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파오를 치파오라고 부르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치파오의 유래 : 치파오는 원래 '깃발옷'이었다. 그 유래를 말하자면, 청나라가 관문에 들어와 만주족이 천하를 다스리고, 기수들의 복식이 중원에 전해졌다는 전설이 있다. 헤이니우(Hei Niu)라는 만주 어부 소녀는 어둡지만 빛나는 피부를 가지고 있으며, 매우 잘생기고 몸매가 좋으며, "어둠 속에서도 예쁘다"로 알려져 있습니다. 낚시를 용이하게하기 위해 그녀는 원래의 큰 "조국 통일"치마를 좁은 단추가 달린 치마로 잘라 캐주얼하게 입었습니다. 나중에 이 흑인 소녀는 궁궐에 발탁되어 '흑황후'라는 이름을 얻었다. 치파오가 이렇게 퍼졌습니다. 청나라 시대 만주족 여성들이 입었던 최초의 치파오는 싱글, 누비, 벨벳 안감, 실크 면 치파오로 나누어졌습니다. 루즈하고 일자형 허리, 넓은 소맷단, 발목 길이가 특징입니다. 청나라 말기에는 깃이 얼굴과 볼을 덮고 귀에 닿을 정도로 높은 옷깃이 흔히 사용되었다. 기차에는 모두 여러 개의 넓은 배관이 있습니다. Xianfeng과 Tongzhi 시대에는 자수가 최고조에 달했으며 일부는 의복 전체에 레이스가 박혀있어 원래 직물을 식별하기가 거의 어려웠습니다. 진 여성의 예복 장식은 극도로 복잡하여 거의 극도에 가깝습니다. 관음보살 복장을 한 서태후의 사진이 있고, 그 옆에는 소년 복장을 한 내시 이연영이 있습니다. 이번 사진 속 서태후는 치파오를 입고 있는데, 이 치파오에는 롤 인레이와 핫 자수 패치, 압정 등이 완벽하게 장식되어 있다.
1911년, 1911년 혁명이 갑자기 터져 중국 역사상 마지막 봉건 왕조가 무너졌다. 동시에, 전통적이고 가혹한 예절과 관습의 개념을 제쳐두고, 군복의 엄격한 계층적 족쇄가 해제되었습니다. 상하이는 또한 서구 문화의 영향과 함께 해방을 추구하는 여성들에게 중요한 도시이기도 합니다. 치파오는 청나라 시대의 허세를 일소하고 색상도 단순하고 우아한 경향을 띠며 여성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반영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1930년대에는 치파오가 서양 스커트의 영향을 받아 치파오의 길이가 짧아지고 그에 맞춰 소매 부분도 줄어들어 이전보다 핏이 좋아졌습니다. 1930년대 중반에는 치파오가 인기를 끌었고, 드레스의 길이가 길어지고, 옆면이 더 넓어졌으며, 허리는 조여 여성의 곡선미를 보여주었습니다. 1940년대 치파오 스타일은 드레스의 기장을 짧게 하고, 칼라 높이를 낮추며, 소매가 어깨 아래 2~3인치까지 짧아지는 경향이 있었고, 소매도 없었고 형태도 유선형이었다. 상하이 여성들은 치파오를 다양한 방식으로 해석하며 매력적이다.
치파오의 전성기: 1920년대 후반 쑹칭링이 꽃무늬 면포를 입고 열병식장에 등장했고, 상하이 광고화 속의 여성들도 우아한 매력의 치파오를 입기 시작했다. 그 결과 유명 여성들과 귀부인들도 이를 따라 사회적인 상황에서 치파오를 입기 시작했다. 중국과 서양의 스타일이 결합된 이 도시는 헐렁한 치파오에 서양식의 몸에 꼭 맞는 재봉 방식을 사용했으며 그 결과 치파오에는 곡선이 있어 주인의 체형을 따르며 주인의 마음을 애무하기 시작했습니다. 1930년대 치파오에는 가장자리와 슬릿에 얇은 레이스가 달려 있었습니다. 살짝 도발적인 슬릿을 엉덩이 밑까지 오픈하는 것도 인기다. 생각해 보세요. 1930년대 여성인 Ruan Lingyu와 Zhou Xuan이 사치와 화려함의 세계에서 삶의 변화와 사랑의 감정을 가지고 방황하는 것을 본다면 무엇을 보겠습니까? 버드나무 같은 자태와 섬세한 치파오, 그리고 스리 해외시장 특유의 사치와 번영, 오만함과 접근 불가의 아우라가 있어야 합니다. 상하이 여성들만큼 무한한 매력을 지닌 치파오를 입을 수 있는 사람은 없다. 강남의 우아함, 상하이의 세련됨, 번영 속에서의 세속적 지혜의 손길은 여성의 우아함과 치파오의 투명함을 완벽하게 통합합니다. 매기 청이 주연을 맡은 "화양연화"는 1930년대 상하이를 배경으로 합니다. 차가운 향기를 지닌 여성은 처음부터 끝까지 23개의 화려한 치파오를 촘촘하게 감싸고 있는 그녀의 아름다움 아래 감성을 촘촘하게 감싸고 있어 감탄을 자아낸다. 영화 개봉 후 갑자기 치파오 열풍이 불었고, 수많은 여성들이 치파오를 다시 입고 싶어 했습니다. 하지만 결국 상하이의 유명 여성들은 지위가 있고 위엄이 있어야 하기 때문에 슬릿이 무릎까지 돌아가고, 옷의 길이가 땅바닥만큼 길고, 가죽 신발의 뾰족한 발가락과 뾰족한 힐이 걸을 때 살짝 노출되어 있고, 그래서 매혹적인 섹시함의 힌트가 나타납니다. 나중에는 정세의 불안정으로 인해 바람이 얇은 버드나무를 받쳐주는 기분이 더 이상 느껴지지 않아 치파오의 사이클로이드를 다시 들어올렸다. 소매가 넓고 넓은 로브는 더 이상 일을 해야 하는 여성에게 적합하지 않아 소매가 슬림해지고 핏이 좋아졌습니다. 치파오가 몸에 꼭 맞고 세련되게 변했고, 여성의 성숙한 자세와 우아하면서도 능력 있는 태도도 치파오에 새겨져 있습니다.
치파오의 예술: 현대 중국의 두 영부인 쑹칭링과 쑹메이링은 중요한 행사에 치파오를 입었는데, 이는 동양 여성의 아름다움을 반영했을 뿐만 아니라 치파오를 치파오로 승화시켰습니다. 중국의 민족 의상.
쑹칭링은 치파오 입는 것을 좋아했을 뿐만 아니라, 항일전쟁 중에 스노우 여사인 헬렌 스노우에게 치파오를 민족의 정수로 선물했습니다. 헬렌 스노우의 친구 폴리는 이 치파오를 입고 미국에서 중국의 항일전쟁 기금 마련을 위한 연설을 했습니다. 헬렌 스노우(Helen Snow)는 죽기 전에 이 중국 치파오를 자오에게 전부 돌려주는 것이 소원이었습니다. 1998년, 60년 동안 방황하던 이 치파오가 마침내 '숭경령 옛 거주지'로 돌아왔다.
상하이 오페라에서 최고의 치파오는 일반적으로 배우들의 사유재산입니다. 좋은 치파오는 여성의 동양적인 아름다움을 완벽하게 표현하기 위해 맞춤 제작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레뷰 '일흔두 세입자'의 댄서는 치파오를 입은 모습과 걷는 모습 모두 시선을 사로잡는다. 배우들이 무용수의 역할을 그토록 생생하고 현실적으로 해석할 수 있었던 것은 젊은 세대에게 치파오 입는 법을 가르쳐 준 많은 노련한 예술가들의 세심한 지도 덕분이었다. 치파오의 출현은 예술을 탄생시키기도 했습니다. 치파오에는 세계 유일하고 매력적인 동양적인 기질과 동양적인 아름다움이 담겨 있습니다. 상하이 여성들은 피부가 희고 연약하지만 키가 큰 외국 여성에 비해 키가 작고 연약합니다. 굴곡진 몸매로 치파오를 입기 위해 태어난 당신! 치파오가 촘촘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가장 섹시해요. 은은함 속에 인터넷 소설이나 자수 일러스트 속 여인들에게서만 느낄 수 있는 평온함이 깃들어 있어 치파오의 섹시함과 어우러져 일종의 고요한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동양인이 입어야만 무수한 동양의 매력을 가질 수 있고, 동양인의 우아함과 우아한 아름다움을 적절하게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