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선문 소개
제사
아치는 Pentelic 대리석을 사용하고 다락방은 루나 대리석을 사용한다. 아치의 동쪽에 있는 원래의 비문은 원래 금도금 청동으로 상감되었지만 제자리에 남아 있었다. 그것은 썼다:
로마 원로원과 인민은 디오스 티투스 플라비우스 사 비스파시안누스 아우구스투스와 티투스 플라비우스 카이사르 비스파시안누스 아우구스투스의 아들 디오스 아우구스투스에게 주었다. 티투스는 아치가 기원 8 1 년 황제가 죽은 후 지어졌다고' 디보' 로 표시했다. 서쪽의 비문은 교황 망명 7 세가 182 1 년에 기념비를 보수하는 것을 묘사한다.
조각품을 꾸미다
콘스탄틴 (Constantine) 과 세프티미우스 세비루 (Septimius Sevilu) 와 같은 기존의 다른 아치에 비해 열린 아치는 더 작고 장식도 더 간단합니다. 게다가 장식적인 조각품도 시간의 파괴를 잘 견디지 못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조각 장면의 중요성, 특히 측면판을 볼 수 있다. 이 대리석 돋을새김들은 안쪽 아치의 양쪽에 높이 2.04 미터, 길이 3.85 미터, 한 폭의 전시판에 따르면 기원 7 1 년 티투스가 개선문을 넘어 보엄 포럼에 도착했다. 예루살렘이 약탈당한 후 참가자들은 예루살렘의 신전에서 전리품을 가져갔다. 전리품에는 칠촛대 하나, 은나팔 하나, 심지어 궤일 수도 있다. 어떤 캐릭터들은 플래카드를 가지고 있어서 정복된 도시와 사람의 이름을 표시할 수 있다.
또 다른 릴리프 패널은 3/4 뷰로 조각됩니다. 티투스는 사마전차 (quadriga) 를 타고 승리의 화신 대관식이라는 것을 보여 주었다. 로마의 여신이 앞에 서서 말의 고삐를 쥐고 있다. 병거 오른쪽에 있는 두 인물은 로마인 (알몸) 과 원로원 (가운 입고) 의 화신이다.
이 두 개의 돋을새김판은 로마 예술의 역사와 발전에서 중요한 의미를 지닌다. 로마 조각가들이 공간 환상을 창조하려는 첫 번째 시도였기 때문이다. 이것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성공적으로 달성 될 수 있습니다. 모양은 3/4 뷰를 사용하며, 배경 모양은 점차 뒤로 렌더링되고, 중심 모양의 엠보스는 가장자리 모양보다 높고, 전체 패널은 약간 안쪽으로 구부러져 있습니다.
아치 전체를 둘러싸고 있는 작은 상인방이 전체 개선을 묘사했다. Intrados 의 날개 위에는 각 승자가 배너, 트로피, 월계수 화환, 야자엽을 들고 지구본 위에 서 있었다. 아치 양쪽의 중심은 로마인과 로마인의 천재성을 대표하는 초석이다. 내부 금고의 중심은 독수리에 의해 천국으로 끌려간 티투스 (신화됨) 의 신화적인 이미지로 장식되어 있다. 처음에는 전체 아치가 전통적인 스타일로 완성되었고, 거대한 청동 사변형이 아치의 맨 위에 우뚝 솟아 있습니다.
이후의 역사
이 아치는 중세 계란화 가문이 지은 방어공사에 포함돼 피해를 입었다. 기념비의 주요 복구 작업은 서기 19 세기에 행해졌으며, 특히 일부 부두와 다락방에서 석회석을 사용했다. 사실, 아치 전체가 철거된 후 하나하나 다시 조립되었다. 오늘은 아치의 기초를 볼 수 있다. 원래의 길이 좀 더 높을 것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