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석의 문화 유명 인사와 주요 작품은 누구인가요?

몇 마디 말씀드리겠습니다

광밍(Guangming)으로도 알려진 쉬에 포잉(Xue Foying)은 광서제 재위 31년인 11월 5일 무석현 리서에서 태어났습니다. 청나라(1905). 설운매(薛雲美) 할아버지는 청나라 말기의 시문 전문 학자였다. 그의 아버지 Xue Shuheng은 현지에서 유명한 한의사였으며 Dade Hall Pharmacy를 열었고 그곳에서 약을 판매하고 약재도 판매했습니다. Xue Foying은 어렸을 때 가족의 교육에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그가 자신의 경력을 이어받기를 원했고 그에게 의학 서적을 읽는 법을 가르치고 의학 처방전을 외우라고 했습니다. 그러나 그의 관심은 여기에 있지 않다. 그는 금석, 서예, 그림을 좋아한다. 가족 중에는 인장 절단, 서예, 회화를 공부한 Xue Chidu라는 조카가 있었는데, 그의 영향으로 Xue Foying은 조각 예술의 길을 시작했습니다. 18세 때 우시(无锡)에서 국산품 전시회가 열렸는데, 설포영이 전시회에 대나무로 조각한 부채뼈를 선보였는데, 관객들의 호평을 받아 전시회에서 특별상을 받았다. 처음 미술계에 모습을 드러낸 그는 이후 전각예술에 대한 관심이 더욱 강해지면서 공식적으로 치황미술과 작별하고 미술계에 입문하게 된다.

민국 14년(1925년) 설포잉은 작품을 들고 홀로 상하이에 왔다. 그의 작품은 Sun Yat-sen의 사무 총장을 역임 한 Wang Yunzhang의 평가를 받았습니다. 당시 왕윤장은 상하이에 정펑문예대학을 설립하고 그를 학장과 전각교사로 고용했다. Zhengfeng 문학 대학에는 Lu Simian, Zhu Xiangwan과 같은 유명한 학자들이 모였습니다. 그들의 영향으로 Xue Foying의 지식은 날로 증가했습니다. 동시에 그는 유명한 화가이자 금석학자인 우후판(Wu Hufan), 조수루(Zhao Shuru)와 함께 작업하며 예술 분야에서 급속한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민국 16년(1927), 설포영은 우연히 친구 집에서 아름다운 유화가 새겨진 상아 우표를 보았습니다. 친구는 그 우표가 중국 조각가의 작품이라고 소개했습니다. 베이징. Xue Foying의 반복적인 관찰은 치아 조각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그는 대나무, 나무, 옥보다 단단하고 깨끗한 상아가 조각 예술의 매력을 더 잘 표현할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그때부터 그는 상아 미니어처 조각품 분야에서 예술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민국 19년(1930년) 설포잉은 수정 조각을 손에 넣어 가로 2.5cm, 세로 1.5cm의 병풍으로 만들고 위조자견의 명문을 새길 계획을 세웠다. 그 위에 "Luo Shen"이라고 문자를 보내세요. "Luo Shen Fu"의 전체 텍스트는 천 단어가 넘으며, 각 단어는 이를 수용하기 위해 개미 발보다 작게 조각되어야 합니다. 크리스탈의 질감은 단단합니다. 이것은 매우 어려운 예술 프로젝트입니다. 그러나 그는 세상에 희귀한 보물 한두 개를 더하고, 국가 예술의 전당에 몇 가지 눈부신 광채를 더하겠다고 결심했다. 그는 먼저 다른 수정에 조각을 시도했는데, 몇 글자를 새기기 전에 손가락이 아프다고 느꼈습니다. 이렇게 단단한 수정에 칼을 휘두르려면 손목의 힘이 엄청나게 강해야 한다는 걸 알았습니다. 그는 어렸을 때부터 아버지로부터 마사지를 배웠다. 처음 배웠을 때 일정한 부피와 무게의 물건을 잡기 위해서는 손가락 세 개를 사용해야 했다. 그는 계속해서 운동을 하면서 이 방법을 흉내내 큰 와인잔을 들고 30분 이상 들고 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점차적으로 무게를 늘리십시오. 그렇게 3년 동안 열심히 연습한 끝에 손가락 세 개로 30kg이 넘는 물건을 들어올릴 수 있게 됐다. 동시에 그는 예술적 성취를 높이기 위해 서예, 회화, 문학을 공부했습니다. 마침내 크리스탈에 검을 칠 때, 부드러운 선으로 이루어진 그림은 기백과 매력, 그리고 모호함을 갖고 있어 쉽게 딱 맞게 잡힐 수 있었다.

항일 전쟁이 발발 한 후에도 Xue Foying은 간헐적으로 창작을 계속했습니다. 예술이 모독되는 사회 환경에서, 그가 심혈을 기울여 만든 예술품은 온 가족이 먹을 수 있는 일상의 음식과 맞바꿀 수 없을 때도 있습니다.

그가 밤낮으로 갈망했던 항일 전쟁의 승리는 10 마일 떨어진 외국 시장에 살았던 Xue Foying이 예술적인 삶의 무거운 짐을 되찾을 수 없게 만들었습니다. 그에게 석유 공장의 직원으로 일하도록 강요했습니다. 조각칼을 손에 내려놓지는 않았지만 결국 한정된 여가 시간에만 창작을 할 수 있었고 수확량도 매우 적었다.

1949년 5월 상하이가 해방된 후 쉬에 포잉은 상하이 수공예국에 고용되어 상하이 예술 공예 연구소 설립에 참여하고 연구소의 정밀 조각 장인으로 임명되었습니다. 그 후 그는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 상하이시위원회 위원으로 선출되었습니다. 이때 그는 거의 50세에 이르렀음에도 불구하고 그의 창조적 에너지는 매우 강했다. 그는 거의 20년 동안 간헐적으로 창작해 온 희귀한 걸작 "Luo Shen Fu"의 수정 보간을 신속하게 완료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상아 조각 "Zheng Chenggong의 대만 해방"을 만들었습니다.

그는 열정이 넘쳤고 검을 자유자재로 사용하여 외세 침략자들에 맞서 싸우고 조국의 보물인 섬을 되찾는 민족적 영웅의 웅장한 전쟁 장면을 재현했습니다. 담뱃갑 크기의 상아 조각에는 거센 파도를 헤쳐나가는 빽빽한 군함의 모습과 먼 해안에 우뚝 솟은 장엄한 성, 혼란에 빠진 교전국의 국기가 새겨져 있다. 국민 영웅 성공은 돋보기 속에 위엄이 넘친다. 그가 이 신작을 상하이 CPPCC 회의에 가져왔을 때 CPPCC 회원들은 이 작품을 기적의 작품이라고 칭찬했습니다. 유명한 화가 Feng Zikai도 이를 칭찬했습니다.

이때 Xue Foying의 예술 창작은 전성기에 접어 들었고 그의 조각 칼 아래에서 새로운 작품이 속속 출시되었습니다. 1956년에 그는 "Zheng Chenggong의 대만 해방"과 다른 두 개의 상아 조각품을 조각했습니다. 그의 깊은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에 헌정되었습니다. 11월 26일,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 총판공판공판공판공판공판공판공판공판공판공판공판공판공판공판공판공판공판공판공판공판공판공판공판공판공판공판공판공판공판공판공판 이 그에게 보낸 편지에서 그의 세 개의 치아 조각품을 높이 평가하며 다음과 같이 말했다. 이 조각품은 예술적 가치가 높고 우리나라 미술공예의 훌륭한 전통을 반영한다.

1957년 Xue Foying은 베이징에서 개최된 미술 공예계 옛 예술가 협의회에 참석했습니다. Zhu De 회장은 그에게 회장의 첫 번째 줄에 앉도록 특별히 요청했습니다. 그는 초조하게 노인에게 앉으라고 요청했습니다. Zhu De 회장은 미소를 지으며 그에게 말했습니다. 예술 수준에 대해 논의해야합니다. 이는 Zhu De 회장이 미니어처 조각 예술을 얼마나 중요하게 생각하는지 보여줍니다.

1950년대에 Xue Foying의 세밀화 조각 예술은 점점 더 성숙해졌습니다. Feng Zikai는 이를 소개하기 위해 특별히 기사를 썼습니다. Xue Foying은 조각에 능숙했고 국내외에서 유명했습니다. 처음에는 대나무를 잘 깎고, 그 다음에는 이를 잘 깎고, 심지어는 옥까지 잘 깎는다. 가장 절묘한 것은 쌀알 크기의 상아에 유준의 기둥을 새긴 것이며, 왕정의 서문 전체를 0.5제곱인치로 새겨넣은 것인데, 현미경으로 볼 수 있고 글씨가 생생하다. 그는 문학과 예술계의 천재이다.

쉐 포잉(Xue Foying)은 대나무, 나무, 벽돌, 상아, 옥, 도자기, 크리스탈, 연녹색 등을 대상으로 칼을 연주합니다. 모든 것이 편리합니다. 서예, 꽃과 새, 풍경, 인물 등 모두 독창성과 예술성을 바탕으로 재창조될 수 있습니다. 1957년 베이징 회의에서 자금성을 방문했을 때 그는 자금성 12월 중추절 소장품 중 '단양 경주'를 복사한 뒤 상하이로 돌아와 용주 경주의 생생한 장면을 재현했다. 물과 그의 이빨에 해안에있는 많은 사람들. 현미경으로 보면 캐릭터의 표정이 생생할 뿐만 아니라 의상과 장비도 생생하다. 반대편에도 "Chu Ci"라는 전문이 새겨져 있습니다.

문화대혁명 기간 동안 Xue Foying도 모든 예술가들과 마찬가지로 엄청난 육체적 정신적 고문을 겪었습니다. 70세가 넘은 쉐 포잉(Xue Foying)이 예술적인 삶을 되찾은 것은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 제11기 3중전회에서야 비로소 가능했다. 그는 자신의 하루가 짧다는 것을 알고 매일 창조에 전념합니다. 1980년 8월, 미국 ABC 텔레비전 뉴스부 대표단이 중국 관련 단체의 허가를 받아 상하이의 쉐포잉을 방문했습니다. 그들은 쉐포잉의 정밀한 조각 예술에 관한 장편영화를 촬영하여 외국에 소개했습니다.

1986년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중국을 방문하고 상하이를 방문했을 때 상하이시 정부는 쉬에 포잉(Xue Foying)이 만든 상아 조각상 '예원(Yu Garden)'을 귀빈에게 선물했습니다. 여왕은 매우 기뻤습니다.

올해 11월 17일, 쉬에 포잉(Xue Foying)은 중국 예술 공예 특별 석사라는 영예로운 칭호를 받았습니다.

쉐 포잉의 섬세한 조각 예술은 들불처럼 퍼져 국내외에서 유명해졌습니다. 이곳을 찾는 해외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습니다. 1987년 일본 우호인 텐허 지우지(Tianhe Jiuji)는 상하이에 가서 쉬에 포잉(Xue Foying)의 정밀한 조각 예술을 견학하고 그를 반복적으로 동원하여 일본에서 개인전을 열었다. 83세의 Xue Foying과 그의 아들 Xue Wanzhu는 1988년 5월 1일 전시를 위해 약 100점에 달하는 미니어처 조각품, 서예, 회화 작품을 일본으로 가져왔습니다. 이 작품들은 일본인들의 환영을 받았으며 일본 TV 방송국에서 자세히 보도했습니다. 그리고 많은 신문. Xue Foying이 청중 앞 광장 인치 금판에 San Baining의 "Multiple Heart Sutra"를 새겼을 때 Shiramoto Kobe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습니다. 일본의 일부 수집가들은 Xue Foying의 작품 일부를 구입하기 위해 기꺼이 거액의 돈을 지불했지만 Xue Foying은 정중하게 거절했습니다. 그의 행동은 특히 일본의 친절한 사람들로부터 존경과 칭찬을 받았습니다.

Xue Foying은 평생을 미니어처 조각 예술에 바쳤으며 높은 성취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서예가들은 전례가 없는 일이고 전례가 없는 일이라고 극찬했다. Zheng Yimei는 그 이후로 너무 멀리 나아간 사람은 없지만 이전에는 아무도 그렇게 한 적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의 전승 보물로는 "나심부", "등왕각도"외에도 "악양탑그림", "영보달마회" 등이 있습니다. 그가 장기간의 예술 활동을 통해 쌓아온 예술적 경험이 체계적으로 기록되지 못하고, 일상적인 토론에서 극히 일부분의 발언만을 남긴 점은 안타까운 일이다. 예를 들어, 그는 대화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훌륭한 조각은 예술과 공예입니다. 기술을 숙달해야 하며, 이는 칼 사용법을 익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단지 힘에만 의존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평칼, 원형칼 등 둥근 칼은 회전이 유연하고 선을 둥글고 매끄럽게 만들 수 있지만 마스터하기는 어렵습니다. 둘째, 예술에 주목해야 한다. 서예와 그림을 세심하게 조각하려면 먼저 초안을 배치해야 합니다. 이를 숙지한 후 조치를 취하십시오. 조각은 붓을 닦아 책을 쓰듯이 우선순위와 우선순위에 초점을 맞춰 질서와 정리에 관한 것입니다. 조각에서도 강조점은 형태와 정신의 유사성에 있다. 마치 붓질로 그린 그림과 마찬가지로 세밀한 붓질은 대부분 형태의 유사성이고, 자유형의 붓질은 대부분 정신적인 유사성을 갖는다. 하지만 자유로운 표현은 표현하기가 더 어려운데, 거친 붓조각 기법을 터득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Xue Foying은 또한 좋은 조각은 손가락 힘에 의존해야 하며, 좋은 조각에는 차분한 마음이 필요하며, 마음이 평온할 때만 세세한 조각을 감지할 수 있는 밝은 눈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마음과 눈과 손을 함께 사용하면 세밀하게 조각할 수 있다.

1988년 8월 14일, 쉬에 포잉(Xue Foying)은 상하이에서 병으로 83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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