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판' 홍루몽' 에서 이씨는 왜 모든 처녀 할머니가 모두 연극머리를 메고 있어야 하는가?

신판' 홍루몽' 에서 이씨는 모든 처녀와 할머니에게 연극자의 머리를 들어 달라고 했다.

게으름과 게으름 때문에, 늙은 홍루몽에서는 고추라는 인물만 해도 10 여 가지 헤어스타일이 있어 메이크업, 옷, 액세서리가 모두 다르다. 스타일리스트는 이미 비밀리에 큰 공책을 썼다! 숙녀, 숙녀, 여자, 여종, 남자 배우들은 각자의 성격 특성, 지위, 인생 단계에 따라 자신의 외적 이미지를 형성해야 한다. 예상할 수 있듯이, 노홍루복도의 작업량은 상당히 크고 세심하다!

이씨는 새 홍루의 일을 맡았는데, 원래 스님 (원래 감독은 그녀가 아니었음) 이었는데, 그녀도 홍루몽 (홍루몽에 대한 자신의 이해도 어릴 때 본 만화책에만 국한됨) 을 좋아할 필요는 없었다. 헤어스타일은 통일된 동전머리일 뿐만 아니라 의상도 통일된 V 넥, 넓은 가운 소매, 메이크업도 통일되어 있습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동전머리에 쓴 꽃이 다르고, 넓은 가운 소매의 색깔이 다르고, 립스틱 수가 다르다는 것이다. 그런 다음 유명 스타일리스트를 찾아' 홍루몽은 조대 배경이 없고 허구의 꿈일 뿐' 으로 게으름을 피운 사실을 감추었다.

홍루몽을 일곱 번 본 젊은이로서, 나는 사랑 87 판, 증오 10 판에 거의 싫증이 났다! 87 판 홍루몽은 홍루몽 영화가 달성할 수 있는 최고의 수준이다. 네가 제기할 수 있는 결점은 대부분 연령에 의해 제한되는 기술 수준에 있다! 10 판 홍루몽은 기술 수준이 상승한 것 외에는 거의 쓸모가 없다.

자신의 감독을 돋보이게 하는 것은 여느 때와 다름없이' 이특색' 이 있고, 자신의 감독이 여느 때와 다름없이' 이특색' 이 있다는 것을 강조한다. 사실은 4 대 고전소설이 어떤 판본을 리메이크하든 아무리 열심히 리메이크해도' 고전은 고전이다. 결코 능가할 수 없다' 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이 감독 앞에는' 대명궁사' 와' 귤이 빨갛다' 와 같은 대표작이 너무 많다. 이씨와 몇 차례 합작한 적이 있는데, 지난 몇 차례의' 귤이 빨갛다' 와' 대명궁의 시' 는 관객들을 평생 잊을 수 없는 성공의 본보기가 되었다. 조형 중의 냉준함과 공백은 이극 중 심택의 외로움과 잘 맞아떨어져 서로 잘 어울린다고 할 수 있다.

이 두 드라마만 해도 이 감독의 연극은 모두 개성이 있다고 할 수 있지만, 같은 명작을 리메이크하기 위해 리는 족쇄를 벌기 위해 결국 감옥에 갇혔다. 백화문에서는 개인의 특색을 부각시키기 위해 대중의 심미와 대립하고, 대중의 눈에는 자멸을 이룬다. 네가 독보적으로 하고 싶은 것은 맞지만, 석두 을 들어 자신의 얼굴을 깨뜨리는 것은 옳지 않다. 그녀는 계속해서' 신홍루몽' 에 이라는 꼬리표를 붙이고, 원작의 경지에도 불구하고 대중의 심미에도 불구하고, 상징이 역사생활에 부합하는지의 여부와 상관없이 드라마에서 과장된 수법을 사용하면 결국 전복될 것이다!

리와 왕부림 (원감독) 은 서로 다른 심미 추구를 가지고 있다. 후자는 대중의 심미적 흥미에 속한다. 전자는' 특색' 을 위한 것이고' 특색' 을 위한 것이다. 그녀의' 홍루몽' 에 대한 이해, 즉 만화에 근거한 이해를 보면 이 드라마의 공리적 요소가 너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신판 홍루대관원의 원문 아치벽은' 홍루몽' 만화에서 나온 것이어야 한다. 저 동전 물고기 눈동자 인형 얼굴 린 아가씨를 봐라, 바로 미소년 멜란방이다. 왕 부인과 슈 이모는 메이 나리처럼 생겼습니다. 한편 네티즌들은 이를' 라마단 홍루',' 곤곡 홍루' 라고 불러도 과언이 아니다.

쿤곡 원소를 결합했지만 과장하고, 가장 기본적인 인문지식을 소홀히 하고 쿤곡 원소를 결합했지만, 과장하고, 가장 기본적인 인문지식을 소홀히 했다. 감독 이씨는 곤곡의 미감으로' 홍루몽' 촬영에 고운을 더하고 싶다. 그들은 또 87 판' 홍루몽' 과 다른 것을 원했기 때문에 전극 쿤곡의 영혼을 부여했다.

리의 "홍루몽" 의 미적 사상은 희곡에서 기원했다. 신판' 홍루몽' 의' 동전머리' 는 희곡 배우가 무대에서 사용하는 것으로, 과장된 무대 분장으로 희곡 배우가 물러난 후에는 이런 머리 장식을 사용하지 않는다. 희곡 예술은 자의적이어서 극도로 과장된 방식으로 표현할 수 있지만 드라마는 사실적이며 사실적이어야 한다. 아무리 곤곡을 좋아하든, 자신의 독특한 이해를 표현하고 싶든 상식에서 벗어나는 것이 가장 큰 오류이다. 신판' 홍루몽' 이 방영된 이래 시청률이 연이어 하락하는 것을 볼 수 있어 대중의 심미와 인문 상식의 특징에 어긋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홍루몽' 은 4 대 고전 소설로서 열심히 연구하는 전제하에 완전히 이해하기 어렵다. 더욱이 손으로 가공한 만화는 말할 것도 없다. 이를 바탕으로 사진을 찍으면, 나는 존경하지 않고, 공리적이고, 장난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