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오페라 문화의 이해: 양주오페라의 역할과 직업

양주오페라는 주로 장쑤성 중부, 장쑤성 북부, 장쑤성 남부, 상하이, 안후이 일부 지역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지역 오페라이지만 성, 단, 징, 주 등 역할이 완전하다. 각 주요 카테고리의 구분과 기능도 매우 분명합니다. 다음으로 양주창극문화의 역할과 직업을 살펴보자.

화고극과 향화극이 병행하던 시절, 화고극은 주로 단과 주를 중심으로 했다면, 향화극은 새로운 역할에 집중했다. 화고극에서는 추함이 항상 지배적인 위치에 있었습니다. 당시 화고극은 주로 광장에서 공연되었으며, 징이 시작될 때 주(周)는 샤오단을 이끌고 무대를 뛰어다니며 관객의 관심을 끌었고, 극중에서는 추악한 개그가 끊임없이 사용되었다.

웨이양 오페라 시대는 여전히 '세 소 오페라'의 특징을 갖고 있으며, 경극에서 역할, 무술 기술, 의상, 얼굴 화장 등을 배웠습니다. 이때 양주오페라의 공연예술체계는 기본적으로 성, 단, 형, 추의 역할로 형성되었으며, 주, 단, 성의 역할이 가장 중요하였다.

1. 추악한 연기의 예술은 풍부하고 다채롭고 상대적으로 뛰어납니다. 잘 생긴 연기를 하는 추한 사람도 있고, 추한 행동을 하는 추한 사람도 있고, 주로 활동적인 사람도 있습니다. Wu Chou라고 불리는 사람들과 Wen Chou라고 불리는 주로 조용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문추의 특징은 잘생긴 청년이라는 점이고, 우추는 무술을 잘하고 민첩하고 기민하며 유머러스한 언어를 지닌 캐릭터를 연기하며, 활기차고 파워풀한 움직임과 명료한 점프와 낙하를 중점적으로 다룬다. 말을 하고, 노래를 부르면서.

서로 다른 정체성을 지닌 초우들은 연행 동작 면에서도 자신만의 독특한 단 예능을 갖고 있을 뿐만 아니라, 화구극에서 단의 예능 전통을 계승하고 발전시키는 것 외에 다른 오페라에서의 단의 역할도 흡수하고 있다. 그 중 더 많은 것이 Yangzhou의 특징입니다. 예를 들어, "기러기 전설", "등불을 보는 왕웨잉", "고양이를 꾸짖는 차오 할머니" 등은 모두 등장 인물과 동작이 거의 없는 연극이며 주로 긴 노래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단: 샤오단, 정단, 채단, 노단, 우단으로 나뉜다.

샤오단은 '운세'의 청순하고 발랄한 젱 씨, '진잉 물 판다'의 내실 소녀 류란잉, 재치 있고 재치 있는 여성 등 다양한 캐릭터로 젊고 젊은 여성을 연기한다. "The Story of Enmity"의 강한 Ju Xiang . 이런 캐릭터의 노랫소리는 부드럽고 아름답고 영리하며 일부는 매우 강력합니다.

정단은 좋은 아내이자 엄마, 정숙한 아내, 현숙한 여인 등 중년 여성의 역할을 맡아 백운율을 부르며 노래에 집중한다. "기러기 전설"의 왕바오추안(Wang Baochuan), "부러진 다리(Broken Bridge)"의 바이수전(Bai Suzhen) 등과 같이 단순하고 섬세하며 차분하고 엄숙합니다.

케이단은 두 부류로 나눌 수 있는데, 하나는 우스꽝스럽거나 교활한 역할을 맡은 여성인데, 이 역시 스캔들이다. "오송이 아내를 죽인다"의 왕포처럼 무거운 의상과 기이한 행동으로 메이크업과 연기 요구 사항이 과장되었습니다. 또 다른 유형은 "삼수전"의 왕과취와 같이 솔직하고 친절하며 쾌활한 여성으로, 그녀는 멋지게 옷을 입고 바이를 반복하여 선명한 흰색 연설과 적은 노래로 자신의 성격을 표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