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찌감치 유머러스한 게임을 장려할 것이다.
첫째,' 누가 가장 귀여운 미녀인가' 규칙: 1, 진행자가 선수 1 명을 무대에 올려 벽을 세워 달라고 했다. 2. 진행자는 게임 규칙을 설명하고 선수들에게 일련의 두 가지 선택 질문에 답하여 오늘 직장에서 가장 귀여운 미녀를 선택하라고 지시했다. 3. 진행자는 전체 여동료에게 기립을 청하고, 선수가 질문에 답한 후, 조건에 맞지 않는 자리에 앉으라고 했다. 4. 진행자: "당신의 마음속에서 가장 귀여운 미녀는 키가 1.62 미터가 넘습니까, 아니면 1.62 미터 이하입니까?" 5. 진행자: "당신의 마음속에서 가장 귀여운 미녀는 긴 머리입니까, 아니면 짧은 머리입니까?" 6. 진행자: "당신의 마음속에서 가장 귀여운 미녀는 홑꺼풀이입니까, 아니면 쌍꺼풀입니까?" 7. 진행자: "당신이 생각하는 가장 귀여운 미녀는 연한 색 옷을 입나요, 아니면 어두운 색 옷을 입나요?" 8. 마지막 여자만 남았을 때 사회자는 질문을 멈추고 선수들에게 돌아서서 자신이 뽑은 가장 귀여운 미녀를 감상하라고 했다. 9. 사회자는 미녀를 무대에 올려 선수와 나란히 관객을 마주하고 축복과 기념품을 수여한다. 10. 주의사항: 진행자는 현장의 구체적인 상황과 결합해 한 명의 여성이 남아 있을 때까지 계속 질문을 합니다.
둘째, "마음이 통하다" 규칙:
1. 사회자는 각 지구에 선수 한 쌍을 선발해 무대에 오르게 하고 (가장 좋은 1 남 1 녀는 1 쌍), 조수는 성어가 적힌 백지를 미리 준비한다 (몇 쌍의 선수가 있으면 몇 장을 준비한다). 2. 진행자는 게임 규칙을 설명하고 남자가 먼저 백지의 성어를 보고, 그런 다음 체어로 여성에게 표현하라고 알려, 여사는 이 성어가 승리라고 추측했다. 강조: 남성은 동작만 할 수 있고 소리를 내지 말아야 한다. 여성은 최대 두 개의 성어를 추측하는데, 둘 다 옳지 않아 도태되었다. 3. 진행자는 첫 번째 선수 중 한 쌍의 숙녀에게 벽을 향해 서라고 요청했고, 조수는 백지를 열고 성어를 남자와 관중에게 보여 주었다. 4. 사회자는 남자에게 자신이 본 성어를 여자에게 보여 달라고 부탁했다. 맞히면 이 선수에게 사회자의 왼쪽에 서도록 했다. 잘못 추측하면 사회자의 오른쪽에 서세요. 두 번째 쌍, 세 번째 쌍, ..., 순서대로 진행합니다. 개인 수집 정리 상업적 용도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5. 사회자가 우승자를 발표하고 과장님께 기념품을 발급해 달라고 요청합니다. 6, 대체 4 자 성어 예: 용비 봉무, 개가 급히 벽을 뛰어 오르고, 맹호가 산을 내려와, 배고픈 호랑이가 먹이를 먹고, 사마귀가 매미를 잡고, 눈짓을 하고, 은근히 추파를 보내고, 가을물을 입고, 머리를 쳐들고 활보하며, 귀를 가리고 종을 훔친다. 개인 수집 정리 상업적 용도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셋째,' 사슴을 말로 가리킴' 규칙: 1, 진행자는 연기에 능한 선수 8 명을 선발해 무대에 올랐다 (4 남 4 녀가 좋다). 2. 사회자는 게임 규칙을 설명합니다. 먼저 조수가 첫 번째 선수에게 동작 세트 (특정 의미, 예를 들어 노인이 강을 건너는 등) 를 보여 줍니다. 첫 번째 선수는 자신의 이해에 따라 두 번째 선수에게 동작을 보여 준다. 두 번째 선수가 다시 세 번째 자리에 공연하고 ... 마지막으로 일곱 번째 선수가 여덟 번째 선수에게 공연을 합니다. 3. 사회자가 먼저 8 위 선수에게 물었습니다. 당신이 본 동작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7 위, 6 위,. 1 위. 4. 진행자는 이 게임의 도덕을 설명하고 이어 일상적인 교제에서 의사 소통이 부족하면 상대방의 뜻을 잘못 이해할 수 있다고 지적했다. 따라서 의사 소통 기술 학습을 강화해야 한다. 5. 주의사항: 조수가 첫 번째 선수에게 동작을 보여 줄 때, 다른 선수들은 벽에 서서 서 있어야 한다. 첫 번째 공연이 두 번째 자리를 보여 주었을 때, 다른 선수들은 여전히 벽에 서 있어야 했다. 마지막까지. 또한, 동작은 한 사람당 한 번만 공연할 수 있다. 넷째,' 즉석련시' 개인 수집 정리 상업적 용도 안 함
규칙: 1, 사회자가 지구 단위로 연당시송사를 발표합니다.
2. 사회자는 게임 규칙을 설명합니다. 사회자가 먼저 "침대 앞의 밝은 달빛, 의심은 지상서리" ("월" 자 포함) 와 같은 특정 단어가 들어 있는 시 두 구절을 읽습니다. 그런 다음 각 지구는 지정된 순서에 따라 그 단어가 포함된 두 구절의 시나 단어를 빠르게 연결시켰다. 일시 중지가 있으면 사회자는 관객과 함께' 5, 4, 3, 2, 1' 카운트다운을 외쳤고, 끝난 후에도 여전히 연락이 되지 않아 탈락했다. 마지막 구역이 이길 때까지 버티다.
3. 사회자가 승리를 선언한 구역은 구주임에게 무대에 올라 상을 받게 한다. 4, 주의 사항: 두 구절의시는 당나라시와 송사로 제한됩니다. (이 게임시는 가사로 바꿀 수 있습니다.) 개인 수집 정리 상업적 용도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다섯째, "회화 고수 대회"
규칙: 1, 사회자는 구당 한 명의 선수를 무대에 올려주세요. 2. 진행자는 게임 규칙을 설명한다: 선수가 눈을 가리고 화이트보드에 자신의 페이스북을 그려 2 분 동안 제한한다. 본 구역의 관중들은 다른 구역의 관중들이 교란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다. 3, 조수는 선수의 눈을 헝겊으로 덮고 화이트보드를 받기 전에; 사회자가 시작 비밀번호를 하달하고 시간을 쟀다. 시간이 되면 그림을 멈추고 천을 풀어라. 4, 사회자는 청중에게 "최고의 페이스 북" 을 평가하도록 요청했습니다. 5, 사회자가 우승자를 발표합니다. 과장님께 상을 주시기 바랍니다. 6, 주의사항: 깨끗한 천을 미리 준비해 두십시오. 개인 수집 정리 상업적 용도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여섯째, "잠재 의식" 규칙: 1, 지역당 1 명. 2. 참가자는 칠판에 1 분 안에 무작위로 세 개의 성어를 쓴다.
3. 그런 다음 진행자가 이 세 성어가 대표하는 인생의 세 단계를 각각 첫사랑, 열애, 신혼의 밤으로 해석한 뒤 참가자들이 3 단계에서 각각 어떤 성어로 자신을 묘사하는지 살펴본다.
개인 수집 정리 상업적 용도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일곱째, "한마음 한뜻으로" (야외 게임)
규칙: 1, 팀당 3 인승 (남자 2 명, 여자 1 명) 을 선택한다.
2. 한 사람 (여자) 의 왼쪽, 오른쪽 다리는 각각 다른 두 사람의 오른쪽 다리와 왼쪽 다리와 묶여 출발선에 일렬로 늘어섰다.
3. 경기 시작, 규정된 구역에서 10 미터 달리기, 먼저 결승점에 도착한 사람이 이긴다.
4, 사회자가 우승자에게 상품을 수여합니다. 개인 수집 정리 상업적 용도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여덟, "풍선 비행" (야외 게임)
규칙: 1, 팀당 한 명씩 출전한다.
2. 각자 손에 풍선을 들고 출발선에 일렬로 늘어섰다.
3. 경기가 시작되자 참가자들은 풍선을 공중에 던져 정해진 지역 내에서 10 미터 경주를 했다. 풍선은 손으로 두드리거나 발로 차서 공중에 떠 있게 할 수 있어 손으로 잡을 수 없다.
4. 결승점에 먼저 도착한 사람이 이기고 손으로 풍선이나 풍선 착지자를 잡고 탈락한다.
5, 사회자가 우승자에게 상을 수여합니다.
9.' 이미지 기억' 규칙: 1, 진행자는 먼저 나무, 오리, 피라미드, 자동차, 손, 숟가락, 총, 자동차 활주로, 맥주 등을 순서대로 말한다.
2, 여러분에게 3 분 동안 추억하고 이 물건들을 기억하려고 노력하겠습니다.
3, 사회자는 2 ~ 3 명을 질문하고 어떻게 기억하는지 물었다. 4. 마지막 진행자는 모든 물건이 숫자 1-9 와 관련이 있어 이미지 기억을 한다고 답한다. 예를 들어 나무는 1, 오리의 약획은 2, 피라미드는 삼각형, 자동차는 바퀴 4 개, 손은 손가락 5 개, 숟가락은 6 개, 총의 모양은 7, 자동차 활주로는 8, 맥주의 해음은 9 이다.
나무 (1), 오리 (2), 피라미드 (3), 자동차 (4), 손 (5), 숟가락 (6), 총 (7), 자동차 활주로 (8), 입니다 10, "살인 게임" 규칙: 1, 준비 단계:
모두 한 바퀴 둘러앉아 (인원수가 7 ~ 8 명, 수십 명), 한 사회자가 한 사람당 한 장의 카드를 나누어 좋은 사람, 나쁜 사람 마크 (총 인원의 약 1/4) 를 만들었고, 각 사람은 자신의 신분만 알고 있었다.
(모든 사람이 무작위로 좌석을 선택하는 것을 보면, 모두가 자기와 친해지거나 매우 두꺼운 사람과 함께 앉기를 원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즉, 모두 편안한 구역을 선택하고 압박구역을 피한다는 것이다.
)
2, "살인" 단계:
모든 사람은 사회자의 비밀번호에 따라 엄격하게 행동한다:
사회자는 말했다: ⑴ 모든 사람들이 눈을 감았다.
⑵, 나쁜 사람이 눈을 떴다. (나쁜 사람은 눈짓으로 눈 깜짝할 사이에 좋은 사람을 죽인다)
⑶, 나쁜 사람이 눈을 감았다.
⑷, 모두가 눈을 떴다. 사회자는 누군가에게 살해되었다고 통지했다.
3,' 살인자 체포' 단계: (이 게임의 가장 뜨겁고 멋진 단계이기도 함)
먼저, 피살자는 살인자를 고발하고 피살자가 미세한 목소리, 동작, 직감에서 증명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한 후, 모두가 충분히 토론할 수 있다.
이것은 마치 격렬한 브레인스토밍 회의와 같다. 나쁜 사람과 좋은 사람이 섞여 있는 이 집단은 나쁜 사람을 공 의롭게 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좋은 사람과 나쁜 사람의 남은 인원수가 많다. 개인 수집 정리 상업적 용도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11.' 포단이 천하를 때리다' 규칙: 1, 전체 인원의 어깨를 어깨에 둘러앉히거나 일렬로 서게 한다.
2, 호스트가 타이 중 에 서 있습니다.
3. 게임 규칙을 발표합니다. 예를 들면 5 라고 합니다. 모두 신속하게 5 인 5 인의 조합을 만들어야 합니다. 이 5 명은 꼭 껴안아야 합니다. 외부인이 침입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9 를 말하면 9 인 조합을 만들어야 한다.
4. 매번 짜낸 사람을 한쪽에 서주세요.
5, 팀원들은 모두 쪼그리고 앉아, 1, 2, 3 중 어느 팀이 빨리 일어나는지 보세요.
6. 몇 번 놀다가 항상 팀에 안긴 두 사람을 출전시켜 주세요.
7, 사회자는 아웃되어 나가지 않은 사람과 소감을 이야기해 주세요. 가장 빨리 일어나는 팀에서 소감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들이 말한 대로 게임 후의 깨달음을 요약해 주세요. 12.' 현장 모방쇼' 규칙: 1, 진행자는 5-6 참가자와 공연 게스트 한 명을 초청했다.
2, 먼저 공연 게스트가 흉내낼 내용을 시연합니다. 예: 황매극, 춤 등.
3, 다음으로 참가자들이 하나씩 공연을 모방한다.
4. 현장 관객이 투표해 최우수 모방상을 선정한다.
13,' 모래 사영' 규칙: 1, 진행자는 3 ~ 4 명의 참가자를 무대에 올려주세요.
2, 질문자는 화이트 보드에 등을 대고 서 있다.
3. 사회자는 화이트보드에 제목을 적는다. 예를 들면 화장실, 연애, 목욕 등 일상적인 활동을 한다.
4, 사회자가 화이트보드를 밀어 관객을 대면한다.
5. 사회자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질문을 합니다. (1) 이 일을 할 의향이 있습니까?
⑵ 당신은 하루에 몇 번 하는 것을 좋아합니까?
⑶ 당신은 혼자 하는 것을 좋아합니까, 아니면 누구와 함께 하는 것을 좋아합니까?
⑷ 당신은 낮에 하는 것을 좋아합니까, 아니면 밤에 하는 것을 좋아합니까?
⑸ 너는 집에서 하는 것을 좋아하니 아니면 밖에서 하는 것을 좋아하니?
각 질문에 대해 응답자는 반드시 답안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사회자는 응답자에게 칠판의 주제를 직접 보고 대답하는 가장 웃긴 사람이 이긴다. 14, 단어 게임 규칙 추가: 1, 호스트는 칠판에 \ "입 \" 단어를 쓴 다음 각 참가 그룹의 이름을 칠판에 배열합니다.
2, 게임 방법: \ "입 \" 을 바탕으로 두 개의 펜을 추가하여 다른 단어를 형성합니다.
3, 각 그룹은 경쟁 단위입니다, 첫 번째 그룹부터, 반복 할 수 없습니다, 30 초 이내에, 지정된 시간 내에 말할 수 없거나 이전 반복, 즉 제거 될 경우. 마지막 남은 그룹은 우승팀이다.
4. 주의사항: 이 게임의 목적은 어느 팀이 승리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팀의 힘을 진정으로 반영하는 것도 브레인스토밍의 정확한 표현이다.
15.' 차차 춤' 규칙: 1, 두 명의 우수 선수 (남자, 여자 각각 1 명) 를 선택해서 리드한다.
2, 남성과 여성이 각각 기본 페이스를 가르칩니다.
3. 남녀 페어링은 음악적 배경 없이 기본 페이스를 연습해 숙달될 때까지 합니다.
4. 음악방송' 토끼춤' 중 2 단 세계적으로 유명한 차차차차무곡이다. 모두 * * * 함께 춤을 춘다.
5. 주의사항: 차차 춤은 자태가 우아하고 악곡이 쾌활한 춤종으로 집단 * * * 춤에 매우 적합하다. 그리고 남녀 양측이 스킨십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훈육회에서 공연하기에 더 적합하다. 전체 수강생 * * * 동열춤이 딱 맞을 때, 파티의 분위기도 동시에 고조될 것이다. 개인 수집 정리 상업적 용도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16.' 신체모방쇼' 규칙: 1, 진행자는 사전에 쪽지를 준비해서 각각 1 부터 9 까지의 숫자를 적는다.
2. 진행자는 5-6 참가자를 초청하여 출전하고 추첨을 해서 공연 순서를 결정합니다.
3. 진행자는 예정된 순서에 따라 각 참가자에게 자신이 뽑은 번호를 몸으로 표현하도록 했다.
4. 현장 관객이 투표해 최우수연기상을 선정합니다. 17.' 눈짓으로 정을 전한다' 규칙: 1, 진행자는 미리 수사법과 그에 상응하는 동작을 준비한다.
2, 3 남 3 녀를 무대에 올려 한 줄로 엇갈리게 배열하세요.
3. 진행자는 1 번 학생을 한쪽으로 불러서 내용과 동작을 그에게 가르친다.
4. 1 번 학생이 익숙해지면 자리로 돌아가 동작을 2 번으로만 하고 설명할 수 없습니다.
5, 2 번 학생이 깨달은 후 (더 잘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음), 3 번 공연을 계속하는 등 마지막까지 이어졌다.
6. 마지막 수강생에게 그가 이해한 뜻을 말하고 1 번 수강생까지 차례로 앞으로 나아가도록 요청합니다.
7. 심판에게 뛰어난 연기자 한 명을 선정해 상을 수여해 달라고 요청합니다.
18.' 마술-누가 수전노인지 봐라' 규칙: 1. 미리 8 개의 불투명 도자기 컵을 준비하고 컵 바닥에 색가루를 바르고 컵에 동전 2 ~ 3 개를 넣는다.
2. 사회자가 100 원짜리 지폐를 접어서 소매접는 곳에 숨기고 하이파이브를 하여 관중에게 보여주며 돈이 없다.
3. 이후 빠른 동작으로 숨겨진 지폐를 꺼내는 것은 마술수법이라고 한다. (게임 효과를 보장하기 위해 사람을 겁주려 한다.)
4. 게임의 규칙을 설명하고 마술적인 방식으로 누가 수전노인지 보세요.
5. 사회자는 8 명의 선수를 무대에 올려 관중에게 서도록 했다. 선수들이 눈을 가리고, 컵을 들고, 동전을 놀리며 소리를 내고, 동전이 있는지 확인하도록 돕는다.
6. 게임규칙을 발표하는데 각 선수가 도자기 컵의 동전을 지키는 것이 요점이다. 사회자의 문제에 따라 그에 상응하는 동작을 하고, 매번 동작할 때마다 먼저 컵 밑부분을 만져서 손으로 컵 입구를 덮어서 끝내야 한다.
7, 사회자: "코는 어디에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 선수들은 먼저 컵 밑부분을 만지며 코를 만지며 컵 입구를 덮는다. 컵을 흔들어 동전이 (코에 채색)
8, 사회자: "얼굴은 어디에 있습니까? , 선수들은 먼저 컵의 바닥을 만졌다-얼굴을 만지다-컵을 덮는다-컵을 흔들어 동전이 (얼굴에 채색)
9. 이렇게 여러 번 반복하다가 결국 최고의 마술사를 선정했다. 개인 수집 정리 상업적 용도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10. 주의사항: 진행자는 현장의 구체적인 상황과 결합해 끊임없이 질문하고, 동전의 존재 여부를 지향하는 문제로 선수들의 주의를 끌고, 좋은 게임 효과를 보장한다. 19, "다음은 누구입니까? 클릭합니다 규칙: 1, 진행자는 각 지구에 3 명의 선수를 선발해 무대에 오르도록 했다 (12 명 이상의 출전 선수가 있을 수 있도록 보장하는 것이 좋다).
2. 진행자는 먼저 선수에 대한 대열훈련 (멘토를 모방하여 재미를 만든다) 을 진행한 뒤 번호를 보고한 후 각 참가자에게 자신의 일련 번호를 부여한다. 3. 게임 규칙을 설명하고, 사회자가 무작위로 특정 번호 (예: 5) 를 부르고, 그 선수 (5) 가 큰 소리로 대답하고, 즉시 대열의 끝으로 물러나고, 그 선수 (5) 가 임의로 임의의 번호 (예: 12) 를 부르고, 선수 (12) 가 큰 소리로 대답하고 즉시 대열의 끝으로 물러난다.
4. 과정 중 다음 선수가 탈락한다: a. 그 일련 번호 반응이 둔한 사람을 부르다. B. 자신의 일련 번호 또는 존재하지 않는 일련 번호와 같은 일련 번호 오류라고 합니다.
5. 게임 과정에서 끊임없이 실수를 하게 되고, 행렬이 짧아지고, 5 명 정도가 될 때까지 진행자가 게임이 끝났다고 선언하고 과장에게 남아 있는 우승자에게 기념품을 발급해 달라고 부탁한다. 20.' 단체이야기' 규칙: 1, 진행자가 언어능력이 좋은 선수 8 명을 선발해 무대에 올랐다.
2. 게임 규칙을 설명합니다: 함께 * * * * 함께 이야기를 만들어 한 번에 한 단어씩 말하라고 초대하는 것입니다. 힌트: 모든 사람은 가능한 재미있고 참신한 단어들을 선택해야 한다.
3. 그런 다음 집단 이야기 창작을 시작하고 언어 접룡 게임을 한다. 사회자로 시작합니다. 예를 들어, "2002 년
10 월 30 일 어느 날 밤 ... "그런 다음 선수들은 계속해서 이야기를 자연스럽게 발전시킨다고 차례로 말했다. 4 환생 후 첫 번째 이야기를 이끌어 낸다.
4. 지금 이야기를 다시 시작하고 새로운 요구를 먼저 제기합니다. 이번에 말하는 단어는 반드시 다음과 같은 특징을 만족시켜야 합니다. A.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쉽습니다. 가능한 한 당신 앞에 있는 사람에게 말하는 단어 동그라미를 주세요. 4 환생 후 두 번째 이야기를 이끌어 낸다.
5, 사회자 질문: a. 어느 이야기가 더 좋습니까? B. 게임에서 "아니요, 저는 그런 뜻이 아닙니다." (여러분 손들어 주세요) C. 여러분이 집단의 지혜를 이용하여 전혀 예상하지 못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만들어 내고, 임무를 잘 완성할 수 있고, 심지어 더 잘할 수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이 있습니까? D. 여러분은 어떻게 느끼십니까? 6. 사회자가 이 게임의 도덕을 설명하는데, 모든 사람이 다른 사람을 기분 좋게 하려고 노력하면, 다른 사람을 위해 원만하게 할 경우, 당신의 팀은 어떤 변화가 일어날까요? 이 게임에서 얻은 인식은 당신의 팀 운영에 어떤 계시가 있습니까? 누군가가 너의 생각을 동의하지 않거나 이해하지 못할 때, 너는 어떻게 할 거니? 집단의 지혜에 자신감을 가져라. 여러분이 아직 그것을 보지 못하더라도 모두가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고 믿는다. (벤자민 프랭클린, 믿음명언) 21.' 동물원의 동물을 좋아하세요?' 규칙: 1, 사회자가 지구 단위로 경기를 한다고 발표했다. 2. 게임 규칙 설명: 여러분이 동물원을 구경하고 있다고 가정하면 다양한 동물들을 볼 수 있습니다. 모두들 정신력을 발휘하여 도대체 어떤 동물을 보았는지 말한다. 먼저 사회자로 시작합니다. 예를 들면' 1 구역 네 다리' 입니다. 1 구역에서는 네 다리가 달린 동물' 호랑이' 를 이어서 즉시' 3 구역 2 다리' 를 말하고, 3 구역에서는 두 다리가 달린 동물' 독수리' 만 말한다. 모든 동물은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으며 반복할 수 없습니다
3. 이렇게 반복하여 과정에서 일시 중지가 있을 경우 진행자는 관객과 함께' 5, 4, 3, 2, 1' 카운트다운을 외쳤고, 끝난 뒤에도 도태될 수 없었다. 마지막 구역이 이길 때까지 버티다.
4. 사회자가 승리를 선언한 구역은 구주임에게 무대에 올라 상을 받게 한다.
5. 주의사항: 진행자는 동물 종류와 다리 4 개, 다리 2 개 분류를 미리 수집해야 한다. 22.' 가상경매' 규칙: 1, 진행자는 게임 규칙을 설명합니다. 이것은 경매입니다. 각각 1000 원, 물품 경매 목록을 보내드리며, 게임에 일정한 경쟁 요소가 있음을 보장하기 위해 경매 물품과 참가자 수의 비율이 2: 1 을 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2. 먼저 선수에게 모든 경매품을 대충 훑어보라고 부탁하고, 자신의 초보적인 선택을 할 수 있다. 그런 다음 그들의 예산을 배정하여 자신이 얼마나 많은 돈으로 얼마나 많은 물건을 갖고 싶은지 알아보세요. (존 F. 케네디, 돈명언)
1 인당 1000 원밖에 없고, 물품 경매 시 매번 100 위안을 인상한다. 사람들은 그들의 돈을 몇 가지 물품에 나누어 줄 수도 있고, 한 가지 물품에 쓸 수도 있는데, 이것은 그들 스스로 결정할 수 있다. 물론, 모든 물품은 소유자에게 이익과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3. 그리고 경매를 시작합니다. 그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A. 각 물품의 예비 가격은 100 원부터 시작합니다. B. 한 번에 100 원까지만 인상할 수 있습니다. C. 반드시 손을 들어 가격을 제시해야 합니다. D. 세 번 확인한 후 가장 높은 가격으로 물건을 팔아야 합니다. 번복해서는 안 됩니다.
4, 모든 물건이 다 팔리면 경매를 끝낸다. 5. 사회자 총결: A. 경매 과정에서 당신은 어떤 느낌과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까? 당신은 다른 사람들로부터 무엇을 관찰했습니까? B. 당신이 정말로 갖고 싶지만 결국 얻지 못한 물건은 무엇입니까? 왜 못 받았어? C. 당신이 감히 경쟁하지 못하는 물건이 있는데, 왜? D. 게임에서 당신은 단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사기 위해 허구의 돈을 쓰고 있지만, 실생활에서도 원하는 것은 어떤 위험을 감수할 것인가 (성취감, 가능한 모욕, 지위 상실, 대중 배교, 돈, 권리 ...)
6. 게임이 여러분에게 시사하는 것: 우리가 진정으로 원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은 우리가 변화와 위험에 대처하는 데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우리 자신은 어떻게 우리 자신의 성공의 길에 장애가 되었습니까?
물품 경매서: 월급 200 증가, 부서장 임명, 기술훈련, 매년 2 개월간의 유급휴가, 최고의 컴퓨터 보유, 좋은 동료 관계, 좋은 사장, 자신의 농장 소유. 개인 수집 정리, 상업적 용도 안 함
1. 신문 쌓기: 4 개짜리 신문 2 장을 바닥에 놓고 신문당 5 명 (그룹 1 개), 그룹당 한 명의 대표를 파견하여 상대와 주먹 맞추기 (가위 석두 천) 를 하고, 진 팀은 발밑의 신문을 접고 그 위에 서 있어야 한다. 2. 교접귀: 조직자는 길고 빙빙 도는 말을 준비한다. (예를 들면, 2 점은 얼음이고, 3 점은 4 시, 2 시, 2 시, 3 시, 3 시, 3 시, 3 시, 4 시, 4 시, 4 시, 4 시, 4 시, 4 시, 4 시, 4 시, 4 시, 4 시, 4 시, 3. 손잡고: 한 선수가 두 눈을 가리고, 같은 팀의 다른 선수가 그의 한 손을 잡고 평탄한 길과 험난한 길을 걷고. 안대를 풀자, 각 팀원은 그 선수의 손을 잡고, 그가 방금 손을 잡은 사람이 누구인지 알아냈다. 4. 강을 건너 다리: 두 그룹 (보통 남자 한 명, 여자 한 명), 두 사람은 같은 직사각형 판 두 개를 번갈아 바닥에 깔고 목적지를 향해 전진한다. 어느 누구의 발도 보드 밖으로 밟으면 안 된다. 결승점에 먼저 도착하는 것이 승리다.
5. 바람 속 강초: 한 선수가 중심 위치에 서 있고, 다른 대원들은 반경 1 미터로 중심을 향해 한 바퀴 서 있는데, 그 중 대원들은 몸을 쭉 펴고 뒤로 기울며 발을 따라 땅을 따라갔고, 주변 대원들은 손의 밀기 동작을 통해 회전했다. 개인 수집 정리 상업적 용도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6. 초저공 비행: 모든 참가자들은 끊임없이 수평높이를 낮추는 가로대를 단체로 뚫고 몸을 뒤로 젖힐 수 있고 앞으로 기울일 수 없고, 가로대를 부딪치는 사람은 도태될 것을 요구한다.
7. 파트너 교환: 단수 인원이 참가하고, 디스코를 먼저 추고, 음악이 갑자기 느린 리듬으로 전환되고, 모두가 파트너를 빼앗고, 외톨이가 탈락하지만, 잠시 후 사회자는' 파트너 교환' 을 외치며, 이전에 탈락한 사람을 포함한' 파트너 교환' 을 외치며 다시 한 번 파트너를 뺏는다
8. 3 명이 공을 끼우고 달린다: 각 조 3 명, 각 조는 풍선을 경기기구로 사용하고, 세 사람은 등을 맞댄 손을 잡고, 풍선을 세 사람 사이에 끼우고 되돌아간다. 그 과정에서 풍선은 착지할 수 없고, 깨지지 말고, 날아가지 말고, 타이밍을 통해 성적을 계산한다.
9. 행운의 추측: 사회자는 사전에 숫자를 준비하고, 출전 참가자들이 이 이 범위 내에서 추측할 수 있는 범위를 발표합니다. 매번 사회자를 추측할 때마다 그에 따라 범위를 좁힙니다. 불행하게도 추측하는 사람은 반드시 프로그램을 연기해야 합니다.
10. 일기예보: 가랑비가 어깨를 두드리고, 중우가 다리를 치고, 큰비가 박수를 치고, 폭풍우가 발을 동동 굴렀다. 먼저 스스로 찍고, 두세 명씩 한 조로 서로 찍는다. 서로 다른 효과 비교, 30 초 동안 생각하고 협력하는 역할. 다시 한번 해보겠습니다. 개인 수집 정리 상업적 용도로 사용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