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유화가 뭔가요? 풀다

디지털 유화, 일명 디지털 페인팅 및 코딩 유화는 특수 공예를 통해 그림을 선과 숫자 기호로 가공하는 것으로, 화가는 번호가 표시된 칠 영역에 해당 번호가 표시된 물감을 채워 완성할 수 있는 손으로 그린 제품이다. 그녀는 유럽, 일본, 한국에서 유행하며 레저, 장식, 선물, 학습 등의 기능을 한데 모아 그림의 기초가 전혀 없는 사람들이 바로 놀라운 예술작품을 그려내고 회화 과정의 무궁무진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게 했다. 도구 1, 캔버스 페인팅 기재는 고급 순면 소재나 유화 전용 리넨을 사용하여 특수 공예로 처리되었습니다. 시장에도 화학섬유 재료를 사용하는 캔버스가 있지만 그림 효과는 보통이다. 2, 안료는 친환경 아크릴 안료로, 색채가 포만하고 산뜻하다. 안료 특성은 백과 사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3, 브러시 브러시는 고탄나일론 소재를 사용하여 더욱 시원하게 그립니다. 4. 내부 프레임: 현재 시장에서는 소재상 두 가지로 나뉘어 있습니다. 하나는 소나무이고, 다른 하나는 삼나무입니다. 나무틀의 두께면에서 얇은 두 종류로 나뉘며, 조립방식에서는 송골매와 송골매 두 종류로 나뉜다. 송골매는 삼나무가 직접 꽂아 조립하고, 송골매를 열지 않는 것은 소나무로, U 자형으로 고정되어 있다. 생산적으로 소나무는 비교적 유연하며, 각지의 시장에서 판매되는데, 송골매를 직접 가로채지 않아도 되므로 비용이 저렴하다. 삼나무 조합식은 반드시 송골매를 열어야 하며, 생산이 원활하지 못하며, 일반적으로 전문적인 나무틀 생산업체에서 공급하며, 비용이 많이 들지만, 그 질은 가볍고 표면이 매끄럽고 내자연 변형 능력이 강하다. 5. 캔버스: 소재에서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순면과 섬유천. 종류상 순면, 리넨, 모조 리넨으로 나뉜다. 현재 시장의 디지털 유화는 기본적으로 순면직물로, 화섬천은 초기에 개별적으로 사용되었고, 후기에는 디지털 유화에 적합하지 않아 도태되었다. 순면, 리넨, 모조 리넨의 경우 디지털 유화 캔버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린넨 원가가 너무 높아서 제조업자가 거의 사용하지 않는데, 현 단계의 시장은 주로 순면, 비용 및 사용 모두 적당해서 디지털 유화에 충분히 쓰인다. 각 제조사 간의 캔버스 차이는 크지 않다. 면화 가격이 올랐기 때문에, 천 가격이 이미 인상된 것은 앞으로 캔버스에서 각 업체의 차이에 대한 인센티브가 될 수 있다. 캔바스 아트웍 인쇄: 디지털 유화는 순면과 코팅을 한 뒤 꼿꼿한 특징을 가지고 있어 이런 재료에 적합한 인쇄 방식이 다양했다. 처음에는 몇 가지 생산 외에는 인쇄 방식이 다양했고, 후기에는 기본적으로 정상 궤도에 들어섰다. 제조업체도 제품의 양, 규격 크기 및 생산 규모에 따라 다른 인쇄 방식을 선택하는데, 일반적인 차이는 인쇄 선명도와 인쇄 비용에 있어서 구체적인 차이는 육안으로 구분할 수 있다. 6. 펜-사실 비교적 간단합니다. 이 업계 체인은 너무 성숙하기 때문에 펜의 소재와 사용에서 차이가 크지 않습니다. 품질과 작업면에서 가격 차이로 인해 여전히 있습니다. 펜봉과 나일론 털 및 작업용 육안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를 만드는 제조업체는 품질과 외관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펜을 로고로 치거나, 좀 더 빛나게 하는데, 이것들은 모두 제조업체의 시장 포지셔닝에 의해 결정된다. 7. 물감-각 업체는 물감 사용에 따라 다르지만 모두 아크릴 물감의 범주 내에서 디지털 유화에 대한 가장 큰 기술 지표는 물감 자체의 커버성과 밝기다. 대형 제조업체는 안료 공장에서 사용자 정의하거나 자체 제형을 가질 수 있습니다. 작은 제조업자는 산적 구매 후 스스로 색을 조절해야 한다. 디지털 유화의 사용 대상에 있어서는 칠하는 것이 본질이다. 이를 위해 물감은 커버성과 동시에 쉽게 색칠 할 수 있는 요구도 있어야 하고, 고급스러운 아크릴 물감은 걸쭉해서, 막 그림을 그리기 시작한 사람에게는 사용하기가 쉽지 않다. 현재 시장에는 이미 디지털 유화에 대한 아크릴 물감이 양산되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아크릴 물감의 품질면에서 각 아크릴 물감 업체들이 겨냥하는 시장도 다르고, 품질도 다르고, 품질이 좋지 않은 아크릴 물감은 오랫동안 변질되어 악취가 나고, 초기 디지털 유화 생산업자들은 경험으로 이런 상황을 조성한 것으로, 지금은 이런 상황이 없어져야 한다. 아크릴 물감의 광택으로 보면 밝은 빛과 보통 두 가지로 나뉘는데, 앞의 그림 뒤에는 광택제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후자의 경우 광택제가 필요하며, 광택제는 실제 전문 회화에서 자체적으로 존재하며, 아크릴 물감을 위해 개발된 동동입니다. 그래서 개인 선호도 이후 하나는 화면에 밝기를 더하는 느낌과 함께 보호막을 더했다.

8. 물감박스-용량면에서 3ml, 3.5ml, 4ml, 5ml 등으로 나뉘는데, 이는 그림의 규격에 따라 선택한다. 소재에서 주로 하드 소재와 소프트 소재 두 가지로 나뉩니다. 부드러운 소재는 밀봉성이 좋지만 가격이 높습니다. 하드 밀봉성은 소프트 소재보다 약간 나쁘고 가격도 소프트 소재보다 낮습니다. 9. 포장 상자-이것은 제조업체의 일이다. 품질 포지셔닝과 시장 포지셔닝이 그를 결정하지만, 솔직히 말해서, 이 비용은 여전히 매우 높기 때문에 앞으로 생략해야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