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온 미로의 초현실주의 인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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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 세기 회화 대가인 제이온 미로는 초현실주의 그림의 위대한 천재 중 하나로 대표작으로는' 탁아소의 장식화',' 해리쿤의 카니발',' 정물과 낡은 신발' 이 있다. < /p>
? 미로 (1893 ~ 1983 년), 스페인 화가는 피카소, 달리치와 함께 유명한 20 세기 초현실주의 회화의 대가들 중 한 명이다. < /p>
? 그는 스페인 바르셀로나 부근의 타라고나의 몬트로이그에서 태어났다. 그곳은 동서양 문화교류의 다리로 로마풍의 요람으로 이탈리아 르네상스의 영향을 많이 받고 현대예술을 가장 먼저 받아들이는 곳이며 피카소와 달리가 탄생한 나라다. < /p>
1. 마일로-생애 < /p>
1893 년 4 월 20 일, 미로는 스페인의 바르셀로나에서 태어났고, 아버지는 시계장이이자 은장이였다. < /p>
허약하고 병약한 미로는 독서를 좋아하지 않고 그림에만 관심을 보였다. 하지만 아버지는 미로의 어린 시절 화가의 꿈을 지지하지 않았다. 1907 년에 아버지는 그를 바르셀로나 상업학교에 입학시켜 경영과 회계에 재학하게 했다. 하지만 미로는 바르셀로나 라류자 미술학교에 몰래 들어가 연수를 했다. < /p>
1920 년 27 세의 미로가 처음으로 예술의 수도 파리에 왔다. 이 가난하고 무명한 청년 화가는 스페인에서 온 같은 화가 피카소를 만났고, 상대방은 그의 자화상 한 장을 샀다. < /p>
파리에서 미로는 기자로 파리에 거주하는 미국 작가 헤밍웨이와도 매우 즐겁게 지낸다. 그들은 자주 같은 권투관에 가서 권투를 연습한다. 생활이 궁핍한 헤밍웨이는 어려운 미로를 돕기 위해 5000 프랑을 모아 그의 초기 중요한 작품인' 농장' 을 샀는데, 이 유화는 현재 미국 워싱턴 국립미술관에 숨겨져 있다. < /p>
하지만 미로의 예술은 당시 확인되지 않았다. 1921 년 미로가 첫 전시회를 열었지만 그림 한 점도 팔리지 않았다. 하지만 미로는 낙담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이렇게 생각했습니다. "그 전시회는 많은 반향을 불러일으키지는 못했지만, 나를 격려해 준 소수의 사람들은 나에게 더 큰 희망을 안겨 주었고, 내가 반드시 성공할 것이라고 믿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희망명언)." < /p>
1941 년 뉴욕 근대미술관에서 성대한 미로회고전을 열어 마침내 그를 성공의 길로 이끌었다. 그의 유명한' 별자리' 시리즈도 몇 년 후 뉴욕의 갤러리에서 발표돼 미국 전위 예술계에 큰 충격을 주었다. < /p>
미로가 성공했고, 1956 년 63 세의 미로는 마침내 안전하게 그림을 그릴 수 있는 공간을 갖게 되었다. < /p>
2 년 후 미로는 유네스코를 위해 유명한 도벽 작품인' 태양과 달의 벽' 을 창작했는데, 이는 그의 대표작이 되어 오늘까지 사람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 /p>
1983 년 12 월 25 일 미로인은 심장병으로 사랑하는 아내 빌라와 딸 도로나와 영원히 작별을 고했다. 이 걸출한 예술가를 기념하기 위해 유럽 문화예술계는 1993 년을' 미로년' 으로 정하고 성황공전의 작품 전시회와 예술 행사를 열었다. 대사가 지하에 지식이 있다면, 반드시 큰 위로를 받을 것이다. < /p>
2. 미로-학화 경험 < /p>
몸이 회복되자 미로는 바르셀로나로 돌아왔고, 그의 가족은 그가 미술학교에 입학하기로 동의했다. 같은 기간 미로는 또 산트 루크 예술단체가 개설한 과정을 선택했다. 이 단체의 이전 멤버' 신예술' 건축가인 앤토니 고티의 건축상의 걸출한 창조성은 젊은 학생인 미로의 열정을 불러일으켜 미로에게 깊은 영향을 미쳤다. 이 예술단체에서 미로는 두 젊은 예술가인 존 브라츠와 조셉 로렌스 아티거스를 만났고, 그는 그들과 평생 왕래를 유지했다. 이때 미로는 그림 창작을 시작했다. < /p>
야심찬 화가에게 바르셀로나의 천지는 너무 좁다. 예술 변혁을 거친 파리는 미로에게 강한 유혹을 불러일으켰다. 1919 년에 그는 마침내 고향을 떠나 처음으로 세계 예술의 수도 파리에 왔다. 이 시기의 파리 예술가들이 모여 미술관과 박물관의 진품이 구름과 같다.
하지만 미로는 가난하고 명성이 없는 청년 화가로, 그의 그림은 이국에서 팔 수 없었고, 파리에서는 거의 매일 굶주렸다. 하지만 첫 파리 여행에서 그에게 가장 큰 수확은 많은 예술계 친구들, 특히 그의 조국에서 온 화가 피카소를 알게 된 것이다. 피카소는 그의 자화상 한 장을 샀는데, 이 자화상은 줄곧 소중히 간직되어 있다. 피카소의 소개를 거쳐 미로는 이곳에 운집한 많은 예술가들을 알게 되었다. < /p>
1925 년 미로는 피에르 미술관에서 열린 첫 초현실주의 전시회에 참가했다. 그 후로 미로의 작품은 사람들이 몽환적인 그림이라고 불렀다. < /p>
1929 년 10 월 미로는 빌라 젠코사와 결혼했다. 아내는 고대 가문에서 태어났고, 미로는 평생 그녀에게 충실했다. 결혼 후 그들은 파리로 돌아와 작은 아파트에 입주했다. 당시 경기 침체기에 예술가들도 매우 옹색했고, 미로는 화실이 없는 상태에서만 그림을 그렸다. 2 년 후 화가가 38 살이었을 때, 딸 도로나는 바르셀로나에서 태어났는데, 이것이 유일한 아이였습니다. < /p>
1930 년부터 마일로의 작품은 뉴욕 등 도시에서 정기적으로 전시돼 초현실주의 지도자로서 미국에 큰 영향을 미쳤다. 세계화단에서 그의 명성은 차남 피카소밖에 없다. 미로의 초상감각력은 상징수법으로 메시지를 전달하고, 매우 자연스러운 예술언어로 시공을 초월하는 방식으로 관객과 소통할 수 있게 했다. 그는 인류의 가장 강한 감정 사랑, 증오, 신뢰, 두려움을 형상적으로 표현했다. < /p>
3. 미로-피난 경험 < /p>
제 2 차 세계대전이 발발한 후 미로는 그의 고향인 스페인으로 돌아갈 수 없었다. 그는 파리를 떠나 노르웨이 근처의 발란지빌리에 시적이고 매력적인 곳에서 살았다. 그곳의 경치와 자유롭게 나는 새가 그를 감염시켰고 화가는 별자리 조화를 완성했다. 독일군의 잔혹한 폭격으로 미로는 아내와 딸을 데리고 기차를 타고 파리로 도피해야 했고, 파리는 독일군 점령에 직면하고 있었고, 화가는 고향으로 도피할 수밖에 없었다. < /p>
제 2 차 세계대전이 끝나고 미로는 세상과 단절된 날을 마치고 1947 년 뉴욕에 왔다. 그는 미국에서 8 개월을 머물렀고, 1948 년에 미국에서 파리로 돌아왔다. 파리로 돌아온 지 얼마 되지 않아 사람들은 미로를 위해 작품 전시회를 열었지만, 그의 작품은 거의 팔리지 않았다. 한 화가가 미로의 작품을 샀을 때, 그의 아내는 통곡하며 "누가 이 물건을 사러 올지, 우리는 파산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그녀는 몇 년 후 미로의 작품 가격이 급등하면서 몇 배나 증가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 /p>
그의 일생의 창작 제재에서 밤하늘의 별들은 변화무쌍한 영원한 상징이 되어 그를' 별 왕자' 라고 불렀다. < /p>
미로는 정욕이 가장 자연스럽고, 가장 본성적이고, 합리적인 현상이며, 생명의 원동력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여성의 매력에 매료되어 평생 가장 많이 탐구한 것도 여성과 남녀 성생활에 관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생활에서 미로는 여색을 묻히지 않고 평생 두 여자, 즉 그의 아내와 그의 딸만 사랑했다. < /p>
4. 미로-그림 스타일 < /p>
미로의 초현실주의 그림은 간결한 모양, 획을 강조하는 점법, 잘 짜여진 배경 환경, 기발한 생각, 유머러스한 재미, 산뜻한 느낌을 담고 있다. 고향의 독특한 전통문화, 미로는 줄곧 자랑스러웠다. 1937 년 미로는 반프랑코 독재의 큰 벽화' 추수자' 를 그렸는데, 파리 세계박람회 스페인관에서 전시되어 피카소의' 게르니카' 와 딱 맞아떨어졌다. 미로의 그림 속 인물은 카탈로니아의 농부로, 강인하고 강력한 선으로 민족 전체의 반항, 고통, 완고한 의지를 보여준다. 카탈로니아 지방의 색채에서 초현실주의의 국제 예술 스타일로 도약하여 국제 예술의 대가가 된 것은 그가 본토의 사물에 의해 방해받지 않고 오히려 본토 예술에서 싱그러운 자유를 발전시켰다는 것을 보여준다. < /p>
5. 마일로-작품 감상 < /p>
이것은 그의 가장 큰 작품이다. 짙어 보이지만, 연한 파란색 배경에 검은색과 붉은 괴물을 그린 것처럼 보이지만, 이 짐승들은 그다지 무섭지 않다. 예술가의 마음속에서 가장 잔인한 짐승들에게도 사람들은 예술가의 자상한 마음을 느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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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리쿤의 카니발' 은 최초의 초현실주의 그림이다: 기이한 공간에서 역전감. 실내에서 열광적인 집회가 열렸고, 인간만이 비애했다. 그 사람은 상당히 우아한 수염을 가지고 긴 담뱃대를 물고 슬프게 관람객을 응시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를 둘러싸고 있는 것은 각양각색의 야수, 작은 동물, 유기물로 모두 매우 즐겁다. 특별한 상징적인 의미는 없다. 화가는 휘황찬란한 환상적인 이미지를 충분히 묘사했다. < /p>
' 카탈론 풍경' 의 환상은 신비하지만 생생하다. 그림에서 노란색과 오렌지색의 두 평면은 하나의 곡선에서 교차한다. 사냥꾼과 사냥감은 모두 기하학적인 선과 모양으로 그려졌다. 어떤 불가사의한 물체는 대지에 흩어져 있고, 어떤 물체는 식별할 수 있고, 어떤 물체는 바다의 생물이나 현미경 아래의 생물을 암시하는 것 같다. < /p>
더욱 흥미진진한 작품은' 정물과 낡은 신발' 으로, 이 비정치적인 예술가가 스페인 내전에 반대하는 파시스트들에게 깊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정물과 낡은 신발' 의 이미지는 분명하다. 낡은 신발, 술병, 포크에 꽂힌 사과, 그리고 한쪽 끝이 두개골로 변한 잘린 빵이 있다. 이 모든 것은 종잡을 수 없는 공간에 배치되어 있으며, 색깔, 검은색, 험한 모양이 혐오스럽다. 이 작품은 특별한 상징이 아니라 그가 사랑하는 스페인 사건에 대한 미로의 고통과 혐오감을 반영한 것이다. 그는 물체, 색채, 모양으로 부패, 재난, 죽음을 규탄했다. 이 시기에 미로는 자화상을 그리는 선을 그렸다. 눈을 크게 뜨고 긴축한 입술은 그의 공포관념을 반영한다. 혹독한 그림과 잠을 자게 하는 긍정적인 이미지는 그가 자신의 초기 스타일을 물려받았다는 것을 상징한다. < /p>
6. 작품 컬렉션 < /p>
2013 년 4 월 제이온 미로초현실주의 작품' 여자' 와' 인물' 제이온 미로의 작품은 이 갤러리에서 거의 5 년 동안 전시될 것이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