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 렌즈 매개변수

서론: 디지털 기술의 발달로 디지털은 사람들의 마음 속에 녹아들었습니다. 이제 막 카메라를 시작하는 사용자의 경우 카메라 렌즈 매개변수에 대한 이해가 부족할 수 있으므로 이러한 지식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그럼 카메라 렌즈 매개변수는 무엇인지 함께 알아볼까요? 카메라 렌즈 소개

카메라 렌즈는 영상 시스템에서 가장 중요한 장비입니다. 렌즈의 품질(지수) 장점은 카메라의 전체 지수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렌즈는 인간의 눈의 렌즈와 같습니다. 렌즈가 없으면 인간의 눈은 어떤 물체도 볼 수 없습니다. 렌즈가 없으면 카메라에서 출력되는 이미지는 선명한 이미지 출력 없이 광활한 흰색이 됩니다. 이는 가정용 카메라 및 카메라의 원리와 일치합니다.

렌즈는 특히 더러워지기 쉽지만, 렌즈에 묻은 먼지는 자주 닦아낼 수 없습니다. 렌즈 표면에는 보호 필름이 붙어 있어 자주 닦으면 보호 필름이 파괴됩니다. 렌즈에 먼지가 묻은 경우 수건, 종이타올 등으로 닦지 마세요. 블로어를 사용하여 렌즈 표면의 먼지를 날려버릴 수 있습니다. 에어볼을 사용하면 먼지가 완전히 제거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렌즈에 먼지가 많이 묻지 않으면 먼지가 화질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카메라 렌즈 매개변수

1. 선명도

선명도는 이미지의 세부적인 그림자 패턴과 경계의 선명도를 나타냅니다. 일반적으로 720P 이상의 해상도를 가진 카메라를 고화질 카메라라고 합니다.

2. 조도

조도는 물체가 수직으로 비춰지는 정도를 말하며, 단위 면적당 받는 광속으로 표현합니다. 단위는 럭스(Lux, lx)입니다. ), 즉 lm/m2입니다.

3. 전자 셔터

전자 셔터는 전자 기술을 사용하여 시간 경과에 따른 CCD 칩의 전하 생성 및 전달을 제어함으로써 "셔터" 효과를 얻습니다. 카메라 감도 범위를 확장하기 위해 렌즈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강력한 빛 억제

강한 빛 억제는 DSP 기술을 사용하는데, 이는 단순히 강한 빛 부분을 약화시키고 어두운 빛 부분을 밝게 하여 빛의 균형을 이루는 것을 의미합니다.

5. 화이트 밸런스

화이트 밸런스는 디스플레이에서 빨간색, 녹색, 파란색의 삼원색을 혼합하여 생성되는 흰색의 정확도를 나타내는 지표입니다.

6. 역광 보정

역광 보정의 핵심은 이미지의 밝기에 따라 카메라의 게인과 CCD의 전하 축적 시간을 적절하게 조정하는 것입니다.

7. 와이드 다이내믹 레인지

와이드 다이내믹 기술은 카메라가 매우 강한 대비 아래에서도 이미지의 특성을 볼 수 있도록 하는 기술입니다. 카메라 렌즈 권장 사항

1. Canon EF 50mm f/1.2L USM

Canon EF 50mm f/1.2L USM 렌즈는 내부 초점 설계를 채택하여 렌즈 본체의 성능을 극대화합니다. 사용 중에 초점이 최대한 보호됩니다. F1.2의 대구경 조리개를 갖고 있기 때문에 필터 직경은 72mm, 무게는 590g에 이른다. 그러나 외관 디자인이 매우 눈길을 끌고, 렌즈 크기도 캐논의 풀프레임 바디에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하다. 동시에 초점 링의 느낌은 부드럽고 매끄러워서 쥐는 느낌이 매우 편안합니다.

캐논 EF 50mm f/1.2L USM 렌즈의 가장 큰 특징은 F1.2 대구경 디자인과 뛰어난 포커싱 성능이다.

F1.2의 대구경은 비교할 수 없는 블러 효과를 가져올 수 있으며 뛰어난 색상 표현력으로 사진을 더욱 섬세하고 생생하게 촬영할 수 있으며 렌즈의 아웃포커스 성능이 매우 부드러워 인물 사진과 정지 사진에 매우 적합합니다. 장면 촬영 동시에 렌즈에는 고속 CPU와 링 모양의 초음파 모터가 내장되어 있어 실제 촬영에서는 대구경 렌즈의 부피감을 거의 느끼지 못합니다. , 어떤 장면이든 촬영할 때 빠르고 조용하게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2. Nikon AF-S Nikkor 24-70mm f/2.8G ED

이 Nikon AF-S Nikkor24-70mm f/2.8G 렌즈는 실용적인 황금 초점 거리와 높은 초점 거리를 갖추고 있습니다. 품질 뛰어난 결상 성능으로 인해 이 렌즈는 풀프레임 SLR의 필수 렌즈이며, 매우 높은 실용성으로 인해 많은 컬러 애호가들이 카메라 헤드로 장착하기도 하는 탁월한 렌즈입니다. .

정조리개 렌즈인 NIKKOR AF-S 24-70mm/F2.8G는 풀프레임 바디에서 강력한 다용성을 갖고 있으며, DX 포맷에서는 환산 초점 길이가 36-70mm/F2.8G입니다. 105mm는 대부분의 촬영 요구 사항도 충족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이 렌즈는 Nikon 고유의 Silent Wave Motor를 사용하여 자동 초점을 빠르고 조용하게 만듭니다. 풀타임 수동 초점을 지원하므로 AF 서보 모드에서도 렌즈가 자동 초점에서 수동 초점으로 직접 전환할 수 있습니다.

3. Sony FE 24-240mm F3.5-6.3 OSS

Sony FE 24-240mm F3.5-6.3 OSS에는 OSS 광학 손떨림 방지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핸드헬드 촬영을 효과적으로 보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먼지와 물방울을 방지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5개의 비구면 렌즈와 1개의 ED 저분산 유리 렌즈를 사용하면 이미지 왜곡과 다양한 위상차가 화질에 미치는 영향을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유일한 결점은 렌즈의 광각 최대 조리개가 F3.5로 야외 및 가장 조명이 밝은 실내 촬영을 만족시킬 수 있지만 조리개 값은 F6.3이라는 점일 것입니다. 가장 긴 초점 거리에서는 약간 부족합니다. 그래서 저자는 렌즈 하나로 세계를 여행할 수 있는 소니 EF24-240의 좋은 파트너로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렌즈를 추천한다. 바로 소니 FE 28mm F2 고정초점 대구경 렌즈다.

FE24-240의 최장 조리개 값인 F6.3과 비교하면 소니 FE 28mm F2는 현행 소니 풀프레임 디지털 카메라로 어두운 실내 상황에서도 3.3배 더 많은 광량을 확보한다. ISO6400 사용 가능한 고감도 덕분에 순수하고 섬세한 이미지를 쉽게 촬영할 수 있습니다. 원형 조리개 요소 9개, 비구면 렌즈 3개, ED 저분산 렌즈 2개로 구성된 구성과 2K가 조금 넘는 가격으로 소니 EF24-240의 파트너라고 생각하면 서로의 장단점을 배울 수 있습니다. 딱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