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감독 죽내량은 대량산 촬영에 응했다. 감독의 원래 의도는 무엇입니까?
사실 일찍이 20 10 당시 죽내량은 일본 NHK 방송국에서 일했다. 다큐멘터리' 장강대항해' 를 찍어야 했기 때문에 죽내량은 대량산 대지를 방문했다. 2020 년 7 월, 나는 다시 대량산에 와서' 해설중국' 스튜디오에 초청되어 대나무 내 일관된 사실주의 수법으로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감독의 시각과 개인의 여행 경험을 맥락으로 대량산의 풍토와 인정을 과시했다. 죽내 감독 스타일에 감사드리며, 이 다큐멘터리도 다른 새로운 느낌을 갖게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10 년 후 대량산에 큰 변화가 일어났는데, 이는 중국인들이 가난에서 벗어나 부유한 생활로 나아가는 실정이기도 하다. 감독의 초심은 진정한 중국 량산을 세계에 내세워 외국인의 오해를 해소하는 것이다.
"오랜만이다", "우한", "내가 왜 여기 사는지", "동유음식" 등 대나무 안의 밝은 다큐멘터리가 많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오랜만이다, 우한' 는 우한 사람들이 전염병 발생 후 실제 생활상황을 세계에 보여줬고, 2020 년 코로나 전염병이 발발했을 때 10 명의 일반 무한인의 생활과 전염병이 가라앉은 후 일반 우한 사람들이 어떻게 어려움을 극복하고 열심히 싸웠는지 이야기했다. 그의 카메라 아래 사람들에게 보여준 것은 편파적이고 진실하고 객관적인 우한, 이런 다큐멘터리는 정말 의미가 있다.
10 년 후, 대나무는 빛을 발했고, 그의 초심으로 오해를 진정으로 복원하고 제거했다. 그는 대량산 10 년 후 어떻게 빈곤에서 벗어났는지 직접 보고 싶어한다. 그들의 현재 생활은 어떠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