0,400 달러 업종에서 폭설은 여전히 엄청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폭설의 현금 총액은 약 20 억 달러, 연간 현금 흐름은 약 65,438 달러 +0.6 억 달러다. 이는 게임 개발 및 기타 업무에 투입할 수 있는 충분한 자원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다음 단계는 무엇입니까?
지난 5 년 동안 폭설은 20 14 난로석 전설, 20 15 폭풍 영웅, 20 16 파수꾼 등 새로운 시리즈를 발표하는 데 특히 적극적이었다. 폭설이 이런 발전 속도를 계속 유지할 수 있다고 상상하기 어렵기 때문에 CEO Cotic 이 말했듯이 기존 시리즈를 공고히 하고 발전시키는 것이 폭설의 상책이다. 디아블로 4' 와' 파수꾼 2' 두 가지가 20 19 폭설 카니발에서 발표될 수 있는 신작 외에도' 디아블로: 영생' 의 새로운 소식을 볼 준비를 해야 한다.
중국에서 세계로 향하는 핸드투어 시장은 폭설에게 큰 기회이다. 다른 두 곳과 비교했을 때 폭설 산하의 왕 핸드투어는 PC 플레이어에게 잘 알려져 있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들의 간판 게임' 사탕 분쇄 전설' 에 대해 들어보셨을 겁니다. 20 19 1 분기에는 왕월활동사용자 (MAU) 가 20 18 보다 2 억 6 천 8 백만에서 2 억 7 천 2 백만으로 증가했다. 광고 수입이 두 배 이상 늘었다.
성장의 또 다른 관건은 e 스포츠 산업이다. 파수꾼 연맹이 성립되기 전에' 파수꾼' 의 대부분의 사건은 폭설의 과도한 제한으로 인해 오랫동안 난처한 상황에 처해 있었다. 20 17 년, 나와 다른 대기업들은 수입이 부족해서' 파수꾼 선봉' 프로젝트를 포기했고, 다른 소사의 생존 상황은 말할 필요도 없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3 등 게임 사건에 대한 폭설의 태도도 비슷하다.
전기 경기는 광고와 후원으로 이윤을 낸다. 더 많은 후원을 받는 방법은' 파수꾼 연맹' 이전의 가장 큰 도전이다. 방대한 플레이어 기수와 전통 스포츠를 본보기로 한 도시 팀 모델 덕분에' 파수꾼 연맹' 의 발전은 나날이 번창하고 있으며, 시즌 2 에는 새로운 플레이어가 합류한다.
하지만 지리적 요인으로 폭설은 팀 도시 이외의 광고주들을 설득해야 하는데, 전기경쟁 광고는 경제적인 투자다. 하지만 2 분기 버드와이저 맥주와 코카콜라의 후원으로 볼 때' 파수꾼 연맹' 의 미래 발전은 기대된다. 코티지는 리그의 적합성에 대해 언급하면서' 파수꾼 선봉리그' 에서' 거대한 발전 잠재력' 을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왕권은 영원하지 않지만, 손에 좋은 패를 쥐고 있는 폭설은 여전히 기회가 있다. 네, 전략적 변화의 진통을 겪고 있습니다. 하지만 플레이어는 여전히 폭설의 중생을 보고 싶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