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궁무진한 영화' 무궁동'
필름 소스 형식: rmvb
코드 스트림 속도: 400
재생 시간: 120 홍황 .... 계집아이
유소라 .... 라라
이근근 .... 거문고
평옌니 .... 야부인
장함지 ... 장엄마 이것은 네 명의 성공한 여자의 감정 이야기이다. 패션 잡지 출판사인 Niuniu 는 남편이 바람을 피우고 갑자기 집을 나간 것을 발견하고 가장 의심스러운 여자 친구 세 명을 집에 초대해서 설날을 보냈다. 연이어 찾아온 젊고 로맨틱한 패션 모델 뽀뽀, 부동산 판매상 야부인과 재색을 겸비한 예술가 라라. Niuniu 는 그들 중 세 명이 서로 다른 수준에서 남편과 감정적 인 관계가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여자친구들의 이야기가 점차 전개됨에 따라, 모든 사람은 어쩔 수 없이 진실한 자아에 직면해야 한다. 그들은 같은 남자 때문에 서로 친구가 되고 서로 배신한다. 그들의 성공과 자신감의 겉모습에서, 과거 시대에 남겨진 보충할 수 없는 감정적 죄책감, 마음속 깊은 곳에 무궁무진한 욕망의 체험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홍황 (연기: 계집아이) 유명한 언론인, 출판인, 라디오, TV 진행자. 자서전 베스트셀러 소설' 나의 비정상 생활' 이 있다. 세계 도시',' 청춘족',' 명품 세계' 등 중국 인터랙티브 미디어그룹의 사장이다. 2004 년 아시아에서 가장 유명한 네 명의 언론인 중 한 명으로 선정된 것은 대륙에서 유일하게 입선된 사람이다. 이 영화는 그녀가 처음으로 영화 공연에 참가한 것이다.
유소라 (연기: 라라. 동시에 이 영화의 작곡과 노래를 맡다) 유명한 작가, 음악가. 베이징에서 태어나다. 중앙음악원 작곡과를 졸업하다. 1988 년부터 1993 년까지 런던과 뉴욕으로 이주하여 2003 년 이후 베이징으로 돌아왔다. 주요 문학 작품으로는' 선택의 여지가 없다',' 푸른 하늘과 푸른 바다',' 걷는 유소라',' 음성화',' 여정탕' 등이 있다. 주요 음악 작품: "모양 비행 1 amp; 2',' 감싸기',' 6 월 눈',' 중국 콜라주',' 동방 랭조',' 춘설도' 등. 그녀의 문학 작품은 여러 외국어로 번역되었다. 중국 중편소설상 등 문학상과 영미 세계음악순위 상위 10 위 등 음악상을 수상했다. 1997 년부터 국내외 엘리트 뮤지션이 참여한' 유소라와 친구' 밴드를 설립하고 세계 주요 음악 페스티벌에서 공연을 했다. 현재 독일 세계 문화 하원의 국제 고문 위원이다. 신현대무용음악작품' 감각-유전자' 는 2004 년 6 월 베를린에서 초연됐다. 이 영화는 그녀가 처음으로 영화 공연에 참가한 것이다.
장함지 () 는 1970 년대 중국의 걸출한 외교관 중 한 명으로 중미 수교회담, 닉슨 방중, 상하이 공보 협상 등 일련의 중대한 행사에 참여했다. 그녀는 남편 조관화 (중국 전 외무부 장관) 와 함께 유엔 외교 무대에서 활약한 적이 있다. 장함은 역시 중국 작가 협회 회원으로 이미 네 편의 저작을 출판했다. 이 영화는 그녀가 처음으로 영화 공연에 참가한 것이다.
이근근 (연기: 거문고) 은 영화' 베이징 이야기',' 카라는 개' 등 여러 편의 영화작품에 주연을 했었다. 오늘날 중국에서 가장 활발한 영화배우 중 한 명이다.
핑옌니 (:야부인) 는 국제상무고문에 종사한다. 처음으로 영화 공연에 참가하다. 국제영화계의 관심을 받고 있는 중국 대륙 여성 감독 닝영은' 베이징 삼부곡' 촬영에 성공한 뒤 특유의 블랙 유머와 열정을 가지고 새로 완성한 영화' 무궁동' 에서 변혁 시기 중국 사회에서 성공한 여성의 내면세계를 과감하게 건드렸다.
일관되게 그녀의 독특한 내레이션 스타일은 다큐멘터리와 허구의 경계를 깨뜨렸고, 영화는 현재' 엘리트를 숭상하고 성공을 추구하는' 대중심리에 대한 전복적인 폭로였다.
이것은 네 명의 성공한 여자 이야기이다. 주연은 이근근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유명 영화배우인 것 외에 모두 유명 인사들이 출연한다. 영화 주연은 유명한 언론인, 출판인 홍황, 유명한 현대파 작가와 음악 작곡가 유소라이다. 중국의 70 년대 유명한 외교관 장함의 여성도 초청 출연했다.
한 여자 감독이 촬영한 여자의 이야기. 네 명의 여성 주연배우로는 영영 감독이 뚜렷한 * * *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이들은 모두 개혁개방 이후 유학한 거북이파이며 최근 몇 년간 영화, 문화, 대중매체, 경제 분야에서 사회적 인정을 받은 성공한 여성이다.
영화 인물은 매우 개성이 있고, 언어 유머가 생동감 있고, 배우 연기가 눈물을 자아낸다. 전통 개념에서 연약하고 순종적이고 억압적인 동양 여성의 이미지가 이 영화에 의해 산산조각이 났다. 오늘날 중국 여성의 관점을 새롭게 선보였다. 영화는 의심할 여지없이 사회적 관심의 핫스팟이 될 것이다. 유명 여성 주연과 감독이 연출한' 무궁동' 이 국내 개봉에 관심을 끌면서 흥행 입소문도 모두 반향을 일으켜' 무궁무진한 현상' 을 형성했다. 베이징지역만 2006 년 3 월 2 일 개봉 이후 4 월 말까지 계속 편성돼 최근 몇 년간 예술영화에서 보기 드문 상업 발행 성공 현상으로 사회적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선봉녀 감독 닝영 감독은 논쟁에 대해 차분해 보였다. "비교적 대담한 소대중 영화가 주류 관객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어 영화에서 비교적 급진적인 페미니즘 관점이 논란을 불러일으킨 것은 좋은 현상이다. 관객들이 감동을 받았다는 것을 보여준다."
무궁동 현상은 이미 국내에서 해외로 이동했다. 무궁동' 은 지난해 심사가 통과된 직후 국제영화제의 관심을 받았다. 이미 참석한 영화제로는 베니스, 토론토, 한국 부산, 도쿄 긴자, 고든보, 아르헨티나 은해 등 국제영화제가 있다. 4 월 4 일' 무궁동' 은 홍콩, 샌프란시스코, 벨기에, 싱가포르, 타이베이, 일본 복강, 독일 뮌헨, 인도 등 국제영화제에 초청됐다. 무궁동' 이 홍콩 국제영화제에 참가하는 동안 영영영도 홍콩 문화계의 핫한 인물이 되면서 3 개 주요 대학에 초청됐다. 홍콩 대학은 영영 영화전을 열고 그녀의' 베이징 삼부곡' 과 다큐멘터리' 희망의 여행' 을 상영하고, 국제 유명 학자 아크바 아바스에게 영영 영화에 관한 강연을 발표하도록 요청했다. 동시에 홍콩 중문대학도 영영이 그녀의 다큐멘터리' 희망의 여행' 을 상영하도록 초청하고, 나중에 토론할 것을 요청했다. Toronto international film festival (giovanna fulvi)
대담하고 설득력이 있다. 닝영의 새 영화' 무궁무진' 은 중국 여성에 대한 관객의 견해를 전복시킬 운명이다. 이 영화는 매혹적이고 경쾌하며 억눌린 욕망, 과거의 트라우마, 그리고 오늘날의 대륙 상층사회 시정력을 담은 영화다. 자신감 있고 노련하며, 그녀의 영화 속 억제할 수 없는 여주인공은 그들의 성과 그들의 기억 속 혁명사를 큰 소리로 이야기했다. 영화는 사람을 흥분시키고 불안함을 느꼈다. 무궁동' 은 신중국 영화 속 여성의 이정표이다.
The Festival Daily, Toronto (Shelly Kraicer)
성과 혁명: 영영 영화에서 암시한 진정한 내용이다. 닝영의 새 영화' 무궁동' 은 국제적 명성을 누리는 이 여자 감독이 뚜렷한 변화를 했다는 것을 상징한다. 그녀의 야심찬' 베이징 삼부곡' (1992-2001) 이후, 그녀는 당대 성공직업여성의 표면에 대한 로맨틱한 이야기로 전향했다. 이야기의 껍데기는 매우 통속적이지만, 결말은 의외로 심오한 내포를 드러낸다.
(J. 로버트 파크)
버그먼의 실내극이나 오닐의 연극처럼' 무궁무진한 이동' 속 인물들은 가볍고 유쾌한 잡담에서 잔인하고 솔직한 그들의 실패와 고통을 탐구하는데. 위대한 영화.
(Heike Hurst)
영영 감독은 또 한 걸음 더 나아갔다 ...' 무궁동' 은' 여자를 위해 여자를 도발하는 영화', 상당히 재미있는 네 여자에 대한 연구, 그들은 서로를 알고 있다 ... 영영은 검은 유머와 희극감으로 신구중국을 드러내고, 여자 농노 신분의 종말을 선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리고 남자들에 대한 과장된 사랑-한때 그들의 인생에서 유일하게 중요한 사랑이었던-완전한 끝 ... 마거리트-두라스의' 나달리-그란길' 과 비슷한 것은 영영이 보여준 여자처럼 말을 할 수 있고, 생동감 있고 개성이 넘치는 여성 인물, 더욱 그렇다. 인상적인 오늘 중국 현대 여성의 초상화.
Il manifesto (Cristina piccino)
베네치아 지평선 단원은 영영의 새 영화' 무궁동' 을 상영했다. 상층사회, 남편, 신식 요리 사이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우리가 영영을 마지막으로 알게 된 것은 그녀의 영화' 희망의 여행' 때문이었다. 경제 건설의 활력을 감언이설이 없는 영화였다. 4 년 후 우리는 다시 한 번' 무궁동' 에서 그녀의 같은 활력을 보았고, 여성은 다시 영화의 주인공을 맡고 있다. 닝영 새 영화의 화제는 더 이상' 베이징 삼부곡' 에서 하층인물에 대한 관심을 통해 얻은 자기확인을 반복하지 않고, 더 이상 전통과 그리움에 관한 것이 아니다. 우리가' 무궁동' 에서 알게 된 것은 중국 영화에서 처음 등장한 상류층이다 이 여성들은 시장에 삼키지는 않았지만 세계화 속에서 가치를 상실한 산산조각 난 인격이기도 하다. 전통은 관건이 아니다. 사실 이 주인공들은 그들을 두려워했던 혁명 사상을 적절히 혁신하고, 여성을 부정하는' 중국 전통' 에서 자신을 위해 공간과 신분을 창조했다 ...' 무궁동' 은 저항입니다.
FilmUp (Pierre Hombrebueno)
무궁동' 은 중국의 2005 년으로 설정되었지만, 그 장면 배정은 중국의 고전주의와 직접 연결될 수 있을 정도로 세련되어 일본 감독 오진안지로의 선 철학과 매우 비슷하다. 영화는' 나생문' 의 구조와 비슷하며 겉으로는 무고한 사람을 보여주지만 슬픈 사실의 진실은 또 상반된 답을 이끌어 낸다. 아무도 무고하지 않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또는 이것은 음양의 양면이다: 무죄 없는 무고한 무죄도 없다.
Frameonline (fabrizio cola martino)
연대의 참조가 없다면, 이 이야기는 장이머우' 빨간 등롱이 높이 걸려 있다' 입니다. 그리고' 무궁무진' 감독이 영영으로 바뀌었고, 영화 속 주인공은 네 명의 직업여성이었다. 분명히 그들은 독립적이었고, 더 이상 같은 남자에게 붙어 있는 처첩이 아니었다. 무궁동' 은 중국 영화 속 여성 이미지의 전환점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영화가 매우 설득력이 있는데, 이는 감독이 배우 공연에서 가장 왜곡되고 감동적이며 개인화된 순간을 포착하고 가장 잘 표현한 덕분이다. 대본이 성공적으로 관객을 끌어들여 영화에서 선보이기 시작한 잔혹한 게임, 뒤이어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들여온 프라이버시, 진실한 솔직함 덕분이다. 더 많은 영화가 여배우들에게 거대한 즉흥 연기 공간을 남겨줬기 때문에 더욱 진실하게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Cine festival (gian Luca cap aldo)
인기 드라마' 욕망도시' 와' 절망주부' 를 떠올리게 하는 재미있는 대화는 정치사건, 가족비극, 감정갈등을 가리키며 혁명 신화 속에서 성장한 세대의 이상과 억눌린 욕망을 반영한다.
인터나이저 (Francesco boille)
영영 감독은 영화' 무궁동' 에서 중국의 전환기에 살고 있는 인물을 과감하고 슬림하게 조사했다. 모든 사람은 과거와 현재의 대화로 많은 문제를 드러내고, 오만한 현대와 빈곤의 과거 대비로 인해. 과거의 기억을 간직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재를 더 잘 인도하기 위해서입니다. 이것은 영영이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신감명언)
La nuova venezia (Marco contino)
무궁동' 은 고전 영화 속 정경으로 시작됐다. 감정에 속인 아내의 이야기, 그리고 네 여자의 참회를 통해 영화는 결국 실존주의와 정치에 대한 생각으로 올라간다. 감독이 주인공이 경험한 비극과 각성을 붙잡아 점심으로 닭발을 먹거나 계집아이가 중국 남자의 유인술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과 같은 기억에 남는 단락으로 이어졌다.
Alias (Cristina Piccino)
닝잉의 정의는 당대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다. 그녀의 영화는 정규 영화의 경계를 넘어 시적이고 정치적인 열정으로 가득 차 있으며 로시리니식의 도핑 현실과 허구의 열정을 가지고 있다. 날카롭고 웅변적이지만 감언이설은 전혀 없고 잔인하고 무정하지만 냉막 미워, 강력한 장면 배정 아래 영상과 통찰력 있는 아름다움을 강조하지만 생활에 충실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런 의미에서 영영은 가장코 등 세대의 멘토이다. 이 영화 촬영의 원래 의도는 기존 중외 스크린에 있는 동양 여성의 이미지에 동의하지 않고, 현재 패션 문화에서 여성과 심미 기준에 대한 불신에서 비롯된 것이다.
여자는 영원히 심미와 연결되어 있다. 지금까지' 표준여성' 은 여전히 남성 중심의 주류 사회적 가치관이 기대하는 이미지다. 거리 골목, 영화 텔레비전, 패션 신문은 모두 미국 문화에서 가져온 심미 지향으로 가득 차 있다. 젊음은 아름다움이다. 슈퍼마켓 진열대에 점점 더 많은 묘령의 소녀들이 우리의 천편일률적인 매력에 뛰어들고, 스크린에 있는 동양 여성들도 세계 조류에 따라 점점 젊어지고, 약하고, 부드럽고, 간단하고, 약간의 신비한 동양색을 더해 ... 말하는 어조까지 항구화됐다.
우리 주위에 살아 있는 여자, 특히 성숙한 중국 여성들을 보세요. 그들 몸에는 여러 세대의 역사와 경험이 응집되어 봉건 세력에 대한 반항, 남녀 평등의 혁명, 시간상으로는 서방의 페미니즘 운동까지 앞섰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갑자기' 반쪽 하늘' 의 후손들은 이미 자본주의 상품 경제의 심미 기준에 완전히 항복했고, 어느새 우리는 남성의 마음 속에 있는 여성미를 조심스럽게 추구하는 것으로 돌아갔다. 그렇지 않으면 못생겼다.
생활 속 우리가 잘 아는 여성에 비해 중서구 스크린에서 만든' 동양의 신비한 여성' 이 그렇게 창백해 보이고, 실망스럽고, 거의 분노하고. 대중문화의 심미를 이끌고 있기 때문이다.
추악함과 아름다움의 차이가 그렇게 쉽게 확정되었단 말인가? 누가 우리의 추함과 아름다움을 정의할 권리가 있습니까?
나는 영화를 통해 내가 더 동의하는 여성을 쓰고 싶다. 그들의 사랑과 증오, 그들의 기쁨과 고통, 그들의 우정과 배신, 그들의 현재와 과거 ... 표상을 통해 그들의 마음속 깊은 곳에 있는 무궁무진한 감정적 욕망을 쓰다.
새로운 심미의식으로 중국 세대의 성숙한 여인의 독특한 개성 매력을 보여준다. 카메라를 통해 그들의 이야기, 그들의 말투, 그들의 섹시함을 목격하다.
아름다움은 못생기거나 못생기거나 아름다울 수 있다. 아름다움과 추함의 경계를 혼동하다. 대중문화를 흔드는 심미 관념. 스타일리시한 졸졸 흐르는 시냇물에 단단한 석두 한 조각을 던지다. 닝영은 2005 년 4 월 18 일
에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