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산은 주걸륜 들에게 어떤 가사를 썼습니까?
듣고 싶은 말
작사/방문산 작곡/임건화+장계총
차창 와이퍼가 미처 돌아서던 뒷모습을 닦을 겨를이 없어 그림 빗소리처럼 떠들어대는 너의 표현 나는 모래바람 소리만 들린다 ~
너의 젖은 머리카락이 야위어 가는 볼은 내가 빗줄보다 더 많은 걱정거리
우리 사랑에는 낙차가 있어 어떻게 소탈하게 듣고 싶은 말, 두 사람 사이의 어색함, 너 혼자 어리석게 내 마음을 두드리고 있어
누가 건조한 꽃을 그렸는지 사랑은 변하지 않는다 우 ~
너는 내가 돌아갈 수 없는 그 집
을 자기 징벌에 보낸 그 집을 짧게 잘랐다.우리 사랑에는 낙차가 있어 어떻게 소탈하게 듣고 싶은 말, 두 사람 사이의 어색함, 너 혼자 어리석게 내 마음을 두드리고 있어
우리 사랑에 낙차가 있어 발버둥칠 힘이 없어 조만간 너에게 미안한 대답은 밤차 한 잔처럼 씁쓸하게 눈물을 마셨지만 내 볼이 시큰시큰하다
차국
작사/방문산 작곡/아민
산란은 찻잔의 구름 연기 색깔이 점점 옅어지는 것 같다. 네가 갈수록 멀어질수록 너무 많은 말이 있으면 미처 현금으로 바꿀 수 없으면 보이지 않는다.
내 뒤에 있는 창밖의 계단식 논은 마치 한 토막 같았다. 예전에 나는 차밭에 서서 하늘을 바라보며 네가 산 저편에 있을 거라고 상상했다.
내가 끓인 차국 한 그릇 더 마시자고 했잖아. 너 지금 강을 건너 저 먼 추운 북방까지 갈 거라고 했잖아. 네 손이 얼어붙을까 봐.
네가 언제 돌아와서 내가 끓인 차탕을 마실래? 이번에 생강이 보낸 편지를 좀 더 넣어줄게. 계속 책상 위에 놓아두고 어디로 보내야 할지 모르겠어.
북풍은 얼마나 많은 마을을 오가며 돌아다닐지 알 수가 없다. 그 해 나는 하늘의 가호를 빌었다. 바람소리가 크게 나는데도 더 외로웠다.
그 농작물은 이미 몇 차례 추수밀밭이 여러 차례 익어서 나는 향을 피우고 조용히 슬퍼하고 있다. 너는 아직 돌아오지 않았다.
내가 끓인 차탕을 한 그릇 더 마시자고 했잖아. 너 지금 강을 건너야 한다고 했잖아. 도대체 처방전이 있는지 물어보고 싶어. 뜨거운 국물이 영원히 식지 않을 거야.
네가 언제 돌아와서 내가 끓인 차탕을 마실래? 이번에 생강이 보낸 편지를 좀 더 넣어줄게. 계속 책상 위에 놓아두고 어디로 보내야 할지 모르겠어.
대기 새
작사/방문산 작곡/주걸륜
해구는 이미 멀지 않다. 나는 빈 병을 버리고 바다와 하늘이 이어져 모래톱에서 너를 원망하고 있다.
갈대꽃이 희끗희끗하게 너를 사랑했던 얼굴 남방의 겨울 내 마음은 아무 일도 할 수 없었다.
네가 사랑을 찾는 그 얼굴은 영원히 만조와 함께 보이지 않아 내 기억 속의 엽서
너의 사랑은 멀리 날아간다. 철새처럼 습지의 수면에서 볼 수 없는 슬픈 혼란이다.
너의 사랑은 철새 계절의 변천처럼 멀리 날아간다. 나는 눈물을 머금고 북쪽을 향하고 있다
너의 사랑은 멀리 날아간다 철새처럼 보이지 않는다. 나는 강둑에 서서 수풀에 격리되어 그리워
너의 사랑은 멀리 날아간다 철새 계절의 변천 같다. 너는 북쪽으로 남쪽으로 작별인사를 한다.
항상 조용함
작사/방문산 작곡/꽃처럼 왕위
텅 빈 거리 풍경이 누군가를 찾아 감정을 풀고 싶은 이런 결정은 외로움과 나를 이웃으로 하는 것이다
우리 사랑은 네가 지나가는 풍경처럼 계속 발걸음을 내디뎠지만 나를 위해 멈추지 않는다
너에게 주는 사랑은 항상 조용해서 가끔 주는 관심을 교환하고 있어
세 사람의 영화인데 나는 시종 이름을 가질 수 없다
당신은 사랑이 구름처럼 자유롭게 떠있어야 아름답다고 말합니다. 나는 마침내 헤어지는 이유가 때로는 듣기 좋다고 믿습니다.
너에게 주는 사랑은 언제나 조용했다. 나는 처음부터 내가 원하는 것이 한때는 사랑이라는 것을 깨달았지만, 사랑에는 반드시 메아리가 있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너에게 주는 사랑은 항상 조용했다. 눈물을 제외하고 내 얼굴에 제멋대로 하는 것은 네가 갑자기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는 것을 설명하기 위한 것이다.
병속 모래
작사/방문산 작곡/오월천 아신
나무 꼭대기의 가지에는 봉황꽃이 만발합니다. 성장에 비용이 든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비바람이 나를 때리고 있는데 작년의 새싹이 어찌 흠잡을 데가 없을까
사랑하는 친구가 너와 * * * 보낸 세월은 나의 추억을 멋있게 한다
병 속에 모래가 담겨있으면 바닷바람에 대나무 울타리를 긁어서 묻겠습니다.
병속 모래로 쓰면 젊고 익숙한 볼에 긴 머리를 기르고 도망친 집
에 대해 아직도 걱정하고 있는지 물어보세요사계절 변화 가을겨울 또 춘하 물어봐 젊음이 어색해
우리가 말했던 농담이 시끄러웠던 적이 있다. 우리는 그 우정이 성장하고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청춘을 떠들게 하자 우리는 큰 소리로 미래의 지도를 다시 그린다
병 속에 모래가 담겨있으면 바닷바람에 대나무 울타리를 긁어서 묻겠습니다.
병속 모래로 쓰면 그 젊고 익숙한 볼에 대해 아직도 걱정하고 있는지 물어보세요.
몇 년 후의 애프터눈 티 기억 우리는 함께
를 마시기로 약속했다상룡 18 손바닥
작사/방문산 작곡/심상룡+채징흥
욕망은 장물을 나누어 주고 있다. 나는 항룡으로 뉘우치며 인간성의 탐욕을 돌파했다. 너와 나는 야생에서 싸웠다.
비룡은 하늘에서 내 두근거림을 숨기고 누렇게 물들어 벌거벗은 거짓말에 맞서 잠룡을 고집할 때 당황하지 마세요.
퇴폐는 줄곧 좌절했다. 나는 신룡으로 꼬리를 돌리고 몇 번 돌며 상처를 치료하기 시작했다. 용재전을 보니 난감하다.
육룡을 타고 7 정 6 정을 위장하고 쌍룡이 물을 길어 달빛을 채취하고 싶다. 나는 하룻밤 동안 풍상
을 마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나는 상룡의 열여덟 손바닥으로 부정적인 감정을 모두 막을 수 없다.
귀가 듣는 그 추잡한 손아귀를 어떻게 치우고 큰 비술을 읽을까? 나는 신을 연습하고도 외부에 반박당하고 있다.
기가 가라앉은 단전의 나는 나약함을 불에 태워 한 손바닥을 쪼개고 근심을 나누며 내 앞에서 쓰러진 것은 핑계 더미
나는 말을 구부리고 주먹을 들어 정면의 부드러움
을 주었다.세상의 활불을 찾아 슬픔에 잠기고 장회소설을 보고 강호를 소탈하게 세상의 활불
을 찾는다.고민은 한 그릇만 남으면 얼마나 즐거운지 노래를 부르지 않는다.
Rap
항룡은 야비룡이 하늘에서 용을 휘두르며 용을 휘두르며 밭에 있을 때 육룡쌍룡을 타고 물을 채취하지 않는 것을 후회하고 있다.
상룡이 열여덟 손바닥으로 번뇌를 쓰러뜨리고 근심을 이겨내고, 뜯어내고, 누가 감히 나를 막아
에 도전할 수 있는지 의아해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도전명언)보름달
작사/방문산 작곡/임마이클
순백색의 느낌은 첫사랑의 미애가 불순물이 없는 순진함을 가지고 있다. 너의 웃음은 달빛처럼 강물에 비친다
성숙한 계절을 사랑하면 내 입에 키스하고 싶어, 내 따뜻한 계열의 눈물은 아무리 울어도 네가 준 보살핌에 둘러싸여 있어
자기야, 내가 말한 그 모든 걸 넌 돌려받을 수 없어
너도 알다시피, 나는 아직도
를 주고 있다사랑하는 그대와 사랑에 빠진 느낌은 바람이 맑은 여름밤에 투명하고 밝습니다.
오프사이트의 그리움의 사랑은 보름달까지 달다. 내가 어떻게 잠을 자는지, 천천히 탈바꿈하는 보름달처럼 처음엔 흠집이 있다고
너의 사랑은 그림자가 없는 보름달이다. 나는 너의 세상을 꿰뚫어본다. 너의 이해를 알아본다. 달빛 아래 서약이 솔직해지기 시작한다.
여자
작사/방문산 작곡/임마이클
Come on Come on 인구는 지구의 절반을 차지하지만 우리 자매의 힘은 이번에 분산될 수 없다
호흡이 어지러워요. 박자가 느려서 여자만의 유산소
Come on Come on 여학생들이 춤을 잘 추고 땀을 흘리며 잔디를 빼앗는 동작이 너무 일반해서는 안 된다
Come on 은 남자보다 표절력이 강하고 춤 스텝으로 날뛴다. 이 막판에 익숙해져야 한다.
구령 하나, 동작 하나, 내 리듬을 따라가세요. 두 손을 들어 주세요. 하하, 힘내세요.
구령 하나, 동작 하나, 내 리듬을 따라가세요. 두 손을 들어 주세요. 하하, 힘내세요.
Come on Come on 도대체 무슨 상황이야? 장난치지 마. 누가 입에서 무리하게 흔들면 다리가 부드러워
나는 너를 따라갈 수 없다. 나는 눈짓으로 너희들이 숭배하기를 기다리고 있다.
Hey hey lady you're so sexy lady you're so crazy lady move your body ha ha 출력 예
Hey hey lady you're so sexy lady you're so crazy lady move your body ha ha 출력 예
모란강
작사/방문산 작곡/양서대 (게리)
굽은 다리가 이 호수 위에 거꾸로 비친다. 저 너머를 봐라. 달빛이 다음 라운드로 원만하다.
청석판의 옛 거리에서 너와 내가 걸어온 곳의 얼룩덜룩한 벽돌담이 지금 도대체 어떻게 생겼는가
못 가는 것은 모두 먼 곳에서 돌아갈 수 없는 이름을 고향
이라고 부른다누가 문밖에서 그 모란강을 부르는가? 나는 감상을 듣는다. 너의 목소리가 은은히 울려 퍼지며 강변의 작은 마을이 낮잠처럼 평온하다
누가 문밖에서 그 모란강을 부르는가? 내 발걸음이 가볍게 울려 네 곁으로 향한 그리운 빛이 창은백색의 따뜻함을 뚫고 어린 시절 침대
모란강이 굽은 작은 물고기 몇 마리를 구부리고 배에 오르지 마라. 우리는 달을 건져내지 않고 별빛을 만들어 할아버지께 술을 마시며 고향 한 그릇을 마시게 했다.
모란강이 굽은 새우쌀을 몇 개 구부리고 기슭에 닿을 필요가 없다. 우리는 달 그물을 건져 별빛을 보충하고 외할머니에게 국을 끓여 고향 한 그릇을 마시게 할 시간이 없다.
울며 웃을 수 없다
작사/방문산 작곡/코유론
방송국에서 주문형 썩은 발라드를 부르고 있는데 나 혼자 차를 몰고 데이트 복지사
너의 실루엣을 떠올려 네가 아직 이 길가에 있는 것처럼 가장하는 쓰레기 더미가 내 사랑이 이미 수업이 끝났음을 일깨워 준다.
나는 너에게 결코 좌초하지 않고 사랑이 수확할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나에게 Baby no no no no
라고 말했다울다가 또 어떻게 갈 수 없는 이유는 먼저 울음이 개성이 맞지 않는다고 가정한다. 내가 얼마나 슬픈지 보고 싶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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