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버전의 모험섬의 기사단 혼기사는 어떻게 기술을 첨가합니까?
1 회전: 생명강화 10/10: 많은 사람들이 반드시 첫 시간을 가득 채워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HP 증가량의 양에 관한 것이기 때문에 늦게 더하면 손해를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성갑술 0/10: 기본적으로 방어는 모험에서 이미 무용지물이므로 추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강력공격 20/20: 초반 비난에도 도움이 되는 기술이니 꽉 채워주세요. 집단 공격 20/20 최대 6 개의 괴괴를 공격한다. 혼령에 비해 혼령이 버그를 너무 많이 테스트하고 있어 많은 지도에 들어가면 연결이 끊어질 수 있다. 그래서 여전히 백만으로 가득 찬 것이 좋다. 그리고 혼령의 결점 아래에는 혼령의 11/20 이 적혀 있다. 혼령의 공격이 높지 않다. 도깨비에 도움이 되는지 여부는 문제다. 도깨비를 제외하고는. 2 회전: 정밀검 20/20: 무기 숙련도를 높이고 최대 20 명중을 늘리는 것은 전사 명중에 큰 도움이 되는 기술이며 의심할 여지가 없는 요구다. 위
빠른 검 20/20: 칼을 잡을 때 공격 속도가 빨라지는 기술도 가득 채워야 한다.
궁극의 검 30/30: 사실, 이 기술은 많은 사람들이 가득 찰 필요가 없다고 말하지만, 나는 꼭 필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왜, 왜, 사방의 경무비행 공격도 종극을 일으킬 수 있고, 종극이 발생할 때 경춤에 영향을 주지 않는 속도도 오히려 더 많은 상처를 증가시키는 것은 확실히 좋은 기술이다.
분노의 불 20/20: 최고 공격 10 을 늘리는 것이 공격수를 먹는 것보다 훨씬 낫다. 물론 장미 심장 박동 등은 비교할 수 없지만 여전히 실용적인 기술이다.
영혼의 날 30/30: 공격 범위는 그룹보다 훨씬 크고 공격력도 강하며 HP 를 소모할 필요가 없습니다. 집단 공격을 완전히 대체하는 것은 이전 집단의 상해 출력을 위한 중요한 기술이다.
영혼의 빠른 이동 1/10: 이 기술은 많은 사람들이 효과가 좋지 않다고 말한다. 왜냐하면 모두가 점프 키에 협조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사실 1 점을 더하면 점프 키 효과가 2 단보다 나쁘지 않다. 3 회전 후기 기술점이 많을 때 가득 찰 수 있지만, 2 회전 시에는 1 점을 더하면 된다.
3 회전: 투기 집중 20/20: 기술 3 회전 첫 시간 만점, 비난에 매우 도움이 되며, 부상 120, 최대 5 개 이하의 투기를 초래한다.
혼미 0/20: 간단히 말하면 쓸모없는 기술이다. 공황이 생기면 이것을 더하면 쓸데없는 것이다. 상처도 공황보다 낮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공황도 20/20: 가득 찬 것을 건의합니다. 싸움이 거의 끝날 때마다 이것으로 이상한 상처를 공격하는 것이 이상적이지만, 전기추가를 권장하지 않습니다. 후기를 기다리는 것이 가장 좋다는 것을 아는 것이 좋습니다. 가득 찬 기술이 가득 찼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혼돌기 30/30: 최대 8 개의 괴괴를 동시에 공격하고, 공격 효과는 장관이다. 100 급에 달하지 않은 가벼운 춤 스킬에도 이 스킬공격 효과는 상당하지만 공격 속도는 약간 느리고 가로방향 공격 거리는 크고 세로는 작지만 점프도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마력 회복 0/10: 복구 MP 양을 늘리면 내가 말하지 않아도 소용없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가벼운 춤 비행 30/30: 영혼 기사의 가장 중요한 공격 기술, 눈 앞의 세 적을 빠르게 공격하는 것, 책을 주문하지 않고도 30, 영혼 기사의 가장 큰 이점, 궁극의 검을 유발할 수 있다.
영혼 속성 20/20: 일정 기간 동안 검성 속성을 부여하여 120 을 해치고, 반드시 충만해야 하는 기능, 성속성에 대처하는 괴이한 것이 유용하다. 성성이 아니더라도 상처를 더해 준다.
고급 투기 20/20: 부상 증가 20, 최대 투기 증가 5, 내가 말하지 않아도 얼마나 유용한지 알 수 있을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