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페이 친구 신청과 동명주의 식사를 거절했는데, 위에윈펑 도대체 어떻게 생각하세요?
왕페이 친구 신청을 거절한 것은 우상과 팬 사이의 경계감을 유지하고 싶었고, 그 아름다운 거품을 파괴하고 싶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는 접지기 우상을 만지면 더 이상 마음 속의 신과 만날 수 없을까 봐 두려웠다. 그는 높은 곳에 오르지 않고, 높은 곳에 오르지 않고, 단순한 사람이다
동명주밥을 거절하는 것은 그가 명리장과 너무 많이 접촉하고 싶지 않다는 것이다. 그는 자신이 무엇을 하기에 적합한지, 무엇을 하기에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아마 그도 이런 명리장들을 좋아하지 않고, 자기가 좋아하는 것과 해야 할 일을 잘 하고 싶을 것이다. 상업적인 물건을 접할 때, 나는 그가 매우 피곤하고 불편할 것이라고 느꼈다.
이것은 마침 총명한 표현이다. 사람은 한평생 한 가지 일에 견지할 수 있다. 한 가지 방법으로 어둠에 이르러 깊이 연구해야만 대성을 한 몸에 모을 수 있다. 생명 자체가 진정한 풍요다. 그리고 이런 사람이 얼마나 많은지, 아마도 우리 모두가 배워야 할 것일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저는 궈더강 좋아해요. 덕운사의 만담 좋아해요
핸드폰을 켜고, 다른 사람이 드라마를 보고, 나는 만담, 특히 덕운사 만담을 본다. 단조로운 생활에서 약간의 즐거움을 찾고 싶을 뿐만 아니라 덕운사의 규칙을 감상하고 궈더강 전통교육을 감상하고 싶다. 덕운사가 이렇게 잘 발전한 것은 궈더강 관리 재능과 분리될 수 없는 반면, 궈더강 아이들에 대한 교육은 너무 많은 중국 전통으로 녹아들었다.
진소화현이 궈더강 물을 붓고, 주둥이가 궈더강 쪽으로 향하고, 궈더강 진소화현에게 수업을 해준다. "이 주둥이가 나를 향하게 하는 거야?" " 진소화현은 재빨리 주전자를 잡고 주둥이를 자신에게 비틀었다. 만약 진소화현이 덕운사에 없다면, 그는 이것을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그의 아들 곽기린과 화소가 함께 차를 마셨고, 곽기린은 물을 붓고 실수로 물잔을 가득 채웠다. 곽기린은 재빨리 말했다. "죄송합니다. 너무 꽉 찼습니다. 이 잔은 제가 마시겠습니다."
그는 삼가 술이 가득한 얕은 이해를 따랐다. 덕운사는 예의상 사고를 낸 적이 없고, 사고를 낸 적이 없을 뿐만 아니라, 철이 든 칭찬을 받았다. 예절을 가르치는 한 선생님은 궈더강 퇴장 전에 세 걸음 뒤로 물러서서 돌아간다고 말했다. 예절에 대한 이런 까다로운 요구는 고도의 자율이자 사람에 대한 존중이다. 자신에 대한 요구가 아무리 가혹해도 남의 입을 통제할 수 없다
후요화는 묘를 한 번 쓸어도 인편에 실릴 수 있고, 서안 만담절을 한 번 개최해도 초청 여부를 추측할 수 있다. 덕운사에 오염될 수 있는 일은 덕운사를 우회하지 않고 이용될 수 있는 것도 폐장작이 아니다. 덕운사에 문화가 없다고 욕하는 사람들은 왜 네가 욕을 할 때 자신의 무지를 폭로하고 싶지 않지, 하물며 다른 사람이 문화가 너와 무슨 관계가 있느냐?
문화와 졸업장이 분리되지 않았나요? 궈더강 (WHO) 는 연예인이 마지막까지 철자를 쓰는 것은 문화라고 거듭 강조했다. 그는 문화를 추구하지 않을 수 있을까? 궈더강 () 는 송주덕 () 의 한 편의 문장 () 를 욕했는데, 더러운 글자 하나 없이 사람을 욕했다.' 장충이 두꺼비 환생 왕팔, 삼생에 미안이 없는 것' 이 모두 욕설을 퍼부었다.
문화가 있으면 너도 욕을 해 볼래? 더군다나 남들이 문화가 있는지 없는지는 너와는 상관이 없는데, 너는 무슨 꿍이를 꾸미느냐? 너는 남의 예술이 너의 입맛에 맞지 않는다고 생각해야 하는데, 너는 보지 않을 수 있니? 남을 싫어하고도 아직 남을 떠날 수 없으니, 이건 비천한 일이 아닌가? 덕운사는 이렇게 발전하여 규칙과 뗄 수 없다
위에윈펑 왕페이 친구와 동명주밥을 거절하는 것은 바보가 아니라 인간으로서의 규칙이다. 궈더강 (WHO) 는 베이징에서 야간에 귀착할 수 없고, 상연에 나가면 반드시 예정된 호텔로 돌아가야 한다고 말했다. 규칙이 없으면 방원 할 수 없는데, 하물며 전통문화 교육 아래 덕운사는 말할 것도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