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수광고
살인범은 가송이의 목적지 입구에 숨어서 물약으로 그녀를 기절시킨 후, 강경하게 파출소 입구에서 풀밭으로 끌고 가서 죽였다.
(이것은 살인자의 뒷모습이다) 대문 안에서 서천강은 범인 몇 명을 잡아서 바닥에 던져 동료에게 묶어 심문을 기다리게 했다.
문 밖에서 살인범은 가송이에게 약을 복용했는데, 눈을 제외하고는 목구멍을 포함한 모든 것이 혼수상태였다. 그래서' 경구 앞에서 한 번 외치면 구원받을 수 있고, 자샤오도는 외치지 않는다' 는 상황이 발생했다. 물론 과학적 관점에서 볼 때, 현재 세상에는 사용자의 눈을 살릴 수 있는 마취제가 없다. 전신의 다른 장기는 성대를 포함해 마비됐지만 여전히 통증을 느낄 수 있다. (살인자가 그녀의 배를 자르고 반응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이 약은 너무 고급스러워서 드라마에만 나타날 수 있다.
살인자의 수법은 사실 매우 만화적이다. 그는 자송이의 배에 칼을 세 개 꽂고 도안을 남겼다. 물론 김해 삼형제로도 해석할 수 있다. 결국 이것들은 모두 드라마의 주인공들이기 때문에 살인자가 자샤오도에게 하드광고를 하는 것도 가능하다.
그 후, 살인범은 손을 흰 천 위에 올려놓은 다음, 자송이가 죽을 때까지 담배를 피웠다. 이것은 예술가의 대담함이다. 이때 서천은 이미 공황상태에서 벗어나 이 방향으로 걸어오고 있다.
이렇게 냉정하게 이런 상황에 있을 수 있다면, 지아 샤오송이 피를 너무 많이 흘려 죽을 때까지 기다려라. 살인범은 적어도 두 장의 카드를 가지고 있다.
첫째, 그의 미약 효과는 충분히 좋아서, 자송이는 죽을 때까지 소리를 내지 못한다. 당시의 상황은 약간의 움직임만 있으면 주변 사람들이 알아차릴 수 있다는 것이었지만, 줄거리는 지아 샤오송이 완전히 침묵하고 죽기를 기다렸다는 것을 보여 주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둘째, 가송이가 임종할 즈음에 폭발하여 생존을 외치는 소리에도 서천강은 똑똑히 듣고 찾았다. 적어도 살인자는 서천을 쓰러뜨리거나 그를 벗어날 자신이 있다. 그렇다면 그는 적어도 그 아래에 있지 않은 고수이기 때문에, 그는 세 형제 중 한 명, 혹은 그들이 고용한 킬러일 뿐, 이 킬러는 서천보다 더 나쁠 수 없다.
결론적으로, 자효도는 서천을 위해 죽었다. 그가 얼마나 무능한지 발견하기 위해 약혼녀를 자신의 눈꺼풀 밑에서 죽게 할 수 있는 것은 매우 비참하다.
이것이 바로 줄거리 살인이다. 논리에 대해 생각하지 말고, 후속 줄거리가 얼마나 멋진지 생각해 보면 된다.
현재 몇 편의 줄거리는 모두 괜찮았고, 지아 샤오도의 미스터리한 매복도 나쁘지 않았다. 뒤의 줄거리 설명을 보고 작가가 우리를 실망시키지 않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