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속에서 무술을 연습하는 스님

진용의 소설에서 천룡의 소승, 고룡대사, 오야자의 무술은 대가급이라 할 수 있다. 그들이 힘을 합치면 낙엽을 쓸어가는 가을 바람과 같을 것입니다. 천룡의 개인이든 그룹이든 한 문장으로 표현하면 막을 수 없습니다. 천룡은 무술의 정점이고, 이 세 사람은 정점의 대표자들이다. Sweeping Monk는 불교도이고 Wu Ya는 도교 사제이며 Master Ku Rong은 Yi Ku Yi Rong입니다. 부처와 도는 있지만 부처와 도는 없습니다.

세 사람은 천룡에서 언어소통이나 무술소통이 전혀 없었다. 둘 다 명장인데, 누가 더 뛰어난 무술을 가지고 있는 걸까요?

무술의 판단은 둘 중 하나가 아닌 이 두 가지 지표를 종합적으로 판단해야 한다. 그러므로 이 세 사람을 비교할 때에는 이 두 가지 핵심점에서도 분석해야 한다. 이 결론이 더 설득력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청소스님은 바닥을 쓸는 스님을 뜻합니다. 우선 다른 두 명에 비하면 이 이름은 몇 단계 아래인 것 같다. 절벽이 없는 산은 광대하다. 결국, 다른 사람들 뒤에는 주인이 있습니다.

아주 평범한 이름이지만, 청소 스님이 등장하자 모두가 경악했다. 보이지 않는 공기 보호막은 카마지의 기습을 흑마법으로 착각하게 만들었고, 그것이 도사의 내면의 힘을 약화시켰다는 사실이 즉시 명백해졌습니다. 먼저 이 무술을 살펴보자. 무예는 주먹, 발차기, 동작, 내면수련으로 나누어진다.

경전에서 청소 스님이 머무는 동안 보이지 않는 방독면을 제외하고는 뛰어난 무술 동작을 선보이지 않았지만 이것만으로도 모두를 감동시켰다. 청소 승려는 소림의 72가지 독특한 기술과 달마 외에는 누구도 수천 년 동안 이 기술을 모두 배울 수 없었던 이유를 설명합니다.

무술은 사람을 죽이는 것이고, 불교는 ​​세상을 살아가는 것이기 때문에 그 반대다. 불교를 더 높은 단계로 수행해야만 자비심이 더욱 풍부해지고, 그래야만 무술로 인한 적개심이 해소되고 수행 기술이 향상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법이 일정한 수준에 도달하면 사람들은 싸우고 죽이는 형태에 관심을 두지 않게 됩니다.

소원산과 무롱보의 상황을 잘 아는 두 사람 모두 경악한 표정을 지었다. 그는 심지어 양지광의 18용 토벌 손바닥을 차지할 수 있었고, 이로 인해 세상에 상대가 거의 없었던 샤오펑은 그에게 열등감을 느꼈습니다.

청소하는 스님의 모습으로 미루어 볼 때, 사람을 죽이는 무술을 수행하기보다는 불교가 어느 정도 수준에 도달한 것으로 보인다. 그래서 처음부터 끝까지 어떤 무술 동작도 보여주지 않았어요. 사실 이 구절은 무술에 관한 것뿐만 아니라 모든 것에 사용되며 모든 곳에 적용됩니다.

소중은 펑샤가 위대한 영웅이 될 자격이 있다고 말했다. 그는 십팔종려룡의 심오함을 칭찬했을 뿐만 아니라 펑샤오의 개방성을 칭찬했다. Murong Bo에 대한 Feng Xiao의 정당한 비난을 들었을 때 그 과정은 마치 바닥을 쓸고, 드물고, 평범하고, 부드럽고 온화했습니다.

무술 동작에 있어서는 휘승의 보이지 않는 오라가 모든 것을 흡수하고 녹일 수 있다는 점에서 수련에 있어서는 이미 만능보조자다.

오야자는 천룡 사이에서 잘 알려지지 않은 종파이지만 무술은 도교의 최고 대표자이다. 교단의 지도자인 Wu Yazi는 천성적으로 최고이며, 소탕하는 승려에 맞서 싸울 수 있는 유일한 사람입니다. 무술 동작에는 도교의 본질이 스며들어 있으며, 우아하고 가볍고 우아하며 무위의 힘을 잃지 않습니다.

동산무동 출신이나 이추수 출신이든, 나중에 지도자 자리를 물려받은 서주 출신이든, 당신의 무술은 강과 호수를 통과할 수 있을 만큼 뛰어납니다. 청소 스님은 세상의 모든 사람들에게 샤오펑에게 감사를 표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바닥을 쓸고 있는 스님이 세상을 걱정하는 경지에 이르렀음을 보여준다.

임종한 오야자는 서주에게 우량동으로 가서 무술을 연마할 것을 잊지 않았고, 그 후 반역자 정춘추를 죽여 복수했다. 수년 동안 쌓인 내면의 감정과 증오를 버릴 수 없었습니다. 이는 도교의 평온함과 무위함의 정반대인 것으로 보이므로 무술 수련에 있어서 소요종의 무예 행보가 당연히 흠잡을 데가 없다. 그러나 Wu Yazi를 중심으로 한 종파 전체는 평생 감정의 얽힘에 빠졌습니다. 너무 많아서 전 세계에 흩어져 있습니다. 그것은 전 세계를 향한 스님의 관심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구롱스님은 다리천룡사 최고관리자이자 다리 진용씨 가문의 전신이다. 그는 무술 실력을 높이 평가하며 진시사의 보물인 육경신검을 맡고 있다. Kuma Mozhi가 Dali Temple에 도전하러 왔을 때 Ku Rong 선사는 Duan Yu에게 "와서 내 앞에 앉으십시오. Ming Chengzu는 머리카락 하나도 다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문장에서 볼 수 있듯이 Master Rong은 자신의 무술에 매우 자신감이 있으며 적어도 Chi를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소위 번영이란 남, 북, 서, 동아프리카가 공허하지 않은 두 그루의 무상함이다. 수십 년간의 명상 끝에 고룡 선사는 단지 절반의 건조함과 절반의 번영의 상태에 도달했을 뿐, 건조함도 영광도 아닌 목표를 달성하지 못했습니다. 이런 의미에서 http://sogou.com 고룡대사의 무술수양은 어느 정도 수준까지 올라갔습니다. 나는 바닥을 쓸고 모든 생명체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위의 분석을 바탕으로 저는 개인적으로 이 세 사람의 무술 순위를 다음과 같이 평가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무술 수련: 스위핑 스님 gt; 무술 스타일: Sweeping Monk gt; Wu Yazi gt; Master Ku Rong

어떻게 배열하든 Sweeping Monk의 무술은 둘 다 우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