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 투어' 음양사' 가 왜 불티나지?
음양사' 는 인터넷을 통해 자체 개발한 3D 일본식 풍회합제 RPG 핸드투어로 일본 핑안 시대를 배경으로 음양사 아베명 () 이 귀신과 얽힌 음양 () 양계에서 자신의 기억을 탐구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1980 년대 일본 판타지 문학계의 거물몽맥이 아베청명을 중심으로 한 시리즈 소설' 음양사' 를 발표해 음양사의 이야기가 일본 문학계, 애니메이션계, 영화계 슈퍼IP 의 왕좌에 올랐다.
음양사란 무엇입니까?
음양사는 중국에서 기원하며 일본에서 널리 유행하고 있으며 음과 양을 잇는 남자입니다. 그들의 존재는 하늘, 땅, 사람, 귀신 사이의 모순을 없애기 위해서이다. 핑안 시대에는 아베청명이라는 음양사가 있었는데, 위로는 하늘을 통할 수 있고, 아래로는 땅에 들어갈 수 있고, 또한 모든 풍아일, 시사가부, 인생철학에 모두 정통하다고 한다.
이야기는 신화 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이 사람은 역사에 존재 했 고, 교토에는 여전히 그를 전념 하는 칭 밍 신사가 있습니다.
음양사' 는 9 월 2 일부터 본격적으로 온라인 상태다. 바이두 검색지수가 급등하면서 주말마다 작은 클라이맥스가 일고, 국경절과 할로윈 게임 활동은 트렌드 곡선에 두 개의 정점을 올리고 있다.
App Store 의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도 한 달 동안 뛰어난 입소문으로 국경절부터 1 개월간 패권을 차지했습니다.
현재 웨이보 # 음양사수투어 # 화제의 독서량은 이미 14 억 7000 만 회
에 달했다고지식한 국산 게임에서, 이것은 그야말로 아름다움과 재능을 한데 모은' 청류' 다!
군이 안리를 먹고 묵묵히 게임을 다운받았다는 것을 알고. 결과적으로, 하나 (Zhen) 머리 (Shi) 는 안 (tai) 할 수 없다 (Hao) 받을 수 있다 (wan) 주워라 (le)
(참지 못해 죄송합니다)
학립계군의 미술 스타일, 알찬 줄거리 구조, 심지어 모든 인물의 성우 구성까지 귀를 임신시킬 것 같다.
그리고 이 게임의 가장 흥미진진한 점은 소환 신의 디자인이다. 이전의 카드 추출 게임과는 달리 소환하기 전에 먼저 이 문자에 오망성 () 이나 음성 부름을 그려야 한다.
SSR 카드, R 카드, N카드 가장 약한 닭, 개밥으로 직접 업그레이드해 주는 SSR 카드, R 카드, N카드, N카드, N카드, R 카드, R 카드, R 카드, R 카드, R 카드, R 카드, R 카드, R 카드 그래서 음양사 플레이어의 가장 큰 소망은 SSR 을 뽑는 것이다.
"음양사" 는 매우 성공적인 마케팅 사례로, 큰 파도의 흐름을 닦고 신구 플레이어를 구덩이에 끌어들일 수 있는 주된 이유는-1, 풍격이 뚜렷한 콘텐츠형 제품
이라는 점을 인정해야 한다. (주: 음양사, 음양사, 음양사, 음양사, 음양사, 음양사, 음양사)현재 많은 국산 핸드투어의 통병은 순수 수치 게임, 순위 제도, 플레이어의 비이성적 소비 자극 등이다. 올 상반기 인기 핸드투어' 황실전쟁' 은 경기 요소, 누가 돈을 많이 냈는지, 레전드 경기장 3000 트로피가 올라오고, RMB 플레이어는 하층에서만 벌어들이는 것이 아니라 후기에 사용자 지지율이 부족하다는 점을 지나치게 강조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전드, 레전드, 레전드, 레전드, 레전드, 레전드)
음양사' 는 반대로 경기를 약화시켰고, 숫자나 놀이에 많은 시간을 들이지 않고 줄거리를 위주로' 음양사' 라는 주제를 둘러싸고 내용을 채웠다. 낡은 술에 새 병을 담는 것이 아니라, 일상화가 심한 카드 게임을 위해 대충 새 껍질을 씌우는 것이 아니라, 내용을 게임의 모든 세부 사항에 스며들게 하는 것이다.
비주얼 프리젠 테이션에서는 캐릭터 스타일링이 정교하고, 일본식과 바람이 아름답고 섬세하며, 게임 메인 인터페이스에는 스크린이 없는 대화 상자, 눈에 띄는 프로모션 아이콘, 깔끔하고 깨끗한 정원 스타일이 눈에 띈다.
작은 UI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 장면 상호 작용, 게이머가 음양사의 이야기에 몰입해 갑자기' 연극' 하는 느낌은 없다.
청각 전달에서 게임 어쿠스틱은 일본 영화음악사 멜린모가 주관하며, 그의 대표작품은' 꽃다운 나이',' 2046',' 10 면 매복' 등 우수한 영화 음악이다.
또한' 음양사' 는 2 차원 관객의 요구를 만족시켰다. 예를 들어 못궁리혜 등 거물급 CV 가 더빙 제작에 참여해 드라마 대화나 전투 음성, 표현력이 뛰어난 더빙으로 게이머들이 더욱 대입감을 갖게 했다.
줄거리 발전 방면에서 모든 요괴는 나름대로의 이야기를 가지고 있다. 구명고양이의 간교함이든, 츠목이 술을 삼키는 것에 대한 관심이든, 설계팀은 음양사의 이야기를 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핸드 투어 제품이 점점 균질화되는 현재' 음양사' 는 전통적인 손놀림이 수치와 놀이에 있어서' 경쟁 하드코어' 를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좋은 제품은 종종 미묘하게 드러나고, 대량의 디테일로 구성된' 소프트 파워' 가 제품의 차이와 두께를 만들어 낸다. 둘째, 2 차원 패밀리의 정확한 위치
오늘날, 2 차원들은 이미 하위 문화에서 트렌드 문화로 점차 나아가고 있으며, 특히 인터넷의 급속한 발전 상황에서 2 차원 경제를 탄생시켰다.
제품 내용에서 2 차원의 수요를 충족시키는 것 외에도' 음양사' 는 게임 온라인 전후 보급 확산에서도 정확한 목표층을 둘러싸고 있다.
첫째, 공식 문안은 2 차원 말에 가깝다. 공식 웨이보 @ 인터넷 Yinyangshi 핸드 투어의 홍보 문건에서, 화풍이 참신하고, 이모티콘을 활용한 2 차원 족족 기쁨의 표현 형식으로, 2 차원 서클에 자주 뒤섞인 사람들을 한눈에 빛나게 하며 정체성을 높였다.
둘째, 오프라인 활동을 정확하게 위치시킨다. 각 전시회에서 음양사의 그림자를 볼 수 있고, 선전예열을 할 수 있다. 이 일부 사용자는 게임권의 콜 (핵심 의견지도자) 이자 2 차원 서클의 콘텐츠 메이커로' 음양사' 의 화제 제작, 단락 전파에 좋은 효과를 가져다 줄 수 있다.
또한 2 차 콘텐츠 제작을 장려하십시오. 음양사' 공식 웨이보 내용의 거의 절반은 팬들을 전달하는 2 차 콘텐츠 출력이며, 일부 이벤트 운영을 통해 팬 창작을 장려하는 등 성숙한 핵심 사용자 안내 수단이다. 셋째, 혁신이 확산되는 채널 * * * 푸시
미국의 저명한 전파학자 로저스는' 혁신과 확산' 이론을 제시한 바 있다. 그는 혁신이 확산되는 과정에서 대중전파는 정보단계가 상대적으로 더 중요하고, 인간관계 전파는 설득 단계에서 더욱 강력하며, 양자의 결합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라고 주장했다.
음양사' 의 조기 홍보는 무려 3 개월 동안 지속되었다. 주로 공식 웨이보가 보급되고 있다. 온라인상에 오르기 전에 이미 동인 화가권, Cos 권 등에 침투해 2 차원 집단에 이 게임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부분의 사용자가 굳어지면 내용 침전이 후기 사용자들에게 대거 유입된 후 좋은 점성 작용을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콘텐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콘텐츠명언)
음양사' 가 이미 2 차원 집단에서 추앙을 받았을 때, 이들의 동인 만화, 표정가방 제작, 화제 등을 통해 그 열기가 소셜미디어를 통해 다른 집단으로 서서히 확산되고, 그림 추첨 카드, 부식 소환이 위챗 모멘트 상에서 화면을 닦는 기세를 보이고 있다.
게임 플레이의 특성이 더욱 두드러지면서 느림보, 인품 등 성질이 대중플레이어의 인식으로 확산되면서 네티즌들은 2 차원 어휘' 간',' 유럽인',' 아프리카인' 을 이용해 가치 호소를 표현하며 대중집단인지 개념으로 확산되고 있다.
그래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안리를 먹었습니다.
음양사' 는' 소중' 을 향해 명품 노선을 취하는 게임인데, 지금은 갑자기 많은 사용자를 겨냥하고 있는데, 발전의 전망을 파악할 수 있을까?
대량의 비목표층의 유입은 높은 기대치를 가지고 있으며, 제품 초기 불완전에 대한 관용도가 너무 높지 않다. 로저스의 혁신 확산 이론에 따르면 혁신 자체는' 실험성' 을 가지고 있다. 일단 사용자 만족도가 높지 않으면 채택을 포기하고 리콜하기 어렵다. 알고 보니' 음양사' 의 부족을 가리키는 날카로운 말이 많이 나왔다.-
둘째, 그림 추출카드 놀이는 완전히 인품을 보는 것이다. 이는 일반 게이머에게 좋은 일이다. 언젠가 SSR 한 장을 뽑으면 농노가 노래를 뒤집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또 다른 관점에서 볼 때, 유료 게이머가 수만 원을 지출한다고 해서 반드시 SSR 을 뽑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운만으로는 이 아기들을 잃기 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또한 게임이 너무 "간" 이기 때문에 경험을 닦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리므로 사용자의 조작이 피로해질 수 있습니다.
음양사' 가 도대체 얼마나 멀리 갈 수 있는지 지켜봅시다. 그러나 그것이 우리에게 중국 문화에 대한 사고를 주었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개혁 개발 이후 경제가 고속으로 발전하면서 중국의' 문화 소프트 파워' 는 상대적으로 약하다. 그동안 중국 원소는' 쿵푸팬더',' 화목란' 와 같은 외국 개발에 의해 연구되었다. 반면 중국은 수많은 고전 문화의 창조자로서 항상 클래식을 뒤엎거나' 중국 좋은 목소리' 와 같은 해외 인기 IP 를 구입하는 데 열중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중국, 중국, 중국, 중국, 중국, 중국, 중국, 중국, 중국)
음양사' 의 일본 요괴 문화에 대한 연구개발이 바로 이런 현상을 바꾸었다. 중국의 게임 시장은 중국이 타국 문화를 흡수하고 자체 연구 개발, 창의적인 개조, 그리고 그 효과가 현저하다는 것을 증명했다.
성공적인 IP 창조는 일련의 문화 상품과 문화 광경을 만들어 낼 수 있다. 핵심은 우리가 어떻게 이 IP 를 합리적으로 부화시킬 수 있는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