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수산검객 온라인 게임 리뷰

화면:

"신수산검객OL"은 2D 이미지 엔진을 사용합니다. 2D와 3D의 비교 장점은 사진 디테일이 더 섬세하고 시스템 요구 사항이 낮다는 것입니다. "New Shushan Swordsman OL" "Jianxia OL"은 이러한 2D 엔진을 최대한 활용합니다. 에디터의 세심한 관찰 끝에 이 작품은 2D 온라인 게임 중 단연 최고입니다. 물론 책임감 있게 말해야 하고, 장면도 극도로 치밀합니다. 전체적인 느낌은 과장되면서도 사실적이어서 비린내도 나고. 특정 수준의 생산 없이는 둘 다 갖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나뭇잎 하나하나의 잎맥이 뚜렷하게 드러나 계층적인 느낌을 표현하기 위해 색의 깊이를 세심하게 조절할 뿐만 아니라, 잎새 하나하나의 모양과 크기도 다양하게 다릅니다. 더욱이 장면의 일부 주요 건물은 나무 관, 벽돌, 땅에 흩어져 있는 잔해, 자갈 등과 같이 완전히 다른 지지 개체로 둘러싸여 있으며 집에 있는 물건의 수는 훨씬 더 많습니다. 일부 제작자의 눈에는 이러한 것들이 단순히 필요하지 않지만 실제로는 게임의 시각적 성능을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리고 플레이어가 게임 중에 단조로운 느낌을 주지 않도록 하는 것은 바로 이러한 눈에 띄지 않는 작은 세부 사항입니다. 지루함을 느끼지 않는 동시에 프로듀서의 태도가 매우 진지하고 엄격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신숙산검사 OL"의 배경은 대부분 정적이고 역동적인 효과가 부족합니다. '신숙산검객OL' 속 캐릭터들의 작화 스타일은 장면과 전혀 다르며, 달리거나 싸우는 등 캐릭터의 움직임이 부드럽고 자연스러우며, 디테일한 움직임이 많아 실제와 같은 느낌을 준다. 캐릭터들의 의상도 아주 세밀하게 그려져 있고 디테일이 풍부하며, 신체에 장비의 변화가 캐릭터의 외모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게임 화면을 제작진이 세심하게 제작한 결과, 게임 전체가 무협적인 분위기가 강렬하게 드러납니다.

음악/효과음:

무협 게임이다 보니 고전적인 스타일이 있을 것 같다. 제작자는 이를 잘 알고 있다. "는 플루트 등을 다수 사용합니다. 전통 악기의 연주와 MIDI 전자음악의 처리로 중국의 전통 선율을 유지하면서도 현대성을 잃어 일반 게임과는 다른 느낌을 줍니다.

조작 및 시스템:

'신숙산검객OL'은 주로 마우스로 조작하지만 플레이어의 편의를 위해 열기 등 일부 키에 단축키를 특별히 설계했다. 인벤토리 등. 화면 하단에는 일부 스킬, 장비 또는 아이템을 넣을 수 있는 바로가기 바도 있습니다. 그러나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일부 버튼은 매우 작게 디자인되어 있어 빠르게 클릭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신숙산검사 OL'은 플레이어가 '신숙산검사 OL'의 시스템을 빠르고 철저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작업에 튜토리얼 스타일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는 음모. 줄거리에 대해 말하자면, 게임은 종종 게임 중에 컷씬 줄거리 시연을 제공하는데, 여기에는 풍부한 줄거리가 포함되어 있어 플레이어가 게임 중에 줄거리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할 수 있게 하고 플레이어가 더 몰입할 수 있게 만듭니다.

'신수산 검객 OL'은 장비, 던전, 스킬 트리, 애완동물 등에 보석을 박는 등 많은 주류 설정을 채택했습니다. "Xia Zhuan OL"의 체크 아이템 및 무술 대회와 같은 "Jin Yongqun"시스템. 그러다가 들어본 적도 없는 '마법의 보물주머니, 행운, 행운' 등 들어본 적도 없는 독특한 설정도 있다.

'신수산검객OL'의 업그레이드 시스템에도 특징이 있다. 캐릭터 성장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것 외에도 중국 전통 운명의 5가지 요소 속성도 추가한다. 속성은 실제로 서로 다른 속성을 지닌 5가지 직업이 있으며, 플레이어는 자신의 선호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스킬 트리는 매우 크지만 기본적으로 선형적이고 서로 얽혀 있는 경우가 거의 없으므로 플레이어가 스킬 선택 시 상대적으로 변화가 적습니다. 사람들이 이상하게 느끼는 점은 '신수산검객OL'이 '지뢰 밟기'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는 점이다. 이 방식은 초기 독립형 RPG 게임에서는 흔히 볼 수 있는 방식이지만, 온라인 게임에서는 좀처럼 어렵게 느껴지지 않았다. 처음에는 이해할 수 있지만 일정 시간 동안 게임을 플레이한 후에는 이러한 방식으로 적과 조우하는 것이 몬스터 잡는 현상을 완전히 피할 수 있어 게임 프로세스가 더욱 공정해진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신수산검객OL』은 다른 게임의 일부 설정을 차용하더라도 결코 단순히 차용하는 것이 아니라 일부 인기 시스템을 차용한 후 이를 변형하고 강화하여 더욱 완벽하게 만듭니다.

예를 들어 애완동물 시스템을 예로 들자면, 플레이어는 애완동물에게 개별적으로 무기와 방어구를 장착할 수 있으며, 공식적으로는 이를 마법 무기 시스템이라고 부릅니다. 애완동물의 역할은 싸움뿐만 아니라 영혼을 단련하는 역할도 합니다. 각 마법 무기에는 별도의 장비 외에도 레벨, 스킬 및 기타 특수 속성이 있습니다.

요약:

사실 이 게임을 하기 전에는 '신숙산검객OL'에 대해 별로 낙관적이지 않았지만, 체험하고 나서 생각이 완전히 바뀌었고 상대적으로 모든 면에서 완전합니다. "신수산검객OL"은 단순히 화려한 그래픽에 의존하여 플레이어를 놀라게 할 수 있는 게임은 아니지만, 이 게임을 선택하고 게임에 통합한다면 분명 그 디테일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그 매력에 매료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완벽한 시스템. "신수산검객OL"이 진정으로 게임의 재미를 탐구하는 게임이라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물론 플레이어들이 이 게임을 받아들이고 흥미진진한 특성을 발견할 수 있는지 여부는 중국방송통신망의 시장 운영 능력과 관련이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중국방송통신망의 "원더링 원더랜드", "신수산검객"을 성공적으로 운영한 풍부한 경험이 있다고 믿습니다. OL"아직 성공할 희망은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