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으로 그린 마커 그림-마커 펜으로 그리는 방법
재료 준비: 대용량 마커 및 하이라이트 펜.
절차:
1._ 서브 라오 마오 마커 132, 13 1, 139 는 기본적으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3 입니다 먼저 132 로 피부색을 그린 다음 13 1 으로 머리카락과 머리카락을 그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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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_ Sell [6] 가시덤불을 울린다. 빛은 햇빛 아래에서 다른 색을 띠기 때문에 그림을 그릴 때 가능한 한 다양한 색을 선택하면 머리카락의 체감과 광감이 나옵니다.
4._ 판매 ⑶ 특히 관자 ┖ 뚱뚱하고 어두운 부분을 깊게 한 뒤 하이라이트로 하이라이트 부분을 그리면 하늘하늘한 자연스러운 머리카락이 그려진다. 봄이니까 벚꽃 핑크를 골라서 배경을 그려요. 머리 가장자리를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하늘의 구름도 옅은 분홍색이고 봄이다!
5._ 나로미노. 38 번 강황색 마르크펜에 금색 고광펜을 매치해 아름다운 선을 그어 화사한 봄에 착용하기에 좋습니다. 화이트 슈트는 간단하게 CG 시리즈 마르크펜으로 그림자를 그려내며 전체적으로 발랄하고 예쁘고 우아합니다.
6._ 도로 커튼 현기증, 오른쪽 클러스터 고장. CG 시리즈 마르크펜은 점차 무거운 것에서 가벼워지는 데 쓰인다. 배우고 싶은 아동화는 동영상 자습서를 보고 금색 하이라이트로 옷의 패턴을 그릴 수 있다. 고급스러운 질감이 단번에 나왔다. 배경에는 금색과 은색 하이라이트가 그려져 있다. 장식품들, 신기하지 않나요?
마르크펜 손으로 그린 튜토리얼은 어떤 것이 있나요? 도구 필요: 마커, 어니언
1. 연한 갈색 마르크펜으로 화지에 세 개의 불규칙한 도형을 그리고 오른쪽에 화살표를 그립니다.
2. 갈색 마르크펜으로 세 그래프의 왼쪽에 세 개의 불규칙한 도형을 그리고 작은 화살표의 오른쪽에 가장자리를 그립니다.
3. 검은색 마르크펜으로 왼쪽 첫 그래픽 아래에 참깨 모양을 눈으로 그립니다. 왼쪽 패턴의 왼쪽에 입 모양을 그립니다. 아래에 곡선을 그립니다.
4. 검은색 마르크펜으로 날개 패턴의 오른쪽에 크기가 다른 물방울을 그립니다.
5. 검은 펜으로 참새의 꼬리에 네 개의 물방울을 그립니다.
6. 검은 마커펜으로 참새의 머리와 날개에 무수한 점을 찍는다.
7. 마크가 참새를 그리는 간단한 튜토리얼이 완성되었다.
마커 펜으로 그리는 법, 마커 펜으로 그리는 법.
마커, 마커 펜이라고도 합니다. 문구 제조사는 그것을 마르크펜이라고 부르는데, 소리는 말과 같다. 필기나 페인팅을 위한 특수 드로잉 색상 펜으로, 그 자체에 잉크가 들어 있으며, 일반적으로 펜촉과 단단한 펜촉이 있습니다. 우리는 어떻게 마르크펜으로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까? 다음으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첫째, 마커 펜 그리기 단계 및 일반 규칙
1, 마커 그리기 프로세스의 사고 프로그래밍
2, 마커 펜 그리기 단계
① 스케치 계획 단계-구상 단계, 초안 단계, 색상 초안 단계.
(2) 스케치 단계-선 그리기 단계 및 페인팅 단계.
③ 화면 조정 단계-깊이 각인, 색채 조화, 공간 수준 처리.
(4) 마무리 처리 단계-개요 처리, 하이라이트 처리, 서명.
둘째, 마커 손으로 그린 성능 응용 기술
1, 유사한 색상 오버레이 기술
마르크펜' 의 냉색과 온색 시리즈는 순서대로 보면 색이 가깝고 숫자도 비슷하다. 빛을 받는 물체의 밝은 색상을 그릴 때 먼저 동색에서 약간 연한 색상을 선택하고, 물체의 빛을 받는 가장자리를 비워 둔 다음 밝은 색에 같은 색상의 약간 무거운 부분을 그려서 물체의 같은 빛을 받는 면에 세 가지 층을 나타낸다. 펜으로 규칙적이고, 같은 방향은 기본적으로 평행하게 배열되어 있다. 물체의 백라이트에서, 같은 약간 대비되는 중색을 사용하는데, 방법은 같은 것이다. 한 물체의 명암 투영교계에서는 같은 중색을 겹쳐 몇 획을 반복할 수 있다.
2. 물체의 밝은 부분과 하이라이트 처리
물체의 빛 부분은 비워 두고, 강조 표시는 흰색이나 강조 표시여야 하며, 이렇게 하면 물체의 빛 상태를 강화하고, 화면을 생동감 있게 하고, 구조관계를 강화할 수 있다.
3, 물체의 어두운 부분과 투영 처리
어두운 부분의 색상과 물체의 투영은 가능한 한 통일되어야 한다. 특히 투영은 좀 더 무거울 수 있다. 화면의 전체 색상 관계는 주로 빛의 대비, 냉난방 관계, 밝은 부분의 공백에 따라 풍부한 색상 효과를 형성합니다. 전체 화면의 암부 구조는 통일되고 조화로운 역할을 하였으며, 대비가 있어도 미묘한 대비였다. 암부에 너무 강한 냉난방 대비가 있어서는 안 된다는 것을 명심해라.
4, 고순도 색상 적용 규칙
화면에 단색을 사용하지 않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주의해서 풍부하고 생동감 있는 화면을 이용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뒤죽박죽이 될 것이다. 화면의 구조와 이미지가 복잡할 때 투영 관계도 복잡하다. 이 경우 단색은 가능한 한 적게 사용하고, 면적은 너무 클 수 없고, 색조는 너무 많아서는 안 된다. 반대로, 화면 구조와 구조적 관계가 단일할 때 풍부한 색채로 화면을 조화시킬 수 있다.
마킹 기술에 대한 다섯 가지 고려 사항을 요약합니다.
(1) 펜으로 몸을 따라가면 신체 구조의 느낌을 표현할 수 있다.
(2) 펜 색상의 사용은 요약적이어야 하며, 선 사이의 배열과 순서에 주의를 기울여 선 자체의 미감을 표현해야 하며, 뒤죽박죽이 되어서는 안 된다.
(3) 몸을 너무 풍만하게 그리지 말고 과감하게' 공백' 해야 한다.
4 컬러는 어수선하지 말고 최소한의 컬러로 풍부한 감정을 그려보세요.
⑤ 화면은 너무 회색이 되어서는 안 되고, 어둠과 현실의 대비가 있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