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비행전사 가산점~~세부 분석 및 분류
전사의 개인 훈련
점수 배분 측면에서
그래도 전근력과 보충 체력을 권장합니다. PK나 몬스터 처치입니다.< /p>
힘과 민첩성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낫다는 분들도 계시는데, 제가 직접 개편해서 같은 장비로 상대하기는 어렵습니다. 전사는 피를 더 많이 갖고 전투 시간을 연장하는 것이 좋습니다. 체력이 두꺼운 직업일수록 더 유리합니다. 기본적으로 전사의 실력은 남들과 비슷할 수 있습니다. /p>
GM은 전사들에게 민첩성을 지루하게 추가하지 않을 것입니다. 모든 직업의 혈액량을 늘리고 싶다면 PK 시간이 늘어나면 다양한 PK 전술이 생겨 게임이 끝없이 재미있어질 것입니다. 가장 좋은 설명은 워리어 스타의 쿨타임이 30초에서 26초에 달한다는 것입니다.
장비 측면에서.
부자라면 별을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Wuji 전설 장비 세트입니다. 공격과 방어 모두에서 꽤 좋습니다. 또한 전투 시간이 길어지므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직업 교차가 점차 단축됩니다.
일반 플레이어라면 그러면 4개 이상 장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어떤 작업을 하든 훨씬 수월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pk 그건 또 다른 문제입니다
요즘 장비는 전설적이지만, 희귀하고 훌륭해요. 전설의 무지 세트를 입으면 천하 무적이 될 거라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무사 직업으로는 이런 일이 힘들 것 같아요.< /p>
특히 법조계 직업을 만날 때.
전설의 장비를 장착하고도 마법방어력이 3000점밖에 안되는데...
그러니까. 전설적인 Wuji 세트를 입을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마법사 무리의 불 속에 서서 죽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착용하는 장비는 당신을 정점에 서게 할 뿐입니다. 같은 직업...물리 직업 상대로 승률 올려...
법률계와 물리계를 넘나들고 싶다면 즉, 장비로는 불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장비를 선택할 때 올바른 이해와 태도가 필요합니다.
요컨대 장비는 당신의 강점만을 결정짓는 것입니다. 같은 직업에 있어서는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직업
물론 돈이 있다는 것은 힘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다양한 직업을 상대하는 과정에서 승률도 높아지게 됩니다.
< p>전사는 한손무기를 사용해야 할까요? 아니면 양손무기?두 종류를 모두 준비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1. 한손무기는 장기용 도끼가 2개 있기 때문에 업그레이드에 사용합니다. 데미지가 매우 높습니다.
2. pk는 양손 무기를 사용합니다. 저처럼 120레벨에 도달했다면 매우 강력한 무기를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p>< p>뛰어난 양손 도끼. 전사가 강한 이유는 순간적인 폭발력 때문이다.
양손 무기는 전사에게 절대적인 공격을 가하기 때문에 순간적인 데미지가 훨씬 크다. 한손무기 2개 이상
그래서 두 무기 모두 준비가 가능합니다.
PK로 따지면.
가장 싸우기 힘든 상대는 마법사입니다.
좋은 장비를 갖춘 고레벨 마법사는 전사를 무력하게 만들 수 있다.
상대의 마법사가 자신과 같은 레벨이라면 공격력이 1700 이상이고 잘 운영하며, 당신의 장비는 엑설런트 5일 뿐입니다.
그럼 PKC에서 마법사를 이길 생각은 하지 마세요. 아무리 강해도 마법사의 상대가 되지 않습니다...
< p>왜 그런 말을 하는 걸까요...< /p>마법사는 혼돈으로 시작합니다. 그러면 그와 Ling Nian의 이중 폭발 독은 기본적으로 장비에 의존해야 합니다.
핏빛 빛은 버틸 수 있다... 충전해라...강한 바람으로 당신을 밀어내고 당신 앞에 돌풍을 던진다...
잠깐만 기다리세요. 죽는다...
그래서 전사가 마법사를 물리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당신과 같은 레벨의 마법사와 비슷한 장비입니다...
마법 방어력도 매우 높습니다...앞서 언급한 주제와 관련이 있습니다...장비로는 직업 간 격차를 메울 수 없습니다.
>
시리즈 간 장비 간 격차가 클수록...당첨 확률은 낮아집니다...
솔직히 말해서...돈 쓸 돈이 없다고 누가 그랬나요? 장비... .
근데 지난 점검에서 용사의 승리 확률이 높아졌는데... 왜 이런 말을 하는 걸까요...
취소라는 추가 사항이 있으니까요. ..
이런 식으로 돌격 뒤의 전사는 관통력과 별 따기를 즉시 따라잡을 수 있다..
그것을 줍기 위해 돌진한다고 한다. 별..또는 차지 관통...
p>
이 두 스킬은 동시에 공개됩니다... 한 스킬이 식을 때까지 기다려야 했던 이전 스킬과 달리 .
이거 장점이 뭔가요....
마법사와 싸울때 충전도 했고...아이스링에 갇히기도 쉬웠어요 ...그리고 분노로 잠금을 해제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다릅니다仂. 두 가지 스킬을 동시에 사용하세요... 관통 스킬이 사람을 따라갑니다...< /p>
마법사가 순간이동하는 곳이면...당신은 따라갈 것입니다... 항상 매우 가까운 승리 거리를 유지합니다...
전사의 승리 가능성은 그와 상대 사이의 거리에 달려 있습니다. .가까울수록 법조인을 물리칠 확률이 높아집니다...
다만, 네트워크 지연 및 키보드 설정 문제로 인해 두 스킬이 동시에 공개되지 않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동시에
그래서 키 마법사와 같은 보조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듀얼 스킬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승리 확률을 높이세요...
이것은 매우 흥미롭습니다. PK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잘 연구해보시길...
이 시스템 전술에서 파생되는 다양한 반격...앞으로도 계속해서 논의하고 업데이트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