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민턴을 치는 25 가지 기교와 향상 방법 [정선]

배드민턴 라켓은 라켓, 라켓, 핸들, 프레임 및 라켓의 커넥터로 구성됩니다. 다음은 배드민턴을 치는 25 가지 기교 정선입니다.

배드민턴의 25 가지 기교

1. 배드민턴은 어떻게 가져가도 돼요. 서브의 첫 번째 조건은 정확성에 있다. 그래서 공을 안정시킬 수만 있다면 어떤 방법도 괜찮다. 보통 배드민턴을 잡는 방법은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다. 손가락으로 깃털의 윗부분을 가볍게 꼬집고, 받침대 부분을 아래로 향하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배드민턴, 배드민턴, 배드민턴, 배드민턴, 배드민턴) 또는 다섯 손가락으로 공의 받침대 위를 가볍게 잡고, 받침대 부분을 아래로 향하게 합니다. 어떤 방식으로 공을 잡든 평소에는 특정 위치에서 공을 칠 수 있도록 훈련시켜야 한다.

2. 손뼉을 잡고 최대한 긴장을 풀고 손목의 힘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한다.

3. 몸 앞에서 공을 치려고 노력하며, 절대로 공을 목 아래 높이까지 떨어뜨리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반격하는 공은 공격력이 없다.

4. 단식할 때, 스매시를 하지 않는 한, 절대 상대의 미드필더에 공을 치지 말고, 가능한 한 두 각을 치십시오.

5. 공을 칠 때는 반드시 힘을 익혀야 한다. 등 공을 조절할 수 있을 때, 사람을 찾아 4 구석에서 각각 반대 구장 네 구석을 때리는 연습을 한다. 왜냐하면 네 구석을 치면 상대가 가장 먼 거리를 달릴 수 있기 때문이다.

후방 2 각에서 맞은편 후방 2 각까지 긴 공을 치고, □ 공을 전방 2 각까지 넣는다. 앞 2 각에서 맞은편 뒤 2 각을 골라 앞 2 각 볼을 넣으세요. * * * 는 46 식 타법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6. 단식 서브는 가급적 높고 멀리, 복식 서브는 짧아야 하고, 공의 비행 경로는 네트의 상연에 가까워야 하며, 서브는 변화무쌍해야 한다.

7. 단식 방면은 먼저 상대의 그 방면의 구로가 비교적 약하다는 것을 보고, 상대에게 팔꿈치를 잡게 하고, 보통 상대가 잘 치는 것은 그의 백핸드가 영리한지 아닌지를 볼 수 있다. 상대의 각종 구로가 잘하면 상대의 그런 구로가 비교적 불안정하고, 상대의 실수를 많이 끌어들인다.

8. 살육을 준비하기 전에 먼저 몸을 옆으로 하고, 왼발이 앞에 있고, 두 발의 발끝이 땅에 닿고, 빠른 뒷걸음으로 뒤로 물러나 오른쪽 어깨 앞에 타점이 있도록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타격 지점이 뒤쪽에 있으면 높은 공만 칠 수 있기 때문이다.

9. 공을 죽이기 전에 몸을 뒤로 젖히고, 기본적으로 활형이 되어 온몸의 모든 힘을 사용하게 한다.

10. 공을 죽이기 전에 악수는 반드시 긴장을 풀고 손바닥과 손잡이 사이에 틈이 있어야 한다. 이는 가장 중요한 것이다. 먼저 긴장을 풀어야만 힘으로 공을 죽일 수 있기 때문이다. 그렇지 않으면 꽉 잡으면 손목의 힘이 나오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공을 죽이는 순간 박자를 꽉 잡고 힘껏 공을 죽여야 한다.

11. 강력한 포핸드나 백핸드를 할 때, 몸을 타격 쪽으로 돌려서 두 발을 똑바로 세워야 한다.

12. 초보자에게 백핸드 끝선은 보통 약한 영역이므로 약점을 잘 쳐야 한다.

13. 앞 경기에서 고구를 반격할 때는 가능한 스매시를 이용해야 한다. 스매시는 중요한 득점 수단이지만, 최종선에서 높고 짧은 공을 치지 마라. 이는 보통 상대에게 공을 죽일 기회를 주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매시, 스매시, 스매시, 스매시, 스매시, 스매시)

14. 만약 당신이 득점을 하고 있다면, 타법을 바꾸지 말고, 패배하고 있다면, 즉시 문질빈법을 조정해야 합니다. 만약 당신의 연속 공격이 효과가 없다면, 높은 원구를 쳐서 전투기를 찾아 다시 공격할 수 있습니다.

15, 규칙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가급적 가짜 동작으로 상대를 현혹시키지만, 사전에 자신의 의도를 드러내지 마라.

배드민턴의 25 가지 기교

16. 단식할 때는 매번 공을 칠 때마다 바로 중심 위치로 돌아가야 합니다.

복식 수비에서는 동료와 평행한 위치로 돌아가야 하고, 복식 공격에서는 동료와 앞뒤 위치를 유지해야 하며, 복식 서브를 할 때는 짧은 공을 한 번 보낸 후 바로 앞으로 그물을 막아 상대가 짧은 공을 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복식, 복식, 복식, 복식, 복식, 복식)

17. 고원구를 칠 때는 공의 비행 방향을 정확하게 판단해야 하고, 공은 가능한 높이 치고 상대방의 최종선에 가까워야 한다.

18. 그물망 앞 공을 매달을 때 공의 코스는 짧아야 하고, 가능한 한 그물망에 가까워야 한다.

19. 스매시는 가능한 상대로부터 멀리 떨어지거나 상대방의 악수나 어깨를 직접 명중시켜야 한다.

20, 잠시 어찌할 바를 모르거나 잠시 숨을 쉴 기회가 필요할 때, 높은 원구를 치고 본장의 중심 위치로 돌아갈 수 있다.

21. 많은 운동선수들이 자신만의 특유의 타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볼의 낙점을 잘 판단하고 제때에 적당한 위치에 들어가야 하지만, 자신의 동향을 너무 일찍 노출해서는 안 된다.

22. 공을 죽이기 전에 팔을 먼저 돌려야 한다. 공을 죽이는 순간은 손목과 손가락 (손가락은 주로 검지 손가락) 의 폭발력에 달려 있다. 채찍을 휘두르는 것과 같다. 이는 배드민턴의 모든 후장 기술에도 신경을 쓰는 것이다. 테니스와는 달리 큰 팔을 휘두르며 힘을 발휘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공이 지나간 후 속도도 없고 다칠 수도 있다.

23. 공을 죽이는 순간은 손목과 손가락 (손가락은 주로 검지손가락임) 의 순발력에 의지하고 있다. 채찍을 휘두르는 것처럼 배드민턴의 모든 후장 기술도 중시된다. 테니스와는 달리 절대 큰 팔을 휘두르며 힘을 발휘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공이 지나간 후 속도도 없고 다칠 수도 있다.

24. 복식에서 서브를 받을 때는 라켓을 들어 상대에게 낮은 공을 보내라고 강요하고, 상대의 서브가 너무 높으면 바로 앞으로 나아가서 포격을 가해야 한다.

25. 만약 당신이 점프를 하고 싶다면, 점프를 시작할 때 공이 떨어지기 시작할 때, 그리고 두 다리는 먼저 약간 구부러진 자세를 유지하고 발끝으로 페달을 밟는 힘으로 공을 점프하고, 공을 죽인 후 바로 몸을 돌리고, 왼발은 뒤와 먼저 착지합니다. 오른발은 착지한 후 경기장 중앙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배드민턴 기교 향상 방법

1 단계 방법

키가 다르면 보폭이 다르고, 유연성이 다르고, 팔 길이가 다르면 다 다르니, 도대체 한 걸음인지 두 걸음인지 세 걸음인지 고민하지 마세요. 155 의 올림픽 원원은 모두 채택할 수 있는 두 단계의 인터넷 접속, 두 걸음 뒤로 물러나는 걸음걸이는 자신의 능력에 따라 결정된다.

2 보폭

영원히, 처음 몇 단계는 작고 마지막 단계는 크다. 예를 들어, 첫 번째 단계는 작은 점프를 시작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인터넷 앞의 마지막 단계의 큰 발걸음.

3 대 스텝

피하세요. 무릎이 발끝을 넘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무릎에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4 힘

항상 먼저 크고 작으며 발부터 허리, 어깨, 팔꿈치 윗부분, 팔꿈치, 팔뚝, 손목, 손가락의 일련의 순서로 전달됩니다. 몸통의 발력은 팔, 손목, 손가락의 발력을 움직인다.

5 가짜 동작

가장 중요한 것은 기본적인 동작의 일관성이다. 높은 교수형 살인과 같은 일관성은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6 복식

만질 수 없는 의식을 볼 수 없는 것 외에는 협동이다. 가장 간단한 예시와 같다. 뒷장을 고를 때는 좌우의 수비 역을 형성해야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상대방이 뒷장을 고를 때, 앞 봉후공하는 역석을 형성해야 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이 어떤 공이 어느 위치에서 돌아가야 하는지 알고 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