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국보급 예술가 3 명?

일본의 국보급 예술가 세 명: 구창웅책, 조천선웅, 증전.

구창웅은 일본 디자인을 홍보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강력한 디자인 공력과 호소력으로 점차 일본 현대 디자인의 창시자로 성장했다.

그의 추진으로 일본 디자인계는 먼저 그래픽 디자인이 손으로 그려야 한다는 낡은 관념을 바꾸었다. 둘째, 그래픽 디자인 등 디자인은 하등 수공예 직업에만 속하는 사회관념이 혁신하기 시작했고, 디자인업계는 결국 독특한 사회적 지위를 확립했고, 일본 디자인의 국제적 지위는 꾸준히 높아지기 시작했다.

조천 의웅은 수채화 토너 등의 재료로 포스터를 만드는 데 능하다. 그의 창작 수법은 분명하고 부드럽고 환상적인 매력이 있다. 각종 비유의 이미지는 은은한 우울과 시를 드러내는데, 곳곳에 일본 여성의 음유한 아름다움이 함축되어 있는 것 같다.

증전은 일본 현대 그래픽 디자인의 중요한 창시자 중 하나로 일본 그래픽 디자인의 발전에서 선두를 차지하고 있다. 디자인에서 색채와 형식의 대비를 강조하여 주제를 부각시킨 것은 전후 일본 그래픽 디자인계에서 처음으로 사진을 디자인 형식과 주제로 광범위하게 채택한 대표적인 인물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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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창웅책의 주요 작품으로는 제 18 회 올림픽 포스터와 오사카 엑스포 포스터가 있다. 구창웅책의 창작 분야는 매우 광범위하다. 포스터, 로고, 사진 및 책 바인딩 디자인 외에도 조각, 공공 예술 및 기타 디자인 분야를 다룹니다. 구창웅책은 일본 포스터 디자인의 선구자이기 때문에, 이후 부산국제포스터 3 년전에서 구창책국제디자인상은 특별히 신창건이라는 이름으로 설립되었다.

대형 광고화, 포장, 네온등, 초기 CI 제작의 전반적인 디자인에 광범위하게 참여하다. 그중에는 일본 카메라 업계를 대표하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카메라' 니콘 F' 의 디자인이 있고, 1989 창작편집자인 잡지' 창조' 가 있어 일본 예술 디자인 수준과 인쇄물 품질 향상에 큰 기여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