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명원 전문 양조 맥주 설비.

빨대로 맥주를 마시는 메소포타미아에서 맥주를 마시는 방법은 큰 용기에 맥주를 넣고 빨대로 빨아들이는 것이다. 식수관의 바닥에는 뼈나 금속판으로 만든 필터망이 붙어 있어 함께 마시고 싶지 않은 곡식 껍질과 알갱이를 막을 수 있고, 한편으로는 알코올의 효과를 높일 수 있다. 빨대를 통해 물을 마시는 이 방법의 가장 빠른 묘사는 기원전 4000 년 게바라봉 유적지에 나타났는데, 이 장면은 도장에 나타났다. 무수한 메소포타미아 롤러 프린트는 빨대로 맥주를 마시는 많은 생활방식을 묘사한다. 또한 쿠살리 살리사의 시태제국 신전 양조장에서 온 구리 빨대도 있는데, 이는 아나톨리아 사람들도 수미 아카드 문화에 익숙한 맥주 양조 기술에 대한 증거를 제공한다.

기원전 4 세기에 역사가이자 직업군인인 크세노펜은 아나톨리아의 지하 집을 이렇게 묘사했다. "술을 한쪽에 두고 보리로 만든 이 술을 큰 용기에 넣는다. 양조한 술은 맥아 알갱이와 껍데기가 가장자리에 가득 찰 때까지 떠 있다. 안에 빨대 몇 개가 꽂혀 있는데, 어떤 것은 길고, 어떤 것은 짧고, 주름도 없다. 목이 마르면 아무나 골라 빨아라. 이런 희석되지 않은 음료는 진하지만 매우 맛있다. 또 상선 한 척이 기원전 1400 년 소아시아 이남의 우루브렌에 침몰해 식수관의 유해를 발견했다. 요르단에서도 청동기 시대의 식수관이 많이 발견됐다. 담뱃대는 확실히 맥주 문화의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다. 지금까지 아프리카의 많은 곳에서 빨대는 여전히 상술한 Opak 맥주를 마시는 데 필요하다.

빨대뿐만 아니라 그릇도 마셔서 제물로 쓸 수 있습니다. 여신 나사의 찬송가는 이렇게 복이 있다. "내가 식수그릇을 너에게 바치기 전에, 내가 먼저 너를 위해 맥주를 분명히 해 줄게." 그래서 맥주는 메소포타미아에서 이중작용을 합니다. 한편으로는 명절에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며, 보통 민족적 또는 종교적 색채를 띠고 있다. 이를 위해 궁전과 사원은 자체 와이너리를 설립하고 전문가를 초빙하여 일하게 된다. 한편, 일반 대중에게 맥주는 당시 유일한 음료였던 것 같아 보리빵과 짠탕만 주식으로 삼는 일반인들이 자신의 삶을 더욱 온전하게 느끼게 했다. 당시 수확한 음식의 약 40% 가 맥주 양조에 사용된 것으로 추정된다.

맥주는 당연히 순수한 즐거움이 될 수 있다. 당시 술집은 맥주 외에 일정 양까지 소비하면 마담의 묵인 하에 특색 서비스를 제공하였다. 그러나 이 곳에서 어떤 일이 일어날지 관계 당국은 분명히 안심하지 않아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체계화 법률, 즉 기원전 18 년 현무암 기둥에 새겨진 함무라비 법전은 맥주 가격 관련 사항에 대해 네 가지 규칙을 규정하고 있다.

맥주는 공식적으로 교회 음료가 되었다. 기원전 590 년부터 콜럼버스 델 존글러 (Columban der Jüngere, 기원전 540 ~ 6 15) 는 왕의 지지를 받아 오늘날의 프랑스에서 선교해 왔다. 당시 소국이 많았기 때문에 종교인들이 국왕에 당선되는 방식은 황무지를 개간하는 수도원을 세우는 것이었다. 스님이 선택한 지역에서 개간을 하고자 한다면, 교장은 아마 그가 자신의 수도원을 세우게 할 것이다. 교리를 홍보하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그들은 대부분 국경의 황량한 곳을 선택하거나 이른바 이교도 지역으로 직접 들어가 탐구와 체류를 한다. 아일랜드 프랑크족의 색채를 띤 이 수도원들은 맥주 공급도 책임져야 한다. 성도 전기 작가 조나스 폰 보비오 (기원전 600-659 년경) 는' 고룡표전' 에서 "밀이나 보리즙으로 맥주를 만든다" 고 썼다. 당시 스코틀랜드인과 달다 나이지리아 사람들은 이 영예를 누렸을 뿐만 아니라 갈리아인, 브르타니인, 아일랜드인, 게르만 지역 및 관련 민족들도 이 음료를 마셨습니다. 엄격한 비교를 통해 바비오는 독일의 무지막지한 지역에 사는 승려들이 자급자족 맥주에 의지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자 수도원에서 맥주를 양조하는 길고 휘황찬란한 역사가 시작된다.

멜로윈거 왕조가 끝나면서 기원 754 년에 캐롤링거 가문의 피임은 교황 스티븐 2 세에 의해 왕으로 대관되었으며, 게르만 민족 프랑크족이 왕을 선택한 것은 하느님의 은혜에 의해 결정되었다. 그때부터 프랑크 왕조는 기독교가 되었다. 이' 신성한' 왕국은 여러 가지 이유로 통일된 교회 조직이 필요하며 수도원의 생활은 반드시 잘 규제되어야 한다. 결국, 이것은 스님이 영원히 살 수 있는지, 천벌을 받을 수 있는지, 구속받기를 원하는 사람과 관련이 있다.

처음에는 서로 호환되지 않는 두 개의 수리 노선이 병행하여 서로 어긋나지 않았고, 게다가 늘 끊임없이 논쟁을 벌였다. 예를 들어 기원전 8 세기 말 아일랜드의 애보트 두 명, 두브라이티, 메이? 길아, 하늘의 바른길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다. 두블러티 원장은 "우리 승려들은 당신들의 승려처럼 맥주를 마시고 천국에 갈 수 있다" 고 말했다. 하지만 루어 원장은 승려가 고기와 술을 먹는 것을 금지하고 반대 의견을 내세웠다. "이건 잘 모르겠어요. 내가 아는 건 내 계명을 지키며 사찰의 규칙에 따라 일을 하는 스님은 마지막 재판과 연옥을 거치지 않고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순결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지만 너의 스님은 다르다. 그들은 연옥을 겪어야 한다. 스님들의 논쟁의 초점은, 스님이 무리를 떠나 혼자 살아야 하는가, 아니면 적극적으로 입세하여 사람들의 생활에 참여해야 하는가 하는 것이다. 8 16 ~ 8 19 년 동안 아헨 주교는 승려가 하루에 술 한 잔 (Hemina 1 개, 약 0.27 리터 또는' 4 분의 1') 을 마실 수 있도록 구속력 있는 규정을 제정했다 이로써 맥주는 결국 교회에서 받아들여졌다.

조미료로 여러 시기의 약초와 향료의 질을 조절하는 것은 매년 각 원료의 생산량과 가격에 달려 있으며, 일부 식재료는 아난, 쾰른, 앤트워프와 같은 다른 곳에서 고가로 구매해야 한다. 하지만 모든 약초와 향료의 소유자, 혹은 사용권을 획득한 사람들은' 서명' 과 같은 고정적인 레시피를 고수한다. 변조에 필요한 식물은 대부분 현지에서 채집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지방 제품을 채택하는 이런 방법은 법이 강제적으로 규정한 후 약초 향료가 세 가지 중요한 기능을 갖추게 한다.

1. 세금을 가져오고 현지 맥주 생산을 규제합니다. 바닐라와 향료는 보존하기 어렵기 때문에, 양조사는 보통 매일 혹은 매주 소량만 살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이 언제 얼마나 많은 맥주를 양조해야 하는지, 그리고 가까운 시일 내에 식량 구매를 조정할 수 있다는 명확한 개념을 가질 수 있다.

2.' 정상화' 된 바닐라 향은 소비자의 식품 안전성을 높인다. 검사를 통해 국가 규정에 부합하는 혼합량만 맥주에 추가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약초와 향신료는 보통 맥아와 섞여서 판매하기 때문에 각 양조장에서 양조한 와인에 충분한 맥아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식품으로 사용되는 맥주 농도가 모든 사람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3. 바닐라와 향신료 때문에 맥주마다 뚜렷한 표시가 있어 생산자와 연도에 따라 분류할 수 있습니다. 흑심 맥주공장' 을 먼저 제외시켜 수입 맥주가 무엇인지 쉽게 가려낼 수 있는 셈이다. 따라서 초본향료의 레시피가 각 업체의 극비라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약초 향료는 일반적으로 전문 작업장에서 만들어졌는데, 한 도시에는 이런 작업장이 하나 이상 있다. 필요한 도구로는 건조 설비, 불에 걸 수 있는 큰 냄비 그릇 바가지, 쌍귀나무 대야 또는 통, 다양한 크기의 양잔, 큰 연구발, 나사 착즙기, 필터, 밧줄, 긴 손잡이 숟가락, 휘핑 삽이 있다. 약초와 향료를 조제하는 데 사용되는 식물 첨가물이 건조와 연마 후 첨가되었는지는 아직 완전히 확실하지 않다. 일부 관련 서적의 저자들은 초본향료의 생산이 이미 기본적으로 양조의 첫 단계를 완료했으며, 생산된 것은 일종의 맥아 추출물이라고 생각한다. 바닐라 조미료의 또 다른 이름' 발효균' 도 혼합물에 효모가 들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시사한다. 사실, 다양한 혼합물에 적절한 효모가 첨가될 수 있다는 것은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각 풀본향에는 서로 다른 항균 식물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이다. 새로운 연구결과에 따르면 양매, 두상, 엉초를 함유한 초본양념향료는 른의 맥주효모와 잘 어울렸는데, 이 효모는 지금도 사용되고 있다. 쾰른은 원래 약초와 향신료를 많이 소비하는 사람들 중 한 사람이었기 때문에, 이 양조 방법은 다른 곳보다 역사가 더 오래되었다.

일반적으로 초본식물로 맛을 내는 맥주, 이를테면 엘과 같은 맥주는 매우 강렬하게 빚어지며, 사용하는 곡물의 종류와 정확한 사용량도 변화무쌍하다. 쾰른 시의회 기록에 따르면 연한 맥주는 이중 농도, 무거운 맛의 맥주와 병행한다. 이 맥주는 65,438+000 리터당 35 킬로그램의 맥아를 함유하고 있는데, 오늘날 65,438+000 리터당 65,438+07 리터의 맥아 비율에 비해 영양이 풍부하다.

각 바닐라 맥주마다 독특한 스타일이 있지만 맛은 항상 달다. 중세 시대에는 약초 맥주의 유행 지역을 제외하고는 다른 지역의 맥주 차이가 크지 않았지만 여전히 지방적 특색이 있었다. 예를 들어 맥주에 소금을 많이 넣은 밍든,15kg 맥아는 소금 2kg 을 배합해야 한다. 첨가물 외에도 수질과 현지의 독특한 미생태가 중세의 맥주 종류를 만발하게 한다.

위에서 언급한 선박맥주와 수출맥주 외에도 일반인이 소유해야 할 세 번째 종류의 가정용 맥주, 즉 도시와 주변 주민들이 직접 사용하는 맥주가 있다. 당시 범인에 대한 가장 엄한 처벌은 빵과 물만 먹을 수 있었다는 것이다. 즉 당시 음식에 맥주가 없었다면 차갑고 딱딱하게 느껴질 뿐만 아니라 생명을 위태롭게 할 수도 있다는 것이다. 중세 말기 독일 북부에서는 독일 남부와 스칸디나비아와는 매우 다른 독특한 음식 문화를 발전시켰는데, 맥주가 가장 중요한 성분이었다. 그들에게 맥주는 어디서나 마실 수 있는 음료일 뿐만 아니라,' 맥주빵' (흑빵으로 만든 맥주죽, 맥주가 끓을 때 으깨서 맛을 담그는 것) 과' 맥주탕' 의 형태로 선보일 수 있다.

또한, 매일 마시는 것은 알코올 함량이 매우 낮은 연한 맥주로, 수도원 담맥주 (Kofent 라는 단어, 중세 수도원 비승려의 시중 형제가 마시는 맥주, 승려가 마시는 맥주) 와 가공맥주 (Nachbier/Afterbier, 기본적으로 수도원 담맥주) 와 같은 여러 가지 이름이 있다. "고품질" 수출맥주와 "2 급" 맥주는 뚜렷한 차이가 있다. 2 급 맥주는 보통 사람들을 위해 매일 마시거나 하인, 병사 또는 가난한 가정을 위해 양조한다. 그 결과, 양질의 맥주와 저질 맥주의 혼합은 곳곳에서 금지되어 왔으며, 위반자는 벌금을 물렸지만, 사실상 위법 사례는 드물지 않았다. 오늘의 안목으로 볼 때, 이 사건은 단순한 사기가 아니었다. 사실 당시 사람들은 더 높은 생밀즙 함유량으로 불균형하지만 없어서는 안 될 맥주 향기를 얻고 싶었다. 섞이는 명암은 조정되지 않은 일반 맥주보다' 보통' 원밀즙 함유량의 맥주가 더 즐거운 향기를 풍기게 될 것으로 믿는다. 일반인은 명절 기간에만 식탁에서 독한 맥주를 공급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17 세기 후반까지 그 연한 맥주의 칼로리 함량은 여전히 상당했다. 주민 한 명당 하루 평균 0.8 ~ 2 리터의 맥주를 마시는 것으로 집계됐지만, 그들의 음식이 무거웠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예를 들면 어간, 소금에 절인 청어, 절인 고기 등이 있다. 게다가, 맥주는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으며, 마시는 용기에 대한 중시와 그들에게 부여하는 예술적 취향에도 반영되어 있다. 시그부르크 지역의 도자기와 주석으로 만든' 한사 술주전자' 가 바로 이런 상황의 구현이다.

"양조? 맥주: 마녀탕에서 신세계의 패주, 부화, 맥아에 이르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