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생량이 2 억 4 천만을 돌파했습니다! 단숨에 8 회를 보고 난 후, 나는 결단력 있게 구덩이에 들어갔다

최근 호남 위성 TV 개년대극으로 뤄진 위안산산 신작' 강산이 이렇게 애교가 많다' 가 조용히 방영됐다.

호남 라디오 및 TV' 빈곤 퇴치 공격 3 부작' 의 피날레로, 이 드라마는 트위터 열검색설은 물론 8 일 연속 시청률 1 위까지 올랐고, 망고TV 드라마 열수표 1 위에 올라섰고, 온라인 10 일 방송량은 이미 2 억 4 천만을 축적했고, 인민일보도 호명칭찬을 했다. 현재로서는, 은이 드라마가 폭금이 될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한다.

강산이 이렇게 애교가 많다' 는 빈곤 퇴치 공견극으로, 샘생과 갈매기가 사발미계촌을 도와 빈곤에서 벗어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그중 남자 주인공 샘생 역을 맡은 것은 뤄진, 젊은이들이 가져야 할 추진력과 담당뿐만 아니라' 오토바이 서기' 의 이미지도 빈곤 완화 간부의 고유 인상을 깨뜨렸다. 마을 간부는' 조류' 가 될 수 없다고 말했다.

극중 포부를 품고 있는 그는 대학원생 졸업의 고재생으로 기층에서 이미 몇 년 동안 근무해 롱탄진에 앉아 부시장을 맡도록 선발했지만, 취임하자마자 골치 아픈 난제에 부딪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부명언)

산속에 있는 미계마을 온 마을 사람들이 모여 1 년에 한 번 투우 대회를 개최하고 있지만 일기예보에 따르면 미계마을 일대에 폭우가 쏟아져 산홍수가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를 위해 안전사고를 두려워하는 샘생은 쉬지 않고 달려가서 마을 사람들이 투우 대회를 개최하는 것을 막고, 군중을 대피시키고, 마을 사람들의 인신안전을 확보하려고 했다.

그러나 사람됨이 낯설어서, 특히 현지 풍토와 인정에 익숙하지 않아 마을 사람들은 그를 믿지 않고, 그의 말을 듣지 않는다.

역시 빈곤 퇴치는 생각보다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

다소 정극의 성격을 띠고 있지만, 이전의 빈곤극들에 비해' 강산이 이렇게 애교가 많다' 는 풍격이 명쾌하고, 줄거리가 탄탄하며, 잘 제작되었으며,' 가난' 만 강조하지 않았다.

이야기가 시작되면서 민족적 특색이 가득한 군상 장면이 펼쳐졌다. 산속에 있는 미계마을 온 마을 사람들이 모여 투우 경기를 벌이고 있었지만, 남자 주인이 투우경기 현장에 도착했을 때 산의 경치는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극중 미계촌은 운무가 감돌고 있는 푸른 산속에 자리 잡고 있으며, 산은 맑고 풍경은 매혹적이며, 극본 속 미계촌의 촬영 수요를 실현하기 위해 안건미술팀 감독은 400 여 개의 마을을 뛰어다녔고, 결국 목적계촌을 주경지로 확정했다.

영화 속 투우 장면들은 사실 호남의 실제 외진 산촌에서 촬영된 것으로, 현장 촬영은 미계촌의 아름다운 경치를 보여준다.

그러나 마을의 아름다운 풍경과 대조되는 것은 마을의 빈곤 문제이다. 산방이 낡으면 말하지 않고, 산신호가 나쁘다는 것도 나무라고 말해야 한다. 마을의 1 인당 경작지가 적고, 교통이 불편하고, 가로등도 없고, 교실이 무너지고, 보수할 돈도 없고, 마을 머리에도 게으름뱅이 한 무리가 있어, 하루 종일 공무를 하지 않고, 함부로 나날을 보내고, 구제에 의지하고 있다.

특히 이 게으름뱅이 마장순은 겉모습이 지저분하고 수염, 누더기, 누더기 차림은 말할 것도 없고, 게으른 것도 좋아하고, 여기저기서 남의 작은 이득을 챙기고, 입을 다물고 간부가 빈곤을 풀게 하고, 진취적인 생각을 하지 않고, 포피 무뢰한으로 그를 묘사하는 것은 조금도 과언이 아니다. 매우 눈에 띈다.

근데 알아냈어? 게으름뱅이 마장순 역을 맡은 것은' 취사반 이야기' 중 고령스럽고 괴상한 털이었다.

그 당시에도 아주 인기 있는 시기였는데, 원래 그는 아주 좋은 발전을 할 수 있었지만, 사업 절정기에 병든 어머니를 돌보느라 많은 기회를 잃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어머니를 돌보기 위해 그는 3 년 동안 촬영을 하지 않았고, 이후 히트드라마' 무림외전' 에서 연소 6 역을 거부하며 사업 발전의 관건을 놓쳤다.

나중에 그의 어머니는 뜻밖에 연기의 길을 열어 배우로, 실력파로' 왕귀와 안나' 왕귀모,' 철배꽃' 류아줌마,' 부모 사랑' 이모와 같은 흥미진진하고 생동감 있는 캐릭터를 많이 연기했다. 최근 몇 년 동안 여러 차례 인기 수색을 당한' 붉은 수수' 사규

하지만 19 년이 지났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그 당시 고령의 괴상한 털이 게으름뱅이가 되어 문화인으로 자처했다.

극 중 그가 맡은 마장순은 큰 변화라고 할 수 있고, 변폭을 고치지 않는 모양은 더욱 알아볼 수 없다.

첫째, 머리는 지저분하고 수염은 뒤죽박죽이며, 동시에 그는' 마혼란' 이라는 별명도 가지고 있다. 좋은 술잔을 탐내고 하루 종일 어리둥절한 상태에 처해 이름을 붙인 뒤, 둘째, 그의 연기는 매우 마법적이다. 사전에 머리를 던질 때마다 눈총을 굴리는 것은 웃기게 보인다.

극 중의 마몽은 정통 게으름뱅이이자 미계촌의 유명한 빈곤 퇴치 대상이다.

그의 게으름은 이미 인신 * * * 분노의 지경에 이르렀고, 매일 마시는 것 외에는 잠을 자고, 다시 여기저기 술을 찾는 과정이다. 돈이 없으면 상방하고, 모두 국가 보조금으로 산다. 심지어 건립 카드 가구가 상방 전문가가 되어 큰 소란을 피우며 상방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그는 저보가와 건립 카드 두 가지를 모두 자기에게 보존하고 싶어 하는 것은 복지를 많이 즐기기 위해서라 할 수 있다. 게으른 집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또한 마을에서 보내준 새끼 돼지는 가지고 가서 잘 키울 준비를 하고 있는데, 다른 집에서는 새끼 돼지가 자라기를 기대하고 있다. 그 결과' 게으름뱅이' 마장순은 거꾸로 할 수 있었다. 그는 고개를 돌려 구워 먹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렇게 무뢰한 게으름뱅이에 직면하여 남자 주인공은 화가 나지 않고 좋은 생각을 했다. 그는 한 무리의 마을 여인을 찾아와, 두세 번 빼고는 게으름뱅이의 옷을 벗기고 나무통에 쑤셔 넣고,' 영혼의 세탁' 을 한 번 주었고, 뒤이어 한 광주리의 이야기를 동그라미로 그려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빈곤 구제 간부와 빈곤 구제 대상인' 투지투용' 의 이야기는 어처구니없고 감동적이다.

극중 복화도, 조형한 학부모들 중 짧아 내가 예상했던 것 만큼 딱 맞는 접지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특히 드라마, 남녀 주인공이 외출할 때 꼭 만나야 하는 것과 너무 의도적으로 충돌을 일으키는 버그를 제외하면 대부분 착실하고 가급적 접지기가 있다.

예를 들어, 산홍수가 닥쳤을 때, 마을의 나이 많은 마을 사람들이 아공을 건드렸을 때, 아직 당장 철수하려 하지 않았다. 왜냐하면 산인이 수재를 매우 무겁게 보았기 때문에, 그는 먼저 수재를 옮기고 싶었고, 모두 스스로 먼저 목숨을 부지하고 싶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을 간부 사망 후 유산이 어떻게 분배되는지에 대한 문제도 있다.

뤄진 역시 실력파로 손색이 없다. 남자 주인이라는 캐릭터의 심리와 태도가 매우 정확하다.

필치가 저리다. 이 때문에 나중에 한 편의 보도가 하마터면 샘생의 도랑에서 배를 뒤집을 뻔했는데, 결국 미계촌을 내려놓을 때까지 마을 지서를 다 계산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 빈궁극이 나를 매료시킬 줄은 정말 몰랐다. 웃음과 눈물, 더 불타는 점, 줄거리가 시대의 맥박을 바짝 따라가며 긍정적인 에너지로 가득 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매 회 끝에는 제작진의' 창작자기' 도 있어 이 드라마의 하이라이트다. 이 내용은 제작진의 하이라이트가 아니라 현지 빈곤근로자의 실제 업무일기와 빈곤 구제의 일부 성과다. 빈곤 퇴치 노동자들의 어려움을 느끼게하십시오.

극중 샘생과 갈매기의 빈곤 구제 이야기는 바로 당대의 모든 분투가 빈곤 구제 일선 간부들의 진정한 축소판이다.

극중 몇 군데가 나를 감동시켰는데, 특히 그 마을 사람들은 모두 가장 좋은 요리를 만들어 그들이 존경하는 마을 간부의 연극에 감사를 표했다. 사실은 농민들이 가장 소박하다는 것을 증명한다. 네가 진심으로 그들을 위해 잘해 주고, 정말로 그들이 가난에서 벗어나도록 도울 수 있다면, 그들은 너에게 잘해 줄 것이다.

강산이 이렇게 애교가 많다' 는 당대 사회주의 현실의 소재를 반영하는 대극이다. 사실 빈곤을 구제하는 것은 부축한 빈곤뿐만 아니라, 먼저 지혜를 구제해야 하며, 빈곤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는 정신적으로 빈곤에서 벗어나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 특히 마장순과 같은 사람들은 그들의 정신을 부축해 그들을 올바른 빈곤에서 벗어나 부자가 되는 길로 인도해야 한다.

은 벽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