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인터페이스 디자인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와 원리에 대해 토론합니다.
게임 인터페이스 디자인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와 원리에 대해 토론
1. 게임 인터페이스 디자인의 다양한 형태와 특징
게임 인터페이스 디자인은 크게 다음과 같이 나눌 수 있다. 세 가지 범주로 나뉘는데, 첫째는 기능 구현에 기반한 인터페이스 디자인, 둘째는 감성 표현에 중점을 둔 인터페이스 디자인, 셋째는 환경적 요소에 기반한 인터페이스 디자인이다. 합리적인 인터페이스 디자인을 통해 사용자에게 감성을 전달하는 것이 인터페이스 디자인 예술의 핵심 아이디어입니다. 사용자가 작품과 상호작용할 때 사용자는 감정적으로 공감하게 되고, 감정을 표현하여 사용자와 작품 사이의 감정적 관계를 진정으로 반영할 수 있습니다.
기능성과 사용성을 핵심으로 한 인터페이스 디자인. 게임 인터페이스 디자인은 인터페이스 디자인의 가장 기본적인 성능, 즉 기능성과 유용성을 갖고 있다. 인터페이스의 합리적인 디자인을 통해 작품의 기능성을 충분히 반영할 수 있고, 작품의 정보를 게임 플레이어에게 전달할 수 있기 때문이다. 게임 플레이어는 기능적인 인터페이스의 존재를 의미하지만, 게임 플레이어의 문화적 수준의 차이로 인해 인터페이스의 디자인은 작품의 정보를 객관적으로 반영하는 것을 전제로 해야 합니다.
감정 표현 중심의 인터페이스 디자인. 합리적인 인터페이스 디자인을 통해 게임 플레이어와 게임 사이의 정서적인 상호작용을 만들어내는 것이 인터페이스 디자인의 핵심 정신이다. 게임 플레이어는 게임을 조작할 때 인터페이스를 통해 상호 작용하고 감정 표현을 활용하여 게임 플레이어와 게임 사이의 가상 관계를 현실로 만듭니다. 감정은 전달되는 과정에서 확실성과 불확실성이 결합된 것이므로, 게임 플레이어가 게임을 할 때 느끼는 감정적 경험은 디자이너가 디자인할 때 더욱 강조하는 부분이다.
환경 조성을 기반으로 한 인터페이스 디자인. 작품의 디자인은 환경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환경적인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 자체가 감성 정보의 표현이며, 이는 게임이 플레이어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정보에 특별한 의미를 갖는다. 예를 들어 게임의 역사적 배경, 기술적 요소, 문화유산, 기타 측면은 모두 환경 정보이므로 게임이 플레이어에게 제공하는 경험을 더 잘 표현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 환경을 조성해야 합니다. 잘 때는 불을 꺼주세요.
2. 게임 인터페이스 디자인 요소의 다양화
게임 인터페이스의 전통적인 인간-컴퓨터 상호 작용 요소는 마우스와 키보드입니다. 그러나 응용 기술이 발전하면서 마우스와 키보드는 점차 그 한계를 드러내게 되었습니다. 마우스와 키보드는 게임 플레이어의 생각을 게임 자체에 직접 전달할 수 없으며, 정보의 2차 전달, 즉 인간의 뇌를 거쳐 손으로 정보를 전달한 다음 손이 마우스와 키보드를 탭하는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인터페이스 디자인은 한계를 극복하고, 게임 플레이어와 게임 간의 더 나은 인간-컴퓨터 상호 작용을 가능하게 하며, 디지털 정보를 사람들의 삶에 진정으로 통합하기를 원합니다. 이것이 현재 게임 인터페이스 디자인의 연구 방향이 되었습니다.
플레이어 동작 자체를 인터페이스로 사용합니다. "Plant Transformation" 게임의 인터페이스 디자인은 플레이어의 행동과 모양을 통해 게임 내 NPC를 제어하는 것입니다. 인터랙티브 게임 환경에서 플레이어가 가상 공간에 들어가면 자신의 자세와 활동 범위가 NPC의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터치를 인터페이스로 사용하세요. "의식의 흐름"에서는 플레이어가 화면 표면을 터치하여 폭포에 단어를 투사하여 수면에 파문을 일으킬 수도 있고 폭포의 물을 터치하여 물 속의 단어를 휘젓는 것도 가능합니다. 단어는 곧 새로운 단어로 재구성됩니다.
시각적 추적을 인터페이스로 사용합니다. '인비저블'에서 플레이어는 미술관 벽에 걸린 그림을 감상하며 다양한 변화를 경험하게 된다. 플레이어의 시야를 항상 추적하려면 작업 뒤에 추적기를 숨깁니다. 플레이어가 작품 바로 앞에 서면 플레이어가 보고 있는 그림이 사라지고, 동시에 인접한 작품 그림에 플레이어의 집중된 시선이 표시된다. 30초가 지나도 플레이어가 화면을 보지 않으면 화면은 자동으로 원래 상태로 돌아갑니다.
호흡을 인터페이스로 활용하세요. '침입'은 차 데이비스가 만든 가상 세계의 작품 시리즈로, 그의 작품에서 플레이어는 리드미컬한 호흡을 통해 가상 세계를 돌아다닐 수 있다.
3. 게임 인터페이스 디자인의 디자인 원칙
어떤 디자인에도 정해진 규칙은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게임 인터페이스 디자인의 장기적인 과정에서는 그렇습니다. , 디자이너 연구와 경험의 축적을 통해 게임 인터페이스 디자인에 적용 가능한 몇 가지 원칙을 탐구했습니다. 디자이너가 디자인할 때 따라야 할 원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단순한 디자인. 인터페이스 디자인은 게이머가 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조작 오류를 줄이기 위해 최대한 단순해야 합니다. 이런 심플한 디자인과 인체공학은 서로 매우 가까운 방향으로, 둘 다 인간의 행동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제작됐다고도 할 수 있습니다. 현 단계에서는 우리 생활의 다양한 분야에서 널리 활용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 확대될 예정입니다.
(2) 플레이어를 대신하여 발언합니다. 인터페이스 디자인의 언어는 디자이너가 아닌 게임 플레이어를 대신하여 말할 수 있어야 합니다. 여기에 언급된 표현은 주로 모양, 색상, 레이아웃 등과 같은 몇 가지 주요 측면을 통해 대부분의 플레이어의 생각을 구체화하는 것입니다. 변화에 따라 날카로움, 빨간색, 엇갈림과 같은 다양한 심리적 느낌이 생성됩니다. 유혈, 폭력, 흥분, 자극, 홍보 등으로 임팩트가 있는 작품과 상대적으로 폭력적인 작품에 적합합니다. 매끄럽고 검은색과 곡선은 기이하고 그로테스크하고 무서운 분위기를 가져오고 흩날리는 분홍색은 녹색, 무뚝뚝함, 귀엽고 작으면서도 로맨틱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수많은 조합이 플레이어의 게임 경험을 체계적으로 안내하고 플레이어의 다양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도와줄 것입니다.
(3) 단결. 인터페이스 디자인의 스타일과 구조는 게임의 주제와 내용과 일치해야 합니다. 뛰어난 게임 인터페이스 디자인은 이러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간단한 것 같지만 실제로는 꽤 복잡합니다. 색상을 예로 들면, 인터페이스를 디자인하기 위해 몇 가지 색상만 사용해도 구현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통일, 색상의 비율이 사진에 미치는 영향이 다르기 때문에 비율은 물론 색상, 순도, 밝기를 결정하는 것을 포함하여 색상 버전을 고정하는 등 통일을 위한 다양한 통일 방법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기본 및 보조 등. 색상 외에도 통합 인터페이스에는 구성 요소가 있으며 이는 테두리, 음영, 태그, 버튼, 아이콘 등을 모두 사용하고 통일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마지막으로, 텍스트는 통일되어야 하는데, 이는 인터페이스에서 필수적입니다. 각 게임에서는 1~2가지 유형의 텍스트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도 게임에서 자주 나타나는 측면입니다.
(4) 명확성. 명확한 시각적 효과는 게이머가 게임을 이해하고 기능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IOS 플랫폼의 게임의 경우 더 높은 효율성과 명확성을 달성하려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다양한 인터페이스 아트 리소스를 제작해야 합니다. 이는 현재 해결할 수 없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간의 문제이기도 합니다.
(5) 습관과 인지. 인터페이스 디자인의 조작 용이성은 대부분의 게임 플레이어의 인지 범위를 초과해서는 안 되며, 게임과 상호작용할 때 대부분의 게임 플레이어의 습관을 고려해야 합니다. 이 부분에서는 게임 군중에 대해 언급할 것입니다. 그룹마다 연령 특성과 배경이 다르며, 노출되는 게임도 매우 다릅니다. 이를 위해서는 사전에 대상 그룹을 찾아 그들이 플레이한 게임을 정리하고 분석해야 합니다. 습관에 맞는 인터페이스 인지 시스템을 공식화합니다.
(6) 자유도. 게이머는 게임과 상호작용하는 다양한 방법을 갖고 있으며 높은 자유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그들이 사용하는 도구는 마우스와 키보드에만 국한되지 않고 게임 컨트롤러와 체성감각 게임 장치일 수도 있습니다. 이는 고급 플레이어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이 그룹의 사람들은 게임 내 다양한 미묘한 공간을 사용하여 차이점과 장점을 보여주기 때문에 더 높은 수준의 자유도를 제공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인터페이스 부분에서 이 그룹의 사람들을 위해.
'사고의 사회'라는 책에서는 인간의 사고와 인공지능의 사고는 원래 단순한 요소들이 서로 연결되어 구성되어 있는데, 이 요소들이 전체를 이루면 무한히 복잡해진다는 이론을 제시합니다. 생각과 감정을 부르면 이러한 생각과 감정이 인간의 경험으로 번역될 수 있습니다. 이는 또한 프로젝트나 제품의 형성이 창의성, 디자인, 개발의 과정을 거쳐야 하며 각 링크는 분명히 이 이론을 따릅니다.
동일한 이론이 게임 인터페이스 디자인에도 적용됩니다. 우수한 게임 인터페이스를 디자인하고 만드는 데 있어 어려움과 핵심은 주로 다양한 요소를 합리적으로 배치하고 궁극적으로 본질적으로나 이념적으로 통일되고 일관된 전체를 형성하는 것입니다. 본질적으로 게임 인터페이스의 세 가지 표현 형태인 그래픽, 개체 및 사운드는 인간이 외부 정보를 인식하는 세 가지 주요 방식, 즉 시각, 촉각 및 청각에 대응합니다. 부분이지만 부분을 반영합니다. 상호 작용으로 구성된 생각의 합계입니다.
미래 게임 인터페이스 디자인, 특히 모바일 게임 인터페이스 디자인의 발전은 인간-컴퓨터 인터페이스 기술, 무선 통신 기술 및 모바일 인터넷 기술의 급속한 발전으로 인해 많은 영향을 받을 것이며, 급속한 발전으로 인해 스마트폰과 인터넷의 발전과 함께 게임 인터페이스 디자인의 발전 추세는 더욱 다양해질 수밖에 없다. ;