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찌감치 분위기 놀이를 할 것이다.

가이드 언어: 약간의 작은 게임을 하면 아침 회의 분위기를 활발하게 할 수 있다. 다음은 내가 정리한 아침회를 활발하게 하는 작은 게임이다. 네가 읽을 수 있도록.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새벽회 활발한 분위기 게임 1 목적: 단체 협력 의식을 강화하고 단결하고 조화로운 단체 분위기를 조성한다.

시간: 약 10 분

준비: 신문

운영: 그룹 구성원은 그룹 단위, 그룹당 약 10 명입니다. 신문을 우리 팀이 물에 빠졌을 때의 유일한 구명정으로 삼아 더 많은 사람들이 신문에 서서 구조될 수 있도록 방법을 강구할 것을 요구하였다. 모든 사람은 신문을 지렛대로 밟아야 한다. 어느 팀이 가장 많은 사람을 구했는지 봅시다. 구체적인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진행자가 경기 시작을 선언한 후 (그리고 타이밍을 시작하여 2 분 제한), 1 라운드 경기가 시작되자 각 그룹은 신문에 서서 손을 들어 어느 팀이 많고 사람이 많은 팀이 승리하는지 보았다. 한정된 시간 내에 서 있지 않으면 신문에 서 있는 인원수를 기준으로 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2. 이런 식으로 2 라운드 경기가 열린다. 2 라운드 경기에서 신문은 반으로 접히고, 다른 작업은 "1" 과 같다. 3 라운드는 신문을 반으로 접고, 다른 작업은 2 라운드와 같다.

3. 3 이닝 2 승, 이기는 그룹은 사정할 수 있고, 징벌이 지는 그룹 (예: 평면 지지, 남녀 팔굽혀펴기 등) 을 처벌할 수 있다.

공유: 팀원들은 감정을 공유하고, 조대표는 총결산 발언을 한다. 사회자는 행사를 총결하여 다음 호에 발표했다.

참고: 팀원이 각 구성원의 문제를 논의할 때 문제 해결을 지나치게 강조하지 말고, 팀원들이 그룹 토론에서 영감을 얻도록 유도하거나, 다른 각도에서 문제를 보도록 유도하십시오.

또한 게임의 배경을 수정하여 지진의 보험구역 등을 비교할 수 있어 상황에 더 잘 어울릴 수 있다.

아침 모임, 분위기가 뜨겁고, 두 번째 게임, 게임 시간: 10- 15 분.

플레이어 수: 무제한

게임 소품: 명함, 많이 가져가는 것이 좋습니다.

게임 효과: 활발한 분위기, 쇄빙게임.

안전: 누군가 질투로 싸우면 필연적이다.

게임 단계:

1. 어떤 수단으로든 패자 몇 명을 찾아내는데, 이를테면 모든 사람을 동그라미로 둘러싸고, 팔을 벌리고, 왼손 손바닥을 아래로 평평하게 하고, 오른손 검지손가락을 오른쪽 반려자의 왼손 심장에 수직으로 밀어 넣는다.

2. 교관이 모든 파트너가 준비되는 것을 보고 게임 규칙을 알려드립니다. 교관이' 잡아' 라고 외칠 때 모든 파트너는 왼손으로 왼쪽 파트너의 오른손 검지손가락을 잡고 오른쪽 파트너에게 오른손을 잡지 않도록 합니다. 붙잡힌 파트너가 원 한가운데 서 있다. 마지막 중간 역에는 약 10 명의 파트너가 있다. (인원수를 보면 인원수가 거의 충분하다. 남녀 비율은 1: 6544 가 가장 좋다.

잡히지 않은 파트너는 자리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붙잡힌 파트너는 여러분 앞에 서서 일렬로 늘어서 있고 이성이어야 합니다 (인원수가 제한되어 있어도 상관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강사는 명함 한 장을 꺼내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보통 우리는 고객을 만나면 명함을 제출해야 합니다. 그렇죠? 너는 어떻게 통과했니? (친구들은 강사가 이렇게 할 수 있다고 말할 것이다. 이렇게 간단해서 쓸 필요가 없다. -) 그래서 오늘 우리는 명함을 다른 방식으로 전달한다. 윗입술과 코로 명함을 건네다. 이때 강사는 먼저 동작을 과장하는 것이 가장 좋다는 것을 보여 줄 것이다 (예: 키스, 명함을 코와 윗입술 사이에 두는 것). ) 규칙: 손에 명함을 만지지 말고 첫 번째 파트너에서 마지막 파트너로 전달한다.

4. 게임이 반쯤 진행되면 명함이 바닥에 떨어질 수 있어 명함 건강충고 한 장을 바꿀 수 있다.

이 시점에서 분위기, 당신도 볼 수 있다고 믿습니다. 아래는 계속해서 당신이 주도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조회, 활발한 분위기, 게임 3, 게임 소개

왼쪽, 오른쪽, 왼쪽은 반응능력을 테스트하는 대화식 게임이다. 간단하지만 생각의 상태로 빠르게 들어갈 수 있다. 아침 모임이 있는 회사에게는 분위기를 활발하게 하고 동료 간의 감정을 증가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뇌가 빠르게 생각하도록 하여 작업 상태에 잘 들어갈 수 있습니다.

참가자 수

무한하다

게임 소품

없다

게임 규칙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한 사람을 1 라운드 게임의 사회자로 선택할 수 있다. 사회자는 모든 사람을 동그라미로 둘러앉히거나 일렬로 서게 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다섯 가지 명령을 내릴 수 있다. 앞, 뒤, 왼쪽, 오른쪽, 예, 아니오, 사회자가 명령을 내릴 때, 게임의 모든 참가자들은 빨리 고개를 돌려 고개를 저어야 한다. 그러나 반영된 동작은 사회자의 요구와 반대여야 한다. 예를 들면 사회자가 말했다. 명령과 같은 동작을 한 사람은 처벌을 받아야 한다.

게임 4: 팀원들이 원을 이루며, 어떤 지명도 한 멤버부터 시작하는데, 그 멤버들은 먼저 자신의' 부서와 내 이름' 을 소개한 다음 시계 방향이나 시계 반대 방향으로 시작한다. 두 번째 학생은 같은 방식으로 자신을 소개하지만, 만약 그가 "나는 * * 뒤의 * * *" 라고 말한다면, 세 번째 학생은 여전히 "나는 * * *" 라고 말한다.

예를 들어 첫 번째 사람은 자신을' 영업부의 장우나 영업부의 장우' 라고 소개하고, 두 번째 사람은 자신을' 영업부 장우 뒤의 고객복부의 이화' 또는' 영업부 장우 뒤의 고객복부의 이화' 라고 소개했다. 세 번째는 "저는 업무부 장우, 고객복부 이화 뒤의 이정, 행정부의 이정", "또는 저는 업무부 장우 뒤의 행정부 이정, 고객복부 이화" 입니다. 차례대로 유추하다

분석: 어떤 친구들은 이미 이 게임을 해본 적이 있을지 모르지만 새로 결성한 팀이나 신인이 비교적 많은 팀에게는 좋은 선택이다. 한편으로는 분위기를 활발하게 하고 교착상태를 타파할 수 있고, 다른 한편으로는 학생들 간의 이해를 가속화할 수 있다.

사회자는 사전에 종이 한 장과 펜 한 자루를 준비하고, 종이에 숫자를 적어 범위를 발표했다. 게임에 참가한 사람들은 차례로 이 범위 내의 정수를 추측하고, 사회자는 매번 추측할 때마다 범위가 그에 따라 좁혀진다. 누군가가 추측하면, 그에게 프로그램을 보여 주거나, 진실게임, 누군가를 안고 몇 바퀴 뛰게 하거나, 갑자기 누군가에게 다가갈 수 있는 큰 모험을 하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도전명언)

예를 들어, 종이에 쓴 숫자가 24 가 되기를 바랍니다. 누군가 추측할 때, 나는 범위를 1- 100 으로 제한했다. 두 번째 사람이 49 를 추측하고 범위가 1-49 가 되고, 세 번째 사람이 20 을 추측하고, 범위가 20-49 라고 가정해 봅시다. 누군가가 이 숫자를 추측할 때까지, 결국 나타날 수 있다.

분석: 이 게임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펜과 종이가 없을 때 핸드폰에 숫자를 입력할 수 있는데, 보통 1- 100 사이에 1 과 100 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너도 이렇게 놀 수 있다. 물론 전제는 네가 사전에 한 사람과 좋은 코드나 묵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이번에 입력한 숫자가 2 나 99 가 아니라면, 협력하는 사람이 말을 해서 바로 다음 사람을 뺏어간다고 회원에게 먼저 말해 주세요. 좀 더 명확하게 말할 수 있습니다.' 소절' 은 2 이고,' 대절' 은 99 입니다. 너 스스로 생각해 봐.

게임 6: 아침에 분위기를 띄울 거예요. 이 게임은 매우 간단해서 어떤 소품도 준비할 필요가 없다. 사회자는 참가자 중 한 명을 선택했고, 모두가 일어서서 그/그녀가 모두를 등지고 서 있게 했다. 다음 사회자는' 이선일' 방식으로 인파에서 선별했고, 마지막 남은 것은 방금 서 있던 것!

분석: 이 게임의 주된 목적은 "긴 머리, 짧은 머리 중 어느 것을 좋아하세요?" 와 같이 "긴 머리, 짧은 머리 중 어느 것을 좋아하세요?" " "곱슬머리 아니면 생머리?" "운동화를 신으세요, 하이힐을 신으세요?" 등등

예를 들어, 모두가 준비가 되면, 사회자는 먼저 질문자에게 "당신은 직업복을 입는 것을 좋아합니까, 아니면 비직업복을 입는 것을 좋아합니까?" 라고 묻습니다. " 만약 당신이 직업복을 입도록 선택한다면, 비직업복을 입고 앉으세요. "너는 도대체 구두를 신는 것을 좋아하니? 클릭합니다 구두를 신지 않는 사람, 구두를 신은 사람 등등.

아침 회의 참가자들은 원을 만들어 두 손을 내밀고 왼손 반 그립 주먹, 오른손으로 검지를 뻗는다. 그리고 그들은 모두 오른손 검지손가락을 당신 오른쪽에 있는 그 사람의 왼손 동그라미에 넣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오른손명언) 사회자가 먼저 123 으로 전화하겠습니다. 모든 사람은 왼손으로 왼손에 있는 사람의 오른손 검지를 잡으려 하고, 오른손 검지손가락은 오른손에 있는 사람의 주먹을 움켜잡으려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분석: 이 게임은 주로 여러분의 반응능력과 종합조정능력을 단련하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오른손으로 도망가서 왼손으로 받는 것을 잊었다.

아침회 시끌벅적한 분위기 8 회 진행자는 미리 참가자들에게 게임의 숫자가 두 자리 정수라고 설명했다. 첫 번째는 게임에서 몇 명의 참가자 조합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하고, 두 번째는 조합 방식 (예: 1 의 포옹, 2 의 손, 3 의 뺨, 4 의 코, 5 의 귀) 이다.

예를 들어, 34 인 경우 모든 참가자가 즉시 원래 위치나 조합을 혼란시켜 세 명으로 다시 작은 원을 만들어야 하지만, 모두 한 서클에서 옆 사람의 코를 잡고 다른 사람만 잡을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며 한 사람의 코를 동시에 잡을 수 없다는 것을 강조하면 엉망이 된다. 6 1, 6 명이 작은 동그라미를 이루고, 모두 함께 안고 있습니다.

분석: 사실 이 작은 게임에는 여러 가지 놀이가 있습니다. 하나는 모든 사람의 기억력과 반응능력을 보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환경을 관찰함으로써 주변의 자원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도전이 없다면 한 자리 더 추가하여 3 자리 정수로 만들 수 있으며, 세 번째 자리는 서 있거나 쪼그리고 앉거나 한쪽 다리를 들어 올리는 것과 같은 결합 자세를 나타내는 데 사용됩니다.

이 게임의 규칙은 매우 간단하다. 참가자를 두 그룹으로 나누다. 사회자는 노래에 이 키워드가 포함되거나 그 해음이 모두 포함되는 한 키워드를 지정할 수 있다. 두 팀은 누가 먼저 시작하는지 보기 위해 석두 가위로 천을 잘랐다. 어느 팀이 따라잡지 못하거나 너무 오래 걸리면 손해를 본다.

예를 들어 키워드는' 아가씨' 이다. 예를 들면' 좋은 곳에 좋은 아가씨가 있다',' 아가씨. 아가씨. 꽃, 미목 신월'' 내가 몇 번이나 너를 꿈꿨어, 아가씨' 등등 .....

분석: 이 작은 게임을 할 때는 두 팀 이상으로 나누어 각 팀이 노래를 끝내면 받을 수 있도록 하고, 마지막 두 팀 다음에 PK 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침 모임, 분위기 활발한 게임 10, 하나,' 본능'

규칙:

1, 사회자가 참가자 3 ~ 4 명을 무대에 초대합니다.

2. 응답자들은 화이트보드를 등지고 서 있었다.

3. 사회자는 화이트보드에 화장실 가기, 연애, 목욕 등 일상적인 행사와 같은 화제를 적는다.

4. 사회자가 화이트보드를 밀어서 관중을 대면합니다.

사회자는 다음과 같은 질문을 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할 의향이 있습니까?

당신은 하루에 몇 번 하는 것을 좋아합니까?

너는 혼자 하는 것을 좋아하니 아니면 누구와 함께 하는 것을 좋아하니?

너는 낮에 하는 것을 좋아하니 아니면 밤에 하는 것을 좋아하니?

너는 집에서 하는 것을 좋아하니 아니면 밖에서 하는 것을 좋아하니?

각 질문에 대해 응답자는 반드시 답을 선택해야 한다. 마지막 사회자는 응답자에게 칠판의 제목을 직접 보라고 했고, 가장 웃긴 승리를 거두었다.

둘째, 십자말 풀이는

규칙:

1, 사회자는 칠판에' 입' 이라는 글자를 쓰고 칠판에 각 참가조의 이름을 적었다.

2. 게임 방법:' 입' 에 두 획을 더해 다른 글자를 구성한다.

3, 각 그룹은 경쟁 단위, 첫 번째 그룹부터, 반복할 수 없습니다, 30 초 이내에, 만약 규정 된 시간 내에 말할 수 없거나 이전 그룹과 반복, 제거 됩니다. 마지막 남은 그룹은 승리팀이다.

4. 고려 사항:

이 게임의 목적은 어떤 팀의 승리를 위한 것이 아니라 팀의 실력과 브레인스토밍의 정확한 구현이다.

셋째,' 뭉쳐서 천하를 때리다'

규칙:

1, 모든 인원이 어깨를 나란히 하여 원을 이루거나 일렬로 서게 합니다.

2. 사회자가 대중에 서 있습니다.

3. 게임의 규칙을 선포하다. 예를 들어, 내가 5 라고 하면, 모두들 신속하게 5 인 5 인의 조합을 형성해야 한다. 이 다섯 사람은 단단히 지켜야지 외부인이 침범해서는 안 된다. 9 명, 9 명 팀을 구성하기로 했습니다.

4. 매번 밀려난 사람 옆에 서주세요.

5. 전체 대원들이 무릎을 꿇고, 하나, 둘, 셋, 어느 팀이 빨리 일어나는지 보세요.

6. 몇 번 놀다가 줄곧 팀에 치여 온 두 사람을 초청하여 놀았다.

7, 사회자는 나와서 감정에 대해 이야기하기로 약속했다. 가장 빠른 팀의 감정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들이 한 말에 근거하여 경기 후 느낌을 요약해 주십시오.

넷째,' 라이브 패러디 쇼'

규칙:

1, 진행자는 5 ~ 6 명의 참가자와 한 명의 공연 게스트를 초청했다.

우선, 공연자는 모방 할 내용을 시연 할 것입니다. 예를 들면: 황매극, 춤 등.

다음으로 참가자들은 하나씩 공연을 모방합니다.

4. 관객은 최우수 모방상을 뽑기로 투표했다.

동사 (verb 의 약어) "첸 웬징 댄스"

규칙:

1 .. 두 명의 우수 선수 (1 남성, 65438 여성) 를 선택해서 리드합니다.

기본 단계는 남성과 여성이 각각 가르칩니다.

3. 남녀 커플은 음악적 배경 없이 기본 스텝을 연습해 숙달될 때까지 연습한다.

4. 음악방송' 토끼춤' 제 2 세계 명곡 차차 춤, 모두 함께 춤을 춘다.

5. 고려 사항:

차차 춤은 체태가 우아하고 음악이 유쾌한 춤으로 집단춤에 매우 적합하다. 그리고 남녀 사이에 스킨십이 없어 훈련 파티에서 공연하기에 더 적합하다. 모든 학생들이 함께 춤을 출 때, 파티의 분위기는 동시에 고조에 도달할 것이다.

여섯째, "잠재 의식"

규칙:

1, 구당 1 명이 참가합니다.

2. 참가자는 1 분 안에 칠판에 무작위로 세 개의 성어를 썼다.

3. 그런 다음 진행자는 이 세 성어가 대표하는 인생의 세 단계, 즉 첫사랑, 열애, 신혼의 밤을 분석한 다음 참가자들이 세 단계에서 어떤 성어를 사용하여 자신을 묘사하는지 살펴본다.

일곱째, "함께 일하라" (야외 게임)

규칙:

1, 팀당 3 명 선발 참가 (남자 2 명, 여자 1 명).

2. 한 사람 (여성) 의 좌우 다리는 각각 다른 두 사람의 좌우 다리에 묶여 출발선에 일렬로 늘어섰다.

3. 경기가 시작될 때 규정 구역에서10m 경기를 진행하며 결승점에 도착한 첫 번째 사람이 이겼다.

4. 주인이 우승자에게 상을 줍니다.

여덟, "풍선 비행" (야외 게임)

규칙:

1, 팀당 한 명씩 참가합니다.

2. 사람마다 풍선을 들고 출발선에 줄을 섰다.

3. 경기가 시작될 때 참가자는 공중에서 풍선을 던지고 지정된 지역에서 10 미터를 달린다. 풍선은 손으로 발로 차서 공중에 떠 있고 손으로 잡을 수 없다.

4. 결승점에 가장 먼저 도착한 쪽이 이기고, 손으로 풍선을 잡거나 착지한 쪽이 탈락한다.

5. 주인이 우승자에게 상을 줍니다.

아홉, "이미지 메모리"

규칙:

1. 사회자는 먼저 나무, 오리, 피라미드, 자동차, 손, 숟가락, 총, 자동차 활주로, 맥주 등을 차례로 말했다.

2. 모두에게 3 분 동안 추억하고 이 항목들을 기억하려고 노력한다.

사회자는 두세 사람이 어떻게 기억하는지 물었다.

4. 마지막 진행자는 모든 항목이 숫자 1-9 와 관련된 이미지 기억이라고 답했다. 예를 들어 나무의 이미지는 1, 오리의 약획은 2, 피라미드는 삼각형, 자동차는 바퀴 4 개, 손은 손가락 5 개, 숟가락 이미지는 6, 총의 이미지는 7, 자동차 활주로 이미지는 8, 맥주의 해음은 9 다.

나무 (1), 오리 (2), 피라미드 (3), 자동차 (4), 손 (5), 숟가락 (6), 총 (7),

X. "살인 게임"

규칙:

1, 준비 단계:

모두들 둘러앉아 (적게는 칠팔명, 많다면 수십 명), 각 사람은 사회자가 좋은 사람과 나쁜 사람 (나쁜 사람이 총 인원수를 차지하는 1/4) 을 나타내는 카드를 한 장 보내며, 모든 사람은 자신의 신분만 알고 있다.

모든 사람의 무작위 좌석에서 볼 수 있듯이, 모든 사람은 친숙하거나 교집합이 두꺼운 사람과 함께 앉기를 원한다. 즉, 편안한 구역을 선택하고 압축 구역을 피한다는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2, "살인" 단계:

모든 사람은 사회자의 비밀번호를 엄격히 준수합니다.

사회자가 말했습니다.

(1) 모두 눈을 감는다.

(2) 나쁜 사람이 눈을 떴다.

"나쁜 사람은 서로 눈짓하며 눈 깜짝할 사이에 좋은 사람을 죽인다"

(3) 나쁜 사람이 눈을 감는다.

(4) 모두 눈을 뜨세요.

사회자는 누군가가 살해되었다고 선포했다.

3.' 살인자 잡기' 단계: (이 게임에서 가장 뜨겁고 멋진 단계이기도 함)

우선, 피해자는 살인자를 고발하고 증명했다. 피해자는 미세한 목소리, 동작 또는 직감에서 증거를 제공할 수 있다. 그런 다음, 모두들 충분한 토론을 진행하였다.

이것은 마치 격렬한 브레인스토밍 회의와 같다. 나쁜 사람과 좋은 사람 사이에 섞여 있는 이 단체는 나쁜 사람을 법으로 끌어들이려고 한다.

결국 남은 좋은 사람과 나쁜 사람의 수가 이겼다.

XI. 신문을 접다

바닥에 4 개짜리 신문 두 장을 놓고 각 신문에 다섯 명 (한 조) 을 서 있다. 각 그룹은 한 명의 대표를 파견하여 서로 권투 (가위 석두 천) 를 맞췄다. 지는 그룹은 발밑의 신문을 반으로 접고 그 위에 서 있어야 한다. (모든 발은 지면에 닿을 수 없다.) 그 중 하나가 일어설 수 없을 때까지 서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열두, 귓속말

주최자는 길고 우회하는 문장 (예: "2 점은 얼음이고, 3 점은 맑다, 4 점은 차갑다, 3 점은 맑다, 4 점은 찜이다" 라는 글자에 대해 얼마나 많이 알고 있는지), 각 그룹 (그룹당 12 명 이상) 마다 한 명의 대표를 파견하여 이 문장을 묵념한다

열세, 손잡고

한 선수는 눈을 가리고, 같은 팀의 다른 선수는 그의 손을 잡고 평탄한 길과 험한 길을 걸었다. 안대가 풀린 후, 각 대원과 대원들의 손이 한 번 잡혀서야, 그는 방금 손을 잡은 사람이 누구인지 알게 되었다.

14. 강을 건너 다리를 건너다

두 그룹 (보통 남자 한 명과 여자 한 명), 두 사람은 번갈아 바닥에 같은 직사각형 널빤지 두 개를 깔고 목적지로 향했다. 어느 누구의 발도 판자 밖으로 나가는 것을 허락하지 않고, 종점에 가장 먼저 도착한 사람이 이긴다.

열다섯, 바람 속에서 강한 풀

한 플레이어는 중심에 서 있고 다른 플레이어는 반지름이 1 미터인 원 안에 서 있습니다. 원 안의 대원들은 몸을 곧게 펴고 뒤로 기울이며 두 발을 지면을 따라 걸었다. 주변 게이머들은 손을 밀어 그들을 회전시켰다.

16, 초저공 비행

모든 참가자들은 수평높이 체감의 철봉을 단체로 뚫고 몸을 앞으로 기울일 수 없고 철봉을 넘어뜨린 사람은 도태될 것을 요구했다.

열일곱, 교환 파트너

홀수인이 Disco 에 참가했을 때 음악이 갑자기 느린 리듬으로 전환되어 모두들 파트너를 빼앗으러 갔다. 독신 한 명이 탈락했지만 그는 무대를 떠나지 않았다. 잠시 후 사회자는 이전에 탈락한 것을 포함해' 파트너 교환' 을 외치며 파트너를 빼앗았다. 또 한 사람이 탈락하는 것은 필연적이다. 두 번 탈락한 두 사람이 퇴장한 후 경기가 다시 시작된다.

열여덟, 세 사람이 공을 가지고 달렸다.

그룹당 세 명, 그룹당 한 개의 풍선을 경기기재로 사용한다. 세 사람이 등을 맞대고, 손을 잡고, 풍선이 세 사람 사이에 끼어 되돌아갔다. 그 과정에서 풍선이 착지, 파열, 날아가거나, 타이밍으로 점수를 계산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는다.

열아홉, 운이 좋게도 알아맞혔다

사회자는 참가자들이 그 범위 내에서 추측할 수 있도록 숫자를 미리 준비해서 범위를 발표했다. 사회자가 한번 알아맞힐 때마다 범위는 그에 따라 좁혀지고, 재수가 없는 사람은 반드시 절차를 집행해야 한다.

스물, 일기 예보

가랑비는 어깨를 두드리고, 중우는 다리를 두드리고, 큰비는 박수를 치고, 폭우는 발을 동동 굴렀다. 먼저 자신을 쏜 다음 쌍으로 상대방을 쏘다. 서로 다른 효과의 대비, 30 초의 사고, 협력의 역할. 한 번 더 해보겠습니다.

스물 한 번 집중해

1, 2, 3 까지 세자, 모두 세 번의 박수를 듣고, 표현이 틀렸다.

22 번, 뛰어

모두 한 바퀴 돌고, 두 손을 내밀고, 왼손 검지와 엄지손가락으로 원을 잡고, 오른손 검지손가락은 옆 사람의 손가락 고리에 두었다. 사회자가 123 을 외치자 모두들 한 손으로 서둘러 달렸다.

23 호, 화이팅

힘내요, 연대명 (해적). 모두가 한 바퀴 서 있다. 옆 사람의 등을 먼저 찍고, 왼쪽, 오른쪽, 중간으로 돌아가세요. 하이파이브, 한마디 외치다. 첫 박자, 한 글자, 두 번째 박자, 두 글자 ... 정해진 시간 내에 완성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12 초입니다.

스물 네, 쪼그리고 앉아 있다

"적게 하라"-웅크리고, "많이 하라"-일어나라. "영"-쪼그리고 앉다; "집중력"-일어나서 쪼그리고 앉아서 숫자를 외치고, 6 번, 2/5 는 외치지 않고, 8 번, 2/6 은 외치지 않는다.

스물 다섯, 돈 세어

여자 1, 남자 50 점, 모두 조깅을 한 바퀴 돌며 사회자가 말한 돈의 수에 따라 조를 이룬다. 계산 없이 단일 카운트를 할 수도 있습니다.

스물 여섯, 빈 물병 배달

빈 생수병, 모두가 두목으로 받치고, 손으로 만지지 말고 왔다갔다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스물 일곱, 경찰이 도둑을 잡는다.

두 조의 사람들이 두 줄로 서서 얼굴을 맞대고 서로 손을 뻗어 흔들하며 서로 부딪쳤다. 호출 1 왼쪽 팀이 오른쪽 팀의 손을 찍게 하고, 2 를 불러 오른쪽 팀이 왼쪽 팀을 찍게 하고, 3 정지를 부른다. 잘못하면 쭈그리고 앉다.

28, 쥐, 사자, 코끼리

두 조의 사람들이 얼굴을 맞대고 두 줄로 서 있다. 소대장의 첫 번째 사람이 암호를 한 번 말하고 나서 작은 소리로 그의 선수에게 말했다. 모두가 알고 나서 심판이 소리를 질렀고, 두 팀이 함께 그들의 코드를 불렀다. 코끼리는 사자를 잡았고, 사자는 쥐를 잡았고, 쥐는 코끼리를 잡았다.

스물 아홉, 다람쥐 관

(20 명 이상) 모두가 동그라미로 둘러싸여 숫자를 보고하고, 1, 2, 3 집을 짓고, 2 다람쥐를 만들고, 중간에 웅크리고, 불필요한 사람들이 원 중간에 서 있다. 세 가지 구령: 사냥꾼이 왔다, 불이 났다, 지진이 났다. 사냥꾼이 오자 다람쥐는 집을 떠나 새 집을 찾았다. 화재가 발생했을 때 집이 무너져 그는 새 파트너를 찾아 새 집을 지었다. 지진 후 다람쥐와 집이 재결합되었다. 가운데 저 사람은 다람쥐인데, 그는 기회를 틈타 집을 빼앗으려 한다. 집이 없는 다람쥐는 벌을 받아야 한다.

그를 아십니까?

자기소개의 한 가지 방법으로, 첫 번째 사람은 자신의 이름을 말하고, 두 번째 사람은 XX 옆에서 자신의 이름을 말하고, 세 번째 사람은 XX 옆에서 자신을 말하고, 첫 번째 사람부터 자신까지 차례대로 돌아서서 첫 번째 사람으로 돌아간다. 첫 번째 사람은 다시 모든 사람을 반복하고 끝난다. 이름 앞에 형용사와 특징을 추가하여 난이도와 인상을 높일 수도 있다.

서른한, 자기 소개

이름 좋아하는 과일 동물 식물 등. , 난이도를 증가시킬 것이다. 이전에 한 말을 반복할 수 없다면 자신이 좋아하는 이유를 설명해야 한다. 사람들이 서로의 이름과 특징을 기억하도록 도울 수 있다.

서른두, 일어나

이것은 모두가 협력의 중요성을 이해하도록 하는 게임이다.

1 우선 우리 네 명이 땅바닥에 등을 돌리고 앉아 있다. 앉아 있으면 엉덩이가 땅에 붙는다. 정상적인 상황에서 바닥에 앉아 있는 사람은 손이 없으면 일어설 수 없다.

2, 4 명이 브리지선수 (팔이 교차) 를 치고 함께 일어서라고 했다. 쉬워요? 그럼 사람을 좀 더 시도해 보세요. 예컨대 예컨대 예컨대 예닐곱은 너무 어렵지 않을 겁니다. 마지막으로 제14차 5개년 계획 개인이 함께 일어서는 것이 더 어려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