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틴 댄스 교육에서의 신체 훈련

라틴 댄스 바디 훈련에는 서, 머리와 어깨 훈련, 가랑이, 다리, 춤 자세 훈련 등이 포함됩니다. 라틴 댄서에게 체형은 무용수의 정신적 면모를 반영하고, 운동선수의 예술적 조예를 반영하는 것은 운동선수의 아름다움을 검증하는 의식의 주요 상징이다.

첫째, 신체 훈련의 내용과 기능

라틴 댄스 바디 훈련에는 서, 머리와 어깨 훈련, 가랑이, 다리, 춤 자세 훈련 등이 포함됩니다.

(1) 라틴 댄스에서 서 있는 자세는 두 발이 나란히 서 있고, 몸은 최대한 곧게 펴야 하고, 머리, 어깨, 가랑이는 3 시에 한 줄로 되어 있고, 두 눈은 헤드업, 목 직선화, 턱은 약간 안쪽으로 접고, 가슴을 펴서 견갑골을 뒤로 닫고, 어깨는 가라앉고 몸의 중간 부분 (가슴 허리 부분) 은 위로 올려야 한다 엉덩이는 약간 안쪽으로 접고 아랫배는 약간 위로 당겨서 몸통이 곧은 것 같다. 두 허벅지는 약간 안쪽으로 접어야 하고, 무릎은 곧게 펴야 하며, 구부려서는 안 되며, 허벅지와 종아리의 근육은 조여야 하며, 반대 방향으로 팽팽하게 조여야 하며, 몸은 항상 위로 올라가는 느낌을 유지해야 한다. 이런 자세는 사람에게 우뚝 솟아 아름다운 느낌을 줄 수 있다.

(2) 곧은 직립 훈련은 양어깨가 평평하고, 가라앉고, 목을 들어 올리고, 머리, 두 눈을 뜨고, 배를 접고, 가슴을 펴는 방법으로 정립훈련을 할 수 있다. 연습할 때 마치 정수리부터 척추를 따라 위로 올라가는 것과 같다. 연습할 때도 안정적으로 서 있다. 곧은 직립 훈련은 사람의 기본 자세를 연습하고 아름다운 느낌을 줄 수 있다.

(3) 머리 동작에 따라 전반적인 표현에 차이가 있습니다. 첫째, 머리 동작은 고개 숙여 사색을 나타내고, 비뚤어진 머리는 발랄함을 나타내고, 고개를 들어 기대를 나타내는 등 애정을 전달할 수 있다. 둘째, 무용 기술에서도 상당한 역할을 한다. 예를 들어, 회전 동작의 머리 유지는 회전 속도가 빨라지는 느낌을 줄 수 있다. 따라서 머리 동작의 형태는 기술 동작의 질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4) 어깨 훈련, 라틴 댄스에서 어깨가 기본적으로 움직이지 않는 경우 (특정 동작 제외) 동작을 해야 하지만 어깨 관절의 폭과 유연성은 매우 중요하다. 라틴 댄스에서 어깨의 동작은 큰 팔 동작과 연결되어 있다. 따라서 어깨 관절의 유연성과 유연성은 매우 중요하다. 뉴욕보행을 할 때 흔히 하는 손동작은 팔을 비스듬히 기울여 위쪽을 여는 것이다. 이를 위해서는 어깨에 좋은 유연성이 있어야 동작을 펼칠 수 있다.

(5) 가랑이 훈련은 라틴 훈련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이며, 가랑이. 동작도 라틴 댄스 동작의 기초이며, 먼저 가랑이의 유연성과 유연성을 연습해야 한다. 라틴 댄스는 가랑이의 앞뒤로 흔들리는 것이 특징이지만, 중국인의 춤 방식 (가랑이 좌우 스윙) 과는 상반되기 때문에 체형 연습을 할 때 발레를 자주 이용하나요? 기어오르는 개구리 스타일? 훈련과 누운 가랑이를 눌러서 가랑이 열기 연습을 하여 춤에서 가랑이 동작의 정확성과 전체 형체의 규범성을 보장한다.

(6) 체형 훈련의 또 다른 중요한 구성 요소는 다리 연습으로, 다리는 주로 다리의 굴신, 제어력, 빠른 발차기 능력 등을 단련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카우보이 춤에서는 춤 전체에서 거의 발꿈치가 떨어지지 않는 경우 발목의 힘이 강해야 합니다. 삼바를 뛸 때의 탄압과 엉덩이 관절의 동작은 거의 발과 지면의 작용력으로 형성되며, 여기서는 운동선수의 다리 허리를 어느 정도 조절할 것을 요구한다.

(7) 마지막 체형 훈련에서의 춤 자세와 통제는 전신적인 조화로 강한 스타일과 대표성을 가지고 있다. 아름다운 춤 자세로서 반드시 좋은 통제력, 전신적인 조화가 있어야 하기 때문에 우리는 신체의 각 부위를 잘 발전시켜 협조를 해야 한다. 예를 들어, 우리가 삼바를 점프할 때 등과 엉덩이를 잘 제어하지 못하면, 튕길 때 활등이 목을 뻗어 몸 전체의 형태를 파괴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둘째, 체력훈련

라틴 댄스는 스포츠 종목에 속하며, 무용수는 반드시 운동선수의 체력을 가져야 한다.

라틴 댄스의 기교는 체력, 속도, 유연성, 조화성, 민감도, 지구력 등 체력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1) 힘의 질

순발력은 근육의 순간적인 빠른 수축으로 저항을 극복할 수 있는 능력이다. 정확히 가장 중요한 특징 중 하나는 추격이다. 추격하는 기교는 네 번째 박자를 두 개의 반박자로 나누는 것이다. 이를 첫 박자와 연결하면 QQS 와 같은 박자로 볼 수 있다. 동작을 할 때 반드시 Q 와 S 를 구분하고, 두 개의 Q 를 깨끗하게 해야 한다. 이는 근육이 순간적인 빠른 수축으로 하는 공을 필요로 한다.

속도력은 라틴 댄스의 주요 힘으로 제한된 시간 동안 음악과 함께 팔다리 관절의 각 근육을 지속적으로 통제한다. 데님 댄스 스텝이 민첩하고 점프하는 것처럼, 춤 자세는 가볍고 유쾌하다. 속도력은 청춤이라는 신나는 춤의 지속성을 떨어뜨려 발생하는 탄력성을 유지하고 청춤을 관통하여 청춤의 가볍고 빠른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스피드스케이팅, 스피릿, 스피릿, 스피릿, 스피릿, 스피릿, 스피킹)

(2) 속도 품질

선수의 반응 속도는 세 단계로 점진적으로 실현될 수 있다. 첫째, 음악 반주 없이 미리 배정된 리듬이나 박자에 따라 서로 반복적으로 연습한다. 둘째, 음악 속도를 늦추고 연습을 하며, 이미 세워진 상호 간의 느낌을 강화한다. 셋째, 표준 음악 속도에서 연습하십시오. 이런 과정은 선수들의 반응, 응답 속도 훈련, 능력 배양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경기 중 다른 선수와의 충돌이나 전진 경로가 방해받는 등 경기 중 발생하는 돌발사건에 대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미리 결정된 동작을 할 수 없다. 이때 선수가 제때에 반응해 대응 방식을 선택해야 한다.

선수 동작 속도 및 변위 속도를 높이기 위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훈련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첫째, 이미 수행된 동작에 적합한 기술을 선택하거나 개선할 수 있습니다. 둘째, 행동을 완료 할 때 신체 예비비를 높입니다. 셋째, 난이도 연습을 미리 늘린다. 예를 들어, 카우보이 춤의 기본 단계를 출 때, 그 스타일을 강조하기 위해, 종종 첫 걸음에서 발을 내디딜 때 동작을 최대한 편하게 하고, 뒷동작을 촘촘하고 빠르게 하며, 동작 속도와 변위 속도는 선수가 동작을 더 빠르고 깔끔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된다.

(3) 지구력

지구력 소질은 라틴 댄서의 경기 능력의 높낮이를 결정하는 주요 소질이며, 전문 지구력은 선수들이 경기 경기에서 특정 강도, 품질에 따라 장시간 특별 운동을 할 수 있는 능력을 말한다.

선수들의 일반적인 지구력을 높이기 위해 장거리 달리기 또는 라틴 댄스와 결합해 체력을 필요로 하고, 적당한 동작을 선택해 훈련하고, 순환훈련법을 적용해 훈련할 수 있다. 훈련할 때 시간과 횟수를 결합해 선수에 대한 완성. 선수들의 특별한 지구력 향상은 라틴 댄스 경기 과정을 시뮬레이션하고 일정 기간 동안 5 가지 춤 세트 동작을 연결할 수 있다. 각 춤이 완성되는 시간에 각별히 주의해라. 각 춤 간격이 너무 길어서는 안 된다. 30 ~ 40 초 사이에 무용수들이 동작을 더 많이 완성할 수 있는 기술을 더 많이 만들어 다른 연습 환경에 적응하는 것이 좋다. 이렇게 하면 선수가 산소채를 가지고 다음 춤을 완성할 수 있어 선수들의 특별한 지구력을 효과적으로 높일 수 있다. 한 훈련 수업에서 선수가 이미 한 번의 연습에 적응했을 때, 2 ~ 3 번의 훈련을 배정할 수 있다. 선수들이 여러 차례의 훈련에 적응할 수 있을 때 라틴 댄스 경기의 필요에 적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