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지 삽입-네 가지 요소를 그리는 방법
1. 곡선으로 시골의 기본 윤곽을 그려내다. 주요 원소는 백운의 길, 도로의 길, 하늘의 길이다. 길 위에 작은 나무 두 그루의 오솔길.
2. 지구의 상세한 경로를 계속 그립니다. 흙길이 있고, 산비탈이 있고, 밭이 있다.
3. 우리는 계속해서 땅에 해바라기, 울타리, 개집의 경로를 그린다.
4. 하늘색 그라데이션으로 하늘을 채우고, 청백색 그라데이션으로 흰색을 채웁니다.
5. 녹색 그라데이션으로 밭을 채우고, 오렌지색 그라데이션으로 모래를 채우고, 흙길을 흙노란색 그라데이션으로 채웁니다.
6. 해바라기의 경로는 노란색과 갈색으로, 울타리는 갈색으로, 개집 경로는 빨간색으로 채워서 시골 만화 장면 디자인을 완성한다.
제가 여러분께 가져온 ai 로 만화판 시골일러스트레이션 지도를 만드는 구체적인 작업입니다. 당신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일러스트레이션 아카데미 50 주년 축제인 나세계일러스트 투어는 멋진 오리지널 작품을 선보인다! 삽화계 오스카상' 이라는 명성을 누리고 있는 나세계일러스트 전시회가 대만에서 순회전을 하고 있다. 제 50 회 선정된 진귀한 일러스트레이션 원작이 공개돼 국제일러스트 트렌드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추황링심 (구자), 진유령, 왕, 황아령, 오심지 등 대만 예술가 7 명의 작품을 수록했다. 우리 아이들을 데리고 함께 흡수합시다. "
1 볼론나 세계삽입화가전은 1967 년에 열렸으며, 지금까지 50 년 동안 깊은 역사가 축적되어 왔다. 국적 제한, 스펙 제한, 반복적인 선발 전략으로 신예 일러스트레이터가 국제무대로 도약하는 발판이 되면서' 삽화계 오스카상' 이라는 미명을 누리고 있다. 볼로니나 국제아동도서전의 전람장 ElenaPasoli 는 매년 편집자, 일러스트레이터 및 기타 업계 관련 사람들이 볼로니나 국제일러스트레이션 박람회에 모여 사상을 교류한다고 말했다. 여기서 숨을 쉴 때마다' 창의력' 을 흡입할 수 있다.
볼로냐 국제 아동서전 전람회 사장 ElenaPasoli 가 연설을 했는데, 사진은 웨이롱 예술이 제공한다.
전시 사진은 웨이롱 예술이 제공한다
전시 사진은 웨이롱 예술이 제공한다
전시 사진은 웨이롱 예술이 제공한다
대만의 7 대등! 대만성 삽화가를 전시하여 작품에 진출했다.
매년 평균 3000 명의 일러스트레이터가 볼론나이 세계 일러스트레이션을 위해 5 개의 일러스트레이션을 제출한다. 총 1 그룹. 제 50 회 나이세계 일러스트레이터 대전 출전 작품 수가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며 경쟁이 전례 없이 치열하다. 5 개국 심사위원은 3 일 동안 문을 닫았고, 결국 3200 명의 출전 선수 중 77 명을 삽화사, 작품 385 점을 선정했다. 진출한 대만성 일러스트 수는 7 명으로 1/ 10 을 차지하며 기록을 깼다.
전시 사진은 웨이롱 예술이 제공한다
제 50 회 대만성 일러스트레이터는 현재 화제를 주제로 일러스트레이션 미학에 녹아들었다. 황령심' 아스버그의 국왕 새 옷' 은 따뜻하고 아늑한 스타일로 잘 알려진 고전 동화' 왕의 새 옷' 을 각색해 독자로 하여금 아스페르거 아동의 성격 특징을 이해하게 했다. 두 번째로 진출한 진유령과 황옥금은 각각 그들의 작품' 분노의 산' 과' 좋은 일' 에서 환경보호의 관점에서 토지 개발과 원자력 발전 문제를 검토했다. 네 차례 진출한 은 타이베이 공항에 온 발전 과정을 궤적으로 서술하고, 세 차례 진출한 왕은 조손 3 대의 정서로 종이를 제본하는 과정을 서술했다. 영국 케임브리지 예술대학 졸업생인 황아령과 오심지와 함께 현대인의 외로움을 자의적인 수법으로 묘사했다.
주최 예술유한공사 사장, 선임 그림책 창작자 정씨, Na 세계일러스트 일본 전시 큐레이터-도쿄 판교 지역 미술관 부관장 송강청자, 볼로냐 국제아동도서전 전람회 사장 ElenaPasoli, 아동독서연구원 원장, 아동서 작가 삽화 협회 컨설턴트 장숙경, 결선 삽화 오심지, 황아령, 왕, 왕
대만성 일러스트레이션 트렌드 지표 50 주년 순회전.
매년 열리기 때문에, 볼론 월드 일러스트 상은 이미 국제 일러스트 트렌드의 풍향표가 되었다. 특히 최근 몇 년 동안 신흥국이 집중한 아시아와 라틴 아메리카는 경제력에서 후발주자가 될 뿐만 아니라 일러스트 아트의 발전에도 따라잡았다. 대만성 일러스트레이터의 활약 외에도 한국과 중국의 일러스트 결선 진출자 수도 해마다 꾸준히 늘고 있다. 라틴 아메리카 일러스트들은 남유럽 스페인 포르투갈의 문화적 혈통을 이어받아 독특한 지역 문화색, 강렬한 비주얼 스타일, 환상적인 현실 이야기를 전승해 흥미진진하다. 잠재력이 있는 젊은 일러스트를 장려하기 위해 나동서전은 스페인 SM 출판재단과 함께' SM 국제일러스트 상' 을 진행한다. 올해의 챔피언은 멕시코 일러스트레이터 JuanCarlosPalomino 이다. 작품' 원숭이, 바람의 사자' 는 선사 시대 벽화 같은 원시적 풍격을 단순하고 유연한 필치로 선보이며 중미 신화 속 인류 조상과 자연이 조화롭게 지내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두터운 문화예술 전통, 탄탄한 회화 실력, 능숙한 서사능력으로 유럽 일러스트레이터는 항상 작품의 절반 이상을 차지한다. 하지만 세계화의 영향으로 아시아와 라틴 아메리카 일러스트레이터들이 비슷한 일러스트레이션을 익히는 경우가 많아지면서 유럽 일러스트레이터들도 위협을 받고 있다.
네 가지 요소가 삽화를 그리는 방법은 식물, 동물, 인물, 정물과 같은 요소들을 빼놓을 수 없다. 그들은 문장 쓰기 전에 익혀야 할 단어나 외국어를 배우기 전에 쌓아야 할 단어와 같다. 완전한 삽화를 창작하려면 이 요소들의 장악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식물, 동물, 인물, 정물 등 네 가지 요소의 회화 기교를 여러분과 함께 나누겠습니다.
먼저, 식물을 그려라
자연계의 식물은 종류가 다양하고 형태가 다르지만, 일러스트레이션에서는 사실 몇 가지 큰 기본 모양에 지나지 않는다. 소나무의 경우, 소나무의 침엽수는 한 점을 중심으로 바깥쪽으로 방사되어 부채꼴 모양의 윤곽을 형성하고 꽃꽂이에 부채로 요약할 수 있다.
그래서 만약 우리가 생동감 있는 소나무 한 그루를 그리고 싶다면, 우리의 첫 번째 단계는 부채를 그리는 것이다. 그러나 추상적인 창작이기 때문에 보이는 모든 구조를 완전히 그대로 옮길 수는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그리는 동안 일반적인 부채면을 예술적으로 가공하고 개조하여 부채면을 늘이고, 뾰족한 모서리를 닦고, 지우개로 약간의 결각을 닦아야 한다.
색칠에 관해서는 일러스트와 음식의 차이에도 주의해야 한다. 실생활에서 볼 수 있는 솔잎은 종종 색깔이 같고 울창하지만 삽화에 대해서는 절대 이렇게 색칠하지 마세요. 색상은 같은 색계 중에서 선택해야 하지만, 반드시 짙고 과도한 조합이 있어야 한다. 이렇게 삽화해야 층감이 있다.
우리가 몸통을 그릴 때도 마찬가지다. 아마도 우리가 말하는 실물도는 곧은 나무줄기일 수도 있지만, 우리가 그림을 그릴 때 나무줄기를 휘어지고 아름답고 예술적인 것으로 그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이런 변화는 나무 전체의 모양을 더욱 긴장시키고 감화력을 더해 줄 것이다.
둘째, 동물 그리기
동물 삽화는 가장 흔한 제재이며, 가장 널리 사용되는 곳은 그림책과 아동책이다. 생동적이고 재미있는 동물 삽화는 희소한 실제 사진보다 아이들의 독서 흥미를 더 불러일으킬 수 있다. 그림의 주제든 보조원소든 동물 일러스트는 그림의 친화력을 높여 독자들에게 친근감을 주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물고기 비늘이 들어 있는 물고기가 실제로 더 즐겁게 찍혔는지, 아니면 아이들이 오색육색, Q 모태의 도문과 무성한 물고기에 더 쉽게 빠져들 수 있는지 상상해 보십시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가족명언) 발가락으로 생각해 보면 일러스트레이션임에 틀림없다! (인기있는 과학 서적에는 다른 진술이 있으며 토론의 범위를 벗어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작은 물고기 한 마리의 삽화 버전이 어떻게 그려지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진어의 모양을 관찰해 보면, 물고기의 신체 구조가 중간 너비와 두 개의 뾰족한 방추체라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그리고 우리는 그림을 그리기 시작할 수 있다. 먼저 도구 모음에서 주 축을 찾아 주 축을 그린 다음 원하는 대로 조정합니다. 평면으로 그릴 수도 있고 원형으로 그릴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눈, 입, 지느러미, 비늘 등을 넣는다. 이런 조정된 방추형을 바탕으로 합니다. 이 원소들은 방추체와 마찬가지로, 보기만 하면 변형을 과장할 수 있다.
배색의 요구는 식물과 비슷하며, 주로 색채의 그라데이션과 채도의 채우기 등이다. 하지만 식물과 달리 동물의 눈은 에센스다. 똑똑한 일러스트의 눈은 반드시 말을 할 수 있다. 따라서 눈 위의 색깔을 심화시키는 것을 잊지 말고 눈 중간에 눈동자, 흰색 하이라이트, 약간의 반사를 그려서 삽화를 생동감 있게 만드는 시각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셋째, 인물의 묘사
인물 그림에 대해 말하자면, 이것은 내가 현재 가장 관심 있는 부분이다. 전통 회화의 엄격한 구조적 스타일링과는 달리 일러스트는 그림의 개성과 재미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캐릭터 스타일링도 마찬가지다.
먼저 정사각형을 그린 다음 사각형 안에서 둥근 머리의 윤곽을 자른 다음 (원은 적절히 조정할 수 있음) 원 내부에 교차 안내선을 그립니다. 이 참조선을 통해 눈의 높이와 코의 위치를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머리 양쪽이 대략 대칭이 되도록 보장할 수 있습니다.
위 단계를 완료하면 이 캐릭터에 눈, 코, 입 등의 이목구비를 채울 수 있다. 마지막으로, 다른 헤어스타일을 통해 이 캐릭터는 장난꾸러기 소년, 귀여운 소녀, 군침이 도는 아기로 변할 수 있다. .....
아이를 그리는 것이 바로 이렇다. 사실, 성인 여성, 남성, 노인과 비슷하고 수만 단계가 있습니다. 주로 머리 윤곽 조정, 이목구비, 헤어스타일 손질, 다양한 모양의 남녀노소를 바꿔 미녀를 그릴 수 있고 립스틱 컬러와 정교한 헤어스타일을 추가할 수 있다. 직장 엘리트를 그리면 양복 안경을 그릴 수 있다. 노인을 그릴 때 머리카락을 듬성듬성하게 그릴 수 있고, 화면의 색깔은 회색이다. .....
남성 몸매는 사변형을 기초로 한 다음 조정할 수 있다. 여성의 몸매는 남성보다 더 우아하며, 단순한 사변형으로는 여성의 곡선을 요약할 수 없기 때문에 직사각형 윤곽에서 어깨와 허리를 적절히 비스듬히 자를 수 있다.
이러한 인체 구조에 대한 기본적인 요약 단계를 이해하고 파악한 후, 우리는 정상인체의 비율에 기초하여 과감하게 과장과 변형을 추가하여 더욱 재미있는 캐릭터를 창조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넷째, 정물화와 창의적인 확장
정물은 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장식품, 장식품, 또는 자연계에서 움직이지 않는 것 (예: 석두, 집, 모래사장 위의 소라 등) 을 가리킨다. 완전한 일러스트레이션은 종종 이러한 정물을 배경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어떻게 그려야 하는지도 중요하다.
소라를 예로 들다. 소라는 해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가제트입니다. 작고 모양, 색상, 패턴이 다릅니다. 보잘것없어 보이는 소라는 한 일러스트레이터의 묘사로 해저 판타지 스타일의 건축 장면으로 완전히 발전할 수 있다. 수중 생물의 이야기를 만들고 싶다면, 이것은 위대한 배경이 될 것이다.
마찬가지로 소라 구조를 먼저 그린 다음 문과 창문, 장식품 등을 넣는다. , 마지막으로 그리고 마침내 판타지 장면의 효과를 실현하십시오. 이 단락은 문자로 명확하게 표현할 수 없으니, 모두들 그림을 보는 것이 비교적 직관적이다.
일러스트레이터에게 약간의 도움을 주고, 결국 자신의 일러스트를 창작할 수 있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