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지의 제왕 온라인 인종 소개
각 인종마다 여러 가지가 있으며, 서로 다른 기술과 캐릭터 유형을 가지고 있어 서로 다른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의 선택은 캐릭터의 발전 방향을 결정합니다. 게임의 캐릭터는 임무 기술의 향상과 전투 참여 횟수에 따라 업그레이드됩니다. 동시에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독특한 TBA (타임베이스 추진) 업그레이드 시스템을 제공한다. 하비족은 난쟁이가 아니다. 왜냐하면난쟁이는 엄격한 의미에서 병적인 인간이고, 하비인은 건강하고 건장하기 때문이다. 호비트족은 분명히 인류와 친연관계가 있어 인류의 한 가지로 여겨진다. 그러나 자료가 부족하기 때문에 호비트족의 초기 역사는 알 수 없다. 호비트족은 브리의 관습이나 샤일의 호비트족과 같은 특정한 관습에서 인간과 친연관계가 있다는 것을 인정한다. 플레이어는 호비트족이 외모가 크게 변하는 독특한 인간 인종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 사람의 피부색이 정반대의 검은색과 흰색을 가질 수 있고, 매우 높고 매우 낮은 두 가지 키를 가질 수 있는 것처럼, 이것은 인종의 차이일 뿐이다.
청산촌부터 시작하다. 호빗족을 선택한 플레이어는 린린을 처음 접촉한 것이다. 그들은 나가자마자 린린의 흑기사가 바킨스라는 호비트족을 찾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었다. 그리고 그들은 정말 바킨스를 잡았기 때문에 플레이어의 임무는 그를 구하는 것이었다. 하지만 선수들이 바킨스를 구출했을 때 많은 선수들이 후회할지도 모른다.
제 3 시대가 끝나기 전에 중국 중부 호비트족의 사적에 대한 기록은 매우 적었다. 사실 호빗족도 이것에 개의치 않는다. 그들은 단순하고 조용한 인종이다. 그들은 샤일이라는 곳에 살고 있는데, 그곳의 동굴에서 사는 것을 좋아한다. 대부분의 호비트족은 신발을 신지 않는다. 발밑에 곱슬한 피부가 질기고 쿠션이 있어서 걷거나 달리기를 할 때 소리가 나지 않기 때문이다. 호비트족은 시골에서 안정된 생활을 즐기고, 농사를 짓고, 밥을 먹고, 사교를 즐긴다.
그들은 하루에 일곱 끼, 즉 아침, 두 번째 아침, 오전차, 점심, 애프터눈 티, 저녁 식사, 야식을 먹는다. 그들은 빵, 고기, 토마토, 치즈, 특히 버섯과 같은 간단한 음식을 즐겨 먹는다. 맥주를 마시고 담배를 피우는 것은 그들의 다른 취미이며, 각종 담뱃대를 뱉어 서로 과시하는 것이 그들의 큰 소일거리가 되었다. 호비트족은 33 세가 되어야 성인이 되고 중년은 55 세이다.
그러나, 이 어두운 순간에, 이 비천한 호비트인들은 그들의 놀라운 기지로 말과 행동에서 중토의 자유인들과 함께 앙그마 무왕 북부의 만연한 사악한 세력에 대항할 것이며, 그들도 이 전쟁에서 결정적인 역할을 할 것이다.
시작점: 아치트
주요 도시: 마이크 delvin
인종적 특징: 키가 작고 힘이 떨어지고 호비트족 시스템이 다른 인종보다 못하다. -8 힘. 호비트족은 생명력이 강하다: 호비트족은 특히 강하고 생명력+15 이다. 비전투 상태에서 속도 회복 사기 회복. 호비트족은 다른 인종보다 회복이 빠르고, 비전투 상태에서 +60 사기가 회복되었다. 호비트족의 용기와 공포저항이 증가했다: 호비트족의 용기는 성장이 느리고, 공포저항+1%. 타락한 그림자에 대한 저항이 높아졌다: 호비트족의 유혹에 대한 저항은 매우 강하다. 1% 그림자 방어. 선택 직업: 암살자, 방패 수비, 사냥꾼, 음유시인, 파수꾼. 사람은 하나님의 신 엘로비타가 창조한 둘째 아이이다. 그들은 요정보다 늦게 깨어났고, 쌍나무 시대 말기에 해가 처음 뜰 때만 중토세계의 인류가 깨어났다. 그들은 중토의 동부와 남부에 최초로 나타났고, 많은 인류 가족들이 점차 서부로 이주하였다. 서방으로 이주한 인류는 요정과 난쟁이의 도움과 가르침을 받아 빠르게 성장했다. 동양에 남아 있는 일부 사람들은 사악한 유혹을 받았고, 물론 모르고스와 소렌도 자신의 기술과 지식을 이 발톱에게 전수했다.
인간은 죽음이 끔찍한 일이라고 생각하지만, Iluvita 가 주는 독특한 선물이다. 인간은 죽은 후에 신들의 신전에 가서 한동안 있다가 미지의 세계로 갈 것이다. 요정과 난쟁이는 이런 영예가 없다.
아치트 마을에서 출발하다. 플레이어는 처음에는 강도 캠프의 죄수였다. 다행히, 레인저 amdil 캠프로 그들을 구출 하려고 몰래. 하지만 그가 돌아왔을 때, 암디어도 선수들의 도움이 필요했다. 그는 강도가 호비트족 두 명, 사이단 사슴과 몬도사크빌 바킨스를 붙잡아 흑기사에게 거래할 준비를 하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이상한 가운을 입은 요겐이라는 사람을 잠깐 만난 후, 암디르는 플레이어를 구해내고 호비트족을 구하러 갔다. 게이머와 호비트족은 암디어와 린린 사이의 격전을 목격했다. 암디르는 계령의 칼에 찔려 다쳤다 ...
인간은 중토에서 수명이 가장 짧지만, 제 3 시대 이후 세상을 통치할 운명이다. 죽음은 하느님이 인류에게 주신 독특한 선물로 여겨졌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죽음은 사람들의 눈에는' 인류의 멸망' 과 인간의 고난의 근원이 되었다.
인간은 북쪽의 다닐딘에서 로칸의 숙련된 목축업 자, 강직한 병사부터 먼 동방의 신비로운 하라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인종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그들은 용기와 명예감이 강하지만 야망, 속임수, 배신에 쉽게 영향을 받는다. 인간은 샤일의 호비트족에 의해' 큰 녀석' 으로 간주되어 체격이 거대하고 건장하다.
시작점: 아치트
주요 도시: 내
인종적 특징: 인류의 신앙과 신앙이 향상되었다: 인류는 모든 인종 중에서 가장 유망하다.+15 신앙. 의지가 약하고 의지가 약하다: 인간의 의지가 다른 인종보다 약하다. -8 의지. 사기에 취약하다: 인간은 다른 인종에 비해 용기를 내기 쉬우며, 압박을 받을 때 격려적인 호언장담에 적극적으로 응한다. 체력과 힘 향상: 보로미르 같은 사람이 이렇게 위업을 이룰 수 있다는 것은 매우 귀중한 일이다. 선택 직업: 암살자, 기수, 전사, 방패 호위, 사냥꾼, 현자, 파수꾼, 음유 시인. 요정은 이루와타르 신이 창조한 것이다. 엘다 세계가 창조되었을 때, 그들은 이 세상에서 잠을 잤기 때문에, 그들은 일루와탈의 아들이라고도 불렸다. 요정들은 키가 크고, 행동거지가 우아하며, 비범한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 거대한 등롱 시대가 끝나자 요정들이 깨어났다. 그때 태양은 아직 태어나지 않았고, 대지는 별빛 속에 목욕했고, 요정들은 깨어나자마자 아름다운 별을 보았기 때문에 별빛에 대한 특별한 사랑을 가지고 있었다.
바티칸 사람들은 특히 이 신의 아이들을 좋아한다. 그들은 요정을 불러 그들과 함께 벨리노에 살면서 사악한 공격과 해를 피했다. 신들은 베리노에 성나무 두 그루를 심어 이 대륙을 비추었고, 여기에 온 모든 요정들은 찬란한 빛을 보고 황홀했다. 그래서 후세 사람들도 쌍성나무의 빛을 목격한 요정을 광명요정이라고 부르고, 중토광명을 본 적이 없는 요정을 어둠의 요정이라고 부른다.
아리안부터 시작합시다. 요정의 이야기는 600 년 전' 반지왕' 에서 시작된다. 엘레 드라우인의 아드리안 피난처는 지정과 난쟁이 연합군의 공격을 받았다. 연합군은 스코그린이라는 난쟁이 귀족이 지휘한다. 스코그리임은 피난처의 유물을 얻으려 하는데, 그는 이 유물들이 태어날 때부터 그에게 속한다고 생각한다. 플레이어는 아드리안의 장로인 타라간 음설과 엘렌드의 레벤데일이 함께 피난처를 지키도록 도왔다. 하지만 결국 피난처는 전투에서 파괴되고 장로인 타라간은 죽임을 당했습니다. ...
크고 강하고 아름답고 우아하며 요정들은 예리한 감각과 자연의 아름다움에 대한 사랑을 가지고 있다. 몇 세기 동안 이 고귀한 요정 종족의 용감한 투쟁사는 중토세계 전체의 역사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요정과 다른 인종의 차이점은 그들이 영원히 죽지 않을 것이라는 점이다. 오늘날에도 중토 밖의 일부 요정들은 중토 제 1 기의 젊은 시절을 기억할 수 있다. 그들은 지난번 재난을 분명히 기억하고 있는데, 당시 조수의 사악한 힘이 지구를 어둡게 했다. 이제 어둠의 위협이 다시 나타난 것 같다. 많은 세대가 지나갔고, 요정도 많은 민족으로 분열되어 중토에 널리 퍼졌다. 그들은 예로부터 살아온 삼림 지역에서 주로 생활한다.
시작점: Ere drouin.
주요 도시: ruiwen Dell
인종적 특징: 타고난 슬픔은 전투 중의 사기 회복과 사기 저하가 아니다. 요정은 다른 인종보다 무언가를 더 깊이 느낄 수 있어 슬퍼할 가능성이 더 높다. -20 최대 사기, -60 비전투 사기 회복. 정글의 민첩함과 민첩함: 엘다 요정의 우아함은 영원히 칭송되고,+15 민첩함. 자연의 쇠퇴, 신앙의 감소: 중토요정 시대가 곧 끝날 것이다. -8 신앙. 질병 면역 항병과 항독소: 요정은 아프지 않고, +4 항병 등급, +4 항독소 등급. 선택 직업: 전사, 방패 호위, 사냥꾼, 현자, 룬, 파수꾼, 음유 시인. 반라가 이슬비타의 아이, 요정, 인류가 깨어나기를 기다렸을 때, 대지와 공예의 신 올리는 자신의 호기심을 거부할 수 없었고 요정과 인간을 모방하여 난쟁이를 만들었다. 하지만 그들이 막 끝났을 때, 이슬비타가 나타났고, 그는 올리에게 함부로 오지 말라고 경고했다. 그래서 드워프는 요정이 깨어날 때까지 지하에 봉인되어 잠을 잤다. 대지와 공예의 신이 그들에게 지식과 기술을 가르쳐 주었기 때문에, 그들은 대지의 신 오력을 숭배하고 지하에 살았다. 올리가 그들에게 솜씨를 가르쳤기 때문에 난쟁이들은 모두 숙련된 장인으로, 각종 정교하고 신기한 물건을 만드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야기는 77 년 전 은곡광에서 시작된다. 게임 속 난쟁이 게이머, 이야기는 77 년 전 은곡광에서 시작된다. 난쟁이 영웅 소린 오크 방패, 바레인, 그로임, 간달프는 고산에 가서 악룡스모고를 죽이고 조상의 집을 되찾는 방법을 논의하고 있다. 그들은 샤를 지나갈 때 빌보 바킨스를 만나 함께 출발해 역사를 바꾸는 위대한 모험을 시작했다 ...
난쟁이는 훌륭한 전사로, 전투에서 강인함과 위대한 것을 창조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강대한 난쟁이는 중토세계에서 확고부동한 결심, 거대한 힘, 지하세계의 놀라운 창조로 유명하다. 난쟁이는 산 깊은 곳의 집에서 세상과 단절된 신비한 생활을 하고 있다. 그들은 훌륭한 광부, 대장장이, 석공이다. 그들의 평균 키는 4.5 피트에서 5 피트로 수명이 길어서 보통 250 세까지 살 수 있다.
완고한 난쟁이도 수전노 무리로, 그들은 보물, 금, 다이아 등에 대한 큰 열망을 가지고 있다. 소렌이 난쟁이에게 일곱 개의 반지를 선물했을 때, 그들의 고집과 보물에 대한 갈망이 반지의 유혹과 통제를 뛰어넘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자, 반지를 얻은 일곱 난쟁이는 소렌의 노예가 아니라 보물에 대한 갈망이 점점 더 강해졌다.
시작점: Ere drouin.
주요 도시: 소린 홀
인종적 특징: 건장한 난쟁이는 강인한 종족이다: 힘과 생명력 향상, 일반 상해에 대한 저항성 향상, 힘+15, 생명력+10, 물리적 방어+1% 서투른 것과 민첩한 감소: 난쟁이는 천성적으로 다른 인종보다 느리고, -8 은 민첩하다. 망국의 운명 신앙 감소: 중토난쟁이 시대가 곧 끝날 것이다. -8 신앙. 지칠 줄 모르는 전투에서 사기와 정력이 회복되었지만, 비전투 상태가 느려지고, 전투 +30, 전투 +30, 비전투 -60. 한 손도끼 한 손도끼는 허용된다. 토마 호크는 목표의 갑옷을 약화시킬 확률이 매우 낮지만 적중률은 다른 무기보다 약간 낮다. 선택 직업: 전사, 방패 수비, 사냥꾼, 룬, 음유 시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