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나라 서예가 이원록에 대한 간략한 소개. 이원록의 서예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캐릭터 경험: 공식

천기 2년에 니원루는 진시가 되어 평민으로 바뀌고 편집자 직함을 받았습니다. Ni Yuanlu, Huang Daozhou 및 Liu Lishun은 모두 유명한 목사 Yuan Keli의 제자였으며 그들의 죽음은 가장 비극적이었고 세상은 그들을 충성스럽고 충성스러운 것으로 인정했습니다. Ni Yuanlu, Huang Daozhou 및 Wang Duo는 모두 Tianqi 2 년에 Jinshi가되었습니다. 당시 Sun Chengzong, Yuan Keli 등은 나중에 두 왕자가 힘을 합쳐 청나라에 저항했습니다. 그 당시 사람들은 그가 그 이후로 태양당의 일원이었다고 지적했습니다. Yuan Lu는 한때 Yuan Keli를 위해 "대사원 Yuan Jiehuan 동상 찬양"을 썼는데, 그녀의 말은 고인이 된 스승에 대한 존경심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는 데푸(Defu)라는 칭호를 받고 병이 나서 집으로 돌아왔다. 법원으로 돌아가 장시성 시험에 응시하십시오. Ji가 왕위에 올랐을 때 Zhuang Lie 황제가 처형되었고 Wei Zhongxian은 이미 처형되었습니다. 반란 직전에 있던 양웨이위안은 심지어 동림, 최, 위를 비방하기까지 했다. Yuan Lu는 패배하지 못했습니다. Chongzhen 원년 정월에 그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동린아." Donglin을 고향으로 삼는다면 Cui와 Wei는 누구의 이름을 지을 것입니까? 최와 위가 모두 막강한데, 충신을 공격하고 재주를 과시하는 자들이 어떻게 막강할 수 있겠습니까? 동린은 세상에서 가장 재능 있는 사람 중 하나이지만 탁월함의 깃발을 세울 수도 있습니다. 만약 그가 너무 엄격하고 그의 의견이 너무 깊다면 그는 중산층이 아니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미쳤고 완고해야합니다. 더욱이, 세상에서 논할 때 명예를 잃는 것보다 가식을 사용하는 것이 낫고, 학자가 제멋대로 행동할 때 자신의 성실함을 잊어버리느니 차라리 과장하는 것이 낫습니다. 과장된 척하는 것이 큰 잘못이라고 생각한 오만한 사람들은 공개적으로 이름을 배신하고 Lian Yu와 헤어졌습니다. 계속해서 공덕을 찬양하면 반드시 입주할 용기가 생기고, 계속해서 절을 짓는다면 반드시 노래를 부르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여전히 ​​관대하며 “할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고 어쩔 수 없는 일이다”라고 말합니다. 이렇게 무기력하고 피할 수 없는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 무엇을 이루지 못하겠습니까? 이 세대를 충성스러운 마음으로 비판하면서도 극단적인 의견만을 고집하며 내 제자들을 신랄하게 비난하는 것은 토론자가 하는 일이다. 오늘의 감옥 이후에는 국과 불만 남았고, 명륜은 계속해서 그에게 재량권을 제의했지만, 관련자는 여전히 도교를 이용해 영토를 봉쇄하고 조심스럽게 지켜야 하지 않을까. 그의 복수에 반대해서? Ran Chen은 그것이 너무 많다고 생각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Donglin을 이용하여 Cui와 Wei의 호의를 얻었던 사람들이 어떻게 Donglin이 복수할 것이라고 기대할 수 있습니까? 우리가 Cui와 Wei에게 합류하지 않고 공격할 수 있다면 그들은 이미 Qiao Yue입니다. Bai Donglinwu는 어떻게 보복할 수 있습니까? 장관은 또한 "한P는 충성스럽고 충성스럽고 나는 그것을 알고있다"고 적힌 황실 칙령을 읽었습니다. 그런데 최근 법원 관계자들의 의견이 매우 비슷하면서도 다르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참으로 묘한 일입니다. 총리의 경력은 화려하지만 빨간약이 거론되면 온 나라가 들끓는다. 남편과 손자는 신사로서 조심스럽게 행동하며, 자신이 그것에 집착하지 않으면 다른 사람들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그러나 이제 추진이 너무 늦어지고 Dian Zhuo가 추가되었으므로 투표로 Xiong Tingbi를 흉내내는 문제 일뿐입니다. 팅비를 죽여야 하는데, 괜한 일이 아니다. 국경지대에 사고가 나서 혼자 팅비를 죽이려는 제자들이 많다고 해야 옳겠는가? 이 P도 파빌리온 펜입니다. 그러나 결국 팅비는 봉건적 상황이 아니라 상황 때문에 죽고, 관리들에게 죽는 것이 아니라 강간으로 죽는다. 나중에 사람들이 팅비를 죽일 수는 있지만 P만으로는 그를 죽일 수 없다. 또 다른 예는 고대 장관의 자질을 지닌 시인 Wen Zhen Meng Zhengxue Jingu입니다. 그는 3 월에 관리였으며 Changyan은 유죄 판결을 받았으며 사람들은 그를 Luo Lun과 Shu Fen으로 여겼습니다. 이제 다시 칙령이 내려졌으니 황당한 이야기가 끊이지 않네요. '장우가'라는 단어는 더 이상 언급할 수 없겠죠? 이를 은폐하기 위해 더 많은 규칙을 사용하시겠습니까? 학원과 사원이 승패를 다투고 있는 것입니다. 사원이 파괴되면 학원을 수리해야 하는 것 아닌가요? 원젠

당시 나라를 맡은 사람들은 충성스럽고 선량한 사람들이 당을 떠났다는 것을 알고 참여하지 않았으므로 그들의 성과에 대해 책임을 져서는 안됩니다. 그래서 Wei Yuan은 Yuan Lu를 반박하기 위해 돌아 왔습니다. Yuan Lu Zaishu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내 앞에 있던 목사는 원래 Wei Yuanfa였습니다. 폐하의 법령에는 "종파를 분리하는 것은 더 이상 통치의 문제가 아니다"라고 "차이를 통일로 바꾸라"고 "세계는 공동선을위한 것"이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위원은 조조(趙) 손당(孫堂)의 교리를 옹호했습니다. 당, 시옹당, 조우당. 폐하께서는 구석구석에서 모든 일을 하려고 하시지만 위원은 아직 변화하지 않으셨고, 폐하께서는 모든 정의를 펼치시려고 하시지만 위원은 뻗치려고 하지 않으십니다.

Weiyuan의 이상한 장관은 Donglin으로 알려졌습니다. Donglin이 Li Sancai를 홍보하고 Xiong Tingbi를 보호하려고했기 때문입니다. Donglin이 Wei Zhongxian의 Yang Lian을 효과적으로 공격할 수 있고 Cui Chengxiu의 Gao Panlonghu가 가장 먼저 탄핵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충성스럽고 선량한 사람들은 매우 사악하지만 Weiyuan은 여전히 ​​​​"장진공", "장진공", "장진공", "장진공", "장진공", "장진공", "장진공"이라고 정중하게 부릅니다. 사람들", 그렇다면 왜 세 가지 재능을 비난합니까? 오폭오범'이라는 범죄에 대해 범죄 관리들은 성벽을 몰수하고 방어할 계획만 세웠을 뿐 진실을 반박하지 않았습니다. 어떻게 팅비를 처벌할 수 있겠습니까? Weiyuan은 또한 Chen Sheng이 자신을 "Han P"라고 부르는 것에 대해 비난했습니다. 불합리하고 불합리한 일을 하는 것은 이미 불공평한 일이다. Zhi Tingbi의 뇌물 수수 이론은 Zhongxian이 Qingliu를 모함하고 Yang과 Zuo를 위해 훔친 물건을 추적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Wei Yuan이 여전히 그것을 옹호했다는 것이 사실입니까? Weiyuan은 또한 Chen Sheng Wen Zhenmeng이라고 이상하게 불렀습니다. 남편은 맹위에게 충격을 주고 약탈했지만, 그는 모자를 부러뜨리고 승마 초소에서 자랑스러운 비단구렁이와 옥으로 자신을 바보로 만들었습니다. 그게 무슨 문제입니까? 위원은 지난 몇 년 동안 모자를 깨고 열심히 일한 사람들이 낮은 직위보다 높은 사람들보다 더 명예롭고 불명예스러운지 알아보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때부터는 뜻이 불분명해지나니, 모자를 쓰고 말을 타는 자들을 두려워하나, 인도를 따르고 덕을 찬탄하며 절을 짓는 자들은 아버지를 부르며 부르기를 바라노라. 구천년을 기절하지 않고 살아온 나야말로 승리다! Weiyuan은 또한 그의 장관 Sheng Zou Yuanbiao에게 이상하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두먼이 함께 강의하는 것이 잘못되었다고 말하는 것은 괜찮지만, 위안뱌오의 강의가 다른 관심사를 가지고 있다고 말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그 날에 충성하고 덕이 있는 자들은 백성을 쫓아내고 서원을 파괴하였으니 다만 선비와 관료들을 침묵시키고 자기들이 하고 싶은 대로 불의하게 행하려 하였을 뿐이니라. 조표는 원나라 때부터 사이비 학문에 몰두해 왔지만, 서원에서는 마치 조상들에게 동등하게 절하는 것처럼 자신을 진정한 유학자라고 여겼다. Yuan Biao와 다른 사람들이 여기에 있었다면 어떻게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었겠습니까! Weiyuan은 또한 장관의 과장된 척을 반박했습니다. 최(崔)나라와 위(魏)나라 때에는 모두가 정직하고 솔직하여 덕을 칭송하고 절을 세웠다. 오만한 척 하면서 칭찬도 하지 않고 세워주지도 않는 사람이 있다면 그건 바로 사람이 아니겠습니까? 위원은 자신이 정말 악당이고 배가 부르면 공격할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계획은 아니라고 생각했습니다. 그 잠재력이 완전히 발휘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우리가 공격하더라도 너무 늦지는 않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최(崔)와 위(魏)가 오랫동안 권세를 잡았는데, 현자를 만나지 못하면 누가 그들을 공격할 수 있겠습니까? 위원은 마침내 덕을 찬양하는 사람들을 위해 사찰을 지을 수밖에 없다고 말했고 나는 그것이 교훈이 아니라고 생각했습니다. 만약 어떤 사람이 니에서 춤을 추고 신하들을 칭찬하라고 명령받았다면, 신하들도 할 수 있는 일이 없다고 생각하고 따라가겠습니까? 또 반군에게 군대를 동원하여 대신들을 강탈하고 사신들을 반역하게 하라고 명령했지만, 대신들도 어찌할 수 없다고 생각하며 태연하게 따라갔다고? 웨이위안도 “오늘의 충성심과 올바름은 최와 웨이를 적으로 삼는 것이 적절하다”고 말했다. Cui 부인과 Wei는 그녀를 시험하기로 결정했고 Cui와 Wei가 서로 연결되어 그들을 죽이고 싶어하는 동림 사람들이 있습니다. 동림을 공격하는 자들이 있는데 비록 최와 위에게 빌렸으나 힘이 부족하여 멀리 떨어져 있거나 쫓겨나는 자들도 정직한 자들이니라. 밝은 거울을 사용하여 연의를 구별하는 것처럼 최와 위는 악과 정의를 판별하는 데 사용됩니다. Weiyuan은 여기서 증거를 수집하고 싶지 않지만 An은 증거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공적

요컨대 동린의 득실은 그의 역전으로 인한 것이며 그의 불행은 극도로 잔인합니다. 오늘날에는 억압당하는 고통을 원곡으로 여겨야 하며, 크기의 단점을 과장해서는 안 된다. 그는 반역에 먼저 기여하는 사람이고, 자신을 대신하여 다른 사람을 비방하는 사람입니다. 이 사람은 또한 논쟁을 잘 하지 못하는 사람입니다.

나라를 다스리는 자들이 서로 비방하며 설명할 수도 있다. 당시 범인은 살해되었지만 그의 갱단은 여전히 ​​강력했고 누구도 감히 동린을 칭찬하지 못했습니다. 원로가 희소했기 때문에 청나라도 점차 뚜렷해졌고, 인애계층도 조금 더 인기를 얻었습니다.

"삼대 필수 코드"를 파괴하십시오

Yuan Lu가 강사로 봉사했습니다. 그해 4월, 그는 『삼조본문』의 폐기를 요구하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니슈에서는 이 논의가 동시에 진행될 수 있다. 관련 당사자들은 논의를 시작하고, 공격을 담당하는 사람들은 동궁을 방어할 것이다. 한편, 궁궐을 옮기는 사람이 먼저 상황을 바꾸고, 사건 이후에 궁궐을 옮기는 사람이 평등해진다는 점에서 양련의 24가지 죄목이 밝혀지면서 위광웨이의 이론이 더욱 대중화됐다. , 그래서 그는 세 가지 사건을 이용하여 살인을 저지르고, 세 가지 사건을 이용하여 부를 추구했습니다. 그러므로 고 황제의 효심을 칭찬하는 것과 그의 의로운 아버지를 칭찬하는 것은 이미 다른 사건입니다. 하지만 상황은 이미 심각하고 Cui와 Wei의 반역자들이 타도될지도 모른다는 의혹이 남아있습니다. 오늘 파티는 다음 해에 죽음을 피하기 위해 세 가지 사건에 대한 또 다른 철통 같은 보증입니다. "Yao Dian"은 Wei의 사적인 편지이므로 문제가 될 것입니다. 바꾸면 파괴만 될 뿐입니다." 황제는 예부에게 대신들을 만나 자세히 논의하라고 명령했습니다. 토론 후 보드는 불에 탔습니다. 충덕당원인 손지현(孫志賢)이 이 소식을 듣고 이가는 눈물을 흘렸고, 온 세상이 그를 비웃었다. 공식 승진

Yuan Lu는 총리와 You Zhongyun을 맡기 위해 난징으로 이사했습니다. 4년째에 유우덕(宇夏德)에 들어가 관직을 지내고 유숙자(宇宙子)에 들어갔다. 최고 체계의 8가지 전략은 군대 투입, 수도 수리, 군대 방어 최적화, 백성 평안, 도적 급여 향상, 국경 재능 비축, 전차 허브 설치 및 엄격한 교육입니다. 공허함을 억제하는 전략에는 여덟 가지가 있는데, 단정본(端章本), 공개협의(觀論), 현의문(玄官文), 이이교(禮觀), 장기고려(長思想), 깨달음과 격려(智慧), 격려(勵容)라고 한다. 청렴함으로 유명한데 가짜 몸매라고 합니다. 그의 정치적 성실성은 규칙과 규정에 기초하고 있으며 심의에 있어서는 온화하고 자비로우며 장걸을 비방하고 루춘루에게 반란을 뒤집을 것을 권고합니다. 걸이 화가 나서 상서가 온 힘을 다해 공격하고 원록이 그와 다투었지만 황제는 그를 무시했다. 8년째 되던 해에 그는 술을 바치기 위해 시골로 이주했습니다.

위안루야는 희망을 잃었고, 그녀의 입장은 점차 분명해졌다. 황제의 의도는 티렌에 의해 깊이 금기시되었습니다. 어느 날 황제는 내각에 자신의 이름을 손으로 써서 이력서를 가지고 자비롭고 두려운 마음으로 출진하라고 명령했습니다. 혜성이의 처남인 유공조(劉孝趙)는 군사를 맡을 계획을 세웠고, 티인을 이용하여 공소를 유인해 원로를 공격하게 했으며, 그의 아내 진상촌(陳商村)이 아내인 척하며 복권을 되찾았다고 말했다. 제목을 붙여 예의에 어긋나고 법을 위반하는 것입니다. 황실 칙령이 발표한 공식 보고서에 따르면, 동리의 상수 장풍원, 재상 왕예하오, 유종주, 그리고 그의 형제 유시원공은 진씨 가문이 자신들의 잘못으로 쫓겨났으며 결혼했다고 말했다. 왕페이가 첩이 되다. 회의부는 조사 보고서를 작성하기 위해 회의를 열고 "황시에 등록된 두 가문이 병치되어 있으며 범죄의 증거가 명백하므로 조사할 필요가 없다"는 법령 초안을 작성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직위를 사임하고 유휴 생활을했습니다. 공소경의 진영이 여의치 않아 남경강을 운영하여 이를 보충하였다. 우군부장관 및 출석학사

15년 9월 우군부장관 및 출석학사를 임명했다.

내년 봄에 수도에 도착하면 적을 물리칠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 것이며, 이는 황제를 기쁘게 할 것입니다. 5월, 자오는 내무부장관과 한린학원 학사가 되었고, 여전히 일일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조상 제도에 따르면 저장성 사람들은 공식 가구를 가질 수 없습니다. Yu Yuan Lu는 거절했습니다. 황제의 가족인 위안루(Yuan Lu)는 5일 동안 세 개의 선물을 받았습니다. 보고에 따르면 "폐하께서 저를 진심으로 사용하시니 군부에 합류하도록 초대합니다." 황제가 말했습니다. "그때 풍원표는 당신과 협력하여 계획을 세우라고 말했습니다." 군부에서, 원로 동지 고카오와 함께 군인들을 먹이고 중국과 외국 모두 평화를 희망합니다. 그러나 황제 역시 둘을 이용하기엔 너무 늦었다고 생각했고, 지금은 좌우에 있어서 할 수 있는 게 아무것도 없었다. 이야기에 따르면 모든 국경 관리들에게 중간 위원회에 대한 정보가 전달되었고, Yuan Lu는 그녀에게 그것을 전쟁부라는 직함을 가진 주요 위원회로 변경하여 군대를 청산하고 무능한 사람이 그들을 대체하기 위해 보내질 것입니다. 첫째, 그는 반복적으로 장관을 보내 임대료와 세금을 모든 방향으로 감독하도록 했습니다. Yuan Lu는 사람들을 방해하는 것이 쓸모 없다고 생각하여 그들을 해고하고 그들을 돌보는 책임을 맡았습니다. 내무부 장관 장조는 도적을 진압하고 돈을 지불하도록 지사에게 지시하여 강도가 걱정되어 창사와 헝저우를 멀리했습니다. Yuan Lu는 주지사에게 사신을 괴롭히지 말고 자신을 촉구하도록 요청했습니다. 군대가 부상한 이후에는 공식 지급금 외에도 국경 요금, 새로운 요금, 훈련 요금이 많이 있으며 교활한 관리들은 범죄를 저지르기 쉽습니다. . 황제는 은혜를 갚을 수 있습니다. 당시 나라는 큰 혜택을 받았지만 재난과 부상도 많았다. Yuan Lu는 그녀의 계획과 관련이 없으므로 속죄 사건을 요청하고 공식 연령에 도달 한 사람에게 선물을 주어 칭호를 부여하도록 명령했으며 황제는 이에 따랐습니다. 기각해주세요

먼저 Chongming 출신의 Shen Tingyang이 배송 계획을 제안했고 Yuan Lu가 이를보고했습니다. 이 명령은 재판에 들어갔고, 묘만(Miaowan)에서 보트 6척을 수송하라는 명령이 내려졌습니다. 한 달여가 지나서 정양은 원로를 보고 깜짝 놀라며 "공이 떠났다고 보고했는데 왜 여기 있느냐"고 말했다. " Yuan Lu는 다시 놀랐습니다. 냄새를 맡아보세요. 장상도 기뻐하며 그의 재량에 따라 그 문제를 논의할 것입니다. 연간 곡물 수송선을 운하와 바다의 두 부분으로 나누는 것이 논의되었습니다. 10월에는 공무부 업무를 맡으라는 명령을 받았다. Chen Yan은 Yuan Lu를 질투했고 Wei Zaode는 황제에게 "Yuan Lu는 학자이고 돈과 곡물에 익숙하지 않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Yuan Lu도 해고를 요청했습니다. 명나라를 위한 순교

Yuan Keli의 제자 중 Huang Daozhou, Ni Yuanlu, Liu Lishun은 모두 국가를 위해 죽었고 그들의 이름은 영원히 남을 것입니다. 그중 원록은 시대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했으나 점차 중요성이 커져 시종은 그녀를 이용하려 했으나 이로 인해 악당들에게 심한 미움을 받아 비방을 받고 집으로 돌아갔다. 그때부터 Yuan Lu는 정부 업무가 자신의 통제 범위에 속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고 결코 공적인 경력을 추구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충진 15년(1642), 청군이 북경에 입성했다는 소식을 듣고 북경은 동요하여 세계 각지에 도움을 요청했다. 군인들을 데리고 베이징으로 달려갔습니다. 그는 또한 시종에게 적을 격파하는 방법을 언급했으며 시종은 그를 내무부 장관으로 숭배하고 가능한 한 빨리 그것을 사용하지 못한 것을 깊이 후회했습니다. 17년 2월, 원래 관직인 직리에게 강의를 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한 달도 더 지난 후, Li Zicheng은 베이징에 갇혔습니다. 성이 무너지던 날 원루는 옷을 차려 입고 꾸에에게 절을 했습니다. 그녀는 큰 책에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나라에 감사하기 위해 죽는 것은 의무입니다. 내가 죽은 후에 나를 묻어주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내 몸이 밖에 드러날 것입니다. 내 안의 슬픔을 표현하기 위해." 그는 남쪽을 바라보고 앉아 비단 조각을 가져다가 목을 매었습니다. 서예의 특징 서예의 유래

서예를 배우는 과정에서 니원록은 왕유준, 안로공, 소동파의 도움을 가장 많이 받았다. Huang Daozhou는 "정서에 새겨진 진화옥 서예 이후"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꽃 파는 소녀가 된 검객 용천. 몇십 년이 지나면 니원루는 세상에서 왕수만큼 귀하게 여겨지지만 멸시를 당할까봐 두려워한다. "황도주가 말했듯이 니원루는 전통에 뿌리를 두고 있지만 변화를 추구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녀는 고대인에게서 배우고, 유연하며, 다른 사람에게서 배웁니다. 세 가지를 모방합니다. Su 문자의 이점을 활용하여 그는 Wang 문자를 학습하여 Su 문자의 평면 문자 특성을 길고 좁은 자신만의 문자 구성 규칙으로 변환할 수 있으며 Wang의 책에 있는 대부분 사각형 획을 A 둥근 펜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그는 말년에 '집 누수 자국'이라는 의미를 없애기 위해 Yan(진칭)이라는 글자를 사용했고, 그의 서체는 점차 흐릿해졌고, 그는 이러한 기술을 도입할 수 있었습니다. 비비고 비비고 미백하고 목마른 붓으로 작업의 의미를 풍부하게합니다. 그리고 이상하고 변화무쌍한 구조로 변화에 적응하기 위해 모이고 흩어지고 열리고 닫히며, 극도로 조밀한 글자 간격과 극도로 넓은 줄 간격의 레이아웃을 사용하여 이상한 이미지를 제시한다. 그의 대표적인 필기체 세로 두루마리 작품으로는 '비 내리는 낙령로 시 두루마리', '낙산에 바친 오루 시 두루마리' 등이 있습니다. 동시에 Wang Jizhong (일명 Wang Siren)은 Ni의 서예에 대해 "가시 마름나무 공중제비"라고 논평하면서 날카 롭고 역동적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가장 정확한 논평은 Ni Yuanlu의 아들이자 황도주(黃道州)에서 서예를 배운 청나라 출신. 그는 "니홍의 소중한 서예는 고대인을 흉내내려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사상을 떠올리고자 하는 것뿐이다. 날카롭고 날카로우며 납작하고 겹쳐서 보는 사람이 놀라 비명을 지른다"고 말했다. 왕조는 정말 천국의 누에와 같습니다." 글쓰기 스타일

니원루의 필기체는 날카롭고 날카로우며 때때로 두꺼운 잉크가 섞여 있으며 문자가 이상하게 다양합니다. 사람들은 한때 농담으로 ""라고 불렀습니다. 가시가 많은 밤나무." "섬머솔트" 등 날카롭고 생동감 넘치는 자세가 생생하게 그려져 있다. 그의 서체의 형성은 그가 왕유준, 안록공, 소동파 등 고대의 고전을 잘 자양하기 때문일 뿐만 아니라, 그가 등장할 수 있게 한 그의 '새로운 원리와 특이한 서체' 때문이기도 하다. 새로운 아이디어로.

평가

강유위는 『광의주상기』에서 “명나라 사람은 누구나 서예를 할 수 있는데 니홍보의 새 학설은 고대 서예에 대한 평가에서 '비정상'이라는 두 단어가 있다”고 말했다. "는 장서의 필기체 서예를 "특이하고 생생하며 신의 은혜로 알려진"이라고 부르는 송나라의 소동포만이 사용됩니다. 명나라의 항무는 안진경의 서예에 대해 다음과 같이 논평했습니다. 이상하고, 너무 지루하고, 쿨하고 특이해요." 강씨의 '새롭다'와 '다르다'는 두 가지 의미를 갖는다. 첫째, 일반적인 명나라 서예와 다르다는 점, 둘째, 니슈의 경우 이 두 가지가 통일되어 있다는 점이다. 니원록의 서예는 명나라의 유려하고 우아한 서예의 특징과 엄숙하고 강인하며 단순한 서체를 갖고 있으며 비학, 특히 육비학의 특징도 담고 있다. 왕조. 강인한 성격, '특이한' 고풍스러움, 신선함과 재미, 넓은 문체의 특징을 가질 뿐만 아니라, 대담하고 자유로운 명나라 서예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달리는 서예는 '물고기가 달려들듯이 유창합니다. 꼬리, 무서운 용 저항"이라는 문구는 명나라를 형상화한 것입니다. 인간 서예의 특징은 부드럽고 우아하지만 표면적인 서예의 본질을 추구하지 않습니다. 이는 명나라 서예의 일반적인 스타일을 뛰어넘습니다. 형태, 의미, 에너지를 하나로 통합하여 추진력의 번영을 추구할 수 있으며, 의미에 따라 탄생하고, 단순하고 자연스러우며, 명나라의 서예 스타일을 감동과 아름다움을 결합하는 길로 추진합니다. "신과의 연결"이라는 극도로 높은 상태. 이것. 두 번째 단계는 잉크를 신중하게 측정하고 매듭이 있는 단어의 오른쪽 모서리를 최대한 높이고 기울어지고 교차하도록 최선을 다하여 위험에 처한 상황을 저장하는 것입니다. 니원로의 서예는 형태에 매우 까다롭다면 그는 펜을 사용하는 것이 더 낫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는 펜을 곧고 단호하고 자유롭게 사용하여 사람들에게 강인함과 부드러움을 줍니다. 두툼하고 묵직하며 사각형 모양에 품격이 있어 전서와 관서의 의미를 엿볼 수 있다. 획의 굵기와 크기의 변화에 ​​따라 먹은 굵음, 습함, 건조함을 오가지만 ​​위험하면서도 우아한 리듬이 있다. 이는 그가 유래한 서예와 비서의 서예를 넘어 그가 배운 것을 자신의 창작으로 통합하여 그의 글을 "정직하고 저속하지 않은" 것으로 만들었습니다. 후세에 세 가지 "구기", "구기", " 이상하게도 '힘·의미·운'의 '세 기둥'에 대한 찬사는 청나라 진조용이 『동인회화론』에서 말한 것과 똑같다. 그녀의 필기체가 특히 우아해요." 그는 명말의 부드러운 서체를 깨고 개성이 강한 서체를 창조했는데, 이는 청말과 민국 초기의 서체에 일정한 영향을 미쳤다. 선정 작품

원계환의 사마상 찬사

명나라 이원로

형벌을 시험해 덕을 보면 그 수준이 이마에 오를 것이다 . 기(氣)를 관찰하라는 훈계를 시도해 보십시오. 기(氣)는 코에 있습니다. 도둑의 계획을 시험해 보십시오. 통찰력은 그의 눈에 있습니다. 그것이 얼마나 강한지 시험해 보십시오. 그 힘은 목에 있습니다. 시험은 많고 힘을 보기 어려운데, 경도는 척추에 있다. 소개와 높은 지위를 확인하려면 먼저 몇 번 시도해 보세요. 경은 가슴과 창고를 높이고, 무술은 손을 멈추고, 이의 탐구는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호랑이처럼 걸을 수 있고, 만리장성을 의지할 수 있으며, 눈앞에 별을 볼 수 있습니다. 남자의 눈썹은 남자라고 불리며 옷차림도 잘 정돈되어 있다. 아아! Jue의 외모는 작기 때문에 Zhao라고 불립니다.

(명나라 이원로의 『니문진문집 제17권·칭문』, 『사천서·지부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