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졸업 기모노 헤어스타일 디자인
나라 시대는 마침 중국 성당과 일치하여 일본인들이 대량의 학자와 승려를 중국에 파견하여 유학하였다. 이 사절들은 당나라의 문화, 예술, 법규를 일본으로 가져왔고, 당복을 일본으로 가져왔다.
당시 일본인은 대표단을 중국에 파견하여 당왕의 접견을 받고 대량의 조복을 증정했다. 이 옷들은 현란하고 일본에서 매우 인기가 많았는데, 당시 일본의 모든 문무 관리들이 부러워했다. 이듬해 천황은 모든 일본인들에게 수당 시대를 모방한 옷을 입으라고 명령했다. 당풍이 일찍이 일본을 풍미한 적이 있다. 나중에 변화가 일어나 독특한 일본식 풍격을 형성했지만 여전히 중국 고대 의류의 몇 가지 특징을 포함하고 있다.
여성 기모노의 스타일과 색깔의 차이는 나이와 결혼을 구별하는 상징이다. 예를 들어 미혼 소녀는 타이트한 소매를 입고 기혼 여성은 넓은 소매를 입는다. "시마다" 헤어스타일을 빗다. 이 소녀는 빨간 칼라 셔츠를 입고 상투를 빗고 있다. 주부와 기모노는 단추가 없는 무색 셔츠를 입고 매듭이 있는 허리띠만 입었다. 허리띠의 종류도 다양하고 매듭짓는 방법도 다르다. 널리 사용되는 매듭 방법은' 태고매듭' 이라고 불린다. 허리 매듭이 있는 곳 허리띠에 종이나 천으로 만든 심지를 깔아 네모난 상자처럼 보입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자주 보는 기모노 뒤의 장식이다.
매듭짓기가 번거롭기 때문에, 전쟁 후 기성된' 개량' 과' 문화대' 가 있다. 오늘날의 일본 일상복은 이미 양복으로 대체되었지만 화려한 기모노는 여전히 결혼식, 축제, 전통 화훼 패턴, 다도 등 성대한 사교 행사의 필수 의상으로 인정받고 있다.
보온과 몸 보호 외에도 기모노는 예술적 가치가 높다. 특히 여성 기모노는 색채가 밝고 디자인이 예쁘고 허리춤에 예쁜 와이드 벨트가 어우러져 예술작품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