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촬영 팁
동영상 촬영 팁
동영상 촬영 기교, 요즘 사람들은 휴대전화 한 대를 들고 블록버스터를 만들 수 있다. 미디어 시대부터 누구나 짧은 동영상의 창작자이다. 그럼, 어떻게 하면 멋진 동영상을 찍을 수 있을까요? 이제 저와 함께 비디오 촬영 기술을 한 번 보시죠.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비디오명언) 비디오 촬영 팁 1
첫째, 구도가 관건
그림, 사진, 그래픽 구도 디자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구도이며, 창작자는 필요에 따라 제재와 주제를 표현해 잘 결합해야 한다. 조화되고 완전한 화면을 형성하려면 표현할 이미지를 적절히 조직해야 한다.
새로운 사물의 짧은 동영상 제작은 위의 전통 예술과 결합하여 구도를 중시해야 한다. 촬영 중 화면이 어지러워지는 것을 막고, 촬영 대상이 눈에 띄지 않으면 구도를 통해 작품의 주체를 부각시킬 수 있다. 우선 순위가 뚜렷하고, 화면이 간결하고 상세해야 하며, 보는 사람의 눈과 귀를 즐겁게 보이게 한다.
둘째, 흔들림 방지 필수
어떤 사람들은 동영상을 찍을 때, 화면이 심하게 흔들리고, 사람을 불편하게 하고, 화면이 아무리 심하게 흔들려도 안 되고, 관객의 시각감도 좋지 않고, 계속 보고 싶지 않은 느낌을 주는 것을 자주 볼 수 있다. 지터 문제를 어떻게 막을 수 있을까요? 우리가 볼 수있는 두 가지 점이 있습니다:
01 삼각대, 단독 받침대, 흔들림 안정기 등과 같은 흔들림 방지 장비를 사용합니다. 인터넷에서 현재 판매되고 있는 것은 휴대전화, 카메라, 스탠드 등 많은 흔들림 방지 기구들이 있는데, 우리는 일정한 기재에 따라 1 ~ 2 개 정도 장착할 수 있습니다.
02 촬영할 때 동작과 자세에 주의하여 동작의 대폭적인 조정을 피한다. 예를 들어, 동영상을 이동할 때 상체의 동작 양을 줄이고 하체를 천천히 작은 걸음으로 움직여야 합니다. 걷는 동안 상체를 안정적으로 유지하고 하체만 움직입니다. 렌즈를 회전해야 할 때, 이상 회전 피벗으로서 양손 관절을 움직이지 않고 촬영하는 것이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회전, 회전, 회전, 회전, 회전, 회전, 회전)
셋째, 운경
을 알아야 한다촬영할 때는 화면에 약간의 변화가 있어야 하고, 초점 거리를 오래 두지 말고, 한 자세는 전 과정을 찍을 수 없고, 우리는 일부 밀거나 당기거나, 렌즈를 따라가고, 가로로 움직이는 운동흔들림 렌즈를 통해 화면 변화를 느끼게 해야 한다. 예를 들어, 캐릭터의 고정 소수점 촬영입니다. 파노라마, 중경, 근경, 클로즈업을 위해 렌즈를 밀면서 전체 화면을 전환하는 것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의 화면이 지루해 보일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넷째, 빛의 사용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동영상을 찍든 사진을 찍든 빛을 잘 사용하면 우리가 촬영한 사진이나 동영상의 효과를 크게 높일 수 있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촬영 과정에서 우리는 순광, 역광, 측역광, 산란광 등을 이용해 물체와 인물을 부각시켜야 하며, 동시에 동영상의 선명도를 확보해야 하며, 어두운 것은 안 된다. 현장의 빛이 부족할 때 적절하게 빛을 이용해 보완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촬영명언)
다섯째, 후반 제작으로 가산점
동영상 촬영이 끝나면 화면 전환, 자막, 배경음악, 특수 효과 등 후기 편집 제작도 해야 한다. 자신의 창작 주제는 또렷하고, 사고와 대본으로 제작해야 하며, 편집 과정에서 전환 스턴트, 몽타주 효과, 멀티 스크린, 그림 속 그림 효과, 화면 색조 등을 추가할 수 있지만, 특효가 지나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합리적인 특효는 멋지지만, 너무 많으면 현란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여섯째, 적절한 시간
짧은 동영상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시간상 동영상의 길이를 60 초 이내로 조절해야 하며, 현재 대부분의 짧은 동영상에서 재생되는 동영상은 일반적으로 20 초에서 60 초 사이입니다. 우리 대부분에게는 30 초 후 시각이 떨어지기 시작했기 때문에 촬영할 때 동영상 촬영 시간이 너무 길지 않아 60 초 이내로 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비디오명언) 비디오 촬영 팁 2
비디오 촬영 스크립트 1
지하철 남매' 촬영 대본
단편 영화는 MV 형식으로' 지하철 남매' 의 뜻을 선보이며 그들의 오리지널 격려곡으로 회색 도시의 햇빛 남매를 돋보이게 했다.
도입부
형과 여동생은 각각 내레이션을 서술했다: 베이징 지하철 10 호선, 현재 개통된 전체 길이는 32.9km, * * * 역 28 개, 서기해전구 바구, 원대 토성을 따라 곧장 동쪽으로, 모란거와 밝은 마교 사이를 돌고, 남경 동삼루프로 강송역까지 ... (소리가 약해진다)
(도입부는 조용하고 경험적인 음악으로)
소개 화면
01: 클로즈업 지하철역 내레이션의 각종 역표.
02: 중경별문이 열리고, 닫히고, 열리고, 닫히고, 여러 번 반복됩니다. (스테이션 이름의 소리)
03: 대전경별역에서 흐르는 사람들, 남매가 제자리에 서서 차를 기다리는 뒷모습.
04: 중경별지하철 암거, 전등이 밝아서 역에 들어온 차 앞부분. (전경은 여동생의 머리카락을 매달고, 음악은)
본문
(오리지널 노래 클라이맥스 부분 한 마디가 직접 들어옴)
화면 01: 중경별 형과 여동생이 객차 안에서 노래를 부른다.
화면 02: 오빠가 클로즈업을 부른다.
화면 03: 여동생이 클로즈업을 부른다.
화면 04: 승객 표정 클로즈업.
동생 내레이터:
당신은 수많은 세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화면 01: 남매가 새벽에 무인 길을 걷고 있습니다.)
나는 작은 지하철을 가지고 있다. (화면 02: 중경별, 기타 한 자루가 지하철역의 기둥 옆에 비스듬히 기대어 있다. )
북경은 무수한 북유의 미래를 싣고 있다. (화면 03: 클로즈업 여동생과 형의 환한 미소. )
우리의 꿈도 이곳에 맡겼다. (화면 04: 클로즈업 형의 현이 변동하고 여동생의 작은 마이크. )
(여기에 오리지널 노래의 마지막 단락으로 들어옴)화면 01: 클로즈업 햇빛이 성철의 유리에서 비춰지고, 역광 속 형이 부른 옆모습.
화면 02: 클로즈업 여동생의 긴 머리에 햇빛이 비치고 있다.
화면 03: daquan jingbei 도시 철도 열차가 먼 곳으로 향했다.
오빠 내레이터:
3 평짜리 오두막
화면 01: 대경별 밤이 온다.
10 시간의 분주함
화면 02: 중경 오빠가 여동생을 차에 태우고 작별을 고했다. 여동생은 어깨를 넘어 형을 두드리고, 차 문이 닫히고, 지하철이 움직이기 시작했다.
힘들지만 불쌍할 필요 없음
화면 03: 클로즈업 휴대폰, 여동생은 오빠로부터 문자 메시지를 받았다. 길에서 안전에 주의하라고 당부하고 여동생의 얼굴에 강한 미소를 지으라고 당부했다.
)
끝:
이상적인 생활을 하기만 하면 햇빛이 가득하다. (끝 화면: daquan 징 빈, 빈 지하철 역. )
비디오 촬영 스크립트 2
짧은 비디오 스크립트 작성 방법
짧은 동영상 스크립트는 일반적으로 세 가지 종류로 나뉘며, 렌즈 스크립트, 촬영 문제강, 문학 대본으로 나뉜다.
자신의 실제 경험에 따르면, 동시에 몇 가지 실용적인 스크립트 제작 자료를 통합하여 여러분과 함께 이 세 가지 짧은 비디오 스크립트를 어떻게 쓰는지 논의할 수 있습니다!
스크립트는 일반적으로 촬영 개요, 서브 렌즈 스크립트 및 문학 스크립트로 나뉩니다. 이들은 각각 다른 유형의 짧은 비디오에 적합합니다.
1, 촬영 개요
촬영 개요는 한 편의 영화나 어떤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 제정한 촬영 요점이다. 촬영 내용에만 다양한 힌트 역할을 하며, 통제와 예측이 쉽지 않은 내용에 적합합니다.
스크립트 제목은 일반적으로 제한이 없고 사진작가가 발휘할 수 있는 공간은 비교적 크지만, 비디오 후기의 경우는 더욱 크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지도 효과가 적다.
따라서 우리는 중국 틱톡(더우인), 빠른 손 등 짧은 비디오를 만들 때 일반적으로 이런 스크립트 쓰기 방식을 사용할 필요가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2, 서브 렌즈 스크립트
서브 렌즈 스크립트는 스토리가 강한 짧은 비디오에 적합합니다.
분렌즈 스크립트는 텍스트를 렌즈로 직접 표현할 수 있는 화면으로 변환했습니다. 일반적으로 분렌즈 스크립트에는 화면 내용, 경별, 촬영 기술, 시간, 비행기 위치, 오디오 등이 포함됩니다.
렌즈 분할 스크립트는 이미 "시각화" 영상으로, 팀이 창작자의 원래 의도를 최대한 보존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스토리라인을 표현하고자 하는 짧은 비디오 창작자에게 필수적이다.
카메라 분할 스크립트는 화면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다. 우리는 매우 짧은 시간에 줄거리가 강한 내용을 보여줘야 하기 때문에 창작에 시간이 많이 걸린다.
브랜드의 특징을 표현하기 위해 디테일이 많고 카메라 범주도 많은 완전한 분안 스크립트입니다. 파노라마, 근거리, 피치, 클로즈업 등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짧은 비디오 스크립트를 만들면 약 15 초로 제한될 수 있습니다.
단 15 초 만에 줄거리의 무결성과 제품 또는 브랜드의 특성을 표현하려면 모든 장면을 낭비하지 않고 세세한 부분까지 세밀하게 다듬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서브 샷 스크립트는 현재 짧은 비디오 스크립트를 만드는 데 더 많이 사용되는 형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