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 오브 파이터즈 12 이동 목록
두 가지 주요 투척 스킬의 성능도 기존에 비해 조금 달라졌습니다. 이제 명령 입력 직후 판정이 성립되지 않고 잠시 기다려야 합니다. 이 게임에서는 공격 명령을 입력하면 공격이 실패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우리 팀이 이미 던진 공격을 가했다 하더라도 상대가 타격 스킬을 사용했다면 우리는 여전히 패자일 것입니다.
그러나 필살 투척이기 때문에 일반 투척에 비해 유효 사거리가 훨씬 길고 위력도 다르다. 따라서 여전히 메인 스킬로 활성화될 수 있다. 예를 들어 초필살기 헬블리스 폴의 포획 범위는 95와 동일하며 몸 두 개 정도의 길이... 즉, 이 거리에서는 상대가 반응이 느리고 공격을 하지 않는 한 이동하면 즉시 맞을 것입니다. 이동...
또한 Mine Shock 사용 시 게이트가 매우 낮고 일부 공중 비행 소품이 직접 통과됩니다. Qizhu Hui의 필살기는 LOCK이 아닌 초특수 킬, 발 휩쓸기 공격, LOCK이 아닌 특수 킬 등에 저항하면서 상대를 반격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다이몬 자신도 약간의 피를 잃습니다...
연속 스킬 소개
JD→5C→천지환귀 또는 절단 식물환귀 또는 지옥희낙
2B→2A→천지회귀 또는 지옥희낙락
요약: 염증의 힘이 없어, 결과적으로 비행 소품을 잃었지만, 야가미는 완전한 스피드 캐릭터가 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친해지면 무제한 선택이 그의 현재 생존 방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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던지기
가까운 적 역필링 ←또는→+A+C
특수 스킬
< p>외국풍·드림블렛→+A·A열반
백사풍·눈타오→↓↘+AorC
백사풍 41가지 스타일·달을 마주하다↓↙←+AorC
129가지 스타일·Mingniao↓↙←+BorD
23가지 스타일·Haul Chun←↙ ↓↘→+C
초특수
금지된 천이백십일 스타일·여덟 명의 어린 시절 소녀↓↘→↘↓↙←+AorC
간단 분석:
p>Mingdori와 Nuediao를 사용하여 중거리를 완벽하게 제어하십시오.
이 게임에서 Yagami의 주요 기술은 돌격 공격 Mingdiao입니다. 그러나 아무리 무거워도 빈 채로 휘두르면 흠집이 생기므로 조심하세요. 상대가 도약하면 무적의 상체와 장거리 사거리를 지닌 누에타이나 무적의 초살상 팔소녀가 먼저 공격한다.
공격에 앞장설 때 밍냐오 외에 JC와 JCD도 효과적이고 강력한 접근 수단이다. JB와 JD의 범위는 공중전에 대처할 수 있으며, 특히 JD의 판단력은 더욱 그렇다. KOF97과 비슷하다. 매우 과도합니다.
상대에게 접근한 후 2B2A를 이용해 상대를 강제 수비하게 하고, 이후 일반 던지기와 해머 던지기 명령을 사용해 2가지 선택을 강제할 수 있다. 이 게임에서는 해머의 유효 범위가 상대적으로 넓습니다. 이 전술은 여전히 꽤 인기가 있습니다. 추춘 성공 후 상대는 공중으로 뜬다. 강녀를 이용해 도전 → 여덟 소녀를 추격할 수 있다. 에너지가 없으면 가장 빠른 JC, 착지 후 빠르게 전진하는 좌우 옵션이 있다. 좋은 선택입니다.
또한 총월은 하체를 무적 상태로 만드는 기술로, 상대가 공격의 하체를 활용해 이를 제지할 때 이 기술을 활용해 반격할 수 있다. 적중하면 약한 버전의 Nue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연속 스킬 입문
2B→2A→드림블렛→8소년 소녀 또는 밍냐오 또는 (밀착한 상태에서) 강충월→약누에 토론
< p> (상대 보드가 사이드라인에 있을 때) JC → 5C → CD → (강총위에 → 여팔소녀) 또는 (약총위에 → 약누에타이) 정리 : 초능력방패의 성능이 대폭 향상되며, 뛰어난 초필살기 플래시 크리스탈 웨이브, 이 게임의 아테나는 매우 강력합니다!목록 이동
던지기
가까운 적에게 던질 수 있는 초능력 ←또는→+A+C
특수 스킬
불사조 폭탄→B(공중 가능)
필살기
슈퍼 파워 볼 ↓↙←+AorC
슈퍼 파워 소드→ ↓↘+ AorC
슈퍼 파워 실드→↘↓↙←+BorD
피닉스 애로우(공기)↓↙←+BorD
슈퍼 필살기
p>플래시 크리스탈 웨이브↓↙←↓↙←+AorC
간략 분석:
멘탈 실드 사용법이 그녀의 핵심!
공중전에서는 JC와 JCD가 매우 강력하며, JCD를 기점으로 지상 제압과 공격을 펼칠 수도 있다.
봉쇄면에서는 2D와 Far 5C가 주를 이루고 있으며 둘 다 마음대로 취소가 가능해 매우 안전합니다.
이 게임에서 아사미야 아테나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비행 소품을 연속으로 발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두 번째 발사체는 이전 발사체가 가장자리에서 날아가기 전에 발사될 수 있습니다. 장거리에서는 서로 다른 시간에 발사체를 발사하는 간단한 전술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상대를 효과적으로 공격할 수 있습니다.
약한 버전의 피닉스 애로우는 방어하면 단점이 생기겠지만 특수 스킬인 6B는 단점이 없습니다. 6B 이후에는 상대방이 자신이 나갈지 말지 추측하게 하여 강제로 근접 공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게임의 또 다른 특징인 초능력 방패는 이 동작을 날아다니는 소품과 타격 공격에 효과적인 개인 동작으로 변형시켰습니다. 테스터 지지도 본인의 말에 따르면 공격에 대한 판단은 공격 자체가 전부였다고 한다. 더욱이, 이 움직임이 확립되면 자동으로 매우 빠른 비행 프로펠러를 발사하여 반격하는 동시에 자체 움직임을 철회하여 추격할 수 있게 됩니다! 매우 무섭습니다.
또한 초능력검은 공중에 매우 강력하지만 무적은 아니다. 대공적인 측면에서는 슈퍼킬이 더 안정적입니다.
연속 스킬 입문
5C→CD→약한 슈퍼소드 또는 번쩍이는 크리스탈 웨이브
(적이 가장자리에 있을 때) 5C→CD→6B →약한 불사조 화살→약한 초능력 검
2BX1-2→5A→강 초능력 검 요약: 초능력을 거의 전혀 쓸 수 없게 된 시이켄 타카시는 이번에는 중국 복싱을 핵심으로 삼아 턴을 돌린다. 고속 모바일 무기 전사로 변환하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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던지기
드래곤 캐논이 근처의 적에게 적중 ←또는→+A+C
특수 이동
< p>용을 쓰러뜨리기↓↙←+A비늘로 만든 손바닥↓↙←+C
공중에서 용의 발을 베기↓↙←+BorD
드래곤 펀치 드럼→↓↘+AorC(연속 타격 가능)
드래곤 부엉이 산산조각→↓↘+BorD
슈퍼 필살기
신룡·슈퍼볼탄 ↓↙←↓↙←+AorC
간단한 분석:
슈퍼볼탄이 없어서 대신 근접전투를 사용한다
방어한 후 거기에 확실한 단점은 있지만 어느 정도 거리가 생기기 때문에 당분간은 평화롭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 이동 후에는 비늘손잡이→스위프트 스카이를 슬래시 용의 발 또는 용턱으로 유도할 수 있습니다(비늘손을 생략할 수도 있음). 그 중 천공의 용 죽이기는 발로 착지하는 시간이 매우 짧지만, 여전히 빠르고 사거리가 긴 일부 동작에 의해 반격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세요. 드래곤 팝핑드럼은 연속해서 눌러 추가 공격이 가능하며, 총 4가지의 체인지 중 두 번째 체인지는 방어해도 반격이 어려워 더욱 활용도가 높다. 약룡 조 크러셔는 믿음직스럽고 무적의 공중 스킬입니다.
봉쇄 측면에서는 롱C와 2B가 드래곤 넉다운을 캔슬하는 것이 주요한 봉쇄 스킬이다. 후자는 드래곤 넉백 타격이 공중전에서 더 유용할 것이라는 점을 확인한 후 앞서 언급한 파생을 취할 수 있다. 사정거리가 매우 길다. JCD 발생 속도는 느리지만 판단력이 매우 강하기 때문에 초반에 공격한다면 제압하는 것이 좋다. 전투가 임박한 경우 히트를 확인하거나 사격 선택을 시작하려면 2BX1-2가 좋은 선택입니다.
그리고 그의 긴 5C는 격파 동작을 실행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동작을 깨뜨린 후에는 의식적으로 앞으로 돌진하여 즉시 콤보를 실행해야 합니다. 초필살기 신룡·하이퍼볼탄은 상대적으로 발사 속도가 느리지만, 5C나 5D에 도달한 후 최대한 빨리 캔슬하면 그래도 연속 무브가 되기 때문에 안심해도 된다.
연속 스킬 입문
(엣지 제한) JD→5C→CD→드래곤 슈퍼볼 탄환
2BX1-2→드래곤 넉다운→린체팜→ Strong Dragon Crocodile Shatter 요약: 그는 두 가지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이 두 가지 구조와 각각의 파생물을 숙지하고 접근 방법을 숙달할 수 있다면 그는 매우 강한 캐릭터가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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던지기
주변 적 충돌 ←or→+A+C
특수 스킬
시장 하락↓↓+AorC
Zhang Guolao↓↓+BorD
Zhang Guolao(차단 해제) Zhang Guolao가 BorD를 강타
Nirvana
< p>즈이부 ↓↙←+BorD초승달 점프 ↓↙←+AorC
우롱 실속 ↘+D
발차기 2회↘+B·B
p>위에야의 양손좌석이 다운되거나 장궈의 AorC
초특기
비상대포↓↘→↓ ↘→+AorC
간단한 분석:
무한한 중저급 선택의 공포를 적에게 알리세요
노인은 풍부한 중저급 스킬을 가지고 있어 쉽게 발사할 수 있습니다 방어하기 어려운 다양한 공격이 있지만 일반 공격 범위가 너무 짧고 점프 동작이 일반인보다 느립니다. 이는 힘을 발휘하기 전에 어떻게 접근해야 하는지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것입니다. .
JD는 적에게 접근하는 측면에서 장기적인 판단력과 공격 범위가 넓은 특성을 갖고 있어 근접 접근에 탁월한 수단이다. 지상전이라면 Far 5D는 일반 지상 스킬 중 사거리가 가장 길고, 최고의 접근 무기가 되었습니다. 공격이 성공하면 2루수, 송구, 중거리 자책골 등이 효과적으로 수비를 무너뜨릴 수 있다. 또한, 우롱기둥 중 C키를 누르면 초승달의 손이 파생되며, 초승달의 손이 명중한 것을 확인 후 CD → 초승달 점프 또는 플라잉 캐논을 입력하면 간단하게 콤보를 구성할 수 있다. 그리고 지속적인 스킬.
가드가 있는 경우 초승달손(2번째 문단) → 우롱기둥 또는 시트드롭 → 2B로 변경하여 계속해서 공격할 수 있으며, 이 순서에서도 우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드래곤 칼럼을 들고 있을 때 길게 누르면 후속 동작이 취소되고, 2D 및 일반 캐스팅을 사용하면 선택이 계속됩니다.
좌석 낙하 중에는 2B를 제외한 다른 일반 스킬을 사용할 수 없으며, 전진이나 후진, 점프, 방어도 불가능하다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앞으로 굴리기, 뒤로 굴리기, 던지기 및 기타 특수 동작을 사용하여 자세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 기술을 사용하면 몸의 위치가 순간적으로 극도로 낮아져 공중은 물론 지상에서도 수많은 중상급 공격을 피할 수 있다...
연속 스킬 소개< /p>
2B→2AX1-2→2발차기(1문단 이후 자동으로 장궈라오로 파생) → 장궈라오 → 약한 초승달 점프 또는 솟아오르는 비행포
역JC → 5B → 파생 D(D 키를 길게 누르면 자동으로 장궈라오로 파생됨) → 장궈라오 → 약한 초승달 도약 공격 또는 솟아오른 비행포 요약: 이번에는 신우가 스킬이 가득한 캐릭터가 되었습니다. 일부 특수 동작은 수행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물론, 능숙하게 사용할 수 있다면 성능이 실망스럽지 않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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던지기
호랑이와 학은 가까운 적을 공격 ←or→A+C
특수 스킬
< p>액스 스핀 앤 킥→B필살기
불주먹 ↓↘→+AorC(C버전은 저장 가능)
불주먹 충전 취소 of 맹렬한 주먹 중간 BorD
강한 주먹—회전 주먹과 짜릿한 주먹 타격↓↘→+BorD
회전 주먹↓↘→+BorD
푸후 타격↓ ↙ ←+A
용 제압과 매복 호랑이 적중 ↓↘→+A
매복 범과 매복 호랑이 — 주먹과 매복 호랑이 콤보를 사용하여 ↓↘→+BorD 적중
< p>주먹 튕기기→↘↓↙←→+C주먹 튕기기—연속 펀치로 전환하고 ↓↘→+BorD 누르기
슈퍼 필살기
p>Jue·Jingquan↓↘→↓↘→+AorC
회전 주먹 - Jue·Jingquan이 연속 주먹을 회전시켜 ↓↘→↓↘→+AorC
폭발 C·A·B·C
간단한 분석:
대담하게 상대를 물리치세요!
펀치를 막아도 반격이 어려워 자주 활용 가능하다. Ambush Tiger Strike는 느리게 발생하지만 방어를 파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중급 스킬입니다. Bullet Fist는 명령 던지기이며 Ultimate Fist로 파생될 수 있습니다. 이 지속 스킬은 매우 간단하고 폭력적입니다. 다만 캐스팅 판단 범위가 매우 작은 것이 단점이다. 초필살기인 맹렬한 펀치는 무적을 만들어주기 때문에 자신감 있게 반격할 수 있다.
이동 목록에 있는 많은 동작은 Zhuan Lianquan을 파생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실제로 파생은 까다롭고 엄격한 입력이 필요합니다. 타이밍에는 더 많은 연습이 필요합니다.
봉쇄는 기본적으로 5C와 징주먹에 의존한다. 공격이 성공하면 전자는 바로 전진할 수 있고, 후자는 뛰어들 때 JD로 추격할 수 있다. 물론 공중전에서 사용하는데는 문제가 없습니다. JCD는 공중전에서 큰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진련전을 도출하기 위한 각 동작의 입력 시간과 전련전에서 파생된 다른 동작은 정확히 동일하지 않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맹렬한 주먹과 복호 공격은 약간 기다려야 하며, 총알 펀치는 약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직계파생을 끝내고 콤보전환 후 목·경천으로 진입하는데 시간이 좀 걸립니다.
연속기술 입문
JD→5D→6B→튕김주먹-회전주먹-거·걸주먹
2B→2A→약주먹-요약 제츠 게키켄(Zetsu Gekiken): 날아다니는 소품과 다양한 필살기를 가지고 있으며, 게다가 모두에게 친숙해 초보자나 베테랑 모두 쉽게 익힐 수 있는 캐릭터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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던지기
순간적으로 적의 등에 던지기 ←또는→+A+C
특수 스킬< /p >
외형·걸도끼 양→B
바시바류↘D
외형·공중으로 떨어지는 나라쿠↓C
너바나
백여덟 가지 스타일·다크 플레임: ↓↘→+AorC
백가지 스타일·오니야키→↓↘+AorC
백일곱 가지 스타일· 장차← ↓↙+BorD
이백이형·진웨양→↘↓↙←+BorD
일흔다섯 가지 형태·변경↓↘→+B·BorD· D< /p>
슈퍼 스페셜 무브
리바이바 시·오로치 면도↓↙←↙↓↘→+AorC
간단한 분석:
당신 상황에 따라 자신만의 스킬을 활용해 승리할 수 있다
비행 소품을 활용해 장거리에서 상대를 제압할 수 있으며, 상대가 도약하면 2C와 오니야키가 먼저 공격한다. 특히 다크 플레임의 약한 버전은 상대적으로 느리게 움직이기 때문에, 중거리에서는 무적의 5D와 하단의 2D가 길게 움직여 상대에게 다가갈 수 있다. 범위는 이를 효과적으로 포함할 수 있습니다. Far 5C도 뛰어난 점프 방지 스킬입니다. 공중전에서는 JD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상 전투에서는 JCD를 더 많이 사용해야 합니다.
접전이 시작되면 쿄의 2B가 등장합니다. 이 기술은 그의 하위 공격 중 가장 빠르며, 일단 사용하면 상대가 쿄의 적극적인 2발 공격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맞으면 콤보가 되고 막히면 던질 것인지 계속 맞힐 것인지는 오퍼레이터의 취향에 따라 결정된다.
쿄의 비행 소품 특성에 대한 추가 설명: 약한 버전이 강한 버전보다 빠르게 발생하지만 하드 버전은 조금 더 오래 걸립니다. 상대가 점프하기를 원한다면 강한 버전이 더 좋습니다. 그러나 약한 버전은 더 가까이 다가가고 싶을 때 방패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속 스킬 소개
2BX1-3→5B→3도르 약한 고스트 버닝
JC→5C→CD→강하오체 또는 (엣지:강치 15번째 스타일 변경 → 약한 흐릿한 차 → 약한 고스트 번) 또는 (엣지:우라 18번째 스타일·오로치샤) 요약: 이 게임의 플레이 스타일은 기본적으로 크게 변하지 않았습니다. 2B는 Iai가 되었습니다. 카이의 주요 콤보 스킬, 지속적으로 상대를 괴롭히고 확실하게 피를 흘리게 만드는 것이 그의 전술의 초점입니다.
목록 이동
던지기
가까운 적에게 제트 던지기 ←or→+A+C
특수 스킬
< p>체코 칼차기→B공중비행↓D
특수기
레이인권↓↘→+AorC (공중에서 가능) p>
Iiai Ke↓↘→+BorD
반동 3단 Keiai Kezhong↓↑+BorD
베니마루 찌르는 총↓↙←+AorC
슈퍼 라이트닝 킥→↓↘+BorD
슈퍼 필살기
베니마루의 천둥 제압↓↙←↓↙←+AorC
썬더 피스트 ↓↘ →↓↘→+AorC
간단한 분석:
항상 상대와의 거리에 주의하세요
JD는 수평 판단력이 매우 길며, 이는 공중전에 가장 적합한 무기이며 역방향 선호도입니다. 공기 억제용 주축인 JCD와 호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상 봉쇄는 5B, 5C, 5D를 중심으로 이루어지며, 5C는 사정거리가 길고, 5D는 무적의 하부 구역이 여러 개 있습니다. 하지만 이 게임에는 상호살인 시스템이 존재하기 때문에 상대의 낮은 공격력으로 서로 죽이기 쉬우므로... 2D를 적절히 활용해야 합니다.
밀착 상황에서 이아이 킥이 이어지는 2BX1-2는 간편하고 실용적이며 맞으면 반격 3단 킥도 발생시키기 쉽다.
대공 공격의 경우 슈퍼 라이트닝 킥과 JD가 모두 대응할 수 있으며,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방어 공격과 C 버전의 썬더 피스트가 있으며 거리에 따라 사용하기에 주의하세요. 상황. 공중에서 R&D 포인트가 높은 상대라면 2B를 직접 발동해 하단부를 훔칠 수도 있다.
초필살기 측면에서는 새로운 초살상 빨간약이 천둥을 제압하고 무적이어서 공중전에 적합하다. Thunder Fist 판단은 매우 빠르게 발생하며 콤보 및 반격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