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심 조각 용 신의 [주석]
1 고대인: 전국 시대 위국의 아들 모우를 가리킨다. 그의 말에는' 장자 장왕' 이 실려 있다.' 중산아들 모웨이 첨자가 말했다.' 강해 위에 있고, 마음은 위궐 아래에 있지만, 어쩔 수 없다!' "2" 모양 "두 문장: 원래 강호에, 마음은 조정에 있다. 이곳은 문학 창작의 구상 활동을 비유한다. 위궐 (유원): 법원을 가리킨다. 위: 키가 커요. 3 신사: 종병씨' 산수서 그리기': "성현이 절대에 비춰져 만재미로 그 신의 생각을 융합한다." ('전송문' 볼륨 20) 4 조용한 (qiǎo 아오): 고요함. 5' 읊다' 두 문장: 작가가 막 구상을 읊어냈는데, 문장 () 는 아직 쓰지 않았지만, 작가의 마음속에는 이미 그 미래 작품의 음절이 낭랑하게 들리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투나: 보내요. 6 속눈썹 (지é 절): 눈털. 7 시: 달성. 8 신과 물놀이: 작가의 정신과 외물의 이미지가 밀접하게 결합되어 함께 활동하는 것을 말한다. 9 억측: 속마음을 가리킨다. 억측: 가슴. 10 야망: 작가의 주관적인 정서, 기질. 통관: 이끌고 관리하세요. 11 사령: 아름다운 말. 추기경: 주요 부분을 가리킨다. 주역 계사상: "언행, 군자의 추기경, 추기의 머리, 영욕의 주인." Kong yingda 스파 스: "피벗, 가구 피벗; 기계, 그 석궁 이빨. 말 가구 피벗, 또는 명나라 또는 어두운; 치아의 머리, 중간 또는 아니오, 언행의 움직임, 몸에서 발산하는 것, 그리고 사물에 있는 것, 혹은 그렇지 않은 것.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 12 추기경: 이것은 "사령" 을 의미합니다. 13 열쇠: 이것은 "야망" 을 의미합니다. 14 탈출: 숨어 피하다. 15 도자기: 질그릇 만들기. 6 월: 기와를 만드는 바퀴. 여기서' 도균' 이란 문사의 숙달과 양조를 가리킨다. 16 세 (유월): 준설. 티베트: "더러운", 내장과 같습니다. 17 눈: 세탁. 장자 지북투어:' 노기는' 여치 () 가 소홀히 하고 (너) 마음을 끊고, 목욕을 하고, 눈이 내리고 정신을 가다듬는다' 고 말했다. 18 보물: 이것은 인간의 지식을 의미합니다. 19 재량: 고려하고, 고려하고, 분별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20 읽기: 경험, 경험. 가난: 끝까지 탐구하다. 사진: 보고, 이해로 확장하십시오. 21 정: 정. 이순신 (y) 의미: "해석", 번역 "해석" 단어. "해석" 은 정리하고 운용하는 것이다. 22 신비: 심오하고 이해하기 어려운 사물이나 이치를 가리킨다. 재재: 주인님, 여기는 작가의 마음을 뜻합니다. 23 성율: 작품의 음절을 가리킨다. 음절을 안배하는 것은 원래 글쓰기의 기교 중 하나일 뿐, 여기서는 모든 작문 기교를 대표한다. 잉크: 끈 잉크. 잉크' 는 다음 문장' 근' 과 반대되는' 문선 진푸' 의' 이온독묵, 장인석 분근' 용법과 같다. 24 단독 사진: 독특한 이해. 25 엿보기: 보다. 이미지: 마음에 드는 이미지는 구상 과정에서 객관적인 사물이 작가의 머리 속에 구성된 이미지를 가리킨다. 근: 도끼. 26 조문: 글쓰기입니다. 유: 통제, 통제. 수술: 방법. 27 대단: 중대한 끝단, 즉 요점. 280,000 페인트: 즉, 모든 방법, 많은 생각을 의미합니다. 29 규정: 원을 그리는 기구. 순간: 정사각형을 그리는 기구. 여기에' 규칙' 이란 사물을 일정한 형태로 부여하는 것을 가리킨다. 허위: 추상적인 것을 가리킨다. 30 펀칭 (l u 누출): 또한 조각입니다. 무형의: 앞의' 허위' 에 동의하는 바와 같이, 이 두 문장은 육기' 문부' 에서 말하는' 수업은 무가치하고, 고독을 두드리며 음을 찾는다' 는 의미와 비슷하며, 모두 예술적 구상을 통해 추상적인 것에 생동감 있고 구체적인 이미지를 부여하는 것을 가리킨다. 31 등산: 구상에서 등산을 생각하는 정경을 말한다. 다음 문장인 "바다를 구경하다" 는 말이 같다. 32 번: 잡아, 잡아. 한: 펜. 33 사: 쓴 작품을 가리킨다. 사전 연설' 은 미필 전이다. 34 및 (j 미터): 및. 35 심시작: 마음속으로 글쓰기를 생각할 때의 상상. 36 뒤집기: 글을 쓰기 전에 구상한 상황을 가리킨다. 37 징실: 저자가 상상했던 것을 구체적으로 적어 두는 것을 말한다. 38 회: 여기는 틈을 가리킨다. 39 스파 스: 멀리, 언어는 생각을 정확하게 표현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40 인치: 마음. "삼국지 촉서 제갈량전": "(서) 서사선주가 그 마음을 가리키며' 본욕과 장군 * * * 투왕패의 사업자, 이 방촌지로도. 지금은 이미 노모를 잃었으니, 방촌이 난장판이다.' 을 (를) 클릭합니다 41 구역 표: 경계 밖, 먼 곳을 가리킨다.
42 지척자: 거리가 매우 가깝다는 뜻입니다. 지투: 8 인치. 43 빙: 조작, 장악. 업무: 전문. 45 장: 문채. 계약: 쿠폰은 규칙으로 확장됩니다. 46 수고할 필요 없음: 「양기」 기사 참조. 그중에서도 지나치게 고심할 필요는 없다. "지도위가 화목하면 이치가 융화되고 정이 원활하다. 드릴이 지나치면 신이 지치고 기운이 떨어진다. "
인간의 고유 재능 1, 지연 이분 2; 글의 체체 3, 크기 특수공 4. 펜 과 부패 밀리미터 5, 양웅 중퇴 한 과 꿈 6, 환담 질병 은 고민 7 을 느끼고, 왕 팽창 은 생각 8, 장 헹 연구 \ "베이징 \" 은 10 년 9, 좌사 연습 \ "모두 \" 는 1 기 10 에 있다. 거문도 있지만, 생각 도 느리다. 화이 난 종 왕조와 푸 \ "사오 \" 11, phyllite 가오 차오 쳉 푸 12 로, 입 노래 13 으로 서브 jianyuan 원조 瓩, 주오 펜 같은 장소 구조 14, 응우 엔 유 사건 및 책 15 에 따라, 예우 헹 때 음식과 잔디 연주 16: 단편 있지만, 또한 속도 도 생각합니다. Ruofu junfa 장애 17, 심장 총 수술; 민이는 고려하기 전에 즉시 결단을 내려야 한다. 탄 시 사람 18, 사랑 라오 차이 19; 의심 후 20 을 감안해 연구 측이 정해졌다. 기민한 탓으로 2 차 성공과 성공 21, 의혹이 길수록 22; 쉽지는 않지만, 또한 박연습 23. 얕은 것을 배우고 시간이 늦으면, 비로소 소홀하고 속도만 빨라진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에스성기 24 는 이전에 들은 적이 없다. 임편으로 25 를 고려하면 반드시 두 가지 환난이 있을 것이다: 이울자는 괴로움 26, 익사자를 사직하면 상해 27. 그렇다면 박견은 빈궁한 식량 28 을 공급하기 위해 혼돈을 구원하는 약 29 를 일관되게 보고 있다. 보 () 는 일삼십 () 이 될 수 있고, 심력 () 에 도움이 된다. [주석] 1 고유: 수락. 2 점 (f ì n 배설물): 본분. 3 시스템: 문장 장르, 공간 등을 나타냅니다. 4 특수: 다름. 공로: 효과, 효용. 5 상: 사마상루, 자장경, 서한의 저명한 작가를 가리키며, 그의 문사가 비교적 느리다고 전해진다. "한서 필승승": "사마상은 선처럼 문보다 늦다." 왕선겸보주는 심진한을 인용해 "서경 잡기" 라고 말했다.' 가오 문장 민병, 장경 제작이 늦어지는 것은 모두 일시적인 명예를 다하고 있다.' "붓이 썩는다: 고대인들은 글을 쓰기 전에 항상 입으로 붓을 윤택하고 구상을 병행한다. 밀리: 즉 털은 붓을 가리킨다. 부패: 구상시간이 길다는 것을 형용한다. 6 양웅: 서한 시대의 유명한 작가. 중퇴 (chuò) 한경몽: 환담' 신론 거폐' 에서 양웅이' 감천푸' 를 다 썼다고 말했다 (「전후한문」 권 14) 중퇴: 중지. 7 환담: 동한 초년의 유명한 학자. 질감:' 신론 제막' 에서 환담은 양웅의 부를 배우고 싶다고 말했다. 마음이 너무 씁쓸해서 병이 났다.' 유어릴 때 양쯔운의 리문고론을 보고, 젊은 신진을 자량하지 않고, 추잡하게 잡으려 한다. 격한 일을 맛보고 소부를 만들고, 정사태극으로, 감동을 받아 병을 앓고, 나날이 고달프다. (서양속담, 생각속담). " 8 왕충: 자중임, 동한 유명 사상가. 가스가 고갈되다: "후한서 왕충전" 은 왕충이 "논형" 85 편, 20 여만 마디 "라고 말했다. ... 나이가 점점 70 이 되고, 지력이 쇠약해진다. " 9 장 헹: 자평자, 동한 저명한 과학자, 문학가. 연구' 베이징':' 이경푸' 를 쓰다. 10 년: "후한서 장형전": "천하가 평일에 오래 버티고, 왕후 이하에서 사치 (지나친 사치) 를 넘길 수 없다. 헹 은 풍자 때문에 \ "erjing 푸 \" 로 \ "두 도시 \" 반고 를 제안했다. 정사부회 (즉 부회) 는 10 년이 된다. " 이경부' 는' 도쿄푸' 와' 서경부' 를 가리키며' 문선' 권 2, 3 을 담고 있다. 10 좌사: 글자가 너무 충, 서진 문학가. "모두" 연습: "삼도부" 를 쓰는 것을 가리킨다. 연습: 삶은 실크 (가는 실크) 가 희게 하는데, 여기서는 문사를 다듬고 작품을 구상하는 것을 가리킨다. 1 기: 12 년. 문선 삼도부서' 이선주가 장영서' 진서' 를 인용해 말했다. "좌사 ......" 삼도부 "를 만들려고 하는데, 이순신 작랑 장화씨가 민혜를 방문하는 일이다. 그런 다음 10 barnyardgrass (년), 문정 팬 황 (울타리 화장실) 을 구상하고, 모두 종이와 펜을 쓰고, 한 마디, 즉 스파 스 를 만났다. ...... 푸 쳉, 장 후아 참조 자문 한숨, 모두 이순신 하오 비싼, 쓰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11 화 남: 남왕 유안, 서한 초기 사상가이자 문학가. 숭: 끝. 푸' 사오': 유안이 쓴' 이소소' 에 대한 작품이 현재 실전됐다. 가오 유혹 \ "Huainanzi 시리아 \": "(리우) 보안 식별, 좋은 속 텍스트. 아버지 에서 황제, 소환 책 의 수, 효문 황제 는 매우 무겁다. 차오 는 \ "lisao 푸 \" 로, 일단 차오 에 의해, 일일 아침 식사 (완료) 되었습니다. 사랑에 빠지고 비밀을 지키다.
"12 개의 phyllite (g o Gao): 서한 시대의 ci fu 집. 응조 쳉 푸: \ "한서 phyllite 곱셈 (첨부 가오) 전기 \" 는 phyllite 가 문민 질환, \ "느낌, 노아 는 푸 를 했다. 문 질환, 차오 노아 에 의해, 그래서 더 많은 사람 을 부여. " 13 자건: 조식의 글씨. 그는 삼국 시대 위국의 유명한 문학가이다. 원조: 보유. 瓩 (d 敂 독방): 목간, 여기 종이를 가리킨다. 양수 \ "응답 린쯔 허우 지안 \" 은 조식이 \ "펜을 쥐고, 가식적으로, 마음에 암송하면 \" (\ "문선 \" 볼륨 40 참조) 말했다. 14 중선: 왕근의 글씨. 그는' 건안 칠자' 중 가장 걸출한 작가이다. 숙구: 벌써 썼어요. \ "삼국지 위서 왕근전 \" 은 왕근 작문이 \ "펜을 들고, 아무것도 변하지 않고, 사람들은 종종 숙구라고 생각한다" 고 말했다. 15 응우 (Y): 문자유 역시' 건안 칠자' 중 하나입니다. 사건:' 안장' 으로 삼다. \ "삼국지 위서 왕근전 \" 주석은 \ "전략 \" 을 인용했다 태조는 붓을 잡고 어떤 결정을 내리려 했으나, 실제로는 손해를 증가시킬 수 없었다. " 16 네 (M 현미) 형: 글자정평, 한위 간 작가. 음식, 초주:' 후한서 예형전' 은 황사의 한 연회에서 예형이 "앵무새를 바치는 사람, (노란색) 사격이' 선생이 손님을 즐겁게 해주길 바란다' 고 말했다. 형람 (총괄) 붓을 들고, 글에는 점이 없고, 말은 매우 아름답다. " 또 말했다: "(유) 시계는 여러 문인 * * * 초장주와 함께 맛을 보고 매우 재치가 있다. 시간 균형, 또한 보고, 개성 미주, 파괴 때문에 땅에 도착했다. 표창 (불행) 이 무섭다. 형재는 필찰을 구하는 데서, 잠시도 입성하여, 말의 의의가 상당하다. " 17 준발: 문사의 민첩함을 가리킨다. 천: 속도. 18 톤 (T-n 이야기) 생각: 심사숙고, 여기는 오랜 시간 동안 생각하는 것, 즉 문사가 느리다는 것을 의미한다. 19 라오: 많다. 분기점 (q 현치) 길: 갈림길. 20 감: 자세히 살펴보다. 21 차: 급작스럽게 생각하지 않는다. 22 성과: 이전 문장 "성공" 에 가깝습니다. 성과: 공. 23 박보: 광범위한 훈련은 위의 "적학", "재량", "연구", "길들이기" 의 네 가지 측면을 모두 가리킨다. 24 성기: 성취가 있다. 장치: 재능. 25 가지 고려 사항: 즉 구상. 접미부: 링크. 26 리: 사리. 유: 잘 안 돼요. 27 익사 (n-역): 중독, 과량. 28 피드 (Ku 붕괴): 사람을 먹는다. 29 일관성: 하나의 중심이 필요하다는 뜻입니다. 즉, 중요한 의미가 있어야 한다는 뜻입니다. 구원 (zh): 구조. 30 박능일: 위에서 언급한' 박견' 과' 일관된' 의 결합을 가리킨다.
상황 수 교활한 1, 신체 변화 무역 2 인 경우; 서투른 말이나 교묘한 의리 3 에서 잉태하거나, 용사나 새로운 것 4 에 싹트다. 마 에 따라 천, 구름이 5 를 소비하지 않았지만; 가오 축 시안 (西安) 공 6, 리얼 7 입니다. 사표 섬유 목적 8, 문외곡으로 인해 9; 말은 쫓지 않고, 펜은 고지하다. 수정은 그 묘미 10 을 밝히고, 변하면 그 수 11 을 통과한다. 이지는 12 번을 말할 수 없고, 윤편으로는 근 13 을 말할 수 없고, 그 정도는 보잘것없다! [주석] 1 정: 작품에서 표현된 사상 감정을 가리킨다. 궤변 (gu _ rail), 평범하지 않다. 2 체: 스타일. 무역: 변화. 3 임신: 임신, 이것은 매장을 의미합니다. 4 멩: 새싹. 5 수수료: "비싼" 으로, 번역은 "비싼" 단어에 근거합니다. 6 개의 (ZH) 축: 직기, 여기서 동사로 쓰이는 것은 가공을 가리킨다. 7: 화사함. 8 표: 외부. 섬유 (Xi _ n 우선): 가늘다. 9 곡: 우여곡절이 미묘하다. 10 설명: 설명. 11 수: 기교, 방법. 12 에지: 즉 이윤, 명진, 탕의 신하. 딩: 고대 요리 도구. 여씨춘추 본미' 재이윤이 요리의 이치로 치국을 평천하로 다스리는 방법을 비유한 적이 있다. "화해의 일은 반드시 감산과 신맛으로, 연이어 얼마씩, 그 순서대로 (고유인주:' 화분') 라고 말한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요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 아주 작은, 모두 자체 가 있습니다. 딩 변화, 미묘한 마이크로 섬유, 입 엡 에너지 단어, 치 비유 할 수 없습니다. "13 라운드 플랫: 고대에는 바퀴를 잘 자르는 장인으로 이름이 납작했다. 근: 도끼. 장자 천도' 재륜은 도끼 사용의 교묘함을 설명하기 어렵다. "추륜 서측간 () 은 굳지 않고, 병은 씁쓸하고 (급함) 들어가지 않는다. 쑤 질병, 손에 얻을 수 있지만, 마음 에 있어야, 입 은 말을 할 수 없습니다, 그 사이에 몇 가지 존재 얀 이 있습니다.
짱 는 말했다: 하나님 코끼리 통 1, 사랑 변화 임신. 사물은 용모로 구하고, 마음은 당연히 2 여야 한다. 새긴 성율, 싹이 흥보다 3. 매듭 고려 증서 4, 수직 커튼 승리 5.
[주석] 1 상: 사물을 가리킨다. 통: 소통, 결합. 2 "사물을 용모로 구하다" 두 문장: 구상 활동 중 작가의 마음과 물건의 관계, 그리고 본 책 "물색" 편에서 "물색하는 움직임, 마음도 흔들린다 따듯한 소리를 취하고, 마음과 배회한다' 는 등의 문장의 뜻이 통한다. 3 비흥: 이 책 「비흥」 편 참조. 문학 창작에서 비흥 방법의 운용은 이미지 사유와 밀접한 관계가 있다. 리우웬은 비흥이 작가의 마음과 물상의 교감 과정에서 생겨났다는 것을 깨달았는데, 이것이 그의 탁월한 견해였다. 4 결론: 위의 "고려" 와 같은 의미는 모두 구상을 가리킨다. 5 휘장 승승: 여기는 군기의 비유로 글을 쓰고, 글쓰기와 군사상의 장막 속에서 천리 밖에서 결정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만약 뛰어난 예술 구상이 있다면 우수한 문학 작품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수직 커튼: 커튼을 내려 놓고 군사 커튼에 있음을 나타냅니다. "한서 고제기": "남편이 휘장을 짜고 천 리 떨어진 곳에서 승리를 거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