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격투기 클럽의 결말을 어떻게 이해합니까?

사실, 영화에서 피트는 인격분열 아래 노턴의 또 다른 노턴 내용 소개

투진 클럽' 의 첫 번째 규칙은 누구와도' 투진 클럽' 에 대해 이야기하지 말라는 것이다!

투진 클럽' 의 두 번째 규칙은 누구와도' 투진 클럽' 에 대해 이야기하지 말라는 것이다!

테일러는 "자기 개선의 방법은 자위행위이고, 자기 파괴는 인생의 해답일 수 있다" 고 말했다

잭 (에드워드 노턴 분) 은 중년의 위기의식으로 가득 찬 사람이다. 자신의 삶과 모든 것을 매우 증오하고, 게다가 심각한 불면증을 앓고 있다. 고환암 치료단체에 한 번 참석한 후 더 이상 불면증을 겪지 않기 때문에 각종 질병치료단체에 중독돼 사람들과 접촉하기 위해서다.

한 여행에서 잭은 비누를 파는 상인 테일러 (브래드 피트 분) 를 만났고, 집에 돌아왔을 때 아파트가 이상하게 폭파된 것을 발견하고 테일러에게 전화를 걸어 그의 집에 입주했고, 두 사람은 인연으로 친구가 되어 자극을 찾기 위해' 격투 클럽' 을 만들기 시작했다. 서로 보호구를 쓰지 않고 서로 구타하는 모임.

어느 날 밤 테일러와 말라가 관계를 맺어 잭을 매우 질투하게 했다. 동시에' 격투기 클럽' 도 전국적인 지하조직이 되었고, 모든 멤버들은 테일러를 대부로 여겼다. 식별을 위해 멤버들은 까까까머리도 깎았다. 이종격투기 클럽 규모와 인원수가 커지면서 테일러는 회원들을 선동해 사회를 파괴하기 시작했고, 잭은 이종격투기 클럽의 현재 상황과 테일러의 미친 모습에 대해 점점 더 참을 수 없게 되면서 테일러를 멀리하기로 했다. 하지만 이때' 격투기악부' 멤버들은 전국적인 폭동을 일으켜 많은 건물을 폭파했다. 잭은 그를 막았을 때' 테일러' 가 그와 같은 사람이라는 것을 깜짝 놀라게 했다. 그래서 그는 자신이 만든 파괴 계획을 실행하지 못하게 필사적으로 했다.

자신의 집을 망가뜨리고 자신이 세운 박격회를 잊고,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을 잊고, 심지어 경찰서에 가서 자신을 고소하기도 했지만, 다른 한 명은 이미 천로지망을 깔아 그 자신을 영원히 피할 수 없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다소 자학적인 경향이 있다. 사람의 마음에는 균형점이 없어 잠을 잘 수가 없고, 자신이 가장 소중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잃어서 자신이 없다. 어떤 사람들은 육체의 고통을 체득하기 위해 이종격투기 클럽을 선택한다. 고통의 대비만이 삶의 즐거움을 찾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행복 후에? 더 큰 공허함이 아닌가? 그래서 더 큰 자극을 찾아 빠져나갈 수 없을 때까지 더 큰 자극을 찾았다. 이종격투기 클럽' 의 감독 데이비드 핀치는 할리우드 스타일의 두드러진 영화감독 중 한 명으로, 당초 마돈나의 어용 MTV 감독으로 유명했고, 80 년대부터 90 년대까지 마돈나를 위해 MTV 를 촬영하고 있었다. 빈치는 MTV 촬영 수법으로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영화를 더 좋거나 더 나쁘다고 할 수 있다. 관객들은 그의 표현이 그렇게' 영화화' 가 아니라' MTV 화' 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빈치가 전편의 이야기 구조를 더욱 복잡하게 설계해 처음부터 끝까지 사용하는 화외음이' 나' 의 1 인칭 내레이터로 이야기를 하기 때문이다. 이런 방식은 이미 시대에 뒤떨어진 수법으로 여겨졌는데, 최근 몇 년 사이에 다시 유행하기 시작했다. 그 이유는 영화 중간에 수시로 이야기를 끊고 즉흥적으로 다른 내용을 삽입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를 통해 감독은 정해진 줄거리를 뛰어넘고, 주제에서 자신이 표현하고자 하는 다른 모든 것을 발휘하고, 판타지 장면을 쉽게 표현할 수 있고, 수시로' 플래시백' 수법을 사용하여 지나치게 갑작스럽게 보이지 않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수법으로 촬영한 영화, 이를테면' 격투기 클럽' 은 구조가 너무 느슨하고 엄격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호흡이 긴박하고 자유로운 상상의 서술 방식을 분명히 제공한다.

핀치는' 격투기 클럽' 을 시각적인 걸작으로 만들려고 애썼다.

이종격투기 클럽' 도 색조가 어둡고 진도가 빨라 관람객들이 볼 때 곰곰이 생각할 시간이 많지 않지만, 다른 같은 영화와는 달리 빈치의 빠른 샷 전환은 관객을 지루하게 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독특한 역할도 한다. 영화 전체에서 가장 짜릿한 일은 영화가 무슨 말을 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 데이비드 핀치가 어떻게 관객을 내레이터인' 나' 의 머릿속에 밀어 넣어 관객들이 자기도 모르게 실감나게' 나' 의 느낌을 느끼게 했다. 이것은 영화계가 이야기를 하는 방법에 새로운 가능성을 제공하는 것 같다.

줄거리로 볼 때, 전체 영화는 남성의 아드레날린, 싸움과 피가 머리에 솟아오르는 알 수 없는 흥분으로 가득 차 있다. 아버지와 여성에 대한' 중년 소년' 의 분노로 가득 차 있다. 은유로서 고환 암 (남자만 가질 수 있는 병) 환자 상호부조회에서' 나' 와 밥이 서로 껴안고 울자' 나' 는 기적적으로 불면증을 치료하고 의지할 수 있게 되었다. 결국 이 모든 것이 말라라는 여자에 의해-주의해라, 여자다, 망가졌다. 나중에' 나' 가 이 여자와 계속 자고 있는 것을 발견하고, 이렇게 친밀하고 맹렬한 육체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해도 (섹스를 할 때 소리를 지르며 집이 무너질 것 같기 때문),' 나' 는 이 여자가 나와 연락하는 것을 인정하고 싶지 않아 이 모든 것을 허공에서 튀어나온 테일러에게 떠밀었다. 영화는 또한 "우리 세대의 남자는 여자에 의해 길러졌다" 고 말했고, 어린 아버지는 떠났고, 아버지의 부재로 인해 "나" 는 어려서부터 싸우지 않고, 어떻게 결혼해야 할지 몰랐고, 전쟁, 대공황, 그리고 진정으로 남자가 될 수 있는 다른 기회를 만나지 못했기 때문에 모든 물질을 부수고, 폭력적인 격투라는 교훈을 보충했다. 영화 속 남자들은 끝없이 서로 구타하며 서로 혈육이 흐려지는 것에 만족한다. 영화를 본 후, 관객들은 자신이 영화 속의 그 사람들처럼 검은 피를 머금고 있다는 것을 정말로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신탁처럼 브래드 피트 입에서 말하는 그 증오와 상품과 물질 (특히 짙은 녹색의 가는 줄무늬 소파, 여성적인 기질을 암시하는 우편 주문 목록 가정용품 등) 은 너무 신경 쓸 필요가 없다. 그것은 중년 소년들이 자신을 위해 싸우는 이유일 뿐이다. 새로운 딱정벌레가 싫어서 야구 방망이로 두드려야 하는데, 이게 어느 문의 증오물질인가, 혹시 딱정벌레가 롤스로이스보다 더 물질적인 것일까?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 영화는 반할리우드 상업영화 모델로, 내용이 매우 퇴폐적이고 미쳐서 더욱 찬란하고 기이한 작품으로, 빈치가 자신의 개인 스타일을 가장 잘 발휘할 수 있는 작품이다. 빈치 영상이 광란하고 수법이 허무하며 정경이 괴괴괴하다. 그것의 정상 잣대에 맞지 않고 기이한 마법성은 처음에는 종잡을 수 없었다. 영화는 분노한 마음의 불안감을 파헤치고 검은 유머와 매운 스타일을 부여한다. 이 영화도 블랙 코미디라고 할 수 있어 죽음을 주제로 한 유머가 곳곳에서 볼 수 있다. 풍자문학, 폭력, 예측할 수 없는 이야기의 결말은 현대 사회에서 영원하고 강력한 어구를 구성한다.

부인할 수 없는 것은' 격투기 클럽' 이 확실히 폭력적인 영화라는 것이다. 물론, 이 모든 피비린내 나는 장면은 인간의 본성이 잔인하고, 매일의 수고가 무감각해지고, 실락, 좌절, 절망, 정신 공허로 가득 차 있고, 장기간의 억압이 광기의 가장 원시적이고 야만적인 본성을 불러일으켜 예측할 수 없는 결과를 낳는다는 영화의 취지를 밝히기 위한 것이다. 격투기 클럽의 멤버들은 모두 현대 사회의 변두리에 살고 있는데, 이 사회는 사람을 인간성과 양심을 잃는 희생양이 되게 한다. 그들은 이미 기계의 부품이 되었고, 그들이 개성관념을 회복하는 유일한 방법은 가장 원시적이고 야만적인 고통과 폭력적인 동물 본능으로 돌아가는 것이다.

"격투기 클럽의 법칙 중 하나는 격투기 클럽에 대해 이야기할 수 없다. 격투기 클럽의 법칙 둘째, 격투기 클럽에 대해 이야기할 수 없다. " 브래드. 피터의 원칙은 우리의 말의 권리를 취소했다. 그가 전달하고자 하는 것은 말로 전할 수 없고 말로 전할 필요도 없는 정신의지이다. 이런 의지는 영과 고기의 격투기에서의 자멸을 통해서만 계승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