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증선된 방증선연표

1931 년 저장성 포강현 서당하촌 (현재는 란계서당 하촌) 에서 태어났다. 아버지 측은 자성하여, 원래 현지 초등학교 교사였다. 모주운까치, 가정부녀.

1934 년 집 2 리 길에 있는 통진교촌 외할머니 댁에 가서 살았다. 겨자원 화보',' 점석재화보' 등을 읽다.

1943 년 통진교 서당을 배우다. 서당 진 선생이 지적을 잘 하고 중국 고전문학을 받아들이고 좋아하기 때문에' 당시',' 고문관' 등을 읽을 수 있다.

1949 년 7 월 절강 항주 국립예술전문학교에 입학했다.

1950 년 봄에 국립예술전문학교는 중앙미술학원 화동분원으로 개명되었다. 작품은 봄 전원 창작평가에서 상위권에 올랐다. 가을, 전체 병원은 안후이 (안후이) 안후이 () 북으로 가서, 두 차례의 토지개조에 참가하였다.

1953 년 여름 회화과를 졸업하고 창작화 유화' 스승과 제자' 를 졸업했다. 유학을 하고 본원에서 창립한 대학원으로 전입하여 선생님을 유화가 리빙홍으로 지도한다.

1954 년 여름 대학원생반을 졸업하고 새로 창설한 중국화과에 배정되었다. 이후 중앙미술학원, 저장미술학원 돈황고찰대와 함께 천불동에 가서 벽화를 연구하고 모사하며 3 개월 동안 초원장구에 깊이 들어가 사생했다.

1955 년에 절강 미술학원 중국화과에서 교편을 잡았다. 연춘에는 지도교사 엽아사, 등백, 사암, 김랑이 팀을 이끌고 저장미술학원과 중앙미술학원 사제가 조직한 문화재 고찰대와 함께 돈황천불동에 가서 고찰과 모사를 하며 3 개월간 진행된다. 7 월과 8 월, 란저우 천축장구에서 깊이 살면서 색묵화' 버섯 줍기' 를 그렸다. 9 월, 항주로 돌아가' 알갱이가 모두 수고하다' 를 창작했다. 같은 해 황빈홍이 세상을 떠나 조문식에서 수묵화' 황빈홍상' 을 만들었다.

1956 년' 알알이 모두 수고하다' 는 중국 전시회와 함께 민주독일에 전시돼 그 나라 미술잡지 표지에 실렸다. 가을, 상해 중국화원에 가서 중국화를 연수하고, 지도 선생님 왕지영 () 에서 오창석 () 의 화훼를 4 개월 동안 연구하였다.

1958 년에 학생들과 함께 농촌 현장 교육에 들어가 대량의 스케치를 그렸다. 인체의 조형 구조를 심도 있게 연구하고, 교수와 결합하여, 선묘로 스케치하고, 중국화 전문 스케치를 시범적으로 실시하기 시작했다. 하, 절강해녕 해변 농촌 현장 교육, 연못공사' 바다를 길들이다' 를 그린다.

1960 년 저장 () 성 () 현 () 현장에서 가르치면서 농촌 생활을 반영하는 스케치를 대량으로 그렸다. 항주로 돌아온 후' 저장 서삼추' 를 창작하다. 동시에 중국 역사박물관을 위해 수묵화' 상하이 제 3 차 노동자 무장 봉기' 를 만들었다.

1963 년에' 수묵인물화 그리는 법' 을 썼다. 이 책은 새로운 수묵 인물 사생 기법에 참고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여 대중의 환영을 받았다. 1973 년에 또 재판하여 * * * 수십만 권을 출판하다.

1964 년에' 빨간 책' 을 창작했다.

1965 년' 미술' 제 2 기는 마곤고가 쓴' 레드북' 의 예술적 업적' 을 발표하면서' 레드북' 한 그림이 예술적으로 신인물화에서 가장 두드러진 대표작이라고 지적했다. 가을, 위병이 심해져서 항주 병풍산 요양원에 가서 치료하다.

1974 년' 염양천' 삽화를 그리기 위해 베이징 교외의 미운현으로 가서 소재를 수집했다.

1975 년' 염양천' 수묵삽화 30 점을 완성했다. 이 삽화들은 나중에 베이징, 상해, 하북삼지의 출판사에서 세 가지 서로 다른 버전의 단행본을 출판했다.

1978 년에 제 5 회 전국인민대표대회 대표로 절강성 미술가 협회 부주석으로 당선되었다. 전국인민대표대회에서 두 가지 제안을 했다. 하나는 황빈홍 기념관 회복을 건의하고, 다른 하나는 판천수 기념관 건립을 건의하는 것이다. (두 건의 모두 관련 부서의 지지를 받았고, 이듬해 판천수기념관 건립을 준비했다.

1979 년 전국 미술가 협회 상무이사로 뽑혔다. 저장은 "공농병 화보" 에서 "방증선작품 선선" 전문지를 출간했다.

상하이 인민미술출판사' 미술총지' 에서 논문' 인물화의 조형 문제' 를 발표하고 전국 각 미술대학의 중국화 인물 전문 기초 수업에 대해 개혁해야 할 전문론을 처음으로 제시했다. 공을기 삽화 30 점을 창작하다.

1981 년' 미술' 제 9 기 강풍은' 방증선화집' 을 위해 쓴' 중국화를 돌파해야 하는 무인경' 이라는 글을 발표했다.

1982 년 사오싱 농촌마을에 가서' 향진 조시' 를 그렸다. 7 월 절강일보는 "방증선선선혁신의 길에 있다" 라는 글을 게재했다. 9 월 홍콩' 문보' 는 한 판의 편폭으로 작품과' 방증선인물 신작' 기사 (마크 집필) 를 게재했다. 개나리' 제 1 기 인물전문호는' 알갱이가 모두 수고하다',' 공을기',' 염양천' 삽화,' 이시진' 등의 작품과' 현대인을 위한 신의 묘사' 기사 (마크 집필) 를 게재했다. 지난 10 월' 저장 화보' 는' 인물 화가 방증선' 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1983 년 상하이 중국화원에 입성했다. 11 월 안후이' 화보' 는 고풍스러운 인물' 심산새어',' 영매',' 보월' 등을 게재했다. 7 월에는 청해옥수주 티베트족 초원으로 갑니다. 9 월에는 또 청해장구 제쿠초원으로 갔다. 10 월에' 텐트 안의 웃음' 을 그렸다. 중국문학' 제 9 호에는' 굴원',' 목소',' 해연상' 등의 작품과' 인물 화가 방증선' 기사 (이서림 집필) 가 게재됐다.

1984 년 상하이 중국화원 부원장으로 중국 미술가 협회 상무이사로 당선되었다. 텐트의 웃음소리' 는 전국 미전에 참가하여 상해 지역 우수상을 받았다. 같은 해 상하이 중국화원 부원장으로 재직했다. 상하이 문화국 문화대표단과 함께 일본에 가서 일본 부산북육서도원 행사에 참가하다. 대만의' 수사자 미술' 은 작품' 굴원',' 해연' 을 게재했다.

1984 년 1985 년 7 월 간난 티베트족 자치주 심마곡 대초원으로 갔다.

1985 년 상하이 미술관 관장을 맡다.

1986 년 2 월, 간난샤하라불락사찰회에 다시 갔다. 지난 8 월 산둥' 예술천지' 는' 방증선화와 그의 수묵인물화' 라는 기사 (서홍문) 를 게재했다. 상하이' 책과 그림' 3 호에는' 방증선 최근 수묵화' 라는 글이 게재됐다. 1988 년 10 월, 상하이 근현대 중국 전시회를 이끌고 프랑스를 타고 마르세유와 리옹에서 전시하고 파리의 주요 박물관을 참관했다.

1989 년 7 월 16 일' 양성석간신문' 이' 어머니' 를 발표했다. 10 월 5 일' 광명일보' 는' 미술창작의 새로운 수확' 이라는 글을 게재해' 어머니' 그림에 대해 논평했다. 어머니' 는 제 7 회 전국 미술전람회에 참가해 은상, 제백석상을 수상했다.

1990 년 홍콩의' 천지 수집' 이라는 글은' 방증선약론' 이라는 글 (서홍문) 을 게재했다. 미술' 5 호에는' 방증선된 수묵세계' 라는 글이 게재됐다. 6 월' 홍콩 명보' 는' 방증선된 수묵인물' (주천리 집필) 을 게재했다. 상해문화대표단 단장으로 중국화 판화 사진작품을 가지고 일본 요코하마에 가서 전시회를 열다.

1991 년 미국 전기연구원에 의해 이 병원의 종신이사와 국제고문에게 수여되었다. 당시' 어머니' 가 상하이 문학예술 우수상을 수상했다. 미술' 2 호에는' 방증선방문록' 이라는 글이 게재됐다. 5 월에는 상해 중국 전시회를 데리고 마카오에 가서 전시회를 열었다. 6 월 주해에 가서 고풍스러운 작품인' 고문사도' 를 창작하고 12 월까지 60 점으로 그렸다. 같은 해 11 월 상해화원 부원장직을 사퇴했다.

1993 년 중국 미술가 협회 중국화예술위원회 부주임을 맡다.

1995 년에 상해대학교 강의석 교수로 초빙되었다.

1996 년에 제 1 회 상하이 비엔날레를 개최하여 예위원회 주임을 맡다.

1998 년에 중국 미술학원 명예 교수로 초빙되었다.

1998 년 제 2 회 상하이 비엔날레를 개최하여' 융합과 확장' 이라는 주제로 수묵을 표현한다.

1999 년에 상해시 문련 부주석과 상해시 미술가 협회 회장으로 선출되었다.

2000 년 국제적인 제 3 회 상하이 비엔날레가 열렸고, 일본 NHK 방송국 특집 방송은 한 시간 가까이 진행됐다. 묵화의 탐구에 들어가' 산의 추억' 을 그리다.

2001 년에는 묵법으로' 한가한 행로인',' 행복행' 을 그렸다.

2002 년 상하이 미술가 협회에서' 집' 을 주제로 한 실내집 디자인전을 열었고, 전국 각 예술대학들이 참여해 전시 총기획자로 활동하고 있다. 묵법으로' 고향 판의자 용' 을 그리다. 베이징 정협 강당에서 열린 당대 국화 우수 작품 시리즈전인 상하이 작품전에 참가하다.

2003 년 천진인민미술출판사에서' 초서란정서' 를 출판했다.

2004 년 문화부 문학예술성과상을 수상했다. 천진 인민미술출판사는 "초서 후 적벽부" 를 출판했다.

2005 년 그림' 낡은 여어피를 입은 사람'. 작품은 저장판천수기념관에서 열린 저장파 인물화 문헌전에 참가한다.

2006 년 트레킹자 방증선예술회고전이 열렸다.

2007 년 상하이 서화출판사에서' 방증선' 그림책,' 방증선도문 회고록' 을 출판했다. 《제천》을 창작하다.

2009 년 8 월,' 햇볕축제-복을 기원한다' 를 완성했다. 저장미술관은' 방증선인물화 대전' 을 개최하고 상하이 인민미술출판사는' 방증선인물화' 를 출판했다.

2010 년에는 중국 미술관에서' 행복행-방증선인물화대전' 을 개최했다.

2013 년 1 월 제 2 회' 중국 미술상 평생 성과상' 을 수상했다.

2013 년 2 월' 상해 문예가 평생 명예상' 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