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일러스트 푸드 포스터 디자인-피자 헛 포스터 손으로 그린
첫 번째 요점: 신제품이라는 것을 이해하려면 신제품을 홍보해야 한다.
둘째: 할인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할인을 확대하여 사용자를 끌어들여야 합니다.
세 번째 요점: 목적은 신제품을 홍보하고 사용자의 구매 욕구를 끌어들이기 위한 것이다.
명확한 주제 스타일 여기서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하는지, 목적을 알고, 그리고 우리는 반드시 디자인의 주제 스타일의 방향을 명확히 해야 한다. 신제품을 홍보하고 특혜 활동의 효과를 얻으려면, 시끌벅적하게 주인을 빼앗을 수 없고, 한 쪽에만 집중할 수 없다. 신제품의 특징을 확대해야 하며, 특혜 활동은 사용자를 끌어들이고 자료를 찾는 역할을 약화시킬 수 없다. 디자인을 잘 파악한 후에는 반드시 적당한 재료를 찾아야지, 마음대로 제품 사진 한 장을 찾아 처리해서는 안 된다. 제품 사진은 반드시 신제품의 특징을 표시해야 하며, 적어도 모호하지 않아야 하기 때문에 재료의 선택도 매우 까다롭다. 자료가 확정되면 포스터를 디자인하기 시작한다. 조판뿐 아니라 어떻게 잘 편성할 수 있는가 하는 것이지만, 주제가 명확하고 호흡이 강하며, 계층이 명확하고, 읽기가 원활하다는 점에도 유의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사례 분석 만약 우리가 디자인을 잘 하고 싶다면, 일정한 디자인 사고와 조판 기교를 가지고 있다면, 우리는 평일에 많은 우수한 사례를 감상해야 하기 때문에, 우리는 반드시 우리가 볼 수 있는 자원을 놓치지 말아야 한다. 국내든 해외든. 우리가 작품을 감상할 때, 작품만 보아서는 안 된다. 다른 사람의 우수한 작품을 어떻게 감상할 수 있는지 봅시다. 어떻게 그것을 자신의 지식으로 바꾸고 자신의 설계 프로젝트에 적용할 것인가. 위의 포스터는 주로 음식을 홍보하기 위한 것이다. 본도 중심 조판, 주제문안 및 기타 문안 중심 조판, 사방에는 그림이 무성한 젓가락, 컵, 숟가락 등의 장식품이 추가되었습니다. 맛 문안은 손으로 쓴 것으로 음식의 수제감을 반영하고, 색과 노란색과 빨간색을 결합하여 식욕의 시각적 충격을 보여준다. 위의 포스터는 주로 음식을 홍보하기 위한 것으로, 메인 그림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 배치되어 있으며, 주제 문안과 중요한 문안은 맨 위 시각 영역에 있습니다. 분필 글씨체는 수제감을 반영하는 데 쓰이고, 간단한 일러스트는 화면 분위기의 장식으로 화면을 풍부하게 할 뿐만 아니라 수제감을 표현할 수 있다. 위의 포스터는 주로 음식을 홍보하기 위한 것으로, 주제문안은 메인 그림의 오른쪽 아래 구석에 적혀 있어 음식의 수공감을 반영한다. 화면은 주로 음식과 주제 문안을 강조하고 과도한 요소 장식에 만족하며 주체의 시각을 강조한다. 사례 실습 위의 사례 분석을 통해 Dell 은 사례 사례를 사용하여 이 기술을 더 잘 이해하고 실제 업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우리 시작합시다! 1. 문안 먼저 문안과 제품도, 짧은 문안과 에피타이져를 살펴봅시다. 여기서 우리는 또한 수공감을 반영하는 방식으로 이 포스터를 설계했다. 2. 마스터 레이아웃 우리는 대각선 조판을 사용하여 이 미식가 포스터를 설계한다. 먼저, 우리는 음식의 주도를 그림의 오른쪽 아래 구석의 정확한 위치에 조판하는데, 주도의 시각 효과는 약간 크다. 이곳은 주로 미식을 홍보하기 때문에 음식의 식욕을 강조하기 위해 활기찬 오렌지색을 바탕색으로 선택했다. 3. 주제조판은 주제문안을 위아래로 잘못 배치하여 화면을 더욱 생동감 있게 만들고, 주요 제목 주위에 장식원소를 몇 개 추가했다. 4. 다른 문안은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다른 문안의 상단을 묘사하면서 주제와 수직인 스타일을 유지합니다. 독서의 일관성을 유지하여 음식의 세 가지 라벨을 묘사한다. 우리는 복고풍 풍격을 디자인 표현으로 사용하여 대체감을 높이고 수공 이미지를 더 잘 표현할 수 있다. 가격 라벨도 중요한 문안 정보이므로 작은 버블 라벨의 스타일을 사용하여 강조합니다. 여기서, 우리의 메인 사진과 사본은 그림에 조판되고, 우리는 전체 그림을 장식할 수 있다. 5. 사진 장식 우리는 컬러 블록 스타일의 메인 액자를 선택했다. 색상 블록은 가능한 자유자재로 화면을 더욱 친근하게 만들어 사용자의 시각이 특정 색상 블록에 끌리게 하여 결국 화면을 다시 풍요롭게 한다. 주제 문건에서, 우리는 한 폭의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의 메인 그림을 추가하여 주제를 더욱 디자인적으로 만들고, 메인 그림 아래에 일러스트 스타일의 젓가락을 추가하여 분위기를 띄우고, 손으로 그린 라인을 추가하여 전체 화면을 더욱 수공감을 느끼게 하고, 메인 그림의 삽화를 배경에 추가하여 장식한다. 종이 텍스처 효과를 추가하여 전체 화면을 더욱 생동감 있게 만듭니다. 6. 시제품 포장 △ 또 다른 조판 방법은 레이아웃 설계를 요약하는 것이 우리 설계의 가장 기초적인 지식이다. 디자인 할 때, 우리는 프로젝트의 기질과 음조를 분석하고 레이아웃 디자인의 네 가지 원칙, 즉 정렬, 대비, 반복, 친밀함을 항상 기억해야 하며, 동시에 우수한 작품을 감상할 때, 우리는 그것들을 분석하고 총결하여 그들의 우수성을 진정으로 이해해야 한다. 그리고 자신의 프로젝트에서 합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오늘날, 그들은 주로 손으로 쓴 글씨체와 삽화를 사용하여 분위기를 띄우고, 화면을 더욱 시각적인 감각과 수공감으로 만드는 수공감 있는 음식을 디자인하는 기교를 주로 공유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음식명언)
일본 일러스트가 그린 흑백 사진에서 국수를 먹는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일본 일러스트가 그린 흑백 사진에서 국수를 먹는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일러스트레이터는 그림과 삽화를 직업으로 하는 사람이다. 그의 주요 업무는 책, 잡지, 신문, 수첩, 소설, 교과서 및 기타 간행물에 대한 삽화와 표지를 그리고 축하 카드, 포스터, 광고, 스프레이, 유머를 그리는 것이다.
피자객 포스터 손으로 그린 피자객 포스터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 디자인 1, 정교한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 포스터 디자인 1, 정교한 일러스트 포스터 디자인. 이것은 미국 손으로 그린 포스터 디자인 사례 1 입니다. 손으로 그린 미감, 만약 많은 영감이 없다면, 우리는 한번 시도해 보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손으로 그린 장점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어, 너에게 더 많은 창작 영감을 주고 더 좋은 작품을 설계할 수 있다. 2. 우리는 손으로 그린 기교를 통해 이런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를 만들어 볼 수도 있고, 실제로 모사하는 것도 고려해 볼 수 있다. 우리의 가장 좋은 방법은 손으로 그린 전체 그림을 디자인하는 것입니다. 손으로 그린 방법으로 더 나은 작품을 디자인 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어렵습니다. 3. 손으로 그린 삽화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당신의 디자인 작품을 전시할 수 있습니다. 디자이너는 손으로 그려서 자신을 표현할 수 있다. 서로 다른 손으로 그린 형식으로 디자인 작품을 생동감 있게 묘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