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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스케치의 핵심!스케치_선과 평면의 융합
우리가 원래 마주하는 도형에는 '선'이 없습니다. '점'과 관련된 것은 '면'의 존재입니다. 우리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기복 속에서 구조와 형태에도 붙어있는 것을 느낍니다.
우리를 바라보는 '얼굴'은 옆에서 보면 압축된 선이 되고, 세로로 보면 선이 점이 된다. 이러한 스케치 요소는 개체의 형태를 캡처하는 강력한 수단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스케치 과정에서 선을 너무 자유롭게 사용하여 성급한 부드러움이 발생하기 쉽습니다. 올바른 신체 구조를 찾기 위한 인내와 지루한 연습 속에서 우리는 선을 그리는 지루함을 벗어나기도 어렵고, 흔들리고 싶은 유혹도 뿌리치기 어렵습니다.
우리가 스케치하는 선은 물리적인 구조적 특성을 가지고 있어야 진정한 의미를 갖는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낭비선 또는 낭비선의 집합이 될 것이며, 물론 이 선들로 구성된 표면은 무의미하고 더러운 회색이 될 것입니다. 스케치할 때 회색의 "얼굴"이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우리의 감정은 여전히 환상에 있기 때문에 "얼굴"의 일부라고 착각하여 그리는 결과는 여전히 형태의 일부가 아닙니다.
이러한 오류를 피하려면 항상 대상의 구조에 집중해야 합니다. 대상을 수동적으로 모방할 수는 없지만 대상이 제공하는 회화 요소를 적극적이고 주관적으로 분석하고 판단해야 합니다. 그리고 전체적인 구조를 철저하게 활용하여 칠해진 형태를 완벽하게 조절합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점', '선', '면' 모두 그 자체로는 의미가 없습니다. 인체 구조의 요소가 되어 결국 점, 선, 면이 아닌 인체의 일부가 됩니다.
중국 인물화는 선을 이용해 옷의 접힌 부분을 표현하고, 비단선, 실선, 쇠선, 대나무 잎 등 '십팔도' 기법을 정리했다. 서양화 공간을 활용하면 선의 활용이 표면 구성 요소에 통합되어 더욱 다채로워집니다. 형태와 구조를 관찰할 때 사람마다 인식하는 방식이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점, 선, 면의 융합을 어떻게 활용하여 형태에 대한 이해를 구체화하는지는 창작의 과정이 될 것입니다. 그 전에는 전통적인 중국 훈련 방법인 베끼기 학습을 통해 선배 스승의 펜을 경험하고 자신의 경험을 통합하는 것이 더 재미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스케치 - 구조는 실제입니다
스케치와 페인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물론 구조입니다.
현실적으로 많은 화가들은 인물이나 사물의 구조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여 형식적인 접근밖에 따라갈 수 없으며, 창작에 깊이가 있는 명작을 만들어내기가 어렵다. 우리는 이미 컴퓨터에서 그래픽을 처리하고 모델링의 수고를 덜 수 있는 편리한 카메라(현재는 디지털 카메라가 사용됨)와 스캐너를 보유하고 있지만 모양은 모양이고 구조는 구조이지 개념이 아닙니다. 회화 과정에서 형태는 구조에 부착된 표현이고, 구조는 대상을 지탱하는 역할을 하며, 외형의 윤곽은 대상의 내면미를 제대로 표현할 수 없다.
우리가 관찰하는 사물의 형태는 외형, 윤곽이다. 일단 물체의 위치가 바뀌고 구조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면 시작하기가 어렵습니다. 초급 단계에서는 거의 모든 사람들이 안정적인 삼각형을 사용하여 신체의 일반적인 위치와 구성을 결정한 다음 작은 가상 삼각형, 사각형 등을 사용하여 칠해진 대상의 로컬 위치를 분해하는 경험을 했습니다. 조롱박과만 비교될 수 있으며 국자는 마치 사진처럼 사물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배고픔의 시대를 지나온 것처럼, 사진이 부족한 시대를 거쳐 사진을 읽는 시대로 접어들고 있습니다. 온갖 종류의 그래픽, 이미지, 라이브러리가 속속 등장하고 있는데, 사진을 복사하여 사물을 재현하는 방식보다는 그냥 사진에 참여하는 것이 카메라만큼 객관적이지 않습니다. 화가에게 있어서 가장 받아들이기 어려운 것은 “그림이 얼마나 좋은지 보세요, 사진과 같습니다.”라는 칭찬을 받는 것입니다. 즉, 그 작품들은 강렬하고 강조되고 깊은 것이 없으며, 화가의 물리적 구조에 대한 이해와 대상의 의미를 표현하는 창의성이 결여되어 있는 것이다. p>< p>예술의 현실은 순전히 객관적인 현실이 아니라 화가가 자신의 감각과 손을 통해 화가의 내면의 감정을 표현하는 일종의 예술적 현실이다. 한 지점에서 다른 지점으로, 외부에서 내부로 진실을 유지합니다.
정물 스케치 학습 방법
정물 스케치는 석고 기하학 형태 스케치의 확장이자 발전으로 다양한 과일, 야채, 꽃, 병 및 문구류를 묘사합니다. 등을 스케치 콘텐츠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스케치와 정물 스케치는 주로 구도와 모델링 능력을 훈련합니다. 초보자의 경우, 단순한 것부터 복잡한 것까지 정물 조합 스케치를 통해 구도의 규칙을 익히고 그림 속 사물의 크기와 비율이 적절하게 배치되고 시점의 높이가 적절해집니다. 한편, 정물화를 직접 정리하고 구성의 원리(예: 통일성과 변화, 대비와 조화, 대칭과 균형: 비례와 리듬, 고요함과 움직임 등)를 배울 수도 있습니다. 정물의 물리적 구조는 실제로 여전히 다양한 기하학적 모양의 조합이지만 석고 기하학적 모양보다 덜 규칙적이고 복잡합니다. 이처럼 정물화에서는 신체의 결합과 구조의 관계에 대한 이해를 강조해야 한다.
정물화에서는 다양한 물체가 서로 다른 재료로 만들어지며, 질감의 표현은 주로 비교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물론 물체의 톤을 정확하게 묘사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정물화에서 투시법칙에 대한 이해를 지속적으로 심화시키기 위해서는 사물의 투시법칙에 계속해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정물을 스케치하는 도구로는 연필, 목탄, 목탄 조각 등이 있습니다.
정물 스케치의 관찰 방법과 페인팅 단계는 석고 스케치와 거의 동일합니다. 전체적인 관찰 방법을 확립하고 스케치 연습을 계속하면 점차 능력과 기술을 익힐 수 있습니다. 정물 스케치.
1. 스케치 단계:
과학적이고 엄격한 방법 단계는 숙제의 원활한 진행을 보장할 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관찰 및 묘사 능력을 배양할 수 있습니다.
1. 구도를 정한다
화면에 보이는 물체의 우선순위가 적절하고, 구도가 균형있고 다양하며, 다음과 같은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구도의 배치를 생각해 보세요. 흩어짐, 혼돈, 공허함, 혼잡함.
2. 큰 물리적 구조 그리기
물체의 물리적 구조를 그릴 때는 긴 직선을 사용합니다. (물체의 보이지 않는 부분도 가볍게 그려야 합니다.) 모양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물체의 비율, 구조적 관계가 정확합니다.
그런 다음 각 밝은 부분과 어두운 수준(밝은 부분, 밝은 부분, 중간 색상, 어두운 부분, 그림자와 밝은 부분과 어두운 교차선)의 모양과 위치를 그립니다.
3. 점차적으로 조형을 심화
형태의 명암 묘사를 통해 점차적으로 사물의 양감을 심화시킨다(전체에서 부분으로, 크게 작게). 텍스트의 중요하고 비판적인 세부 사항을 주의 깊게 설명해야 합니다.
4. 조정 완료
깊이 설명할 때 전체와 부분의 관계를 무시하는 것은 불가피합니다. 이때 본체를 선택하고 강조하기 위해서는 포괄적인 조정(주로 톤, 질감, 공간, 기본 및 보조 등을 포함한 물리적 구조 참조)이 필요합니다.
스케치 - 그리기 및 조각
밝은 톤과 어두운 톤을 사용하는 데 익숙한 사람들에게는 항상 이 방법만이 탄탄한 스케치가 될 수 있다고 느낍니다. 사실, 나중에 연습한 후에도 여전히 너무 강하지 않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묘사된 내용이 너무 많고 조각된 부분이 너무 적었습니다.
물체의 볼륨감을 표현하기 위해서는 스케치의 명암을 활용하는 것이 여전히 유용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밝은 톤과 어두운 톤에서 벗어나는 방법은 쉬운 일이 아니다. 마음 속에 내재된 개념과 습관의 힘, 그리고 느린 이해의 향상과 더불어 내가 원래 버리고 싶었던 그림 방식은 때때로 계속해서 반복되게 만든다.
밝은 톤과 어두운 톤은 피아노 건반과 같아서 표현력이 풍부해진다. 우리가 사용하는 연필은 여전히 7B와 8B를 생성할 수 있습니까? 9B와 10B를 사용해도 실제 모형 공간의 검은색을 표현할 수는 없습니다. 검은색과 흰색의 대비는 상대적일 뿐입니다. 무대미술의 어두운 톤에서 퓨어블랙을 사용했는데, 빛이 하얗게 변하자 풀란은 블랙벨벳으로 바꿨습니다. 그런데 우리 도화지는 어떻게 이런 블랙홀을 표현할 수 있을까요? 강한 감정은 우리가 이전의 스케치 방법을 바꾸고, 우리 마음 속의 낡은 죽음 개념을 버리고, 완전히 새로운 사고를 사용하고, 구조적 의지의 통제하에 우리 자신의 감정을 최대한 발휘하고 붓놀림에 집중하여 그림을 그릴 것을 요구합니다. . 대상의 감정이 유사함을 보여줍니다.
고유의 개념을 계속 바꾸고 새로운 그림 방법을 시도하십시오. 숙제를 완료하는 데 너무주의해서는 안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더 많은 시도의 기회를 버리고, 이미 알고 있는 것을 반복하고 자신의 사고 상상력을 제한하게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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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자료:
QQ: 704322464
를 추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