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전극이 일본 게임음악을 쓰다니, 관객들이 좋아할까?

항전극은 일본 게임음악으로,' 포화를 향해 전진하다' 우치룽 주연을 맡은 것으로, 옆집에서 음악이 들려왔고, 누가 게임을 하는지, 항전극을 보는 줄 알았다.

8 년 항전, 중화민족 역사상 가장 크고, 가장 처참하고, 비장한 반침략전쟁은 우리 TV 스크린을 통해 스트레스가 많은 중국인들에게 끊임없이 각종 악속적인 웃음거리와 농담을 제공하고 있으며, 또 글로벌 농담으로 확대될 것 같다. 요즘 토구 항일극은 이미 전 국민의 풍조가 되었다. 손이 악마를 찢는 사진 한 장이 인터넷에 미친 듯이 퍼지고, 피빛이 천녀처럼 흩날리고 있다. 스물여섯 살의' 횡류' 사중붕이 갑자기 인터넷 홍인이 되었다. 왜냐하면 그는' 옹졸할수록 좋다' 는 묘수로 일본병을 연기하며 하루에 8 번이나 다른 제작진에서 성공적으로 죽었기 때문이다. 좋은 소식통은 드라마에서 아군이 일본군을 소멸하는 비율에 따라 횡점은 1 년에 7 억놈을 죽일 수 있고, 연결되어 지구를 두 바퀴 돌 수 있어' 최대 항일 근거지' 라고 부른다. 줄곧 엄숙했던' 남방 주말' 도 최근' 항일 이 장사' 라는 장편 보도를 게재해 항일극이 번창한 경위를 빗어 냈다. 해협 맞은편 대만 동포도 급급하다.' 왕보' 는 2 월 26 일 오락화된 항전극은 역사에 대한 불경이며 선열들에 대한 불경이다. "중국 드라마의 현황은 무엇인가? 횡점에 가 보니 40 ~ 50 명의 제작진이 모두 왜놈을 때리고 있었다. " 유명한 작가 고만당은 이렇게 말한다. 왜 전쟁터가 그렇게 많고 8 로가 그렇게 바쁜지, 우선 우리의 현재의 드라마 관리 방식과 큰 관련이 있다. 내가 대학에 다닐 때, 선생님은' 제재 결정론' 을 문혁유독으로 분류하여 비판했지만, 여기서 촬영할 수 없는 제재는 영원히 촬영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많았다. 예를 들면: 반부패는 촬영할 수 없고, 문혁은 촬영할 수 없고, 귀신은 촬영할 수 없고, 경찰비극 제한, 고장극 제한; 전쟁극 분야에서는 항미지원조가 만질 수 없고, 월반격에 대해서는 건드리지 않는다. 국가 * * * 대결, 많이 찍는 것도 통전에 불리하기 때문에 투자자와 창작자의 만장일치 결론은 왜놈만 치는 것이 가장 안전하다는 것이다. 항일극이 정말 안전한가요? 그렇다고 꼭 그런 것은 아니다. 여기에는 수많은 명규칙과 잠재규칙이 있다. 예를 들어 국민당군의 정면 항전을 표현할 수 없고, 일본병의 군사적 자질을 보여줄 수 없고, * * * 산당이 항일을 이끌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가볍게 너를 괴롭히고, 무겁게 너를 죽이면, 수천만 달러의 투자가 물거품이 될 수도 있고, 상처를 입을 수도 없고, 질 수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나는 종종 감개무량하다. 관리자가 이렇게 좁고 험난한 틈새에서 우리 창작자들이 수천 개의 무늬를 새롭게 꾸밀 수 있는 항전극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이다. 그 지능과 상상력은 정말 감탄하지 않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진을 많이 찍어서 누군가가 보는 것을 막을 수 없다. 한 가지 확실한 사실은: 관객도 이 말을 잘하는데,' 왜놈을 때리는 것' 때문에! 신파 항일극' 영원히 지워지지 않는 번호' 와' 항일기협' 등은 다성시에서 모두 시청률 우승을 차지하며 많은 돈을 벌었다. 이 작품들의 창작 비적은 정치가 정확하다는 전제하에 어떻게 즐거움을 얻을 수 있는가 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정치명언) 그 결과 전쟁은 게임화, 오락화, 일본인은 약지화, 가축화됐다. 어떤 수류탄이 비행기를 치고, 농민 한 명이 수백 일본군을 초살하는 등, 놀라운 일이 아니다. 왜놈들은 모두 여자를 보면 간교하고, 백성을 보면 죽이고, 지능이 낮고, 악이 없다. 요컨대, 정말 거짓이 안 돼, 바로 안 돼, 바로 안 돼, 투자자가 가방을 하나 구해줘, 창작자가 밥그릇을 지키기 위해, 대중은 이런 자기기만적인 승리에서 음탕한 즐거움을 즐기고, 결국 모두 기뻐하고 즐거워, 이에 지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