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은 몇 가지 주요 범주로 나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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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 분류 < /p>

1 공업이나 수공제, 자건조가 존재하는 무생물 등을 촬영 소재로 많이 합니다. 피사체의 고유한 특징을 리얼하게 반영한 뒤 창의적인 구상을 거쳐 구도, 빛, 음조, 색채 등 촬영 수단과 결합해 예술창작을 하며 피사체를 예술적인 미감을 지닌 사진작품으로 표현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것을 정물 촬영이라고 합니다. < /p>

정물촬영은 재료 선택에 있어서 넓은 천지를 가지고 있으며, 소재를 선택한 후에는 마음대로 처리할 수 있다. 피사체는 생명이 없기 때문에 마음대로 좌지우지할 수 있고, 여러 각도에서 움직여서 창작 의도를 달성할 수 있기 때문이다. 정물촬영은 두 가지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우선, 그것은 예술적 시각의 심화 과정을 더욱 체득하는 것이다. 아주 흔한 물체가 매혹적인 사진으로 찍히면, 실제로는 이런 물체들을 자세히 관찰하는 과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과학명언) 둘째, 정물을 촬영하면 더 많은 실제 사진 지식을 얻을 수 있다. 사진가에게 정물 촬영의 어려움은 그 화면 구성이 독특하다는 데 있다. 피사체를 배치한 후에는 촬영 각도를 선택하고 빛의 창조성을 발휘하여 정물 사진에서 배운 실제 사진 지식, 기본 원리를 일상적인 사진에 적용해야 한다. < /p>

2. 인물 사진 < /p>

인물 사진은 일반 인물 사진과 다르다. 인물 사진은 피사체의 구체적인 용모와 표정을 묘사하고 표현하는 것을 최우선 창작 임무로 삼고 있다 인물 촬영은 피사체가 참여하는 사건과 활동을 주로 표현한 것으로, 구체적인 줄거리를 표현하는 것을 주요 임무로 하는 것이지, 뚜렷한 이미지로 피사체의 용모와 표정을 표현하는 것이 아니다. 이 두 사람 사이의 중요한 차이점은 인물의 용모를 구체적으로 묘사할지 여부이다. 싱글이든 다인이든, 현장에서 찍든 사진실에서 찍든, 줄거리가 있든 없든, 피사체의 구체적인 외모와 정신 상태를 보여주는 사진이라면 모두 초상화 사진의 범주에 속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인물의 활동과 줄거리를 주로 표현한 것은 일정한 생활 주제를 반영한 것으로, 피사체의 용모는 그다지 눈에 띄지 않는 사진작품이다. 근경이든 전신이든 인물 사진의 범주에 속할 수밖에 없다. 물론, 넓은 의미에서, 인물 사진은 사람을 촬영한 것으로, 인물 사진에도 속한다. 인물 사진은 피사체의 외모와 표정을 묘사하고 묘사하는 것을 자신의 표현 임무로 삼아 인물의 생김새가 선명해야 한다. 사진실 인물, 실내 특정 환경 인물, 야외 인물 등 세 가지 범주로 나뉜다. 인물 사진의 요구 사항은' 모양과 신을 겸비하다' 이다. < /p>

3. 녹화 사진 < /p>

녹화촬영은 기록을 목적으로 객관적인 사물에 실제 영상을 반영하는 사진 촬영을 말한다. 촬영이 탄생한 것은 기록의 목적을 위한 것이다. 그것이 탄생한 후에 드러난 강력한 생명력도 바로 그것의 기록 기능에 있다. 이것은 다른 기술이나 예술이 비교하거나 대체할 수 없는 것이다. 따라서 넓은 의미에서 사진은 기록이다. 기록 촬영의 결과는 영상 기록 작품이다. 이에 따라 영상기록작품에는 영상신문작품과 영상기실작품이 포함된다. 기록 촬영 목적 (유일한 것은 아니지만 가장 중요한 목적) 은 기록에 있다. 전제는 객관적인 진실을 존중하는 것이다. 대상은 객관적인 사물의 표상이다. 기록 방식은 사진으로 영상을 재현하는 것이다. 기록 영상의 방식과 추구하는 가치에 따라 나누며, 기록 촬영은 뉴스 촬영과 다큐멘터리 촬영으로 나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기록명언) < /p>

4. 예술사진 < /p>

에 따라 사람들은 사진에 예술의 요소를 끊임없이 증가시켜 예술사진을 만들기 시작했다. 사진촬영과는 달리 예술성의 양과 높낮이에 절대적인 경계가 없다. 예를 들어, 신분증을 만들거나 기념을 남기거나 일반 사진관에서 찍은 사진을 찍으러 갔는데, 최대 자료나 기록 가치가 있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진명언)

하지만 정경강 씨가 제백석 씨에게 찍은 인물상은 50 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세계 20 점 최고의 초상화 작품 중 하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 차이는 전적으로 예술성의 높낮이에 있다. 예술촬영의 효과는 더욱 아름답다. 기술뿐만 아니라 촬영의 시간, 장소, 각도를 정확히 찾아야 하기 때문이다. < /p>

5. 화의사진 < /p>

화의촬영은 아름다운 화면 언어와 아름다운 디자인 내포로 인물 사진의 중요한 표현 방식이다. 19 세기 후반, 영국 사진작가 레란다는' 사진의 새로운 시대가 도래했다' 로 예언된' 작품' 인' 인생의 두 길' 을 촬영했는데, 촬영이 경시될 당시 이 작품은 권고적인 주제와 유화식 구도로 빅토리아 여왕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렇게 말할 수 있다. 레란다는 사진예술의 발전을 추진하는 데 없어서는 안 된다. 그 이후로 원고는 화의사진도 점차 사진예술의 중요한 유파가 되었다. < /p>

6. 상업사진 < /p>

상업사진인데,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상업용으로 진행되는 사진활동을 의미합니다. 협의적으로는 상업촬영이고, 넓은 의미로는 상품을 발표하지 않거나 집필하는 등 진행되는 사진 유형이며, 이런 유형은 요즘 촬영활동에서 매우 < /p>

가 원하는 종류다. 이런 촬영은 상업적 이익을 위해 존재하는 것이므로 기업의 요구에 따라 촬영하는 것이 비교적 제한적이다. < /p>

7. 수묵사진 < /p>

와 전통적인 수묵화처럼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수묵사진작품은 소재에 따라 풍경, 화조, 의경으로 나뉜다. 국화의 산수화와 화조화에 해당한다. 수법과 의경에 따라 추상과 구상으로 나눌 수 있으며, 국화의 자의와 공필에 해당한다. < /p>

수묵 스타일의 사진촬영은 Photoshop 등의 소프트웨어를 이용한 후처리를 피할 수 없지만 원본 사진을 임의로 왜곡할 수 있다는 뜻은 아니다. 좋은 수묵사진작품은 가능한 한 적은 수의 원본 사진을 수정해야 한다. 사진사의 구도와 빛의 그림자를 캡처하는 능력 < /p>

8. 홀로그램 < /p>

홀로그래피는 촬영된 물체의 반사파의 진폭과 비트 등 모든 정보를 기록하는 새로운 사진 기술이다. 일반 사진은 물체 표면의 광도 분포를 기록하는 것으로, 물체가 빛을 반사하는 위상 정보를 기록할 수 없어 입체감을 잃는다. 홀로그램은 레이저를 조명광원으로 사용하고, 광원에서 나오는 빛을 두 다발로 나눕니다. 한 다발은 감광판에 직접 비추고, 다른 한 다발은 피사체의 반사를 거쳐 감광판에 반사합니다. 사람의 눈은 이 감광된 필름을 직접 보면 지문과 같은 간섭 줄무늬만 볼 수 있지만, 레이저로 비추면 사람의 눈은 필름을 통해 원래 촬영된 물체와 똑같은 3 차원 입체상을 볼 수 있다. 홀로 사진 한 장이 작은 부분만 남아 있어도 모든 풍경을 재현할 수 있다. 홀로그램은 공업상에서 무손실 탐상, 초음파 홀로그램, 홀로현미경, 홀로그래피 메모리, 홀로그램영화, TV 등 여러 방면에 응용할 수 있다. < /p>

2, 사진 기술 < /p>

(1) 일반 사진 기술 < /p>

좋은 사진 작품을 촬영하려면 일정 장비, 인내 및 필요한 지식이 필요합니다. < /p>

이른바' 사진' 이란 일부 풍경의 일부 또는 전부를 촬영하여 촬영된 물체의 독특한 특징의 아름다움으로 시청자들을 끌어들이는 것이다. 하지만 촬영할 때는 카메라가 피사체에 가깝기 때문에 카메라의 흔들림이 불안정하기 때문에 화질에 영향을 미치기 쉽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촬영명언) 그러나 적절한 장비를 구입하여 이러한 문제를 극복할 수 있습니다. 잘 찍은 사진작품은 다음과 같은 몇 가지 기술을 익혀야 한다. < /p>

1. 삼각대 < /p>

를 사용하여 촬영할 때 카메라가 흔들리지 않도록 삼각대에 카메라를 설치해야 한다. 가능한 카메라를 피사체에 가깝게 하고 불필요한 그림자를 도입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 /p>

2. 초점 트랙 < /p>

촬영 시 꼭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초점 트랙은 좋은 보조 장치로 좋은 클로즈업 촬영을 할 수 있습니다. 초점 트랙은 카메라가 x 축과 y 축을 따라 매우 작은 간격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하여 카메라의 위치와 화면의 필드 깊이를 정확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동 삼각형 스탠드로 원하는 위치를 달성하는 것은 매우 번거로운 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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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셔터 사용 < /p>

삼각형 브래킷에 카메라를 설치했지만 셔터를 누를 때 조심하지 않으면 여전히 카메라가 흔들릴 수 있으므로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셔터 라인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p>

4. 검정 또는 컬러 배경 사용 < /p>

촬영 시 피사체의 배경이 검은색이면 촬영된 이미지가 가장 선명하게 보입니다. 흐릿한 배경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 피사체의 색이 짙을 때는 더욱 그렇습니다. < /p>

5. 필요한 경우 반사카드 < /p>

를 사용하여 흰색 카드 또는 알루미늄 호일로 카드에 싸서 피사체에 빛을 반사하여 물체의 그림자 부분을 비춥니다. 이 카드가 촬영 범위에 나타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 /p>

6. 인내심을 가져야 한다 < /p>

때로는 미풍이 한차례 불어도 촬영된 클로즈업 장면이 흐려지는 경우가 있다. 이럴 때는 반드시 인내심을 가져야 한다. 바람이 지나갈 때까지 기다렸다가 촬영하는 것이 가장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마찬가지로 야외에서 촬영할 때 하늘의 구름이 태양을 가릴 때는 해가 나올 때까지 기다렸다가 촬영하는 것이 좋다. 이렇게 촬영한 사진은 구름이 많을 때 찍은 사진보다 더 밝은 색으로 보인다. < /p>

"차라리 지나치지 마라" (위) 와 "차라리 빚을 지지 마라" (아래) < /p>

7. 좋은 구도 활용 < /p>

오스트리아 사진작가 이네스트 하스는 구도에 대해 손에 칼이 없고 칼이 마음 속에 있는 경지에 이르렀으며, "구도는 균형에 있다. 사람마다 균형에 대한 처리가 다르다" 고 말했다. 무공이 최고 경지에 이르렀을 때 이미 수식명이 없는 것처럼, 자신의 공력만으로 해결한다. 구도에서 카메라의 위치에 대해. 그는 "당신의 기재를 잊어버릴수록 당신의 제재와 구도에 더 집중할 수 있다면 카메라는 당신의 눈의 연장일 뿐 다른 의미는 없다" 고 생각한다. < /p>

리틀 제이콥스는 "구도의 가장 기본적인 요소는 선, 형식, 질감 및 이들 요소 사이의 공간이다. 물론 색깔도 무시할 수 없는 요인이다. 모이는 선은 일반적으로 원근 관계를 설명할 수 있지만 모든 사진이 원근의 깊이를 표현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많은 걸출한 작품들은 모두 평면 도안이다. 뷰파인더에 있는 어떤 풍경이나 인물의 초상화는 모두 사진가의 개인적인 감정에 따라 배열된 것이다. 따라서 어떻게 구도를 만드는지, 주체, 빛, 색깔을 선택하는 방법과 마찬가지로 사진가의 독특한 개인 스타일의 기초가 될 수 있다. "대부분의 경우, 각 사진에는 하나 또는 한 세트의 모양이나 형태가 주도적인 역할을 하며, 사진의 색상, 볼륨, 위치 및 기타 모양 등은 모두 주도적인 역할을 합니다. "구도의 대비는 크고 작은 것, 밝고 어두운 것, 가깝고 먼 것, 주동적이고 수동적인 것, 매끄러움과 거친 것, 색채의 짙고 옅은 것 등을 비교한 것이다. 이러한 서로 대립하는 요소들을 많이 이용하여 주체가 전체 구도에 영향을 미치도록 해야 한다. 예를 들어 대비 법칙을 적절히 활용하면 사진이 강력한 매력을 갖게 된다. " 어떤 사람들은 구성에 재능이 있을 수 있습니다. < /p>

< P > 화면 속 피사체가 화면에서 차지하는 비율이 너무 적거나 화면의 빈 공간이 단조로울 때 (예: 석양 아래 고층 빌딩을 촬영할 때), 노출이 적은 실루엣을 창조적으로 전경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검은색 실루엣을 통해 관객의 시각이 피사체를 압박할 수 있으며, 검은색 실루엣도 관객의 주의를 분산시키지 않는다. 우리는 실루엣을 주체로 하는 테두리를 활용해 정사각형, 원, 변이의 다양한 모양을 형성하여 평범한 풍경에 독특한 화면 형식감을 부여하고 화면의 종심감을 높일 수도 있다. < /p>

' 차라리 빚을 지지 말라' 와' 차라리 빚을 지지 말라' 는 두 가지 노출 원칙 < /p>

은 촬영단에서' 차라리 빚을 지지 말라' 와' 차라리 빚을 지지 말라' 는 두 가지 노출 원칙에 대해 각자의 견해를 가지고 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과묵하지 말라' 는 것은' 노출을 선호하고 노출을 빚지 말라' 는 뜻이다. 노출 히스토그램이 오른쪽 경계를 넘지 않는 한 안심하고 노출할 수 있다. 오히려 화면이 최대한 깨끗하고 섬세하며 감도가 높을수록 효과가 두드러진다. "차라리 지나치지 말라" 는 말은 "노출이 부족해도 노출이 안 된다" 는 뜻이다. 노출이 안 되는 사진이 충분히 밝지 않은 문제는 후기 PS 로 완전히 복구될 수 있고, 일단 노출이 되고 세부 사항이 손실되면 어떤 소프트웨어도 해결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 /p>

(2) 크리에이티브 웨딩사진 팁 < /p>

1. 때때로 사랑은 고백할 필요가 없고, 손짓을 하며, 소리 없는 사랑은 더욱 마음을 감동시킨다.' 러브', 손짓, 뒷모습, 여기 소리 없다 < /p>

2. 거울은 항상 사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소품으로 거울 굴절에서 찍은 사진 효과는 항상 의외로 효과가 좋다. 신부는 거울을 빌려 들러리와 함께 서서 서로 잘 어울리고, 묘연하고 재미있고, 상호 작용이 매우 잘 되어 있다. < /p>

3. 신부를 제외하고, 아이는 결혼식에서 가장 멋진 장면을 포착하기 쉬운 사람이다. 그들이 함께 서 있을 때, 여자와 아이, 아름다움과 어린애, 이 순간, 행복한 미래가 눈앞에 있다. 촉수가 닿아 영원을 기록한다. < /p>

4. 웨딩사진 속 신랑은 반드시 규칙적이어야 하고, 가끔 웃기는 것도 좋은 아이디어다. 물론 신랑 들러리가 있는 동반자가 더 좋고, 감정이 깊어질수록 이런 웨딩사진은 신랑과 형들 사이에 가득한 기초적인 사랑을 적는다. < /p>

5. 시집간 딸은 항상 울어야 한다 < /p>

6. 결혼식 후 신인들이 서로 껴안고 키스할 수 있는 아이디어가 너무 많아 모든 내빈들이 눈을 가리고 그들의 달콤함을 보지 못한 척하지만, 사실 마음 속 모든 사람들이 가장 진실한 축복을 드립니다. < /p>

(3) 웨딩촬영 기교 < /p>

1 웨딩사진을 찍는 것은 매우 달콤하고 즐거운 일이지만, 신인도 웃음을 금하는 것은 당연히 너무 지나치지 말고 미소가 가장 좋다. < /p>

2. 자세를 똑바로 하고, 정신을 차리고 < /p>

촬영할 때 자세가 단정해야 미감이 있다. 머리를 축 처뜨리지 마라. 맥이 없어 보인다. 아무리 좋은 사진작가도 좋은 사진을 찍을 수 없다. < /p>

3. 자세는 이완도가 있고 우아하고 아름답다 < /p>

사진을 찍을 때 다양한 자세를 취하거나, 손을 살짝 들어 올리거나, 약간 옆으로 젖히거나, 눈썹을 낮게 생각하거나, 손꼽아 기다리거나. 사진작가의 건의에 맞춰 신부는 할 수 있다 여기서는 동작의 진폭을 주의해야 한다. 이완도 있고, 우아하며, 동작이 지나치게 과장되어 과장되는 것을 삼가고, 너무 미묘하고 어색해 보이지도 말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 /p>

4. 소품을 교묘하게 사용하여 미감 추가 < /p>

신부가 부채를 들고 있으면 고전적인 정취를 더할 수 있다. 두 손으로 꽃을 치켜세우면 신부와 꽃이 서로 잘 어울린다. 자연에 접근하면 산뜻하고 고요함을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신랑 가까이 가면 신부가 더 달콤하고 행복해 보일 수 있다. 의지할 것이 있으면 반드시 미감을 더할 것이다. < /p>

5. 메이크업을 유지하고 완벽히 마무리 < /p>

웨딩촬영 기간이 길거나 하루 동안 지속되는 경우 웨딩드레스의 깔끔함, 신부 메이크업, 헤어스타일이 그대로 유지되도록 해야 한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