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기억에 남는 영화는 무엇입니까? 너의 견해를 말해 줄 수 있니?

신용문 여관 1992

나는 이 영화의 점수가 과소평가되었다고 생각한다. 무협 영화의 절정 중 하나여야 한다. 점수는 9.6 (만점 10, 나는 수십 번 보았다) 에 이를 수 있다. 영화의 주요 배우는 65,438+0, 전쯔단 (65,438+00, 속임, 독단, 무공, 강대, 거만함. 2. 장가이 (9.9 점, 노골적이고 야만스럽고 감히 미워하는 여관 주인), 3, 기타 주요 배우 (양가휘/엄청하/서금강/오계화/유순/웅신/동-왕전 등. ) 9.5 점, 자신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 ...

영화의 주제는 평등과 헤드업 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직접 표현하지도 않고, 가치 판단이라는 것도 없고, 단지 이야기가 자연스럽게 관객에게 드러날 뿐이다.

계급 차이가 없어 인격상 사람마다 평등하다.

부자 필립은 고위 절단 장애인이다. 그는 다른 사람이 그를 정상인으로 대하기를 바란다.

그러나 호위를 신청한 많은 사람들은 그를 장애인으로 여겼고, 모든 존중은 그가 존중이 풍부하기 때문이다. 모두가 그의 다리를 쳐다보며 항상 그의 반응을 경계하는 것은 그를 초조하게 했다.

나중에까지, 그는 전직-priors 거리 믹스와 함께 했다. 덱스터 그를 찾아 경주에 데 려 갔 어.

고속도로에서 그와 함께 경찰을 홀랑거리며 그의 헤어스타일을 놀리자 필립은 정말 웃었다.

오직 데시스만이 그를 장애인으로 여기지 않고 그를 평범한 친구로 여겼기 때문이다.

사실, 데크시스는 필립뿐만 아니라 필립도 데크시스를 볼 수 있습니다.

시스는 빈민가에 살고, 감옥에 앉아, 심지어 욕을 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필립은 그를 업신여기지 않고, 그의 생활에 관심을 갖고, 그의 생활 배경을 알게 되자 더욱 이해심이 깊어졌다.

경제 격차로 서로의 생활이 높아질 수는 없지만, 그들이 친구가 되는 데는 영향을 주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경제명언)

영화 전체가 선정적이지는 않지만 자연스러운 감정이다. 사람은 평등하게 태어났다. 계급차이, 피부색이 다르긴 하지만, 진실하고 착하며 낙관적으로 사람과 인생을 대하기만 하면 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모두가 더 노력하면 세상이 더 좋아질 것이다.

해가 막 지자 생산대는 들끓었다. "방금 모정거리를 지나갔는데 화면이 이미 잘 지어져 있는 걸 봤어요." "네가 가면 나한테 전화해." "일찍 가서 좋은 자리를 차지하세요." 일찍이 하루 전에 마을 간부들은 저녁 8 시에 모정가의 산비탈에서 노천 영화' 엄마가 나를 한 번 더 사랑해' 를 홍보했다. 노천 영화 관람객은 상한선이 없지만 좋은 자리를 보면 항상 편하지만 가족들은 내가 혼자 가는 것을 믿지 않는다.

할머니가 젓가락을 치웠을 때는 날이 이미 어두워져서 길에는 행인들이 삼삼오오 떼를 지어 뛰거나 영화를 상영하는 곳으로 달려갔다. 나는 작은 벤치를 들고 할머니를 끌어당겨 나갔다. 서너 리 길은 그리 멀지 않지만, 이때는 유난히 길다. 우리 할머니는 50 대가 되어 다리를 떨지 못하신다. 나는 줄곧 걸어가고, 기다리고, 영화를 보는 사람들이 옆을 지나가고, 잡아당겨 나를 초조하게 했다.

그러나 조급해해도 소용이 없다. 너는 꼭 할머니와 함께 가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이 너무 많아서 나를 찾지 못하면 그녀는 조급해할 것이다. 반쯤 도착하자마자 키가 큰 흰색 영화화면을 보고 저녁 바람에 살랑살랑 흔들리는 것을 보니 아직 도착하지 않은 사람을 맞이하는 듯 발걸음을 재촉하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우리가 현장에 도착했을 때, 완만한 산비탈에는 이미 어두컴컴한 사람들로 가득 찼고, 사람들 소리가 여기저기서 울려 퍼지며, 모두 영화가 일찍 개봉되기를 기대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나는 군중 속에서 벤치를 내려놓고 할머니를 앉히고 나도 풀밭에 앉았다. 우리가 앉은 지 얼마 되지 않아 영화가 시작되었다. 나는 화면의 빛과 그림자 자막을 보면서 화면을 지탱하는 쇠막대 양쪽에 걸려 있는 검은 나팔을 바라보며 뒷언덕을 수시로 바라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성인들이 말하는 영사기가 놓여 있고, 한 영화에 두 개의 회전하는 두루마리가 연결되어 있는데, 두루마리는 회수하여 함께 연결할 수 있고, 백열 한 다발이 있다.

먼 곳의 흰색 화면을 향해 사격을 하자 화면에 교묘한 줄거리가 나타났다. 노천 영화를 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나는 신선함이 충만해서 정신이 방황하는 것을 피할 수 없다. 그러나 어린 마음은 영화 초반의 추억 점프를 이해할 수 없다. 여름가을과 임국영의 사랑, 진주 태아의 은결, 임목타원앙에 관심이 없어 끝별 느낌이 없다. 소장미가 나타날 때까지 여름과 가을의 세심한 배려가 나를 집중시켰다.

농촌의 성인은 하늘을 등지고 황토를 향하고 있다. 그들은 어떻게 이렇게 자신의 아이를 돌볼 수 있습니까? 나는 그들을 부러워한다. 그래서 나는 할머니와 인사를 하고 스크린에 가장 가까운 산기슭으로 옮겨서 고개를 들어 보았다. 이 영화의 줄거리는 갈수록 걱정스럽다. 소장미와 여름가을 모자의 따뜻함을 맛보기 전에 임국영은 사명을 가지고 여름가을의 숙소로 뛰어들었다. 여름가을은 아이의 미래를 위해 결국 양육권을 포기했지만, 모자가 연결되어 있는데, 젊은 지강이 어떻게 모성애를 포기할 수 있을까?

그는 비를 무릅쓰고 집에 잠입하여, 병이 하늘에서 내려오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고열 () 는 계속 물러서지 않고 여름가을은 혼수상태에 빠져서 빗속에서 한 걸음 세 걸음 허리를 굽혀 신들이 그녀를 화나게 해 달라고 기도했다. 비가 많이 와서 스크린에서 밖으로 쏟아져 내 몸을 덮었다. 여름가을은 길고 경건한 길, 큰비, 눈물, 빗물이 분간할 수 없다. 내 세상도 흐릿해서 잘 지워지지 않는다. 어찌 된 일인지 나는 뒤에서 누군가 흐느끼는 소리만 들었다.

소장미가 정신착란한 여름가을을 향해' 세상에 어머니만 좋다' 라는 가사를 불렀을 때, 여름가을은 꿈처럼 멜로디를 메아리쳤고, 눈앞의 화면은 완전히 선명했다. 나는 줄곧 키가 큰 머리를 내려놓고 손을 뻗어 목 뒤가 붓는 곳을 문질렀다. 나는 웃었다. 노래의 끝이지만, 여름가을의 아름다운 생활이 이미 시작되었다는 것을 알고, 노천 영화에 대한 나의 흥미도 이미 조용히 시작되었다.

지난 10 년 동안 나는 많은 영화를 보았지만, 한국 영화' 늑대아이' 가 아직도 기억에 생생하여 줄곧 마음속에 남아 있다. 10 여 년간 촬영한 이 영화는 당시 젊은 송중기 박보영 주연으로, 이후' 응답하라 1994' 로 인기를 끌었던 류연석을 포함해 모두 이 영화에 등장했다.

이 영화의 묘미는 이야기의 설정이 환상적이고 동화라는 데 있다. 늑대족이 자란 아이는 실생활에서도 가끔 이런 예를 들었지만 촬영 후 야성적인 이야기가 더욱 찬란하고 순수해졌다. 소녀 박보영 (Park BoYoung) 이 시골에 도착했을 때 우연히 늑대 무리에서 자란 소년을 만났다. 애초부터 서로 경계하며 점차 서로의 내면에 접근하다. 두 소년은 아침저녁으로 지내면서 점점 감정이 생겼다. 하지만 송중기 역을 맡은 소년은 결국 정상인이 아니었고, 여자아이는 자신의 원래 생활 궤적을 가지고 있어, 그녀와 남자아이를 농촌에서 물러나게 하고, 함께 두 사람의 생활을 하게 하는 것은 그녀에게는 매우 어려운 일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래서 그녀는 결국 떠났다. 일반인의 입장에서 일반인이 되는 것은 이해하기 어렵다. 왜냐하면 송중기 들어, 그는 인간이지만, 사실 동물과 크게 다르지 않기 때문이다. 감정이 단순할 뿐만 아니라, 그는 사실 동물이다. 내가 여주인을 좋아하는 것도 그녀가 그를 대하는 방식이 주인이 자신의 애완동물을 대하는 방식과 비슷하기 때문이다. 두 사람은 감정을 발전시켰지만, 세인의 이해와 축복을 받지 못했다. 생활기술과 언어가 부족한 남자는 아내를 따라 원래의 도시로 돌아가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다. 여주인은 성격이 괴팍하지만 정상적인 생활을 포기하고 남자 주인과 함께 있는 것은 비현실적이다. 이런 식으로 사람들의 정상적인 생활 방식은 기본적으로 상실됩니다.

그래서 결말은 잔인하고 슬프다. 여주인은 늑대 소년에게 그녀가 돌아올 것이라고 말했지만, 사실 그녀는 돌아오지 않았다. 도시로 돌아온 후, 그녀는 정상적인 생활을 선택하여, 그녀의 생활에 나타난 그 사람을 영원히 자신의 내면세계에 가두었다. 몇 년 후 그녀가 노부인이 되었을 때 기억 속의 소년이 나타났다. 그는 그 당시의 모든 것을 떠올렸고, 약속을 지키며, 그들이 만난 곳을 고수했다. 이 광경을 보고 나는 눈물을 글썽였다. 때때로 인간성의 이기심은 네가 자신을 위해 사는 것이고, 진정한 삶은 사랑을 위해 사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상대적으로 남자는 성격이 단순하고 착해서 사랑을 위해 평생을 버텨왔고, 여자는 자신을 위해 그를 저버렸다. 이 이야기는 마지막 장면에서 꿈과 같아서 현실인지 꿈인지 말하기 어렵다. 어쩌면 그냥 꿈이 야!

포레스트 검프.

나는 가끔 이 영화를 본다. 1994 는 톰 행크스 주연의 영감 영화로 13 종목 오스카 후보에 올랐고, 결국 최우수 영화, 최우수감독, 최우수 남자 주인공, 베스트 편집 등 6 개 대상을 수상했다. 나는 여전히 영화의 고전적인 대사를 기억한다. "인생은 초콜릿 한 상자와 같다. 너는 네가 무엇을 얻을 수 있는지 영원히 모를 거야?" " 。

영화 속 아간은 어려서부터 지능이 낮았지만, 어머니는 줄곧 그를 격려하고 지지해 왔다. 나는 이 영화가 나를 * * * * 이 영화의 많은 요소들이 중국인의 일부 특징에 부합한다고 생각한다. 아간은 일을 견지하고 진지하며, 그의 어머니의 가르침, 아간은 탁구를 할 수 있고, 게다가 매우 대단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나는 군인이었고, 물고기를 잡았고, 유명했던 적이 있다. 아칸의 경험은 나에게 묵묵히 완강하게 분투하는 정신을 보여 주었다. 아간은 사랑하는 여자에게 다정한 마음을 품고 평생 나를 감동시켰다!

가장 기억에 남는 영화는' 여름 향기' 로 로맨틱한 영화다. 내가 이 연극을 보았을 때, 그때 나는 중학교였던 기억이 난다. 눈 깜짝할 사이에 최근 20 년이 지났고, 영화 속 남녀 주인공이 저녁 잔디밭에서 산책하는 장면이 오늘까지 내 기억에 또렷하게 기억되고 있다. 왜 지난 20 년 동안 나는 이 장면을 잊지 않았는지 모르겠다. 아마도 나의 푸른 세월 속에서 영화에서 이 장면을 보았을 때, 나는 어른이 되고, 나도 가족처럼 밤과 잔디밭을 걸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리고 나서 나는 이름이 필요한 모든 곳을' 하향' 이라고 불렀고, 오늘까지 변하지 않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지금, 나는 매일 도망가고 있다. 이 연극은 중학교 때부터 본 적이 없지만 영화 속의 장면은 줄곧 머릿속에 새겨져 있다. 한 사람의 일부 아이디어는 어느 정도 영화의 영향을 받을 것이다. 예를 들어, 내 사랑관은 이 영화에 큰 영향을 받아 내가 사랑을 선택했고, 계속 느낌을 따라갔고, 그 느낌은 두 사람이 상대방의 내면을 만지는 느낌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나는 은은한 사랑을 좋아한다. 마치' 여름 향기' 속의 감정, 담담하고 슬프지만 뼈에 사무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연이은 어려움을 겪었는데, 이 감정은 더욱 뼈에 사무친다. 어느 날, 나는 걸음을 늦추고, 어느 저녁,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잔디밭을 걷고, 맨발로, 어두컴컴한 불빛 아래서 걸을 수 있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름 향기' 는 나의 파릇한 세월 동안 사랑의 출현을 위해 씨앗을 뿌렸다. 십여 년 후, 나는' 여름향기' 의 모습대로 사랑을 찾아다녔고, 장렬하지 않고, 담담하고 담담담해 보이는 감정만 있으면 그 어떤 감정보다도 더 심오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추억은 정말 아름다운 것, 나처럼. 이 스틸사진을 다시 보면 젊었을 때의 나, 젊었을 때의 사랑에 대한 동경과 끈기가 생각난다. 이런 마음이 있어,' 하향' 같은 사랑을 찾을 때까지 동경해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나는 일하는 설국 기차라고 생각한다!

설국열차' 는 봉준호 감독의 동명 영어영화를 각색해' 흑경' 과' 미스터리 박사' 의 감독 제임스 하비스와 다른 4 명의 감독이 연출했다.

1 .. 이야기 배경은 기온이 급강하하여 세상이 얼어붙은 땅이 된 지 7 년 후입니다. 그것은 오직 인간만이 영원한 열차를 타고 있고, 차별받는 생존자들이 사회 정의를 추구하고, 다른 계층의 사람들과 싸우는 것을 묘사한다.

2. 영화의 후반부에서 커티스는 윌포드에게 점심을 먹으라는 초대를 받았고, 식탁에서 커티스는 자신이 줄곧 내면의 정신 지도자로 여겨져 온 외팔이로 여겨졌음을 알게 되었다. 그는 이미 윌포드와 은밀히 결탁하여 폭동을 구실로 차 안의 과다한 인구를 청소했다. 윌포드의 말은 매우 유혹적이다. 기차의 모든 사람은 자기 자리에 있어야 기차가 안전하게 살 수 있다. 이것도 현실의 축소판이다!

영화가 끝나자 기차가 전복되어 영동기가 마침내 멈췄다. 이 포위 공격은 마침내 깨졌고, 사람들은 기차를 떠나 새로운 생활을 시작할 수 있었다.

영화' 리틀 8: 개 이야기'.

내가 최근에 본 가장 감동적인 영화. 영화를 보기 전에 동료들은 너무 심하게 울지 말라고 예방 조치를 취했지만 결국 눈물이 계속 떨어졌다. 나는 동물과 관련된 것에 항상 저항력이 없다.

이것은 진실한 이야기이다. 매일 5 시 5 분에 착한 개 한 마리가 마을의 역 밖에 똑바로 앉아 주인의 귀환을 기다리고 있다. 어느 날, 주인은 떠났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고, 영원히 떠났다. 9 년 동안, 매일 비바람이 막히지 않고, 춘하 가을과 겨울이 여기저기서 일어나며, 그 주인이 어느 날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장 감동한 것은 개 주인의 아내였다. 몇 년 후 작은 마을 역에 와서 팔공을 보았다. 낡고 더러워서 그녀는 그것을 안고 묵묵히 울었다.

영화 표지에는 "우리가 만난 날을 영원히 기억해." 라는 문구가 있다.

그들은 우리 생활의 작은 부분일 뿐, 때로는 작은 번거로움도 있지만, 우리는 모두 그들이다.

영화 한 편 때문에 개 한 마리 때문에 우리는 * * * 명을 찾았다. 때때로 나는 글의 힘을 의심한다. 묵묵히 말하면 팔공이다. 우리 함께 하자.

여기서도 일본판' 여덟 가지 이야기' 를 보러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미국판보다 더 좋고, 매우 섬세하며, 동물과 개 한 마리의 감정이 이렇게 진실되고 깊다는 것을 더 깊이 체득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맙소사: 세계 최초로 65438 억 달러 이상의 인도 영화를 흥행했습니다.

미숙' 이 좋은 작품이 될 것이라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최근 몇 년 동안 중국에서 도입한 인도 영화 중 미숙의 작품은 줄곧 첫 선택이었고, 관객들을 실망시키지 않았다.

그의 작품은 일반적으로 인도 사회의 현재 상황에 대해 날카로운 비판태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유명인과 연역수법의 난이도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타임지는 그를 "인도의 양심" 이라고 부른다.

양심 때문에, 미숙도 국내에서도 셀 수 없이 많다.

왜 미숙의' 나의 하늘' 을 잊을 수 없는가?

이 영화도 비판적이다. 그러면 그는 이번에 인도 사회의 어떤 현상을 비판하고 있는 것일까?

"신" 은 사람들의 마음속의 신이다. 이 제목을 보니 미숙이가 이번에 크게 놀았던 것 같다.

우선, 우리는 인도가 다종교 국가라는 것을 안다. 이 영화에서 분명히 다루는 종교는 이슬람교, 기독교, 불교, 힌두교, 자이나교, 시크교이다.

종교 문제와 관련된 것은 일반적으로 비교적 크며, 특히 현존하는 종교 문제에 대한 격렬한 비판이다.

나는 배우로서 아미르 후세인 칸을 제외하고는 다른 배우가 감히 이렇게 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아미르 후세인 칸 (Amir Hussein Khan) 은 영화에서 매우 자제적이었고 종교 문제를 엔터테인먼트 방식으로 설명했으며, 결국 종교 문제를 여주인공의 사랑에 넣어 세부 사항에 얽매이지 않고 본론으로 돌려보냈다.

결국 인도와 같은 종교가 이렇게 많은 나라에서는 영화가 촬영 전후에 줄곧 교회에서 온 엄청난 압력을 받고 있다.

아미르 후세인 칸 본인은 실제로 무슬림이지만, 영화에서의 그의 활약은 두 가지가 있어서 나는 찬성한다.

1, 이 세상의 신은 창조주입니다.

모든 종교에는 자신의 신이 있기 때문에 이 지구에는 많은 신이 있다. 그리고 자신을 신의 대변인으로 내세우고, 궁궐에 살고, 부자와 한패가 되고, 권세와 한패가 되고, 가난한 사람을 똥처럼 여기고, 신탁으로 가난한 사람을 협박하고, 그들의 돈을 착취하는 위선신들은 아미르 후세인 땀에 의해 멸시되고, 더 많은 반응이 오늘날 사회에서 일종의 병태에 이르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2. 실제적인 일을 하지 않고 독실한 신자가 되어도 소용없다.

이것은 미숙이 나에게 세운 본보기이다. 그가 무엇을 하든, 어떤 영화를 찍든, 그는 열심히 하고 있다. 운은 항상 준비된 사람을 선호한다. 만약 네가 성공하고 싶다면, 너는 반드시 열심히 일하여 자신의 능력을 높여야 한다.

씨름을 위해! 아빠, 이 영화, 그는 그의 생명을 위해 싸우고 있어요!

좋은 역할을 하기 위해 아미르 후세인 칸은 자신의 이미지를 파괴하는 것을 아끼지 않았다. 5 1 세인 그는 영화에서 한 사람을 연기하기 위해 3 기 동안 자살할 뻔했다. 그는 먼저 몸무게가 138kg 에서 194kg 로 늘었다가 194kg 에서 돌아왔다.

그래서 이것은 존경할 만한 배우이다.

텔레비전 프로그램을 하거나 아미르 후세인 칸을 감상하세요!

프로그램의 풍격은 사실적이다. 볼리우드의 쾌락유토피아에 비해' 진상 인터뷰' 의 스타일은 매우 독특하다.

이번 방송은 호평이 쏟아지면서 누적 시청률이 5 억을 넘어 사회적 영향력이 전무후무하다.

인도 라자스탄 주 최고 민선 행정장관은 불법 낙태 사건을 빨리 판결하겠다고 약속했고, 인도 하원이 아동 성폭행법을 통과시키도록 촉구했다.

가버나움

생산국: 레바논/프랑스. 출시일: 20 18. 감독 나디 라바키. 주연: 나디 라바키와 자이인 알라피아

요약: 이 영화는 12 세의 소년 짱, 부모가 그를 낳았지만 잘 키우지 못하고 부모를 기소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영화는 레바논의 사회문제를 반영할 뿐만 아니라 감정적으로도 설득력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