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청시대 가장 비인도적인 형벌은 '인치' 형벌이었는데, 그 처형 과정이 참을 수 없을 정도였다.

Cun Zheng은 Ling Chi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청나라 시대에는 가장 불순종하고 심각한 범죄를 저지른 사람들 (예 : 태평 천상의 고위 장군)이 사형을 선고 받았습니다. Kingdom)은 기본적으로 이 형벌을 피하지 못했습니다.

처형되기 전에 며칠 전에 공고를 게시해야하며 징을 불어 길을 비우고 특별한 사람들이 소리를 지르며 링치 등이 죽을 것이라고 사람들에게 알립니다. 특정 해 특정 월 특정 날짜에 특정 장소에서 처형됩니다. 이것은 청나라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활동입니다. Ling Chi와 같은 "고급 형벌"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 이 소식이 알려지자마자 전국으로 빠르게 퍼졌습니다. 누군가가 수도에서 사람을 죽였을 때, 텐진 사람들이 그 소식을 보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처형 당일에는 아무리 바람이 불고 비가 오더라도 많은 사람들이 높은 곳에 올라가서 시야를 확보하기 위해 무엇이든 할 것입니다. .

집행 하루 전에 두 개의 플랫폼을 설정해야합니다. 하나의 플랫폼은 집행 장소이고 다른 플랫폼에는 집행 관계자가 사용할 퍼걸러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청나라에서는 정오에 처형이 이루어지지 않았는데, 예를 들어 영화나 드라마에서 언급되는 정오 3시 처형은 기본적으로 존재하지 않았으며, 주로 이른 아침과 아침에 처형이 이루어졌다. 영지의 형벌은 밀리초 단위로 상대적으로 짧기 때문에 보통 진시(오전 7시쯤)쯤에 시작된다.

처형 당일 수감자들은 당나귀 수레나 말이 끄는 마차에 끌려 들어가거나 큰 바구니나 대나무 바구니에 실려 이동이 불가능하다. 병사들과 장교들은 징을 울려 길을 비우고, 죄수들은 발가벗은 채 허리와 가랑이에 빨간 거즈만 묶으면 됩니다. 그들이 도착했을 때 여러 사람이 죄수를 무대에 올려놓고 "인계하겠습니다!"라고 외쳤습니다. 보통 2~4명으로 구성된 사형집행인들은 "해냈어요!"라고 외쳤습니다.

그러면 사형집행인은 힘줄로 세워 놓은 나무틀에 죄수를 단단히 묶게 되는데, 보통 그를 묶으면서 죄수 여부에 관계없이 일반적인 처형 과정을 알려준다. 이것을 듣거나 말거나는 규칙입니다. 이때, 죄수가 울부짖어도 상관없으며, 사형집행인은 재빠르게 죄수의 가슴을 주먹으로 때립니다. 죄수는 즉시 저항 능력을 상실하고 한동안 울지 못하게 됩니다. 그런 다음 사형집행인은 죄수의 입에 호두깨를 넣어서 죄수가 비명을 지르고 싶어도 소리를 지르지 못하게 합니다.

묶인 후 집행자는 사용할 칼과 도구를 전시 한 다음 이러한 작은 칼, 작은 갈고리, 작은 심벌즈 등을 모든 사람에게 하나씩 보여준 다음 칼을 갈아줍니다. . 청나라 말기에 조상의 기술과 10여 개의 칼을 가지고 있는 사형집행인 양소류자가 있었는데, 이 양소류자는 나중에 왜적의 의사도 십여 명을 죽였다고 한다. 70대, 80대인 양샤오류자가 그 과정을 설명해달라고 요청했지만, 양샤오류자는 일본인들이 이런 부도덕한 기술을 배울까 두려워서 이를 악물고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

교도관들이 도착하면 특별 관계자가 수감자에게 설명을 하고, 할 말이 있는지, 장례 일정이 있는지 물어본 뒤 녹음한다. 처형 후 누군가가 죄수가 저지른 범죄를 모든 사람에게 낭송했으며 마지막 문장은 "Cun Zeng이 이러한 사람에게 반역했습니다. "그런 다음 세 개의 하늘 희생 대포가 발사되고 사형 집행자가 조치를 취하기 시작했습니다.

처형 전, 사형집행인은 간단한 예절을 지킨 뒤, 죄수의 다리에서 고기 한 조각을 잘라 칼끝으로 처형장 주위를 돌고 던진다. 이것을 "하늘을 숭배하는 고기"라고 하며, 우링이 한쪽 다리를 잘라 보여주고 땅에 던집니다. 이것을 "땅을 숭배하는 고기"라고 합니다. 이때 대리인이 특수 오일이 들어 있는 작은 항아리를 꺼낼 것이며, 이 오일은 출혈을 멈추고 통증을 유발하지 않으며, 상처에 바르면 혈액이 밀봉됩니다.

그러면 정식 고문이 시작되는데, 먼저 이마를 가르고 세게 잡아당기는데, 이마의 피부가 아래로 처져 죄수의 눈을 가리는 것입니다. 눈." , 죄수와 사형집행인 사이의 눈 접촉이 후속 절차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두려움 때문입니다. 그러나 죄수가 사형집행인의 이런 일을 놔두지 않고 그가 고문당하는 것을 지켜보겠다고 고집한다면, 사형집행인은 동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는 가슴 부분 작업을 시작했는데, 칼로 손톱만한 크기의 고기를 잘라낸 뒤 손으로 잡고 사방으로 보여줘야 했다. 그리고 그는 큰 소리를 지르며 그들을 땅에 던졌습니다. 다진 고기는 도우미들이 바로 모아서 현장에서 판매하는데, 사람들은 열성적으로 사서 집에 가져가서 말려서 약으로 쓴다고 합니다.

처형하는 동안 누군가는 죄수에게 물과 죽을 먹이고, 교도관은 식사를 하고, 사형집행인도 약 30분 후에 식사를 하고 칼을 갈게 된다. 실행은 계속됩니다. 가슴을 잘린 다음 팔, 다리, 마지막으로 고환을 잘라냅니다. 사형집행인은 재빨리 바깥 피부를 잘라내고 근육막을 잘라내고 고환을 뽑아낸 다음 납땜으로 상처를 태웁니다. 미리 준비된 철분. 혈액을 밀봉하기 위해 지혈유를 사용하는 것은 여기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누군가는 이것을 높은 가격에 사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실명을 치료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앞부분을 잘라낸 후 바인딩을 풀고 뒤집어서 뒷부분과 엉덩이 부분에 절개를 하고 마지막으로 모든 부분을 잘라냅니다. 처형 중에는 수감자들이 죽는 것이 허용되지 않기 때문에 수감자들에게 수시로 따뜻한 물을 먹이고 관찰할 수 있는 인원이 있을 것이다. 집행인이 절단을 마친 후 부관이 지혈유를 바르게 됩니다. 비록 그 과정이 거칠고 잔혹하더라도, 각 단계는 질서정연하고 안정적이며 혼란스럽지 않을 것입니다. 이때는 사형집행인이 자신의 기술과 용기를 발휘하는 시기이기도 하므로 더욱 조심하고, 때때로 죄수와 대화하여 죄수의 주의를 분산시킬 것입니다.

시신을 참수한 후 '팔검술'을 사용하게 되는데, '팔검술'은 명청시대에 흔히 사용되었으며, '팔검술'과 '팔검술'로 나누어진다. 소팔검'이지만, 상관의 요청이 없는 한 모든 포로에게 반드시 사용되는 것은 아니다. 입술, 혀, 귀, 코, 눈, 볼 등을 고가에 구매하게 됩니다. 마지막 칼은 "영혼을 훔치는 칼"이라고도 불리며, 이때 죄수는 심장 끝에서 작은 조각을 잘라내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음으로는 큰 도끼로 머리를 잘라낸 후 대마줄로 매달아 공개적으로 전시하는 '부엉이머리'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대마 밧줄로 매달린 5 개의 내장이 나옵니다. 이것을 "음 관리에 대한 희생"이라고하며 마지막으로 "8 조각으로 자르기", 즉 몸통을 8 부분으로 자릅니다.

마침내 그는 큰 바구니에 던져졌고 공식적으로 처형이 완료되었습니다. 죄수의 다진 고기는 이제 매진되었습니다. 죄수에게 가족이 있으면 이 해골은 가족에게 팔릴 것입니다. 아무도 사지 않으면 버리세요. 집행자는 단일 작업 후에 여러 부분의 돈을 벌 수 있습니다.

Mo Yan의 "백단 형벌"은 Ling Chi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그는 작은 형벌, 즉 500 개의 칼 형벌에 대해 썼지 만 "8 검술"에 대해 썼지 만 그다지 자세하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이미 아주 아주 잘 쓰여져 있고, 아마도 그것을 읽기 위해 많은 역사적 자료를 살펴봤을 것입니다. 모옌은 문학의 대가가 될 자격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청나라의 영지법은 명나라에 비해 단순화된 방식이었다. Liu Jin과 Yuan Chonghuan의 고문 과정은 여전히 ​​​​보존되어 있지만 그것이 얼마나 정통한지는 모르겠습니다. 중국 고전이지만 사람들을 놀라게하기에 충분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