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 64 괘가 상세히 설명하다

64 괘-이경 64 괘 자세한 설명 -64 괘도 선천적인 가십: 건남, 동남, 동동, 진동북, 순다 서남, 칸시, 건북, 곤북.

"구괘전" 은 "천지 위치, 산택 통기, 뇌풍이 얇아 물과 불이 서로 맞지 않는다" 고 말했다. 팔괘는 서로 어긋나고, 여러 번 가는 사람은 순순하고, 오는 사람은 역행한다는 것을 안다. "

이경 64 괘의 건괘 원문 주석 1 괘 건조 천간 건조: qianz 광동 {경건한 황인의 코끼리 자강불식의 의미 졸룡은 물을 얻고, 상괘사: 졸룡은 물 행운을 얻고, 기쁨에 겨워 눈썹을 치켜세우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모든 모의는 모두 뜻대로 되어, 뒤로 시운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추론: 단어 소송과 길, 환자는 완쾌되고, 공명은 성공하며, 명대길을 찾는다. 코끼리: 하늘이 강건하고 자강불식 운세: 비룡이 하늘에서, 명리가 두 번 거두는 코끼리는 기회를 잡고 성과를 쟁취해야 한다. 사랑: 쌍방이 잘난 체하니, 의사소통을 많이 해서 이전해야 한다. 질병: 병세가 악화되니 세심하게 조리하고 머리, 뇌, 골수 등의 병변에 주의해야 한다. 분실물: 회수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송: 이치에 따라 쟁취해야 한다. 주역 점괘 원문: 건조: 원, 형, 리, 정. 초 9: 잠룡, 사용하지 마세요. 구둘: 용재전을 보고, 이로운 어른을 만나다. 93: 군자는 하루 종일 일을 하고, 경계해야 하며, 자책하지 않는다. 구사: 또는 연연에서 도우니, 나무랄 데가 없다. 95: 날으는 용은 하늘에 있고, 이로운 것은 어른을 만난다. 9 위: 항룡은 후회가 있다. 9: 군룡을 보면 머리가 없다, 길. 해문' 간괘' 는 하늘을 상징한다: 원시, 형통, 조화, 정정. "코끼리" 는 말했다: 천행건, 군자는 자강불식이다. "코끼리사" 는 "천도 운행이 반복되고, 영원히 멈추지 않고, 누구도 막을 수 없다. 군자는 천도를 본받고 자립하며 끊임없이 분투해야 한다" 고 말했다. 초구 () 에는 용상 () 이 물속에 잠복해 있고, 기운을 기르고 예기를 기르며, 당분간은 역할을 할 수 없다. "코끼리" 는 말했다: 잠룡은 사용하지 말고, 양은 아래에 있다. "코끼리 연설" 은 용이 양을 상징한다고 말했다. 용은 여전히 물 속에 잠복해 있고, 기운을 기르고 예기를 기르고, 당분간은 역할을 할 수 없다. 이는 이 자리가 가장 낮기 때문에 양기가 발산될 수 없기 때문이다. 92. 용은 이미 땅에 나타나 덕고세가 융성한 큰 인물이 나타나는데 유리하다. \ "코끼리 \" 는 말했다: 티안 용, deshpu 도 참조하십시오. "코끼리사" 는 "용은 이미 땅에 나타났고, 마치 햇빛이 비치는 것처럼, 천하의 사람들은 보편적으로 은혜를 받았다" 고 말했다. 93. 군자는 하루 종일 자강불식하고 밤에도 조금도 나태함을 감히하지 못하여 위험에 처하더라도 흉화길과 맞닥뜨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코끼리" 는 말했다: 하루 종일 일하고, 반복했다. 상사' 는 하루 종일 자강불식이라고 말했다. 반복되는 것을 피해야 하기 때문이다. 조금도 부주의하지 않기 때문이다. 94, 용이나 도약이 일어나거나, 연으로 물러나는 것은 모두 해롭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코끼리" 는 말했다: 또는 위안, 죄책감 없이 뛰어 들었다. "코끼리사" 는 "용이나 도약이 일어나거나, 연으로 물러나면 해를 입지 않는다" 고 말했다. 시대적 상황을 심사할 수 있기 때문에, 진퇴가 자유롭기 때문에 해를 끼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구오, 용은 고공으로 날아올라 덕고세가 융성한 큰 인물이 나타나는데 유리하다. "코끼리" 는 말했다: 하늘에 비행 용, 큰 인공. 코끼리사' 는 용이 고공으로 날아올라 덕고세륭을 상징하는 큰 인물이 반드시 뭔가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9 위, 용은 너무 높은 곳으로 날아가면 반드시 후회할 것이다. "코끼리" 는 말했다: 항룡은 후회하고, 흑자는 오래가지 못한다. 코끼리사' 는 용이 너무 높은 곳으로 날아가면 후회할 것이라고 말했다. 왜냐하면 사물은 극도로 반대할 것이고, 사물은 끝까지 발전하면 반드시 자신의 반대쪽으로 나아갈 것이기 때문이다. 9, 군룡이 나서도 앞장서고 싶지 않은 현상이 나타나는 것은 매우 길조이다. "코끼리" 는 말했다: 아홉, 천덕은 주도해서는 안 된다. "코끼리사" 는 "9 의 여상으로 하늘이 만물을 낳지만, 으뜸이 아니며 공로를 차지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원문백화분석힌트: 점괘상출경문. 음양어를 주문하면 점괘를 차지할 수 있다. 특해: 건괘는 구아 (하간 상간) 와 겹친다. 사업: 대길, 모든 일이 뜻대로 되고, 모든 일이 뜻대로 되고, 자신의 천우가 있고, 봄바람이 득의양양하고, 사업이 중천과 같다. 그러나 양기가 이미 정점에 이르렀으니, 성극은 반드시 쇠퇴할 것이니, 반드시 경각심을 높이고 신중해야 한다. 교만을 경계하고, 냉정하게 처세하고, 마음이 평화로워지면, 만약 재능과 지혜를 충분히 발휘하여 사업의 성공을 보장할 수 있다. 장사: 매우 순조롭고 발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습니다. 그러나 너무 서두르지 말고, 상황을 냉정하게 분석하고, 시기를 파악하고, 상업도덕을 견지하고, 중도에 나타나는 어려움을 냉정하게 대하면 반드시 만족스러운 결과가 있을 것이다. 이름 찾기: 잠재능력은 아직 충분히 발휘되지 않았다. 더 노력하여 자만심을 극복하고, 직업수덕에 들어가 해박한 학식과 고상한 품질로 군자의 이름이 되기만 하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외출: 여행에 좋고, 함께 가는 것이 더 좋다.

결혼: 양성음쇠이지만 강유는 서로 도우며 행복한 결과를 형성한다. 여성 온유자가 더 좋다. 의사 결정: 큰 사업을 이룰 수 있다. 이 점괘의 강건함, 정직, 공평한 실질을 견지하고, 덕행을 수양하고, 지식을 축적하고, 신념을 확고히 하고, 자강불식하면 어려움을 극복하고 재난을 없앨 수 있다. 구아 "건조" 구아 주석: 대통순, 유리한 질문. 꼴찌인 양: 용처럼 잠복해 있어 아무것도 할 수 없다. 끝에서 두 번째 양: 용은 들판에 나타나 귀인이 유리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끝에서 세 번째 양: 귀인은 하루 종일 자강불식하고 밤에는 경계한다. (상황) 심각하여 해롭지 않다. 끝에서 네 번째 양: 용 또는 심연에 도움, 해가 없습니다. 끝에서 다섯 번째 양 야오: 하늘에서 드래곤 플라이, 우아한 유리한 참조하십시오. 맨 위 양: 매우 높은 곳에 있는 용은 후회가 있다. 양으로: 많은 용을 보고, 용왕이 없으면 길한 것이다. 점괘사시는 하늘이 군도의 양강건한 운으로 무궁룡어천만물을 뒤덮고. GT; Gt;

푸페영은 <역경> 육십사괘 (48 전집) 가 점괘를 상세히 설명했는데, 세 가지를 차지하지 않았다:

첫째, 부정직은 차지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오늘은 지루하고 점괘를 차지하고 놀다 보면 안 된다.

셋째, 불의는 차지하지 않고, 정의는 정당성이다.

예를 들어, 누가 돈을 훔쳐 점괘를 차지하는 것을 보면, 이것은 불의가 차지하지 않는 것이다.

공자의 경우 공자는 50 대 정도에 <역경> 연구에 전념했다. 그는 50 세가 되어서야 <역경> 이 책을 읽었습니까? 공자처럼 열심히 공부하는 사람은 어렸을 때 <역경> 공부를 하지 않았을 리가 없다. 그는 젊었을 때 거의 모든 책을 읽었다. 당시에는 책이 많지 않았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다섯 권,' 시',' 책',' 의식',' 음악',' 그러나 어떤 책은 당시 읽을 수 있었고, 어떤 책은 상당한 경험과 인생 체험을 축적하지 않았다면 읽어도 소용없고, 글자 그대로만 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역경> 읽기, 일반적으로 말하자면, 50 대 생활 경험이 풍부하고, 있어야 할 경험이 다 있다. 일괘 6 ~ 5, 아마 전반적인 상황을 알고 있을 것이다. 더 늙으면 다시 읽기에는 너무 늦었다. 이미 여섯 번째 낭에 도착했고, 읽어도 기회가 없다. 출국할 준비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공자는 50 대 안팎의 연구 <역경>, 그가 필요로 하는 것은 과실을 줄이는 것이다. <역경> 왜 그로 하여금 과실을 줄이게 할 수 있습니까? 우리는 종종 <역경> 자강불식, 후덕재물에 대해 언급하며, 스스로' 분분징거욕' 을 하도록 하고, 각종 부정적인 특성, 욕망, 정서를 천천히 풀어나가는 것, 즉 자신의 덕행을 증진시키고, 다른 사람을 위해 구상하고, 비교적 이상적인 사회를 건설해야 한다. 여기서 공자는' 맹자' 에서 직접 <역경> 얘기는 하지 않았지만 맹자는 한 글자, 즉' 시간' 을 강조하며 어떤 일을 하든지 시기를 봐야 한다. 그는 특히 공자는 성인들 중에서 시기를 가장 중시하는 것으로, 그는 공자를 배워야 한다.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시기가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타이밍이 맞지 않아, 일을 배로 늘리고 공을 적게 쓴다. 시기가 맞으면, 물을 따라 배를 밀다니, 그것은 정말 너무 즐겁다. 이것은 유교에 대한 것이다.

공자 zhusha shaozheng 마오: 과일 라인 유덕 신사

하지만 우리는 삶이 확실히 곤혹스럽다고 말해야 한다. <역경> 덕택에 두 가지 역할을 기억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 한편으로는 의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당신이 배울 때, 당신은 사람이 처신하는 이치를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어떤 점괘가 곤경에 처해 있는지 언급하고, 어떻게 대면하고 지혜를 키워야 하는지 언급합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어떤 구괘가 길조를 대표하는지, 왜 길상한가? 네가 그것의 원리를 파악하고 실천하려고 노력하면 자연히 그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의리 방면이다. 다른 한편으로는 점괘이다. 고대 <역경> 공부에는 적어도 네 가지 측면이 있는데, 네가 말을 중시한다면 그 말을 추앙할 것이다. <역경> 속 많은 성어, <역경> 에서 많은 계발 을 받으면 성어 를 사용하면 매우 점잖고, 말 은 간결 하고, 말 은 간단하고, 의미 도 완전하고, 온전하다. 이것은 첫 번째이며, 말을 중시한다. 두 번째는 행동을 중시하고, 어떤 사람들은 행동을 중시하면 변화의 변화와 변화무쌍함을 존중한다. 그러나 아무리 변해도 너의 선택, 너의 태도를 떠날 수 없다. 세 번째는 유물 제작을 중시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집을 짓는 방법, 집을 짓는 방법.

너는 다른 것을 덮어야 하고, 어떻게 덮어야 하는지, <역경> 이미지에서 어느 정도 깨우침을 받을 것이다. 이것은 세 번째이며, 그것의 코끼리를 중시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점술을 주목하는 사람은 점술이다. 이런 사람은' 점험' 이라는 단어를 알아차리고 점괘를 중시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이 네 사람은 <역경> 안에서 다른 재료를 얻을 수 있고, 그것의 다른 방면을 중시할 수 있다.

고대 독서인, <역경> 에 따르면, 원칙은 매우 간단합니다, ​​보통 집에서 <역경> 을 뒤집고, 그 이미지, 구아 연설 및 猃사 를 볼 수 있습니다. 평소에 할 일이 없는데, 어떻게 매일 진보하는 것을 느끼게 할 수 있습니까? <역경> 는 참고할 수 있는 것 이다. 그 안에 상징과 기호 가 가득 차 있다. 마치 수수께끼 를 치는 것 처럼, 그것 은 말 한 마디 를 쓰는데, 너 는 이 말 이 말 이 무슨 뜻 을 의미하는 것 인가? 우리가 언급했듯이' 구아' 가 호랑이 꼬리를 밟는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여러분은 다른 상상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상적인 생활에서 모든 가십, 점괘사, 사어를 연구할 때 변화와 그 점유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점령 경험" 은 점괘의 검증인가, 길인가 흉인가? 중간에 또 무엇이 있습니까? 죄책감도 없고, 더 나은' 대길',' 원길',' 죄책감 없음' 아래에는' 후회',' 인색',' 위험' 이 있어, 이런 경험들은 정확하지 않다. 옛사람이 점괘를 차지한 것은 한 번에 제자리에 있는 것이 아니라, 배운 후에 한 번 차지하면 정확하고 불가능한 것이 아니다.

대연의 수는 50 이고, 그 사용은 마흔이 9 이다. 2 로 나누면 2 로 나뉘고, 두 번 걸면 3 처럼 되고, 4 를 4 처럼 하면, 윤처럼 a 에 기인합니다. 다섯 살에 윤을 더 받으니 다시 A 를 걸고 끊는다. 마른 책책 210 에는 6 이 있고, 쿤의 책책 140 은 4 가 있는데, 무려 360, 당기의 날이다. 두 편의 책략은 만유천 오백이십인데, 만물의 숫자도 있을 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GT; Gt;

도해 이경 64 괘의 소개 제목. \ "그림 이경 육십사괘? 단이천기' 는' 단이천기' 를 밑책으로 편집한 것으로, 도해라는 현대수법으로 간결하고 생동감 있게 해석했다. 책은' 단이천기' 의 체계에 따라 상하 두 편으로 나뉘는데, 전편은 원서의 권 1, 권 2 에 해당하며, 원래의 가요를 통합하고, 또 배우기 쉬운 기초지식을 더하고, 한 페이지에 한 페이지에 한 페이지씩 도해하는 방식으로 6 개의 예측된 점괘, 점괘 절차, 분석 방법을 설명하여 독자들이 더 이상 이해하기 어려운 고대 가요와 얽매이지 않도록 하였다.

도해 이경 육십사괘의 내용 소개 <역경> 는' 부점' 에 관한 책 이다. <역경> 중 부점 에 사용되는 주요 도구 는 팔괘 에서 진화한 육십사괘, 육십사괘 의 점괘 와 사어 는 점술 의 단사 이다. 바로 육십사괘가 무궁무진한 미지의 흔적을 감추고 있기 때문에, 역사상 수많은 학자들이 자신의 필생의 정력으로 그 속의 현기를 연구하여 천기를 차단하고 인생의 많은 수수께끼를 풀 수 있도록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가운데 명만년 동안 책으로 쓰여진 비서절판서' 단이천기' 가 그 중의 선두주자다. 원서에 없는 결혼, 경기, 날씨 등 여러 가지 일을 예측하는 예측 방법도 추가돼 독자들이 활발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다음 편은 원서의 3 권, 4 권으로, 원서를 번역하여 64 괘에 대한 하나하나 설명하고, 대량의 도표를 이용하여 각기 다른 일에 대한 길흉을 정리하여 독자들이 쉽게 열람할 수 있도록 하였다. 마지막 부록에서 "도해이경 64 괘? "단이천기" 에는 원서권 5 권 6 의 내용도 수록돼 있는데, 주로 역대의 명가들이 육조 예측에 관한 가부비법을 통해 독자들이 6 조 예측법을 이해한 후의 수요 증가를 만족시킬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포터스, 독서명언)

이경 64 구아 백화는 64 구아 이미지 1, 건궁 가십

을 설명한다

건조: 일, 순양괘, 계단, 계단, 횡단보도, 갈비, 지도자 * *. 혼이 얼마나 순조롭지 않은지 측정하다.

천풍: 상하, 이발, 잔디 베기, 농작물 수확, 성생활, 라펀, 인파, 신경관증.

천산탈출: 상건하공, 손발 부상, 법원, 막사, 지도사무실, 뇌혈전, 뇌종양, 직장암.

천지 아니오: 상건하곤, 지도자에게 아부, 시골 지도자, 뇌물 수수, 식량 세금 납부.

풍지관: 순다 곤하, 관찰실, 풍차, 동풍차, 농사지, 잔디, 정원.

산지 벗기기: 건곤하, 넘어져 다치고, 멈추고, 내리고, 감방, 흙더미, 호텔, 절, 교통 체증, 어머니의 침실.

화진: 상곤하, 심장병, 승진, 업그레이드, 효녀, 홍토, 공터.

불은 하늘이 크다: 위에서 말리고, 두통, 장염, 관직을 잃고, 아침노을, 햄, 부녀가 전쟁을 하고, 담뱃대를 한다.

둘째, 궁전 가십

택으로 바꿔: 상하, 팔순괘, 머리에 상처, 흰 얼굴, 세미나, 회식, 아이스크림, 양폐, 참깨사오빙, 백주.

택수졸림: 칸하, 어려움, 덫, 백주, 술, 국물, 양고기 국물을 타다.

택지추출: 상곤하, 늪지, 처녀지, 매운 두부, 흰 천, 황판치, 황장, 단면장을 바꿔 주세요.

택산함: 부르고뉴, 광산, 비구니암, 예측관, 방이 없는 집, 절에서 소원을 빌고, 중소학교, 노래방, 식당, 입이 달다.

수산: 칸상고공, 병원, 의사, 산수화, 주스, 음료.

디산겸: 곤상고공, 산가방, 현자를 양보합니다. 황산.

뇌산이 작다: 충격을 받고, 과실이 나고, 형제가 불화하고, 손발이 다치고, 지방간, 산버섯, 산림, 물고기, 새콤달콤한 과일포가 있다.

뇌택귀매: 진동에서 바꿔 다른 사람에게 돌아갔어요. 남매 불화, 마른 전투, 머리에 상처, 라소스, 랍팔마늘, 겨자뮤.

셋째, 궁전 가십

이별 불: 이별, 이혼, 분가, 따뜻한 마음, 조급함, 쌍꺼풀, 고심, 결혼이 순조롭지 않다.

화산 여단: 불 위에 부르고뉴, 화산, 많이 걷고, 졸업장이 높고, 마음이 높고, 홍탑산, 붉은 집, 빈 집.

불수 미제: 불 위 칸하, 신장염, 심장병, 끓는 물, 피, 검은 마음, 홍안화수.

화풍정: 출세, 책 읽기, 샤브, 쓸쓸함, 우승, 정상소, 고채, 마음이 시큼하다.

산수몽: 고공 칸하, 병원, 의사, 학교, 산수화, 손이 검고 단수, 몽인.

풍수: 순다 칸하, 식초, 피클, 흑풍, 이혼, 산부인과, 사이코패스, 허리다리병, 대퇴골 괴사, 풍경구.

천수소송: 칸하, 탐관, 백혈병, 골두탕, 돈 주고 치료, 검은 돈 세탁, 일이 뜻대로 되지 않는다.

천화동인: 건조위, 두통, 머리에 수술, 고추볶음 여주, 햄, 불타는 구름, 동그란 눈, 눈망울.

넷째, 진궁 가십

천둥으로 진동하다: 진동으로 8 순괘를 진동하고, 결혼이 순조롭지 않고, 성질을 잃고, 천둥을 치고 비가 오지 않고, 동방용, 물고기 떼, 숲, 솔직함.

레이디유: 진상곤하, 경작지, 나무밭, 녹지, 황룡, 황화어, 달콤한 사탕수수, 위신 있는 지도자.

뇌수해: 캄하, 흑룡담, 흑룡강묵녹색, 흑어, 소금에 절인 생선, 탐관.

뇌풍항: 지진, 공원, 연날리기, 백김치, 허리다리가 시큰시큰하다.

지풍이 오르다: 곤상시, 급행열차, 복부수술, 진학승진, 농작물, 사탕무, 국수, 잔디밭 녹지.

수풍정: 칸상, 식초, 신맛 음료, 화초, 산부인과, 사이코패스, 허리다리병, 함정, 흑회오리 바람.

택풍이 세다: 상장, 질투, 과실, 과도, 기억, 인파, 성생활, 허리 다리 상처, 소가죽 불어, 라펀, 새우.

택뢰: 충격으로 대류를 따르고, 마음대로, 처트니 스프, 나물을 먹고, 지도자를 비판하고, 직언하며 나무를 베었다.

다섯째, 순다궁 가십

순다 바람: 순다, 팔순괘. 결혼 테스트가 잘 안 돼서 비구니, 침대에서 내려와 풀더미, 황백고양이, 백김치.

풍천소축: 순다, 뇌중풍, 저축소, 결식, 모세혈관, 라펀, 김치, 마늘 모종.

풍화 가족: 출세, 풍화불, 드라이어, 쓴 나물, 마음은 긴 풀, 마음이 시큰시큰하다.

풍뢰익: 시장이 흔들리고, 대이괘, 백김치, 공원, 이익, 작은 나무, 허리다리가 시큰시큰하다.

천뢰무망망: 건상진, 지도부는 단결하지 않고, 재난, 두발 고기, 생선 스테이크, 신두각, 갈비, 나무를 베었다.

지뢰가 까먹다: 위로부터 진동하다. 성공하지 못한 코끼리, 유혹, 신호등, 붉은 물고기.

산레이이: 부르고뉴 충격, 대이괘, 반신불수, 구치소.

산풍재: 건상시, 암, 자궁근종, 배탈수, 사주, 사탕무, 비구니 나.

여섯째, 칸 궁전 가십

칸은 물: 칸상 칸하, 석유, 병에 병을 더하고, 영리함은 영리함, 흑하, 소금물, 흑룡강에 의해 오인된다. ...... gt; Gt;

이경 육십사괘 이경 육십사괘 제 1 괘가 하늘 (간괘) 강건장정

상괘

졸룡은 물과 운이 맞아야 하고, 기쁨에 겨워 눈썹에 오르지 못하고, 모든 소망이 뜻대로 되고, 뒤로 시운이 점점 높아지는 것 같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행운명언)

이 점괘는 점괘 (하간 상간) 와 겹친다. 하늘, 유룡 (덕재의 군자), 순수한 양

을 상징한다

건건 () 은 흥성과 강건함을 나타낸다. (서양속담, 건강속담) 건괘는 만물의 변통의 이치를 근거로,' 원, 형, 리, 정' 을 구아 사어로 하여

를 나타낸다

길상이 뜻대로 되어 천도의 덕행을 지키도록 가르치다.

제 2 괘곤이 땅 (쿤괘) 을 위해 부드럽게 뻗다

상괘

코끼리 는 말했다: 뚱뚱한 양 이 언덕 에 그룹 을 잃고, 배고픈 호랑이 는 입 장, 입 충전 마음 기쁨, 구아 가 대길 창 을 차지한다면.

이 점괘는 점괘 (하곤 상곤) 와 겹쳐서 음성이다. 상징적으로 (건괘와는 반대) 하늘에 복종하다. 운반 만

사물, 스트레칭이 무궁무진하다. 곤괘는 암컷을 상징하며, 지하도가 만물을 키우고, 또 천순시, 성품

온순하다. 그것은' 선미 후 득득' 으로' 쿤' 이' 건조' 에 복종한다는 것을 증명하고,' 건조' 를 따라야 올바른 방향을 파악할 수 있고,

를 따를 수 있다

바른 길을 따라 길리를 얻다.

제 3 괘수뢰툰 (둔괘) 은 처음에는 힘들었다

하괘

코끼리는 말했다: 바람이 불어 헝클어진 실이 머리를 보지 못하고, 서너 번의 근심을 뒤엎고, 천천히 대금에서 좌측 순수이 () 를 하고, 다급하게 오히려 자유롭지 못한 것을 건드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이 구아 는 다른 구아 (아래 지진 능선) 이 겹쳐 천둥, 은유 적 움직임 에 진동한다; 캄캄은 비로, 위험을 비유한다. 뇌우, 위험

무성하고 환경이 열악하다. "툰" 은 원래 식물이 대지를 싹트는 것을 가리킨다. 만물은 처음에는 험난하고 험난하지만, 제때에

해야 한다

운은 반드시 번창할 것이다.

제 4 괘산수몽 (몽괘) 계몽 분발

중하괘

코끼리는 말했다: "점괘 중상은 작은 소비를 범하고, 군자는 운수가 높지 않고, 결혼 파트너십은 자질구레하고, 일을 하면 반드시 고생해야 한다.

이 구괘는 이괘 (하칸상 고건) 가 겹겹이 쌓여 있고, 고공은 산의 이미지이며, 비유는 멈춘다. 칸은 물의 이미지로, 위험을 비유한다. 점괘

산 아래에 위험이 있는데, 여전히 전진을 멈추지 않는 것은 몽매를 위한 것이기 때문에 몽괘라고 한다. 그러나 시기를 파악하면 행동이 시기적절하다.

그러므로 계몽과 통달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제 5 구아 물천수요 (구아 필요) 대기

중국 상괘

코끼리는 말했다: 구슬 토양은 오랫동안 깊이 묻혀 있고, 빛도 없고 빛도 없이 오늘까지 빛나지 않고, 갑자기 큰 바람이 불어서 흙을 날려, 자연히 다시 드러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구괘는 이괘 (하간 상칸) 가 겹쳐 있고, 하괘는 건조하고 강건한 뜻이다. 상괘는 칸이고, 위험한 함정의 뜻이다.

막 위험을 만났을 때는 온건하고 온건해야 하며, 경솔하게 행동해서는 안 되며, 관람할 때 변해야 하며, 항상 반드시 성공해야 한다.

여섯 번째 구아 Tianshui 소송 (소송 구아) 신중한 분쟁 소송

중하괘

코끼리는 말했다: "마음속에 모든 일이 있어서 하기 어렵다. 마침 두 사람이 길을 다투고, 비가 오는 것은 모두 앞장서야 한다. 누가 한 걸음 더 나아가게 하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괘는 이괘 () 가 겹겹이 쌓여 있다. 구괘를 필요로 하는 것과는 달리, 서로' 종합구아' 이다. 강건한 일을 하고, 험한 일을 하다

함락하다. 방금 보험, 건강, 보험, 서로 반대하고, 정생쟁을 벌였다. 비 좋은 일을 다투니, 반드시 신중하게 경계해야 한다.

제 7 괘지수사님 (사괘) 행험 순순

중국 상괘

코끼리는 말했다: 장군 영령은 출정하러 가고, 열말라의 딱딱한 활을 타고, 백보로 양을 입고 정확하게 가고, 화살에는 돈이 희기가 넘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 괘는 이괘 (하칸 상곤) 가 겹친다. "사단" 은 군대를 가리킨다. 칸은 물이고, 위험은 험하다. 쿤은 땅이고, 순순하다,

농사에 병사를 비유하다. 병흉전이 위태롭다. 용병은 성인에게 부득이하게 하는 것이지만, 그것은 순조롭게 갈등을 해결할 수 있다.

정세에 순응하여 스승이 유명하기 때문에 흉악을 길조로 바꿀 수 있다.

제 8 괘수지비 (비괘) 성실한 단결

상괘

코끼리는 말했다: 순풍행선은 돛을 뿌리고, 하늘은 또 한 푼의 바람을 도우니, 힘겹게 소요하지 않고, 임의로 큰 형통을 행할 필요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이 구아 는 다른 구아 (xiakun shangkan) 가 서로 겹치고, Kun 은 땅이다. 칸은 물이다. 물은 대지에 붙고, 디나하는 바다는 서로

라이, 친밀함. 이 구괘는 사괘와 정반대로 서로 종괘를 이룬다. 소개팅이 서로를 보완하고, 관대하고 사심이 없고,

성실하게 단결한 도리.

9 번 구괘풍천소축아 (소축괘) 저축보류

하괘

예컨대, 모종은 가뭄이 닥치면 초목이 마르고, 물은 구름이 짙고 비가 내리지 않고, 농민은 등을 대고 숨을 내쉬며, 대금에서 마음이 높지 않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구아 는 다른 구아 (xiagan shangua) 가 겹치고, 일을 하늘로 한다. 순다가 바람이 되다. 유 바람 톤 비 순, 곡물 성장, 그래서 구아

이름 어린 가축. 힘이 제한되어 있어서 어느 정도 발전해야 큰 성과를 거둘 수 있다.

제 10 괘천택루 (구두를 밟다) 착실하게

중국 상괘

봉황이 서기산에 떨어져 성현을 몇 번 울리고, 하늘에서 문왕이 기업을 개척하고, 부귀영화는 800 년이다.

이 구괘는 이괘 (하대 상간) 가 겹겹이 쌓여 하늘을 위해 일한다. 택으로 바꿔, 천유군, 택유민, 원문:

"호랑이 꼬리를 밟다 (밟다), 안 한다 (..... gt; G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